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학 스케치패드로 타원 그리기
질문 1: 기하학적 스케치패드로 타원을 그리는 방법 jingyan.baidu/article/f3ad7d0ffaaf1009c2345b67을 살펴보세요.
질문 2: 타원 방정식이 주어지면 타원을 그리는 방법. 기하학적 스케치패드를 사용하여 타원의 매개변수 방정식을 사용하여 타원을 그리는 방법 타원(지오메트리 스케치패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 타원은 교육에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학습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3차원 기하학적 도형 및 애니메이션 만들기 이번 섹션에서는 타원 매개변수 방정식을 사용하여 타원을 그리는 방법을 주로 소개합니다. 구체적인 작업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그리기" - "좌표계 정의" 명령을 실행하여 좌표계를 표시합니다. 그리드를 숨기려면 "그리기" - "그리드 숨기기" 명령을 실행하세요. 2. "원 도구"를 선택하고 원점 O를 중심으로 두 개의 동심원을 그립니다. 3. "점 도구"를 선택하고 큰 원의 원주에서 임의의 점 A를 선택한 다음 원점 O와 점 A를 동시에 선택한 다음 "구성" - "직선" 명령을 실행하여 직선을 구성합니다. OA. 4. "점 도구"를 사용하여 직선 OA와 작은 원의 교차점 B를 그리고 점 A와 x축을 동시에 선택하고 "구성" - "수직선" 명령을 실행합니다. 점 A와 x축에 수직인 직선 l을 그립니다. 5. 점 B와 직선 l을 동시에 선택하고 "구성" - "수직선" 명령을 실행하고 점 B와 직선 l에 수직인 직선 k를 만든 다음 "점 도구"를 사용하여 직선 l과 직선 k의 교차점 C. 6. 점 C와 점 A를 차례로 선택하고 "구성" - "궤적" 명령을 실행하여 타원을 구성하고 불필요한 개체를 숨깁니다. 최종 효과는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질문 3: 기하학적 스케치패드로 타원을 그리는 방법 기하학적 스케치패드로 타원을 그리는 방법. 기하학 스케치패드(Geometry Sketchpad)는 수학, 평면 기하학, 물리학 분야의 벡터 분석, 드로잉, 함수 드로잉에 적합한 동적 기하학 도구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다양한 형태의 그래픽을 그릴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기하학적 스케치패드를 사용하여 타원을 그리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기하학 스케치패드 중국어 정식 버전 다운로드 주소:
win 버전
wm.makeding/iclk/?zoneid=14448
mac 버전
wm.makeding/iclk/?zoneid=14449
1. 두 고정점까지의 거리의 합은 고정 길이와 같습니다.
기하 스케치패드를 열고 "표시" -> "매개변수 선택"을 선택한 후 자동 선택 라벨 바의 "P 포인트" 앞의 박스에 체크 표시를 한 후 확인합니다.
"선분" 도구를 선택하고 드로잉 보드에 선분 AB를 그립니다(선분 AB의 길이는 타원 2a의 장축 길이입니다). "점" 도구를 사용하여 선분에서 임의의 점 C를 선택하고 Shift 키를 누른 채 점 A와 C를 차례로 선택한 다음 "변형" -> "벡터 A->C 표시"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점" 도구를 사용한 다음 점 도구를 사용하여 점 D를 선택하고 점 D를 선택한 다음 "변환" -> "변환"을 선택하고 "표시된 벡터로 M"을 선택합니다(그림 1). ), 그런 다음 점 D'를 얻을 것이라고 결정합니다.
Shift 키를 누른 채 점 D와 D'를 차례로 선택하고 "그리기" -> "중심과 원주에 점을 두고 원 그리기"를 선택한 다음 점 D'를 선택하고 Ctrl+를 누릅니다. H 숨기기를 이동합니다.
Shift 키를 누른 채 점 B와 C를 차례로 선택하고 "변형" -> "벡터 B 표시 -> C"를 선택합니다.
점 도구를 사용하여 점 D로부터의 거리가 선분 AB의 길이보다 작아지도록 다른 점 E를 만듭니다(선분 DE의 길이는 2c입니다). 변환" -> "변환". "레이블된 벡터로 M"을 선택한 다음 확인하면 점 E'를 얻게 됩니다.
Shift 키를 누른 채 점 E와 E'를 차례로 선택하고 "그리기" -> "중심과 원주에 점을 두고 원 그리기"를 선택한 다음 점 E'를 선택하고 Ctrl+를 누릅니다. H 숨기기.
Shift 키를 누른 채 두 원의 원주를 선택한 다음 "그리기" -> "교차점"을 선택하거나 Ctrl+I 키를 눌러 교차점 F와 G를 만듭니다.
다음 작업은 두 방향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Shift 키를 누른 채 F점과 C점을 차례로 선택하고 "그리기" -> "궤적"을 선택합니다. 타원을 만들려면 타원의 윗부분도 같은 방법으로 G점과 C점을 차례로 선택하여 타원의 아랫부분을 만듭니다(그림 2 참조).
다음 작업은 두 방향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표시" -> "선 유형" -> "가는 선"을 선택하고 교차점 G와 동시에 외부 원 지점 E에서 "구성" -> "궤적"을 선택하여 타원을 만듭니다(그림 4).
완료하고 저장하고 종료합니다.
2. "표시" -> "선 유형" -> "가는 선"을 선택하고 점 G를 선택한 다음 "표시" -> "추적점"을 선택합니다.
Shift 키를 누른 채 외부 원과 외부 원의 점 E를 동시에 선택하고 "편집" -> "조작 버튼" -> "애니메이션"을 선택하여 "일치하는" 팝업을 표시합니다. Path" 대화 상자에서 "One Direction", "C2 원", "Quickly"를 선택한 다음 "Animation" 버튼을 눌러 확인합니다.
이때 작업판에 '애니메이션' 버튼이 나타납니다. '애니메이션' 버튼을 더블클릭하면 자동으로 타원이 그려집니다.
완료하고 저장하고 종료합니다.
질문 4: 타원을 그리는 데 기하학적 스케치패드를 사용하는 방법 인터넷에서 관련 동영상을 찾아보세요. 주로 이동점과 고정선분 2a(타원의 장축) 사이의 관계를 해결합니다. ) 및 고정 초점.
질문 5: 기하학 스케치패드에 그려진 원이 모두 타원처럼 보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는 컴퓨터의 해상도가 잘못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모니터 크기에 따라 모니터가 지원하는 최상의 해상도로 조정하면 정상으로 돌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