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영화 '나는 판금련이 아니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영화 '나는 판금련이 아니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어제 11월 18일, 펑샤오강의 최신작 '나는 판금련이 아니다'가 공개됐다. Xiaoge는 오랫동안 기대해 왔으며 기꺼이 아침 티켓을 구입하고 먼저 평가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140분 분량의 영화를 본 샤오거는 "'나는 판금련이 아니다'는 펑샤오강의 최고의 영화다"라는 투박한 말에 동의하지 않지만 영화는 확실히 좋다고 말하고 싶었다. 볼 가치가 있습니다. 초기 공개에서 반복적으로 언급된 원형 형식과 판빙빙의 연기 논란 등, 시청 후 나만의 답을 찾을 수 있다.

'나는 반진련이 아니다'는 펑샤오강과 그의 옛 파트너인 류전윤의 세 번째 합작으로, 원작은 류전윤의 첫 번째 여주인공 소설이다. 무죄. "나는 Pan Jinlian이 아닙니다"를 증명하기 위해 Li Xuelian은 평생을 바쳤습니다.

Feng Xiaogang의 "의지"작업, 적어도 나에게는 그림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이번 Feng 감독은 "나는 Pan Jinlian이 아닙니다"를 화면에 올렸습니다. 프레임 게임도 하고 사진 구성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영문 제목은 'I Am Not Madame Bovary'(나는 보바리 부인이 아니다)로 의미가 깊다. 실수를 바로잡겠다는 뜻인 것 같지만 사실은 공식 사이드볼이다.

둘. 20시간 영화는 매우 길지만 각 섹션마다 하이라이트가 있습니다.

영화 개봉 전부터 프레임 활용은 이미 화제였다. 영화에서 펑 감독은 주로 원형, 사각형, 일반 프레임을 사용했다.

프레임의 변화를 말하자면 사실 이건 펑 감독의 원작은 아니다.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세 이야기는 세 시대의 세 프레임으로 표현된다. "산강의 오랜 친구"에서 Jia Zhangke는 세 가지 유형의 그림을 사용하여 과거, 현재, 미래를 표현합니다.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에서 그대로)

'나는 판금련이 아니다'에서는 원형 형식의 사용이 훨씬 더 어렵고 구성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 높은. 세 가지 형식 간의 전환은 위치에 따라 변경됩니다. 베이징의 장면은 대부분 정사각형이고 시골의 장면은 대부분 원형이며 마지막 부분은 일반 프레임입니다.

이 실험적인 구성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그러나 실제로 모양과 느낌 측면에서 마스킹을 사용하면 지저분한 정보가 많이 지워지고 시각적 초점이 사진 중앙에 집중될 수 있습니다.

펑 감독님도 이번 사진 구성에 많은 고민을 하셨습니다. 원형 프레임 속의 미디엄과 롱 쇼트는 수묵화의 예술적 개념과도 같은 일종의 아름다움을 구현하고 있다.

이것은 실제로 세 가지 측면에서 발생합니다. 첫째, 촬영 장소는 자연경관이 아름답습니다. 독특한 후이족 건축물, 작은 다리, 물결치는 푸른 파도, 안개와 비에 가려진 흐릿하고 습한 느낌이 그림의 아름다움의 바탕이 됩니다. 캐릭터의 미디엄 샷과 롱 샷의 선택 역시 사진의 전체적인 느낌을 최대한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둘째, 구성에 주목하세요. 황금분할이나 대칭적 구성과 같은 용어는 오랫동안 논의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이를 실제로 적용하려면 그림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한 타고난 미적 감각이 여전히 필요합니다. 영화에서는 원형 프레임의 좌우 대칭 문, 상하 대칭 반사 등 가장 대칭적인 구도 외에도 전경 폐색도 매우 교묘하게 사용됩니다. 사진작가를 위한 드럼스틱을 추가하세요.

셋째, 색상 혼합입니다. 극장에 가서 한 번 보시면 그림의 색감과 소위 수묵화의 느낌이 어떤 것인지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내 생각에는 리설리안의 매력처럼 실화를 왜곡되도 아름다운 색채로 풀어내는 것도 강한 대조를 이룬다.

또한 강한 대비감을 주는 것은 영화 전체의 사운드트랙이다. 드럼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악기입니다. 스토리라인이 전환되면 일부 장면에는 현악이 동반되기도 합니다.

리듬감 넘치는 타악기와 갑작스러운 우아한 음악은 마치 다양한 캐릭터들이 한 자리에 모인 무대 같다. '나는 판금련이 아니다'는 매우 현실적이고 현실적인 이야기를 들려주지만 동시에 황당한 드라마이기도 하다.

한 여자와 28명의 남자의 이야기

'순수한 여주인공'에 판빙빙이 캐스팅됐을 때 많은 이들이 판빙빙이 영화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걱정했다. 멜론을 먹는 사람들의 눈에는 '꽃병'이라는 딱지가 붙는다.

"모두가 좋다고 생각하는 (배우)를 기용한다면 이 영화의 흥행이 그 사람의 연기 잘하는 것과 무슨 상관이 있지? 그런데 내 지도 하에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배우가 연기를 잘하면 저력을 발휘할 수 있지 않을까요?"

펑 감독이 괜히 '샤오강보'라고 불린 게 아니다. 이 질문에 대한 그의 초기 답변은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많은 의미.

원형 마스크 때문에 대부분의 영화는 미디엄샷과 롱샷으로 상영된다. 이를 위해서는 배우들의 연기를 세심하게 디자인해야 합니다. 표정뿐만 아니라 배우의 바디랭귀지도 특히 중요하다.

이번 영화를 잘 소화하기 위해 리설리안의 워킹, 옷차림, 어깨 각도까지 세심하게 디자인했고, 대사에도 억양이 들어가도록 노력했습니다. ). 다행히 판예는 이 영화로 국제상을 수상했다.

그래도 판예는 영화에서 절대적인 역할을 맡는다. 하지만 그녀의 10년 청원 여정에 출연한 28명의 배우들은 모두 훌륭했고, 그들의 이름에도 특별한 의미가 있었다.

왕공다오 판사의 재판으로 인해 리설리안은 10년 간의 청원 여정에 나섰다. 두 사람은 10년 동안 얽히며 사건의 전말을 지켜봤다. 다펑의 전 작품이 모두 코미디였다면, 이번 영화에서는 베테랑 배우들 사이에서 그의 역할도 눈에 띈다.

이설련과 감정적으로 얽힌 자오다터우(궈타오)는 청원하러 가는 길에 조력자이자 문제가 된다. 중요한 것은 Shitou Dad와 Fan Ye에도 보트 장면이 있다는 것입니다.

재아충밍(Jia Chongming) 판사는 10년 만에 승진했다. <살인자>를 보고 난 후 장의(張愛)가 우스꽝스러운 면모를 갖고 있다는 생각이 늘 들었고, 이 역할에서 그가 또 멍청한 짓을 했다. 장면이 많지는 않지만 줄거리를 홍보하는 효과가 있다.

우리를 놀리려고 온 판웨이 씨도 있어요.

장가이, 유허웨이, 리종한, 류화, 가오밍, 리첸(웃음) 언급할 배우가 너무 많아요! ! ! 직접 가서 얼굴을 알아보세요 TT-TT (무릎을 꿇고 펑펑 울기)

上篇: Q코인을 충전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下篇: 목욕탕에서 일하는 소녀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