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고전 구절은 작곡에 흔히 사용되며, 많을수록 좋습니다.

고전 구절은 작곡에 흔히 사용되며, 많을수록 좋습니다.

● 젊음은 의지의 피와 노력의 땀으로 만들어진 감로수이며 영원히 지속됩니다. 젊음은 시들지 않는 희망과 불멸의 열망으로 짜여진 무지개입니다. 찬란하고 찬란한 젊음입니다. 영원한 끈기와 끈질긴 집념으로 쌓은 성벽은 난공불락입니다.

●믿음이 없으면 흩어진 벽돌더미일 뿐이고, 믿음이 없으면 파도의 홍수만 있을 뿐입니다. 별이 없으면 차가운 장작 손잡이만 있을 뿐이고, 믿음은 바다 배의 주요 엔진일 뿐이고, 별이 없으면 마비된 거대한 뼈대만 있을 뿐입니다.

●역사의 해안에 서서 역사의 도랑을 따라가다. 추 박사는 강둑에서 명상을 하며 자신의 죽음을 결코 후회하지 않았고, 위나라의 무제는 야망에 가득 차 채찍을 들고 동쪽을 가리켰다. ; 도연명은 여유롭게 남산을 돌아다니며 술을 마시고 국화를 따고 있다... 그들은 설령 아첨하고, 거짓 비난을 받고, 멸시를 당하더라도 그것이 퍼지도록 두지 않을 것이다. 말가죽으로 몸을 감싸고 영혼을 연기 속에 잃어버린 것은 영웅적인 선택이었습니다. 비록 가난하고 하루 종일 먹을 것이 부족하더라도 그들은 여전히 ​​긴 땅을 경작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우아한 선택. 선택을 통해 황제는 비교할 수 없는 성취를 이룰 것이며, 현자들의 이주는 영원한 유산을 얻게 될 것입니다.

● 출발해야만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고, 열심히 노력해야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고, 뿌려야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구해야만 정직한 사람을 맛볼 수 있다.

●우정이 상록수라면 마음에서 우러나는 맑은 샘으로 물을 주어야 하고, 우정이 상록수 꽃이라면 마음에서 우러나는 샘으로 빛을 발해야 합니다. 내 마음 속에.

우정은 얼마나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키고, 우정은 얼마나 많은 눈물을 닦아주는가. 우정의 항구에는 따뜻함이 가득하고, 우정의 바람이 돛에 가득합니다. 우정은 감정적 투자가 아니며 배당금과 배당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정은 다른 말로 대체 가능)

●달빛이 빛날 때 가장 맑은 잔을 마시고, 여운이 내릴 때 가장 따뜻한 한 줄기를 품는다. , 나는 가장 뜨거운 풀 한 조각을 선택하고, 내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것들을 선택하고,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인내를 선택하고 싶습니다.

●인생이 엄숙한 성이라면, 인생이 무성한 나무라면, 인생은 날아다니는 바닷새라면. 그러면 믿음은 돔의 들보요, 나무의 깊은 뿌리요, 퍼덕이는 날개입니다. 믿음이 없으면 생명의 능력도 사라지고, 믿음이 없으면 삶의 아름다움도 사라질 것입니다. (밑줄 친 부분은 다른 말로 대체 가능)

●인내란 천 리 제방의 모든 모래와 돌이 조금씩 쌓이는 것에서만 시작도 없고 장엄함도 가질 수 없습니다. 인내는 봄 누에가 하나씩 둘러싸서 끈질기게 버티는 것, 그래야만 고치에서 벗어나 다시 빛을 볼 수 있는 것, 돛을 단 돛.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사랑은 겨울에 빛나는 한 조각의 햇살로 가난하고 병든 사람들에게 세상의 온기를 느끼게 하며, 사랑은 사막에 나타난 봄으로 절망에 빠진 사람들에게 희망을 보게 합니다. 사랑은 밤하늘에 떠도는 노래로 외롭고 무력한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합니다.

●이것이 바로 마음의 본성이다. 성공은 꽃 위에 빛나는 밝은 달과 같으며, 번영과 역경, 성공과 실패의 초연함을 떠나 깊은 웅덩이의 잔잔한 파도와 같으며, 말을 높이 올라가도록 재촉하고 실패를 마주하는 것은 역참이다. , 여전히 돌 사이로 물방울이 떨어지며 바다에 합쳐지고 유한하고 강해지며 푸른 구름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는 오만하고 완고한 "장군은 주인이 없고 사람은 자기 향상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 Rong, 산과 강은 여전히 ​​동일하고 스타일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바다의 Wushan과 마찬가지로 시간의 흐름, 화려 함, 화려 함, 연기와 구름을 무시하는 굴욕, Han Xin; 가랑이 아래 눈 밑의 소나무는 마치 나타난 불멸처럼 한 발 뒤로 물러날 줄 알고 바다와 하늘이 넓고 질식하여 먹기를 포기했습니다.

●행복=물질/욕망. 이것이 바로 미국의 경제학자 새뮤얼슨(Samuelson)이 제안한 행복 방정식이다.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물질적 소비가 많을수록 욕망은 줄어들고 행복은 커진다. 이는 중국의 옛말인 '갖고 있는 것에 만족하라'와 일치한다.

