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레벨 ARPG
물론이죠. 이것은 또한 그것의 속작' 젤다의 전설 2: 린크의 모험기' 를 포함한다. 앞서 내놓은' 잃어버린 나라' 와 마찬가지로' 젤다의 전설 2' 는 원래의 상단 시야각 디자인을 버리고 측면 시야각을 선택하며 플랫폼 요소를 추가했다. 잃어버린 나라' 와는 달리, 셀다 2 는 적과 싸울 때에도 측면 관점을 유지하며 파노라마 지도를 탐색할 때만 맨 위 시각으로 표시됩니다. 젤다 2 는 이 시리즈의 유일한 킬러 경험을 얻을 수 있는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경험을 이용하여 린크의 속성을 영구적으로 높일 수 있다. 젤다 2' 는 시리즈 전체의 뒷다리를 끌었다고 여겨지지만 작가는 그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다. 닌텐도는 더 이상' 젤다의 전설 2' 와 같은 게임을 하지 않지만' 젤다의 전설 2: 린크의 모험기' 의 열기는 이후 작품에 중요한 귀감 역할을 했다. 이상하게도 잃어버린 나라는 나중에 허드슨이 1987 에서 젤다 2 모델로 만든 것이다.
팔콤의 게임에 대해 말하자면, 이 시기는 그들의 황금시대라고 할 수 있다. Faxanadu 외에도 Falcom 은' 도살자 4: 마녀의 유산' 을 발표했는데, 이는 난이도, 측면, 지도 개발이 매우 높은 ARPG 다. 마법사의 유산에서, 우리는 여러 역할을 통제하고 있으며, 우리는 모든 역할을 사용하여 통관을 해야 한다. 연말의' 도살용 5: 칠성마술사' 는 독특한 ARPG 로, 우리는 4 인팀을 구성하는 영웅들을 통제하고 있다. 또한 사이드 게임이다. 특이한 게임 설정은 무관한 임무의 완성을 메인 게임 모드로 바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게임명언) 이것은 또한 초기 느슨한 조각화 게임이다. 초기 작업이 해제되면 디스크에서 새 작업이 해제됩니다.
팔콘의 가장 중요한 1987 은 용을 도살하는 사람과 상관없다. 이수: 잃어버린 고대 왕국' 이라는 책은 여름 PC-880 1 에서 발표되어 한방에 붉게 달아올랐다. 자극적인 게임성, 심도 있는 줄거리, 뛰어난 음향으로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PC 게임이 되었다. 그것의 유행 때문에 Yisu 는 거의 모든 플랫폼으로 이식되었다. 그러나 이즈는 일본 이외의 곳에서는 성공하지 못했다. 이즈 시리즈는 여전히 탄탄한 소종 시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신 이즈 8 은 이미 PSV 와 PS4 플랫폼에서 판매되고 있다. 다른 ARPG 보다 더 많은 액션 요소가 있는 것도 즐거움이 가득한 이유 중 하나다.
1987 도 희귀하지만 중요한 ARPG 게임을 발표했는데, 많은 게이머들은 그것을 ARPG 로 생각하지 않았다. 악마 도시 2: 사이먼의 모험은 APRG 게임의 모든 조건에 부합한다. 사이먼 벨몬트는 밤낮없이 개방세계에서 물품을 수집하고, NPC 와 대화하고, 적과 싸우고, 마음으로 각종 승패, 업그레이드, 영구 물품을 교환했다. 1997' 달의 밤' 이 발매되면서' 마귀성' 시리즈는 단순한 액션 플랫폼 게임에서 ARPG 게임 탐구에 이르기까지 화려한 전환을 마쳤다. 사이몬의 모험' 은 악마의 도시 시리즈의 미래 성공에 대한 알려지지 않은 전조일 수 있다. 비록 나는 묘지에 쪼그리고 앉아야 할 곳을 아직 모른다.
역시 1987, Westone, 세가하의 기적보이, 괴물의 땅을 이어온 기적보이, 원래의 모바일 플랫폼 게임을 버리고 APRG 의 발걸음에 접근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게임에는 여전히 많은 점프와 대피가 있다. 위의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듯이 기적 소년 2 에는 장비 수집, 금화 획득, 영구 속성 향상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적 소년' 은 아케이드 게임이기 때문에 카운트다운은 이 APRG 작품에 계속 등장할 것이다. 몬스터 월드 시리즈는 여러 가지 버전을 이어갔고, 최근 스텔라 가메스는 이 게임 중 하나를 리메이크한 것도 몬스터 대륙 정신의 연속이라고 할 수 있다.
서양 PC 게임 시장에서 우리는 마침내 또 다른 ARPG 를 맞이했다. 1987 년 마이크로매직으로 제작되었으며 Commodore Amiga 에 출간된' 몽유선경' 은 당시 가장 큰 개방세계를 가져왔다. 1990 년대에, 우리는 이런 잘 조직된 ARPG 를 자주 보았다. 그래서 이 게임은 시대를 앞서가는 대작이라고 할 수 있다. 게임은 디자인에 있어서 초심자에 더 가까워질 수 있고, 지도는 비어 있고 주위는 안개이지만, 많은 게이머들은 여전히 흥미진진하다.
ARPG 크로니클 (완료):
1 그리고 80 년대: ARPG 의 기원
2.90 년대에 별들이 반짝였다.
3.90 년대: 고전, 모방 및 유산.
4.20 1990 년대: 혁신과 디아블로 신의 복제
500 년, 세 번째는 평생에 해당합니까?
6, 10 년, 광활한 미래로 날아가다.
10 만 개의 "무엇" 은 무엇입니까?
1. 우리가 흔히 말하는 SLG 게임은 무엇입니까?
게임 개발자의 말:
1 모바 게임 분석: MOBA, LOL, 농약의 유사점과 차이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