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의 생애 소개.
작품 주제
그의 작품에서 지미는 현대인의 마음속에 감춰진 고통과 어려움을 드러내고, 겉으로 보이는 것을 드러낸다
왼쪽으로 가세요, 오른쪽으로 가세요
평온하고 차분한 생활 뒤의 고통과 혼란. 네가 어디로 가든지, 어디로 가는 슬픔이든, 쌓인 억압과 원한이 현대인의 마음 속에 치유할 수 없는 상처가 되는 것은 우리가 삶의 조화감을 느낄 수 없는 중요한 원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지미는 도시인의 마음을 썼다. 그는 창작에서 현대도시인의 특별한 정신적 내포를 느끼며 사회적 스트레스와 인간성 소외의 위협을 받는 인간의 정신 감정 상태를 자신의 붓 아래 두었다. 도시 감정에 대한 그의 묘사는 종종 도시인의 가장 민감하고 취약한 부분을 사로잡아 그들의 숨겨진 고통을 드러낸다. 이러한 정신적 감정의 전시는 완전한 의미 구조가 아닐 수도 있지만, 그들이 독자의 독서 과정에 들어갈 때 의미와 행복의 각성자가 된다. 지미의 글에서 외로움, 외로움, 고난, 억압 등 모든 미묘한 감정은 시적인 글과 밝은 그림으로 바뀌어 독자로 하여금 정체성과 심리적 정체성을 갖게 하는 동시에 따뜻한 위안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외로움, 괴로움, 억압 등) 지미는 도시인의 순간적인 감정체험을 포착할 때 종종 조각화된 글쓰기 방식을 채택하고, 개인의 내면의 안정감이 사라지고, 대신 현대생활에서 시작된 초조함과 무상감을 대신한다. 이런 작문 스타일의 핵심은 일종의 포스트모던 심경과 심경이며, 시대가 현대도시인들에게 부여한 보편적인 심경이다.
지미의 많은 작품들은 도시인의 외로움과 외로움을 깊이 반영하고 있다. 예를 들어' 왼쪽으로 가라, 오른쪽으로 가라' 에서 남녀 주인공은 같은 아파트에 사는 이웃이지만 오른쪽으로 가는 습관과 왼쪽으로 가는 습관 때문에 만나지 못했다. 어느 날 그들은 공원의 분수 앞에서 만나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적었다. 애석하게도 그들의 전화번호는 폭우에 젖어 쉽게 연락이 끊겼다. 그들은 곧 정상적인 고독 상태를 회복했다. 그들의 사랑은 막 싹이 트었지만 성장할 기회를 잃었다. 이것은 아쉬움이 가득한 사랑 이야기일 뿐만 아니라 도시인의 고독한 생활의 반영이기도 하다. 도시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줄곧 함께 살았지만, 영원히 알 수 없고, 상호 관심도 말할 수 없다. 상호 이해와 관심이 없으면 사람과 사람 사이에 감정적으로 두터운 간격이 생긴다. 그의 작품' 지하철' 은 도시인들의 고독한 상태에 대한 곤혹을 더욱 깊이 드러내고 있다. "이 도시에서 나는 끊임없이 길을 잃었다. 끊임없이 잘못된 차를 타고, 몇 번이고 또 몇 번이고 잘못된 차를 내린다. ...... 나는 희망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나는 행복이 곁에 있을까 봐 두려웠지만 실수로 놓쳤다. 사실 나는 아무데도 가고 싶지 않다. 그런데 지하철 출구에서 나를 기다리는 사람이 있나요? " 작품 속 주인공은 혼자 살면서 목적 없이 걷고 있다. 그녀는 동행도 없고 지하철 출구에서 자신을 기다리는 사람도 없다. 사람은 모두 낯선 사람이라 서로 관계가 없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공로와 득실에만 신경을 쓴다. 사리사욕에 이끌려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잔인함과 냉막, 수단을 가리지 않는 추구만 남았다. 지미의 노래 듣기' 는 생생한 뒷모습과 날카로운 말로 도시인들이 개인의 이익을 미친 듯이 추구하는 추악한 행위를 묘사한다. "나는 정말 너의 머리 위로 올라가고 싶지 않다. 어쩔 수 없다. 그는 나를 밟았고, 나는 너를 밟았고, 모두들 익숙해졌다. 올라간 건 나야, 밟힌 건 너야. " 지미의 작품은 도시인의 외로움과 외로움을 직접적으로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비교 방법을 사용하여 외로움을 더욱 투철하고 충격적으로 만들었다. 지하철에서 지미는 붐비는 객차로 맹녀의 고립무원을 돋보이게 했다.
"1 에 한 마디가 있습니다. 2.3.' 나무꾼': "네가 행복할 때 나는 슬프다. 인생은 이렇지 않나요? " 작가는 자신의 슬픔을 타인의 즐거움과 비교하며 인생의 무력감과 외로움이 더욱 깊어진다. 또 이런 역차는 구도에도 나타난다. 지미 그림책의 삽화는 일반적으로 매우 크지만, 인물은 매우 작아서 표정이 없다. 한편 지미는 조용한 얼굴로 인물의 외로움을 부각시켰다. 한편, 큰 화면도 작은 캐릭터의 무력함을 부각시켰다. 인물의 무감각한 얼굴 표정은 외부에 대한 의심, 경각심, 경각심을 표현하고 자신의 슬픔과 상실을 반영한다.