반대로, 사람의 물질적 소비는 제한되어 있지만 욕망은 무한하다면 어떻게 될까요? 로이살 부인은 그토록 많은 "꿈"과 그토록 많은 "취한 상태"를 갖고 있었는데, 어떻게 고통과 슬픔을 느끼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러시아 작가 체호프는 "큰 개도 있고 작은 개도 있다. 작은 개는 큰 개가 있다고 당황하면 안 된다. 모든 개는 짖어야 하며, 각자가 짖도록 놔두어야 한다"고 말했다. 신의 선물.

● 성숙함은 일종의 밝지만 눈부시지 않은 광채, 일종의 감미롭지만 기름지지 않은 소리, 다른 사람의 외모를 판단할 필요가 없는 일종의 차분함, 주변을 어필하는 분위기, 소음을 무시하는 미소, 극단을 씻어내는 무관심, 굳이 말할 필요도 없는 견고함,

그럴 정도의 높이가 있다.

●사랑에는 때로는 영원한 사랑에 대한 엄숙한 약속이 필요하지 않지만 세심한 보살핌과 인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마음의 이해와 화합, 때로는 따라갈 필요가 없지만 서로의 지원과 이해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 웃으며 인생의 노래를 부르지 마십시오. 인생이 당신에게 너무 많은 어려움을 주었다고 불평할 필요가 없습니다. , 인생은 두 점과 한 줄의 원활한 항해만을 추구한다면 인생은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될 것입니다.

● 젊음이 아름다운 꽃이라 할지라도 나는 그것을 이해합니다. 혼자 피는 봄은 결코 봄이 될 수 없습니다.

청춘은 지구상의 장엄한 나무라도 한 그루의 나무는 결코 키가 크지 않고, 나무줄기가 아름답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바람과 모래를 막아주는 푸른 만리장성. 청춘은 바다 위의 외로운 돛일지라도 돛 한 개로 먼 길을 항해하는 것도 어렵다는 것을 알지만, 바다의 아름다움은 천 개의 돛에 불과하다. /p>

●인생은 평범한 것을 받아들이지 않고, 멋진 것만 모으는 완전한 과정이다. 성공이든 실패든 그녀는 결코 공백을 남기지 않는다. 인생은 리허설이 아닙니다. 잘 되지 않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결코 두 번째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며, 통과한 후에는 되돌아볼 수 없습니다.

●해 보세요. 해변에 펭귄처럼 조용히 서서 기회가 오기를 기다리지 말고, 참매처럼 날아다니며 끈질기게 쫓아다니세요.

한탄하지 말고 시도해 보세요. 구불구불하고 무성한 미래 앞에서 헛되지 말고 장애물을 극복하고 한 단계씩 탐구해 보세요.

운명에 얽매이지 않고 운명에 휘둘리지 말고 도전해 보세요. 새로운 세계를 여는 신비로운 문.

●깨질 수 있는 사람들은 린 다이유의 상처를 통해 살아온 게 분명합니다. 왜냐하면 그녀에게는 잊을 수 없는 사랑이 있기 때문입니다. 인생의 우여곡절을 겪은 후 명료함과 초연함의 순간, 반 고흐의 망가짐은 베토벤의 망가짐을 황금칼로 끊임없이 고통받게 만드는 태양 때문이다. 영성이 삶과 충돌한다면, 평범한 사람들의 깨어짐이 인간 본성의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빛을 드러낸다면, 이 뛰어난 영혼들의 깨어짐은 은빛 배꽃처럼 우리 머리 위 하늘을 가득 채울 것입니다.

●봄 누에는 죽어도 화려한 비단을 남기고 나비는 죽어 아름다운 옷을 남기고 날아가지만 아름다운 꽃은 남기고 떠났다. 한 가닥의 향기가 있었고, 촛불은 다 타버렸지만, 천둥번개는 지나갔지만 화려한 네온 불빛만 남았습니다.

●"해는 지치지 않고 매일 떠오른다" 발자크는 "불운은 천재에게는 출세의 사다리이고, 신자들에게는 세례수이며, 약한 자에게는 끝없는 심연이다"라고 말했다.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린 뒤에는 갈매기와 물고기가 헤엄치는 하늘과 물이 보이고, 가시덤불을 벗어나면 꽃으로 뒤덮인 넓은 길이 보입니다. 산, 당신의 발 아래에 푸른 산이 보일 것입니다.

이 세상은 별 하나가 떨어져도 별이 빛나는 하늘을 어둡게 할 수 없고, 꽃 하나가 시들어도 봄 전체를 불모지로 만들 수는 없습니다.

인생의 모든 어려움을 최선을 다해 헤쳐나가고, 어떤 어려움이 와도 쉽게 포기하지 말아야 합니다.

●관용은 일종의 관대함이며, 사심 없고, 두려움이 없고, 억제되지 않고, 흠이 없을 수 있습니다.

