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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354" 는 "진삼국 무쌍 4" 를 의미한다

왕조 전사

게임 이름 (영어): 왕조전쟁 3,4 (신삼국 무쌍)

게임 이름: 정말. 삼국지 무쌍 3, 진실. 삼국지 무쌍 4 (3\4, 물론 1, 2, 그리고 다른 영웅들)

게임 유형: 액션 영화

게임 언어: 일본어

게임 출시: KOEI

게임 제작: ω-FORCE/KOEI

디스크 수: 1 DVD 디스크

운영 체제: PS2

출시일: 2003 년 2 월 27 일

전작' 진삼무쌍 2' 에 비해' 진삼무쌍 3' (이하 353) 의 화면이 크게 향상되지 않고 (해상도가 여전히 높지 않음) 앨리어싱이 뚜렷하다. 하지만 인물의 아바타는 352 보다 더 좋았고, 여전히 장면이 크고, 화려하고, 화려하며, 물건이 많은 절묘한 장점을 간직하고 있다. 오프닝 CG 는 여전히 기세가 웅장하고, 삼국 영웅은 그 해를 감소시키지 않는다!

음악이 아주 듣기 좋다. 샤오류유기가 부른 주제곡이 너무 좋아요. 전쟁 때 삼국의 격앙된 행진곡이 귓가에 메아리쳤다. 손잡이가 진동하면서 사람들은 시공간의 장벽에서 벗어나 영웅, 전쟁, 초연이 얽힌 삼국 시대로 돌아가 각 길의 영웅과 겨루겠다고 맹세했다. 더빙은 결코 음악보다 열등하지 않으며, 음향은 여전히 매우 사실적이다. 영웅 무장의 포효와 마시는 것이 영웅의 본색을 완전히 드러내지는 않는다.

게임 플레이: 352,353 의 무기 업그레이드 시스템보다 더 완벽하다 (축적된 경험으로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RPG 와 비슷함). 또한 전략 353 의 전술 시스템이 게임에서 매우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한다. 합리적이고 유연한 다양한 전술을 사용하는 것이 전투에서 승리하는 관건이다. 그러나 352 에서 서로 다른 속성의 무기 공격에 수반되는 속성 효과는 353 에서 서로 다른 속성 (얼음, 흉악, 독, 염, 참수) 을 장비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또한 게임 시작 시 소수의 무장만 선택할 수 있다 (예: 촉군은 처음에는 유 (), 관 (), 장 () 만 선택할 수 있다. 게임이 발전함에 따라, 남은 무는 너의 노력으로 나타날 것이다.

광고에서 말했듯이, 게임 모드에서는 비길 데 없는 자유와 전투의 세 가지 다른 전투 모드가 있다.

첫 번째는 무쌍 모델입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위, 오, 촉의 세 세력 중 하나를 임의로 선택하여 이야기를 전개할 수 있다. 게임 중에 캐릭터를 자유롭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일정한 조건이 충족되면 무쌍 모드에서 다른 부대의 무장도 선택할 수 있다. 두 사람이 협력할 수 있을까.

자유 모드, 다른 수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길 데 없는 모드에서 노는 수준은 여기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이 싸울 수도 있습니다.

전투 모드, 두 사람이 싸우는 네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결투: 1 쌍 1. 만약 네가 적의 장군을 물리친다면, 네가 이길 것이다.

만남: 지도에서 상대를 찾아 뒤에서 그를 쓰러뜨렸다.

전투: 잃어버린 봉인을 찾아 함께 적의 군단을 소멸하다.

경비: 자기 측 마차를 지키면서 적의 마차를 파괴한다.

(이 모드에서, 무장은 초급 상태에 처해 있고, 장비가 없으면 무기는 6 번만 연속으로 명중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군사 지휘관은 편집된 무기를 사용할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도전 모드는 게이머에게 도전하기 위한 경기 모드다.

목표는 당연히 적의 장군이 체력을 다 소모하기 전에 그들을 물리치는 것이다.