외로움, 무력감, 외로움, 슬픔은 지미의 작품에 생명이 고갈되는 느낌으로 가득 차 있다. 외부의 의심과 의심은 개인이 진정으로 자신, 타인, 사회를 대면할 수 없게 하고, 자신을 위장하고, 위장을 통해 강한 외모를 유지함으로써 내면의 연약함을 가릴 수밖에 없다. 내면의 위장과 위장은 생활을 몹시 피곤하게 한다.
지미는 특유의 예민함으로 도시 생활의 외로움을 알아차리고 성공적으로 표현했지만, 그는 여기에 머물지 않고 진선미에 대한 신앙과 열망을 유지함으로써 그의 작품이 온정다운 정을 감추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예를 들어'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가다' 의 도시 사랑,' 행운인' 의 사심없는 애정,' 나는 너에게 카드 한 장만 돌려줄 수 있다' 의 진지한 우정,' 웃는 물고기' 의 인간과 동물의 본정,' 잊혀진 달' 의 인간과 자연의 조화감 ... 이런 느낌은 사람을 따뜻하게 하고,,,,,,,,,,,,,,,,,,, 。
세상의 진정한 감정, 본연의 애정, 우정, 사랑은 모두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가장 부드러운 물건이다. 진정한 감정으로 불완전한 삶도 따뜻합니다. 진정한 사랑이 있으면 가장 절망적인 기분도 다시 희망으로 가득 차게 된다. 그림책을 만드는 과정에서 지미는 부드러운 진심과 동화 같은 아름다운 진정한 사랑으로 도시인의 인생 꿈을 구축했다. 물욕이 횡포하는 충격으로 도시 생활은 점점 진실한 감정이 부족해지고 있다. 이런 감정은 결핍으로 인해 귀중하다. 귀중하기 때문에 모두가 동경한다. 아름다운 것에 대한 동경은 사람들이 끊임없이 추구하게 한다. 도시 군중의 일원으로서 지미는 생활에서도 예외 없이 진실, 아름다움, 선함을 추구하고 있다.
지미 작품의 제목도 고독한 따뜻함과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예를 들어' 외로움과 아름다움' 은 외로움과 외로움 외에도 삶에 포옹과 소중함이 많다는 것을 보여준다. 꽃 한 송이가 매일 내 마음 속에 피어나는 것은 꿈과 희망과 왕성한 생명력을 상징한다. 매일 꽃 한 송이를 피는 것은 네가 항상 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꿈이 있으면 앞으로 나아갈 동기가 생깁니다. 동력이 있으면 사람은 타락하지 않고 퇴폐적인 도시인들에게 힘과 자신감을 가져다 준다.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라는 영어 제목은 햇빛 기회다. 작품 속 남녀 주인공의 훈훈한 결말에 대한 또 다른 예언으로 볼 수 있다. 나는 너를 위해 작은 카드 한 장만 그릴 수 있다' 는 영어 이름은' 카드 속의 사랑' 이다. 지미는 다른 사람과 세상에 대한 그의 사랑을 작은 카드로 표현했다.
예술적 특색
지미는 동화 같은 자의로 인류의 정신세계를 표현했다. 지미의 예술적 수법은 상징적이고 초현실적 인 것으로, 그의 작품은 서사표현에서 초탈적이고 몽롱한 상태에 이르렀는데, 그중에는 어린 시절의 천진한 시선과 성인의 냉정한 시선도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른이든 아이든 항상 지미의 작품에서 자신의 이해를 찾을 수 있다.
지미가 만든 독특한 이미지도 특히 매력적이다. 우울하고 내성적인 지미는 스크린에서 자신의 시적인 내면의 독백, 밝은 점프의 색채, 영원히 바람에 흔들리는 치마와 치마, 어둠 속에서 조용히 서 있는 거대한 동물, 그리고 배경에 자주 나타나는 끝없는 작은 정사각형과 긴 직선을 모두 화가의 심정을 반영해야 한다. 생활에 대한 혼란, 단순한 갈망, 때로는 아이처럼 어쩔 수 없는 것. 지미가 쓴 도시인들은 항상 우울한 눈빛과 상처를 가지고 있지만, 토끼, 새, 코끼리, 물고기 등 다양한' 비인간' 을 다정하게 묘사했다. 인간관계는 냉막, 불신으로 가득 차 있고, 사람들은 모든 지심말과 진심을 주변의 작은 동물에게 주었다.
지미 그림책에서 사진과 문자의 표현은 조각화되고 상징적이다. 그의 작품에는 고정적인 주인공과 이미지가 없고, 같은 페이지의 두 그림 사이에는 내용상의 연속성이 없을 수도 있고, 색상상으로는 큰 대비나 부조화가 있을 수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동시에, 글과 그림 사이에는 문장 사이의 연관이 매우 모호하다. 이런 표현은 현대인의 순간적인 사고방식과 맞물려' 발산의 예술', 즉 현실과의 차이와 분리, 현실의 억압과 초월 사이, 문제에 직면했을 때의 정지와 공백과 맞물려' 발산의 예술' 을 만들어 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