관용은 일종의 열린 마음이며, 바다와 하늘보다 더 넓은 마음이며, 넓음과 관용의 중첩, 지속, 승화입니다. 관용은 측정되고, 관용은 값을 매길 수 없으며, 다른 사람을 관대하게 대하는 것이 삶의 기본 규칙입니다.

각광에 등록하세요 - 첫 기회를 잡아보세요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 솔직해지세요

정직과 신뢰는 우리 중화민족의 훌륭한 전통입니다. 수천년 동안 사람들은 정직성을 가치 있게 여기고 존중해 왔습니다. 청렴의 스타일은 단순하고 부드럽습니다. 역사가 길수록 청렴의 정신이 중국에 가득 차고 청렴의 빛이 중국을 더욱 밝게 비춥니다. 성실성은 오랫동안 우리 민족 문화의 핏속에 통합되어 문화 유전자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정성'

청춘은 3월의 피어나는 꽃, 7월의 화려한 햇살, 10월의 뜨거운 붉은 나뭇잎, 수백 마리의 경주마, 그리고 하늘의 싸움이다. 독수리가 즐거운 현악기를 연주하고 있고, 울퉁불퉁한 길을 따라 바다로 흘러가는 시냇물이며, 몸통을 곧게 펴고 푸른 풀이 가득한 팔을 쭉 뻗고 푸른 하늘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포플러입니다

시작 방법 2: 당신의 문학적 재능을 강조하기 위해 유명한 인용문을 인용하세요

당신의 경력이 감정적 요인과 혼합되어 있다면, 당신의 경력은 우리 회사의 관리자들과 비슷해 보일 것입니다. > 얼굴. --------포드의 2003년 대학 입시 에세이 "Put Your Heart Right"

마음에 집중하면 비도 눈이 되고, 마음에 집중하면 비도 눈이 된다. 눈도 비다.

——Wang Guozhen

햄릿은 한때 "이봐, 너 자신을 똑똑히 보아라!"라고 외쳤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봐, 세상을 똑똑히 보아라!"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 "2003년 대학 입시 에세이 눈을 뜨고 세상을 보세요"

미학의 대가 로댕은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우리 눈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발견의 부족. "지혜의 눈"

마크 트웨인은 "한 발은 제비꽃을 엮지만 발에는 그 향기를 남긴다"라고 말했습니다. " 관용은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세 번째 개방 방법: 평행점 및 스타일 배치

씨앗은 암석의 구속력을 뚫고 빛을 향합니다.

Eagle Storm 어둡고 구속적입니다. 영향력은 하늘로 날아간다.

말은 고삐를 풀고 황야로 질주한다.

제비는 더욱 거센 폭풍 속으로 돌진한다. "자유"

조용히 와서 흔적도 남기지 않고 모든 색을 가볍게 춤추게 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자취도 남기지 않고 조용히 찾아오는 것은 무엇일까요? , 그러나 계절을 넘나드는 열정적인 노래를 남길 수 있을까?

조용히 왔다가 조용히 떠나가며 추수의 계절에 매달린 황금빛을 남기고 가는 것은 무엇일까?

무엇인가? 조용히 떠났다가 다시 오며 고요한 지구를 위해 하얀 꿈을 엮어주는 것이 아닐까?

철학자는 푸른 하늘을 보며 미소 지었다. "이제 때가 됐다."

아이는 연을 잡았다. 그리고 손뼉을 쳤다: "바람이다."?

방랑자는 "아무것도 아니다, 단지 꿈일 뿐이다"라고 말했다. ("답을 아는 행복")

시작 방법 4: 이야기와 우화가 신선하게 느껴진다

늘 아들이 천재라고 생각하는 엄마가 있었다. 웨이터 시절에는 접시 열 개도 깨뜨렸지만, 차장 시절 두 번째로 기차에서 내릴 때는 지갑을 잃어버렸고, 우체부 시절에는 실제로 남들이 보낸 편지를 모두 닫아버렸다.

드디어 아들이 군인으로 갔습니다. 3년 후, 어머니는 아들의 복습식에 자랑스럽게 참석했습니다. 사람들이 지나가는 팀을 보고 웃자 어머니는 "아----폴에게! 다 틀렸어, 너만 옳았어!"라고 신나게 소리쳤다. "정서적 친밀감이 정서적 친밀감에 미치는 영향" 인지

1987년 75명의 노벨상 수상자들이 파리에 모였습니다. 누군가 노벨상 수상자에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어느 대학, 어느 연구실에서 배웠느냐”고 묻자 백발의 학자는 “유치원 때였다”고 답했다. 참여 과학자들.

"지혜의 시작"

다섯 번째 시작 방법: 시를 인용하는 것이 공허한 말보다 낫다

성공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거리를 선택했으니/

바람과 비만 조심하세요.

—Wang Guo의 "2002년 대학 입시 에세이 영혼의 선택"

구석의 꽃!

