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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3 xbox360 PC 의 하드웨어 문제

1 및 XBOX360 은 2005 년에 출시되었고 PS3 은 2006 년에 출시되었기 때문에 PS3 의 하드웨어는 XBOX360 보다 조금 앞서게 됩니다. 하지만 사실 둘 사이의 차이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실제 게임 화면은 비슷해서 육안으로는 화질 차이를 볼 수 없습니다.

현재 5000 원 안팎의 PC 호스트는 날로 화려한 게임 대작에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다.

2.X360 과 PS3 에는 점점 더 많은 전용 게임이 있습니다. 독점적인 게임일수록, 호스트 판매량이 좋기 때문이다. 또한 Dao 판 PC 시장이 창궐하면서 PC 를 이식하고자 하는 게이머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3. 차세대 호스트 20 14 출시 예정, 20 15 정도 공식 출시 예정.

4. 호스트 플랫폼이 대체되지 않습니다. 호스트 시장이 거대하고 진정한 외부 게이트웨이 프로토콜이 호스트 플랫폼을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PC 가 끊임없이 하드웨어를 업그레이드해야 하기 때문에 이 비용은 이미 많은 정품 게임을 살 수 있다. 그리고 이제는 체감 게임과 같은 많은 게임 패턴이 호스트 플랫폼에서만 실행되므로 PC 는 이러한 고급 체감 게임을 전혀 할 수 없습니다.

또한 PC 는 널리 사용되지만 많은 수의 데몬이 실행 중입니다. 이러한 데몬은 많은 하드웨어 자원을 사용하여 게임 실행을 크게 제한합니다. 하지만 호스트의 하드웨어 자원은 거의 게임만을 겨냥한 것으로 하드웨어 활용률이 높다. 이는 호스트 플랫폼의 장점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XBOX360 과 PS3 모두' 차세대 게임 호스트' 에 속한다. 하드웨어 성능이 동시대의 컴퓨터 하드웨어를 능가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X360 그래픽 카드는 처음 출시되었을 때 당시 최고급 컴퓨터 그래픽 카드의 두 배에 달하는 성능을 발휘했습니다. 따라서 차세대 호스트도 "차세대" 수준이 될 것이며, "차세대" 의 장점은 호스트 플랫폼을 쇠퇴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몇 년 후 하이엔드 컴퓨터 하드웨어는 이제 X360 또는 PS3 하드웨어를 능가할 수 있습니다.

또 한 가지 더, 손바닥은 모바일 휴대성을 강조하고, 호스트 플랫폼은 게임의 체험을 강조한다. 현재 호스트는 HD 화질을 지원합니다. 대형 HD LCD TV 로 게임을 할 때, 그 느낌은 매우 상쾌하다. PC 도 LCD TV 에 연결할 수 있지만, 결국 번거롭다.

전력 소비의 경우 호스트의 전력 소비량은 PC 와 비슷하다. 호스트의 하드웨어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불필요한 데몬을 실행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차세대 호스트의 제조 공정은 더욱 발전되고, 다양한 칩이 통합되며, 전력 소비량이 낮아질 것이다. 그러나 PC 의 CPU 와 GPU 는 통합될 수 없으며 하드웨어 간의 정보 교환은 하드웨어의 운영 효율성을 제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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