빠름: 가장 빠른 속도로 100 명을 쓰러뜨린다.

유성: 일정 시간 내에 침입한 적병을 쓰러뜨렸지만 성벽에서 떨어지면 끝난다.

파괴: 일정 기간 내에 물품을 파괴한다. 플레이어는 가능한 각종 냄비, 나무상자, 거대한 무기를 파괴해야 한다. 호랑이 병거 한 대나 목소 한 마리를 파괴하면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전통적으로 공식 홈페이지에는 모든 영웅들이 도전할 수 있는 도전 목록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도전 모드의 무는 초급 단계에 있으며, 장비가 없어 최대 6 회 명중할 것이다. 여기서는 자체 편집 무기를 사용할 수 없다. 무장체계에서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하나의 모양만 선택할 수 있지만 등급이 높아지면서 많은 모양을 가질 수 있고, 결국에는 6 개의 모양을 선택할 수 있다. 네 명의 원무장을 편집 저장할 수 있다. 선택 부위는 머리, 가슴, 손목, 발, 허리, 색이 다릅니다. 여러 가지 모양을 바꿀 수 있다. 당초 남녀 다섯 가지 무기밖에 없었다. 수준이 높아지면서 남성은 16 종, 여성은 15 종을 선택할 수 있다. 군사 지휘관의 능력은 성별과 선택한 무기에 의해 결정된다. 경비원을 편집하는 데 최대 4 명의 경비원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할 때 원래 수비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한 가지 유형의 남자 가녀만 편집할 수 있었고, 그 다음에는 남자 가녀, 나만녀, 황수건군의 다섯 가지 선택이 있었다. 그러나 각 호위대는 한 가지 모델만 사용할 수 있으며, 모델마다 한 분대에 뒤섞일 수 없다.

무기 시스템이 크게 개선되었다. 각종 고대 공성 무기가 나타났다.

사다리: 이것은 전통적인 포위 장비입니다. 성벽에 설치할 수 있어 성문이 열릴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성루에 올라갈 수 있다.

브리징 기계: 교량을 위해 도랑이나 강에 가설되어 있습니다.

투석기: 성벽을 파괴하거나 도시를 직접 공격할 수 있는 놀라운 위력.

펀치: 직접 포위 문.

타이거 전차: 화재 캠프, 화재 공격 적의 넓은 범위.

목소: 공명이 세전하는 작품으로, 곡식을 실어 풀을 운반할 수 있다.

연석: 공명의 또 다른 걸작은 정말 강위가 물려준 것으로 한 번에 10 개의 화살을 쏘아낼 수 있다.

유명한' 청룡월칼'' 장패사창' 과 같은 개인 무기 시스템은 어느 정도 경험치를 얻어 업그레이드될 수 있다. 명장을 물리치는 동시에 특공과 연격은 더 많은 경험을 얻을 수 있다. 무기는 처음에는 4 연타를 칠 수 있었고, 등급이 높아짐에 따라 6 연격에 이르렀다.

무기는 다른 보석을 장착하여 다른 능력을 얻을 수 있다. 각 무기에는 단 하나의 보석만 장착할 수 있다. 보석은 6 종, 4 단계가 있습니다. 단계가 높을수록 속성 공격이 강해집니다. 슬롯이 가득 차면 속성 공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콤보에서도 나타날 수 있지만, 일정한 확률이 있다.

화옥: 화계 공격입니다. 적들은 일정 기간 동안 지속적인 피해를 입게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유레: 만약 네가 이것으로 적을 공격한다면, 너는 함께 주변의 적을 다치게 할 수 있어.

참옥: 병사들이 이런 공격을 당하면 어느 정도 살해될 확률이 있고, 무장에도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빙옥: 이런 공격으로 적들은 어느 정도 동결될 확률이 있어 움직일 수 없습니다.

불꽃: 적들이 이런 공격에 공격을 받으면 추가적인 피해를 입게 되고, 방어 상태에서도 피를 흘린다.