혼자서 감탄할 때

세상은 작아진다. —Bing Xin

잠시 나를 바라봐

잠시 구름을 바라봐

내 생각엔

내가 아주 멀리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구름을 보면 당신은 매우 가깝습니다

—"멀고 가까운" Gu Cheng

부자 섹션 01: 루쉰 씨는 "천재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천재는 없습니다. 깊은 숲의 황야에서 자연적으로 자라는 괴물은 천재를 성장시킬 수 있는 사람들에 의해 생산되고 사육됩니다. 그러므로 이런 사람이 없으면 천재도 없을 것입니다." 누군가가 자신이 매우 재능이 있고 혼자서 세상을 정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사회와 다른 사람들과의 협력에 주의를 기울이면 필연적으로 혼란을 초래할 것입니다. 정말 똑똑한 사람은 어떤 일이 성공하려면 많은 요소를 고려하고, 다양한 사례를 통해 배우고, 다양한 사람들과 협력하고, 다양한 환경과 협력해야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그래서 러시아 교육 전문가들이 최신 교육 이론인 협동 교육학을 제안했습니다. 교사와 학생은 교육 분야에서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연구를 수행하며 지식의 바다에서 조화롭게 발전했습니다. ("협력에 대해 이야기하다")

풍부한 섹션 02: 메이유호에서 주자경이 묘사한 녹색의 도취를 느낄 수 있고, 호수 옆에서 버드나무 파도와 꾀꼬리의 대화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서호(西湖)에서는 집에 흐르는 작은 다리와 물을 즐길 수 있고, 서풍을 맞으며 말을 타고 사막에 홀로 서 있을 수도 있습니다. "바람이 바스락 거리고 물이 차다"; 배의 뱃머리에 붓을 들고 꽃을 감상하고 운율을 쓰고 "기울어지는 바람과 이슬비"를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돌아올 필요가 없습니다". 서부 지역에서 동중국해에 이르기까지, Shuobei에서 Jiangnan에 이르기까지 아름다운 풍경이 세계를 눈부신 색채로 더합니다.

풍요한 문단 03: 역대 영웅들이 유교든 법조든 노장이든 서로를 아끼고 큰 성취를 이루는 데에는 '성실'이 바탕이 되어왔다. '성실함'과 '성실함'은 언제나 신사의 가장 중요한 덕목으로 등장합니다. 고서에는 성실함으로 나라를 다스리는 왕과 성실함으로 선비를 얻는 왕자에 대한 이야기가 가득합니다. Xinling 공은 성실함으로 인해 Zhuge Kongming을 감동시키고 세계를 세 부분으로 나누고 패권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양산산에서는 청렴을 위해 수천 달러를 약속하고 목숨을 바친 영웅 영웅들이 재능 있는 학자들의 유명한 저서에 기록되어 수백만 명의 독자를 감동시켰습니다.

청렴성은 타인에 대한 존중이자 과거에 대한 긍정이자 미래에 대한 다짐이며, '성실성'을 짊어지면 우리 자신에게 꼭 필요한 책임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정직함"은 배낭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다니면서 버림받을 수도, 속일 수도 있고, 심지어 비방을 받고 이용당할 수도 있는 가능성에 직면하게 됩니다. 그러나 고결함은 분명히 당신에게 편안함과 관대함, 정직함을 줄 것입니다. ("정직함을 버리는 것은 어렵다")

부자 04절: 거기에는 "군자의 말은 쫓기 어렵다"는 약속이 있고, 그 다음에야 "빨간 토끼"라는 약속이 있다 , 붉은 짐승 "은 5 단계 이전에 Juechen을 탄 후에야 "세계 세 사람 중 하나"가 Juyi Hall의 꼭대기에 앉아 천국을 위해 정의의 깃발을 날릴 수 있습니다. 성실함으로 인해 "일성창"은 평요라는 작은 마을에서 탄생하여 전국으로 퍼져 중국 절반의 부를 모았습니다. 가흥남호의 전자파와 징강산의 불꽃이 마침내 거대한 파도와 맹렬한 불길로 합쳐져 고대 중국 땅을 휩쓴 것도 광범한 인민대중의 선의의 합의 때문이었습니다. 팔십년이라는 긴 여정을 거쳐왔습니다. ('천년의 부름')

부자 05절: 인간이 광야를 벗어나 무지를 벗어나 문명으로 발을 디딜 수 있는 이유는 인간에게 끝없는 희망이 있기 때문이다. 양치초는 “희망을 가진 사람은 인간이 짐승과 다른 이유이고, 문명이 야만과 다른 이유이며, 영웅이 평범한 사람과 다른 이유이다”라고 말했다. 힘, 감동 사람들은 고난과 어려움을 겪습니다. 희망은 인간이 자연과 자아를 물리칠 수 있게 하고, 인간에게 빛을 가져다 주고, 생명의 불을 지피게 합니다.

