왜 내 hd7770 ddr5는 모든 특수 효과를 포함하여 Crysis 1세대 720p를 재생할 때 최대 40fps에 불과하지만 Crysis 2세대 1080p를 재생할 때는 이보다 훨씬 높습니까?
크라이시스 2가 크라이시스 1보다 요구 사항이 더 높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실제로 직접 비교해 보면 각 시대의 요구 사항은 거의 동일하지만 크라이시스 2는 1보다 열등하다. . 1. 최적화 문제(안티앨리어싱)로 인해 현재 주류 그래픽 카드는 특정 장면에서 프레임을 떨어뜨립니다. 그래픽 카드 위기라는 단어는 실제로 Crysis 1과 Warhead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후자의 Crysis 2는 실제로 2011년에 매우 사용자 친화적인 구성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Crysis 3은 낮은 이미지 품질과 낮은 임계값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하드웨어 적응성을 갖춘 게임입니다. 최고 수준의 이미지 품질을 갖춘 불타는 하드웨어에는 더 이상 Crysis 1의 편집증과 광신이 없습니다. 크라이시스 시리즈를 정말 주목한 사람들은 크라이시스 2가 나왔을 때 말에 스프레이 페인팅을 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나중에 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고화질 텍스처 패치가 출시되었습니다.
크라이시스 1과 크라이시스 2의 현황은 크라이시스 1이 출시된 2007년에 논의할 필요가 있다. 당시 크라이시스 1은 가장 하드웨어 집약적인 엔터테인먼트 게임 중 하나였다. .. 말씀대로 당시 최고의 그래픽 카드로는 이 게임을 제대로 실행할 수 없었습니다. 당시 주류 그래픽 카드는 중간 및 낮은 화질에서만 재생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래픽 위기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Crysis 2는 2011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예, 당시 Crysis 2는 매우 주류 구성 요구 사항을 갖춘 게임이었으며 모든 주류 구성에서는 중간 및 높은 그래픽을 재생할 수 있었습니다. Crysis 1과 Crysis 2를 수평적으로 비교하면 이 두 게임의 구성 요구 사항은 유사하고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최적화 문제를 고려하지 않음). 4살의 연령 차이를 고려하면 Crysis 2는 실제로 열등합니다.
크라이시스 2에 비해 크라이시스 1의 최적화가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다. Crysis 1의 앤티앨리어싱 및 심도 설정은 시야 내에서 앤티앨리어싱에 차이가 없습니다. 8x 앤티앨리어싱 설정에서는 고급 그래픽 카드도 떨어집니다. 2007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주류 그래픽 카드의 1G 비디오 메모리 사용량(8x? 1920*1080의 비디오 메모리 사용량은 약 1.2G)을 초과할 수도 있습니다. 아직도 1G이고, 당시 그래픽카드 위기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사실 크라이시스 2와 3는 그래픽 카드 위기라고 할 수 없다. 크라이시스 2는 2011년 평가가 하드웨어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이고, 크라이시스 3는 하드웨어 적응성이 매우 넓기 때문이다. 또한 크라이시스 1의 장면은 언덕, 정글, 초원과 같은 야생에 있으며 시야가 매우 먼 반면, 크라이시스 2는 도시 전투이며 모두 라인에서 이루어지며 시야가 매우 제한됩니다. 공식 기술 소개 기사에서는 크라이시스 2가 하드웨어 요구 사항을 줄이기 위해 도시에서 싸울 예정인 이유를 구체적으로 언급했습니다. 크라이시스 2의 스폰서. 쉽게 말하면 크라이시스 2는 콘솔 플랫폼(xbox)용으로 탄생한 뒤 PC로 '포팅'한 게임이다.
또 다른 수정 사항은 HD7770이 표준 주류 그래픽 카드(작년과 올해), 즉 중급, 중급 그래픽 카드가 HD7850\GTX660 범위에 있다는 것입니다.
하단의 첨부 파일은 CPU와 그래픽 카드 래더 다이어그램의 전체 압축 패키지입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다운로드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답변한 다른 두 질문을 참조하세요:
① /question/573751440.html?oldq=1
② /question/583182829.html?oldq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