독옥: 적은 이번 공격으로 독살될 거예요. 중독될 때 플레이어는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귀환-용사가 돌아오니 의견이 분분하다

게임 이름: 진삼국 무쌍 3: 영웅 장군전

게임 이름 (영어): 왕조 용사 4 극한 전설

게임 유형: 액션 영화

게임 언어: 일본어

게임 출시: KOEI

게임 개발: 코이

운영 체제: PS2

디스크 수: 1 DVD 디스크

출시일: 2003 년 9 월 25 일

진삼국 무쌍 시리즈는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결국 국가 줄거리감이 강한 중국의 역사적 사실), 일본과 세계에도 많은 지지자들이 있다. 진삼국 무쌍 시리즈는 성공적인 전략 액션 게임으로 촉감이 좋고 조작이 간단하고 손쉽고 반복성이 강하다. 이것은' 영광' 이 삼국 영웅의 성공에 대한' 귀감' 과 일부 반허구의 여성 영웅 (예: 견희, 이조) 의 성공 형성을 빼놓을 수 없다. 방대한 무기 소품 시스템, 풍부한 게임 모드, 진삼국이 점점 성숙해지고 있다. 중국의 역사로서 우리는 일본의 게임이 보급되기를 바란다 (삼국의 영광시리즈를 포함해 중국 역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외국 게이머들은 삼국과 닌자처럼 일본의 역사문화라고 생각할 것이다). 다른 게이머들은 이 맛에 대해 어떻게 느끼나요? 나는 좀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일본 게임을 배척하는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나는 현실의 확고한 팬이기 때문이다. 나는 단지 왜 그런지 궁금하다. 우리 중국 자체 게임회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삼국 게임을 할 수 없습니까? (목표가 삼국에 대한 부러움이 너무 무거워 제국 시대의 흔적을 모방하는 것은 중국특색 삼국 게임이 아니다. ) 이 같은 데

이 작업은 우리 또는 차세대 게이머가 수행합니다.

만약 내가 잘못 기억하지 못한다면, 영광은 내가 진삼국부터 일 년에 두 번 하는 습관을 길렀을 것이다. 진삼국 무쌍 3 (이하 무쌍 3) 에 비해 진삼국 무쌍 3 (이하 무쌍 3) 은 353 없는 패턴을 몇 개 늘렸고 소품과 무기도 늘었다. 그리고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353 게임 CD 가 있어야 하고, 353 의 기록을 계승할 수 있어야 함), 소품과 무장 능력은 완전히 복제될 수 있고, 용사 3 이 시작될 때, 삼방의 무장과 전쟁터는 이미 353 처럼 일정한 임무와 조건을 완성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기존 무장 시스템도 강화되고, 맹렬하게 353 과의 관계도 그 정보편만큼 간단하지 않다

영웅전의 그림은 정보 문장 한 편으로 353 에 비해 눈에 띄게 향상되지 않았다 (앨리어싱감이 뚜렷하고 해상도가 높지 않다). 하지만 기쁘게도 플레이어에 의해 비판을 받아온 화면이 느리고 지연 문제가 크게 개선되었다 (화면이 느리고 지연 문제가 353 의 XBOX 버전에서도 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하드 드라이브에 복사한 후에도 여전히' 뚜렷한' 개선이 없다). 물론, 같은 화면 단위가 너무 많을 때 속도가 느려지는 것도 나무랄 데가 없다. 이것은 기능 문제입니다. 링 붕괴 등 공격의 빛과 그림자 효과가 더욱 화려하고 눈부신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또 개인적으로 오프닝 CG 가 너무 짧다고 느낍니다.