원정에 앞서 고대 그리스의 통치자 알렉산더는 자신의 모든 금은보화와 토지, 재산을 장군들과 원수들에게 나누어주었습니다. 이를 본 한 목사는 매우 당황하며 이렇게 물었습니다. "폐하, 그러면 재산을 모두 나누셨습니까? "당신에게 맡기세요?" 알렉산더는 "나는 희망을 나에게 맡긴다. 그러면 그것은 나에게 무한한 부를 줄 것이다!"라고 대답했다. 알렉산더가 고대와 현대에 그토록 두드러진 이유는 희망이 그에게 무한한 힘을 가져다주기 때문이다. 서한의 장건은 서역에 사신을 보냈으나 훈족의 방해를 받아 가까스로 죽음을 면했지만 마침내 모든 어려움을 이겨내고 담으로 돌아왔다. 사통, 추진, 이다조, 강계... 너무나 많은 영웅들이 죽음 뒤에도 목숨을 바치고 피를 흘리며 죽음을 바쳤고, 끈질긴 믿음이 희망으로 바뀌어 큰 용기와 힘을 주었습니다. 사람들이 위험하고 절박한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일하고 싸우게 하는 것은 희망이며, 인류가 대를 이어 살아남게 하고 언제나 역사의 길에서 용감하게 전진하게 하는 것은 희망입니다. ("On Hope")

풍부한 문단 06: 나는 중국어가 수천 개의 빛을 뿜어내는 떠오르는 태양과 같다고 느낀다. 중국어는 오랫동안 떨어지기를 거부하는 이슬방울과 같다. 풀밭의 시간, 맑고 투명하고 맑고 민첩한 언어는 황혼녘 수평선에 피처럼 지는 노을과 같으며 여행자를 비추고 산과 강을 붉게 물들인다.

중국어는 고대 수도 낙양의 아름답고 향기로운 모란이고, 밤별 아래 고요한 연꽃 연못이며, 고대 길 옆의 긴 정자 밖의 고요한 차가운 달입니다. 세상을 선명하게 보고 빛을 찾는 검은 눈 한 쌍.

중국인은 푸른 하늘에 줄지어 있는 백로이고, 가라앉은 배 옆에 있는 천 개의 하얀 돛이다. 끝없이 펼쳐진 친황다오의 바다.

중국어는 당양대교에서 장비석의 천둥소리, 중국은 중국으로 진출한 수호영웅들의 우여곡절, 붉게 흩날리는 임대우의 눈물이다. 슬픔의 바다처럼. (2000, 허베이 후보자들을 위한 "마지막 교훈")

부자 섹션 7: 미뤄 강변에서 노래를 부르던 초췌한 취자는 휘날리는 옷을 입고 우리를 향해 비틀거리며 다가와 술을 들고 노래를 불렀습니다. 우리는 갤럽에 도착했습니다. 오랜 역사와 문화 속에서 우리 민족은 너무나 많은 영광과 추억을 누려왔습니다. 기억을 이식할 수 있다면 나는 동포들에게 중화민족의 수난과 영광을 영원히 기억하게 하고, 장엄한 모습의 우리 선조들이 푸른 풀밭의 고대 황하유역에서 오늘의 고된 여정까지 가시덤불을 헤치고 걸어온 길을 기억하게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오늘날에도 우리가 자랑스러워하는 고대문명의 아들딸들... (1999년 후베이성 ​​후보 '민족의 수난과 영광을 기억하다 - 기억이 이식될 수 있다면')

부자섹션 8: 추억을 이식할 수 있다면 나는 산마오의 자유와 세계 방황의 편안함을 원하고, 우리 나라와 민족의 진정한 감정을 걱정하면서도 보양의 웃음과 저주를 원합니다. "내 피로 Xuanyuan을 추천"하겠다는 그의 결단력과 용기; 장하이디의 활력, 제갈량의 지혜... (1999, 산시성 후보자의 "기억이 이식될 수 있다면")

부자 단락 9 : "사람은 패배할 수 없고, 파괴할 수 있지만, 그를 이길 수는 없다."

이 유명한 말을 볼 때마다 그림이 떠오른다. 작은 어선이 하나둘씩 하나, 격동의 바다 위, 늙은 어부가 운전하는 어선. 노인은 청동 몸체와 쇠 같은 팔을 이용해 노를 휘두르며 상어와 싸우고 있었습니다. 출렁이는 파도가 노인의 몸에 뿌려져 지는 해의 잔광을 뿜어냈다.

헤밍웨이 작품에 등장하는 울려 퍼지는 아이언맨, 산티아스입니다. ("운명의 목을 잡고 싶다")

푸 10문단: 붉은 목화를 처음 봤을 때 깊은 감동과 감동을 받았습니다. 카폭(Kapok)이라고도 알려진 붉은 목화(Red Cotton)는 목화과에 속하는 식물입니다. 카폭에 대해 이야기할 때 첫인상은 곧은 줄기가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는 '직선'입니다. 비스듬히 자라는 붉은 목화도 없고, 키가 작고 가지가 많이 자라는 붉은 목화도 없습니다. 머리를 높이 들고 서 있는 많은 결단력 있는 전사들처럼 줄줄이 늘어서 있습니다. 레드 코튼을 이해했을 때 가장 먼저 느끼는 것은 '강인함'입니다. 붉은 목화는 가뭄이나 홍수, 추위나 더위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벌레의 공격을 받아도 빨리 회복됩니다. 그러므로 올해가 아무리 힘들어도 내년에는 구름처럼 아름답고 불타오르는 붉은 목화가 가득한 나무를 생산할 수 있을 것입니다. (1998, 천진 후보 "이생에서 붉은 목화를 기원합니다")

푸 섹션 11: 소시가 천년 전에 말한 적이 있습니다. "옆을 보면 옆에 능선과 봉우리가 있습니다." , 먼 곳과 가까운 곳의 높이가 다릅니다.

