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너는 2 선이라고 생각하지만,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이런 RPG 가 불후의 신작이다.

너는 2 선이라고 생각하지만,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이런 RPG 가 불후의 신작이다.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서방 RPG 의 대표가' Diablo',' 상고 두루마리', 동방 RPG 의 대표는' 최종환상' 과' 용자 싸움용' 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RPG 는 원래 백화제방 유형이었는데, 탄생부터 지금까지 RPG 라는 유형에서 일류로 발돋움하지 못했지만, 매우 특색 있는 디자인으로 많은 게이머들이 좋아하는 시리즈를 얻었다. 어떤 시대, 어떤 배경, 어떤 장르, 우수한 RPG 의 매력은 항상 시공간을 가로질러 오랫동안 RPG 애호가들을 감동시킬 수 있다. < P > 지금은' 중장기 병사' 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이 시리즈를 아는 사람들은 종종 안타까움을 느낀다. 한 세대의 불시초부터 게임의 핵심처럼 이 시리즈의 비극적인 운명은 이미 정해져 있다. < P >' 중장기 병사' 가 FC 플랫폼 상륙을 처음 시작했을 때, FC 는 이미 휘황찬란한 생애의 노년에 이르렀고, 클래식 RPG 시리즈가 MD, SFC 등 업데이트 세대의 플랫폼으로 잇달아 전전하면서' 중장기 병사' 가 그 시절 FC 플랫폼 클래식 RPG 의 절창이 됐다. 사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플랫폼이 그 해의' 중장기 병사' 를 제한하여 표현력 등에서 최고에 이르지 못했다고 생각하지만, 인간과 자연환경의 관계에 대한 토론, 마지막 날의 인간 생존 상황에 대한 묘사, 전 인류에 대한 반성, 자기 재발견에 대한 주제 깊이는 후세의 많은 RPG 를 훨씬 능가한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 P > 중판, 2 세대, 3 대,' 강철의 계절',' 먼지의 자물쇠' < P > 는' 중장기병' 과 마찬가지로, 태어날 때를 만나지 못해 과소평가된 신작 중 하나이다. SS 와 PS 가 치열한 32 비트 기계 세대 대전을 벌일 때, 세가는 자신의 SS 플랫폼에도' 최종 판타지' 와 견줄 만한 퀄리티를 갖고 싶어' 그란티아' 가 이 사명을 짊어지고 기획됐다. 세가가 RPG 의 매력을 진정으로 인식하고 노력한 결정은 틀리지 않았다고 말해야 한다. 결국' 그란티아' 도 놀라운 품질로 수많은 호평을 받았다. 독특한 이야기와 인설, 그리고 마침내' 검과 마법' 틀에서 벗어나 설교식 서사를 포기한 모험 이야기는 그 해의 수많은 플레이어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남겼다. < P > 그러나 이런 획기적인 작품은 SS 호스트의 부장품이 되었다. 그해 호스트대전에서 SS 는 3D 기능의 결함으로 PS 에 패했고, 한때의 SS 가 급락했고,' 그란티아' 도 마지막 한 가닥의 비장으로 역사에 잠겼다. 이후' 그란티아 2' 와' 그란티아 3' 도 좋은 작품이라고 할 수 있지만, 1 대 때' 최종판타지 7' 에 도전했던 호매를 되찾지 못했다. < P > 트랙시리즈가 탄생하기 전 그 전신인' 영웅전설' 시리즈 자체는 일본에서 절대 미지근한 순제 2 선 작품이었다. < P > 하지만' 빈 트랙' 3 부작이 출시됨에 따라 이 시리즈의 역사는 다시 쓰여졌고, 각종 대상을 획득하는 것 외에도 일본 이외의 중국 시장에서도 상당한 판매 성적을 거두며 상당히 안정적인 팬층을 형성했다. < P >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그 주인인 팔콤은 자신체량과 재력으로 제한돼 이 시리즈를 결국 무성의한 천구작품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트랙 시리즈도 일선 RPG 와 경쟁할 기회를 놓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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