1- 전기 모델 도입: 352 중 개인 지휘관이 이야기 발전을 추진하는 모델로 돌아간다. 모든 군사 지휘관들은 모두 자신의 무대를 가지고 있고, 전기 극본도 새롭다. 일부는 삼국사에 충성한다: 예를 들면 상산 조자룡의 명작' 백만 대군 구원' 과 같다. 장 페이 와 한 사람이 지키고, 장한 다릿목에서 조조 백만 대군에 직면하고, 고함을 지르며 하후걸 (의심 하후걸 심장병 발작) 을 놀라게 하여 조조 백만 대군이 몇 리 후퇴하게 했다. 어떤 게임은 오리지널이고, 순전히 패러디이다. 예를 들면 제갈량전은 악영전이다. (칸, 칸, 칸, 칸, 칸, 칸, 칸, 칸) 황월영은 무예를 통해 친척을 모집하고 제갈량과 결혼한 건 아니지? 이것은 학자 양샤오에게 불공평하다. 만만하다! ); 조전은 구리 참새대 전쟁이다. (조조는 이번에 모란꽃 아래에서 죽을지도 모른다. 귀신이 되어도 낭만적이다.) (조조, 조조, 조조, 조조, 조조, 조조) Huatuo 는 정말로 Xiaojiao 에게 감사하고 무료로 의사를 만나야합니다.) 전기 모델은 중도 교체를 허용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무장의 전기 모델을 완성해야 도전할 때 다른 무장을 마음대로 선택할 수도 있고 둘 다 공격할 수도 있다.

그것은 위대할 것이다.

수라 모델 소개: 수라 모델은 생존 도전의 무쌍판과 더 비슷하다. 무희를 선택하면 수라 모드로 들어가면 무작위로 이야기의 대본이 생성됩니다 (항상 새로운 것을 가지고 놀곤 함).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처음에 무장의 모든 기술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강보 속에 있었고, 죽기 전에 태어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줄거리가 전개됨에 따라 가능한 한 많은 소품을 수집하고 우군을 지지하는 것이 수라 모델의 큰 도전에서 살아남는 유일한 법칙이라는 점을 일깨워줘야 한다.

영웅전 3 의 미끼인 도전 패턴의 업데이트: 353 의 기존 도전 패턴을 수정하고 강화하는 것 외에, 쪼개기, 분쇄, 사성 등. 영웅전은 연투 (무장과 계속 싸울 수 있음) 등 새로운 도전 모델도 추가했다.

4- 1 1 등급 무기 등장: 고급 무기 소품 수집은 항상 시리즈의 하이라이트였다. 353 에서 각 무장의 궁극적인 무기는 10 급이지만, 흉전에서 더 무섭고 더 강한 1 1 급 무기 (외형 및/Kloc-0) 를 얻을 수 있다 특수 효과 때문에 (4 개의 고정 소품 기둥 추가) 강력하고 강력합니다. 영웅전의 매력을 체험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입문난이도 게임을 할 수 있고, 자신의 ACT 재능에 도전하려는 플레이어는 달인의 난이도 자극을 시도해 볼 수 있고, 각자의 재미가 있다.