셰익스피어 연구자들도 “천 사람의 눈에는 천 개의 햄릿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마 어떤 사람들은 햄릿을 생각에는 용감하지만 행동에는 소심한 겁쟁이로 보고, 다른 사람들은 그를 사려 깊은 전사로 볼 것입니다. 루쉰 선생이 《붉은 실의 꿈》을 평가하면서 도덕주의자들은 음란함을 본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문인들이 그것을 보는 동안 (장시성 후보 "능선을 건너 봉우리가 됨")

부자 섹션 12: 우리는 적벽에서 싸우고 있으며, 소식은 "장엄하고 영웅적이며 깃털 부채와 실크 스카프를 노래하고 말하고 웃으면 노는 재로 변한다." "그러나 두목은 "동풍은 주랑에게 맞지 않고, 청동 새 용수철은 두 개의 교를 깊이 잠근다"고 중얼거렸다. A Dream of Red Mansions' 역시 "그 의미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에 관한 것인데, 어떤 사람은 봉건 체제의 종말을 알리는 종소리를 들었고, 어떤 사람은 바오다이의 깊은 애정을 보았고, 어떤 사람은 조설근의 좋은 의도를 깨달았고, 어떤 사람은 방금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야기 자체에 대해서... (2000년, 사천후보의 '대답')

부자 13절 : 펑 봄의 전령사다. "얇은 나뭇잎은 누가 잘라주는지 모르겠다. 봄. 2월의 미풍은 가위 같다." 부드러운 버드나무 잎이 흔들리고, 작가는 다음과 같이 지적한다. "가위 같은 '2월 봄바람'이다.

바람은 정감이 넘친다. 리우 용의 시: "수천 가지의 양식이 있어도 누가 그것을 말하리요." "'수천 가지 스타일'이라는 단어는 사랑병, 무력감, 외로움을 느끼게 하여 작가의 우울한 생각을 튀어 나오게 합니다. "너는 바람이고 나는 모래, 세상 끝까지 머무른다"라는 노래도 있습니다. ... ..." 이 가사는 현대 도시의 현대적인 느낌을 담고 있으며 '바람'이라는 단어로 깊은 감정을 전달합니다. (2000, 허난 후보 "문학과 다채로운 바람")

풍부한 문단 14 : 왕웨이는 17세에 『9월 9일 산동형제를 기억하다』와 같은 대중적인 시를 지은 시인이다. 초기에는 장구령(張九陵) 총리를 존경했으나, 장구령은 리린푸(Li Linfu)에 의해 배제되었다. 그는 다소 좌절감을 느꼈고, 산속에 은거하면서 그의 시의 위대한 성숙이 시작된다. '주리정(Zhuli Pavilion)'이라는 시는 그의 초라한 방으로 들어가 그의 피아노 소리를 들으며 그의 무관심과 평온함을 느끼게 한다. 밝은 달은 소나무 사이에 빛나고 맑은 샘물은 바위 위에 흐른다. "그의 영역에 빠져 떠나는 것을 잊게 만든다. "빈 산에는 사람이 없지만 사람의 목소리가 들린다"는 많은 시로 이어집니다. 그리고 좋은 이야기는 "시 속에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 시가 있다"(2000년, 허난 후보 "시인의 대답")

푸 단락 15: 만약 있다면. 공간과 시간의 제약이 없이 여행가방을 메고 왕웨이와 함께 '소나무 사이에 밝은 달이 빛나고, 맑은 샘물이 세상에서 가장 좋다'는 곳으로 가서, 그는 '물가난한 곳으로 걸어갔다. 앉아서 구름이 떠오르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나는 Li Qingzhao와 함께 Ye Shi와 함께 배를 타고 해가 진 후 와인 한 잔을 마시고 그녀와 함께 "서풍의 커튼"을 공유했습니다. "사람은 노란 꽃보다 가늘습니다." 소동파와 함께 적벽을 몇 번이고 방문하여 "폭풍우가 해변에 부딪히며 수천 개의 눈더미를 굴러가는" 야성적이고 장엄한 풍경을 리바이와 함께 "밝은 달을 향해 들어 올리겠습니다". 정원에서 (2000, 허난 후보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푸 단락 16: 창조된 생명도 가장 아름답습니다. 거친 파도만이 바다의 장엄한 기세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끝없는 숲만이 대지의 푸르름과 아름다움을 창조할 수 있으며, 오직 산과 강이 이루는 웅장한 풍경을 감히 감상하고 창조의 기쁨을 경험할 수 있는 사람만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그는 중국 최초의 원자폭탄을 창조했습니다. Liu Qingfeng의 삶은 가장 아름답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중국 과학 기술 대학의 연구원으로서 인간과 기계의 대화를 실현했으며 중국의 Bell Labs를 만드는 꿈도 꾸었기 때문입니다. Longping의 삶은 그가 슈퍼 잡종 쌀을 재배했기 때문에 가장 아름답습니다. 그들의 삶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아름다운 창조의 삶입니다. (2000, Henan Candidates의 "Colorful Answers")

부자 섹션 17 : 이런 세 개의 벽이 있습니다. 말없는 치욕의 기념비는 우리에게 인류 역사의 치욕스러운 면을 반영합니다. 중국의 만리장성은 피와 눈물을 사용하여 수천 년의 역사를 투영합니다. 진시황으로부터 시작된 중국의 봉건 왕조 봉건 왕조의 잔인한 탄압과 잔혹한 통치는 모두 통치자들의 영혼에 새겨져 있습니다. 세상은 이기심을 위한 것입니다.

독일의 베를린 장벽은 원래 화목했던 가정이 어떻게 인간의 나약함으로 인해 무너졌는지, 그리고 국가의 분단이 어떻게 인류의 운명을 꿰뚫는 강철칼과 같은 것인지를 말해준다. 이 나라.

팔레스타인-이스라엘 국경에 있는 통곡의 벽은 오랫동안 수많은 눈물로 젖어 있었습니다. 매일 아침, 통곡의 벽에 경건하게 무릎을 꿇고 분노와 우울, 슬픔을 마음으로 표현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반쪽을 잊지 마세요').

풍요로운 문단 18 : 푸른 하늘은 유리처럼 맑고 바다처럼 푸르고 물이 뚝뚝 떨어지는 것처럼 평화로운 흰 구름 몇 개가 떠 다니는 것처럼 모든 것이 너무 맑습니다. . 초가을 바람이 얼굴을 스치는데, 엄마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이 얼굴을 스치듯, 너무 상쾌하고 따뜻해서 정말 시원한 가을이에요! (2000, 허난 후보 "미인은 풍부하고 다채롭다")

부자 섹션 19: 중국어란 무엇인가? 한문은 군자가 쓴 『시서』, 귀환한 영혼이 쓴 『초가』, 양채찍을 휘두른 자의 병법, 고문을 당한 자의 『역사기』, 한 마디로 꼬일 수 있는 턱수염의 수를 '검토'하는 것은 불확실한 월샤먼이라고 정통 문화의 영향을 받은 학자가 말했다. (2000, 허난 후보 "답은 풍부하고 다채롭다")

푸 단락 20 : 문학의 신성한 궁전에서는 자연의 감미롭고 영묘한 숨결도 느낄 수 있습니다 ┄┄ 나는 그 안에 설 수 있습니다 매화비 수영장 옆에서 Zhu Ziqing이 묘사한 녹색의 도취를 느낄 수도 있고 서호 옆에 서서 버드나무 파도와 꾀꼬리의 대화를 들을 수도 있고 곤돌라를 타고 동양의 베니스를 그릴 수도 있습니다. , 또는 연꽃 연못 옆에 조용히 앉아 연꽃 치마처럼 하얀색을 감상할 수도 있고, 창을 손에 들고 사막에 홀로 서서 "바람은 바스락 거리고 물은 차다"라는 비극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또는 일몰 아래에서 "서풍과 고대 길의 얇은 말"을 볼 수 있습니다 ┄┄ 자연과 문학을 결합하면 독특한 풍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문학궁에서는 조자견에게 경의를 표하고 이태백을 방문할 수 있고, 뇌봉탑에서는 백부인을 영원히 애도할 수 있고, 맹강녀가 남편을 찾는 것을 한탄하고 대왕을 위해 울 수 있습니다. 담을 쌓고, 고대 길에서 말과 낙타 방울을 치며, 옥부채로 살구 주위에서 춤을 춥니다┄┄ 인류의 영원한 아름다움과 비극적 사랑은 역사의 긴 강물에 빛나고 내 영혼에 승화됩니다┄┄ 전국시대 학자들의 흥기와 백학파의 다툼, 진나라의 명월, 한나라의 흉관, 서진의 대나무숲 등을 감상한다. 칠현(七聖), 당나라의 번영과 송나라의 기품, 원나라의 사해통합, 명청나라의 장엄함과 엄숙함.

혁신 섹션 01: 문맨: 우리는 1969년에 지구상의 사람들과 수교를 맺었습니다. 원래는 그들이 우리와 화합하고 함께 발전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들이 줄어들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숲을 파괴하고 초원을 개간하여 모래폭풍을 일으키며 이제 지구의 모래가 달에 거의 도달했습니다. 또한 그들이 우리 주변에 무작위로 설치한 원자폭탄과 수소폭탄으로 인한 핵방사선은 우리의 생활환경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그러므로 우리는 지구상의 사람들을 고소하고 폐하께 정의를 내려달라고 요청합니다. ("지구가 고소합니다")

혁신 섹션 02: 사람들은 계속 구하지만 베풀 생각이 없어서 지구가 거의 지쳐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쥐, 면역체계가 강한 쥐인 나, 날이 갈수록 부자가 되어가고 있다. 사람들은 나를 '근시안적'이라고 말하지만 사실 이것은 단지 '인간이 쥐를 우습게 보는 것'일 뿐이며, 내 눈에는 인간이 바로 '근시안적'이다. 그들의 자연을 약탈하는 것은 인간의 말을 빌리자면 '자손을 위해 먹는다'는 것이 '근시안적'이 아닌가?

우리 쥐들은 살아남기 위해 사람 음식을 먹고 도둑질을 당하기도 했다. 인간과 비교하면 우리가 먹는 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인간이 먹는 것은 위쪽은 새, 아래쪽은 물고기와 거북이, 중간은 동물입니다. 우리 쥐가 좀 더러워서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인간에 비해 "접시 위의 저녁 식사"의 운명에서 벗어날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 쥐의 "사소한 행동"은 하찮은 것입니까? ("쥐의 선언")

혁신 섹션 03: Li Zhixin보다 "협력"의 의미를 더 깊이 이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리지신은 1988년부터 1999년까지 단 12년 만에 황금 파트너 왕용펑과 함께 세계 7대륙 최고봉에 등정하는 위업을 달성했다. 7개 대륙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 그는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자연 앞에 사람은 하찮지만, 사람이 모이면 예상치 못한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다”고 말했다.

노래도 있지 않나요? “같은 배에 바다는 바다로 가고, 구호가 들리면 파도가 밀려가는데…” ('콜라보 토크')

혁신 섹션 04: 예 예, 물, 당신은 한때 생명을 수용했지만 당신은 생명에 더 많이 정복되었습니다. 견우지기는 자신과 함께 머물 수 있도록 은하수의 물을 한 잔에 담아내고 싶었습니다. 그의 사랑하는 Jingwei는 그녀의 삶에 대한 설명을 찾기 위해 바다를 채우고 싶었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정복하려고 하지만 누군가가 이미 당신을 정복했습니다. 고대에 다유의 물 통제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세요. 맹렬한가? 모든 것을 막으려 하지만 그 믿음 때문에 수만 명의 생명이 기적적으로 그것을 짓밟는다. ")

혁신 섹션 05: "눈물은 쓸모가 없습니다. 그냥 놔두세요. 인간은 당신을 도와주지 않습니다. 당신을 물리치고 다음 목표는 푸른 바다입니다. 지구에는 회색빛 하늘과 노란 사막 두 가지 색만 존재하길 바라는데..."

강한 바람에 모래가 흔들리고, 하늘을 뒤덮었고, 하오의 군대가 숲을 공격했고, 순식간에 숲은 모래 속으로 사라졌고, 동시에 불쌍한 인간들도 있었다. 모래는 그 문장을 큰 소리로 반복하고 있었습니다. “인간은 우리를 돕고 있으며 스스로를 파괴하고 있습니다. " ("숲과 모래의 대화")

혁신 섹션 06: 오래전부터 자리가 있었습니다.

누구나 먹을 것과 입을 것이 충분했고, 그곳에서 살고 일했습니다. 평화와 만족.

정말 아름다웠어요. 다퉁의 세계처럼요.

쌍둥이 형제가 니샹과 인젠을 다스리나요?brgt;

드디어 동생보다 먼저 세상을 떠난 동생은 형의 손을 꽉 잡고 아무 말도 없이 멍하니 바라보기만 했다.

"형님, 놓지 못하는 게 뭔지 알아요." 걱정하지 마세요. 제가 이곳을 잘 관리해서 예전처럼 만들겠습니다. " 페어는 고개를 저으며 여전히 한숨만 쉬었다. 마침내 그는 중얼거렸다. "나 없이 어떻게 이럴 수가..." 그의 흐릿한 눈빛은 설명할 수 없는 표정을 보였다. ('경쟁과 공정성은 함께')

혁신 섹션 07: 예전에 우리 집은 문 앞에 열린 공간이 있는 흙집이었습니다.

나중에 우리 집은 문 앞에 열린 공간이 있는 벽돌집이었습니다.

p>

나중에, 열린 공간에 감나무가 줄지어 자랐고, 그 감나무 옆에는 포도 선반이 있었습니다.

나중에는 벽이 있었고, 철문도 있었습니다. , 그리고 감나무 주위에 자물쇠가 있어서 바깥쪽이라는 조각을 안쪽("거기")이라고 불렀습니다.

혁신 섹션 08: 참고: 이것은 감나무에서 발견된 오리구이 증후군의 555번째 사례입니다. 의사들은 10대들이 이 질병으로 인해 치료를 받기 위해 병원에 오는 경우 매우 편협하며, 그렇지 않으면 부모와 교사가 학생들에게 덜 압력을 가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몸도 마음도 재발률이 매우 높다. 회복 후에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 약간의 압력 증가로 인해 오래된 질병이 재발하게 된다.

결론: 압력이 클수록 더 커진다. 인간은 유정이 아닙니다. 압력이 인체의 지구력과 동적 균형에 도달하면 압력이 인체의 지구력보다 크거나 훨씬 클 때 반발력이 발생합니다. 피>

上篇: 닌텐도 메인 패널은 국산인가요? 下篇: 5자 인터콤은 어떤 5인이 사용하나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