2 세대 이후 발표된 자료영화도 많은 사람들을 밤낮없이 얽히게 했다. 난이도의 강화와 무기 소품의 가입이 이 작품의 하이라이트다. 2 멩 장군의 판매 기간 동안 이' 냉밥' 이 잘 팔리지 않는 새로운 대작이 있었다. 여기서는 군말을 할 필요가 없다. 필묵으로 묘사해야 할 것은 3 과 그 전개인데, 정말 삼국무쌍이다. 사실 3 도 할 말이 별로 없다. (모두에게 끌려 나오다:) 완전히 새로운 3 의 윤곽을 제공하는 것 외에는 연구하고 토론할 것이 훨씬 적다. 3 의 모든 장점을 계승하고 3 의 모든 단점을 제거한 후에도 맹장전은 여전히 수준 디자인과 게임의 난이도를 크게 강화하고 최강 무기와 수많은 소품을 늘렸다. 동시에 본작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 즉 전기 모드와 수라 모델을 추가했다. 전기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은 장군의 일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기본적으로 복원한 것이다 (물론 스푸핑 부분은 포함되지 않음). 강백약은 검각을 조문하고, 물도둑은 조영을 공격하고, 사마이천은 기산을 탈출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조멘드는 화용도를 잃어버렸다. 난이도를 천부적인 재능으로 선택한 후, 그는 전장의 격렬함과 무장의 용맹을 느낄 수 있었다. 이 게임을 완성하기 위해 저자는 몇 일 밤낮으로 천년 전 옛 전쟁터에서 싸우며 싸웠다 (2P 협력과 BUG Dafa, 1 1 의 외손 무기를 경멸하는 것이 진정한 영웅이다). 이 작품은 진삼국 전체 시리즈의 절정작이라고 할 수 있다. 모든 전기를 완성하고 모든 무기로 시작한 후, 많은 사람들이 또 다른 중요한 패턴의 존재를 잊어버린 것 같다. 그것은 수라 모델이다.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0 부터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조종하고, 어떤 패권을 달성하기 위해 성을 공략하고, 사방팔방에서 온 영웅을 사귀고, 영웅을 위해 나라를 극심하게 구해주고,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물론, 당신이 난세의 제 1 악파가 되고 싶다면, 반대도 할 수 있다.), 게임에서 자금의 투입과 전략의 운용이 서서히 다른 새로운 방향으로 발전하기 시작했다. 영광은 더 이상 353 시리즈를 상쾌한 액션 게임으로 만드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다. 삼국 역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자원이 거의 모두 발견됐다. 계속 이렇게 죽이고 죽이면 플레이어는 피곤할 것이다.

슈라 모델은 이런 이상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 모델은 W 힘의 실험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모델은 플레이어의 액션 게임 능력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의 전략 능력과 전반적인 파악 능력도 어느 정도 시험한다. 게임 초기에는 소품 구매량, 게임에서 NPC 에 대한 태도 (도움 여부, 수락 여부) 및 게임 내 수준 선택이 게임의 진일보한 발전과 플레이어의 미래 생존에 큰 의미가 있다. 물론 이런 전략적 요소는 분명히 약간 창백하다. 플레이어가 대부분의 시간을 해야 할 일은 끊임없이 사람을 죽여서 자신의 능력을 높이는 것이다. 이런 결과는 분명히 프로듀서가 보기 싫은 것이다. 만약 표현이 우수하면 노래를 부르면, 진짜 삼국 시리즈는 반드시 변화할 것이다. 음식이 아무리 좋아도 많이 먹으면 질린다. 이런 상황은 다음 계획이 생겨나고 현실이 되도록 재촉한다. 이것이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것입니다. 제국. KOF 시리즈가 KOF2000 을 정사와 외전의 분계선으로 삼는다면 (주제외, 나는 KOF 를 좋아하지만, PLAY MORE 와 같은 성의가 부족한 회사의 제작 수준에 대해 상당히 불만스럽고 개인적인 견해), 저는 개인적으로 353 전이 진삼국 전체 시리즈의 절정+분계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삼국무쌍 시리즈가 4 ~ 5 개 혹은 다른 자료영화를 내놓을 수 있다는 것을 배제하지 않지만, 게임 전체의 콘텐츠 풍만함과 놀이로 볼 때, 353 맹렬한 제작수준은 이미 시리즈의 최적 상태에 이르렀고, 그 화면이 얼마나 좋은지, 인물이 얼마나 많은지는 말할 수 없지만, 나는 진삼국 무쌍 시리즈가 때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액션 게임으로서 존재한다면, 이때 아름다운 결론을 내야 한다. 즉' 진삼국' 이다

제국-높이 올라갈 수 없고, 앞길이 험하다

게임명: 진삼국: 제국

게임 이름 (영어): 왕조 용사 4 제국

게임 유형: 액션 영화

게임 언어: 일본어

게임 출시: 코이 (영광)

게임 개발: 코이 (영광)

운영 체제: PS2

디스크 수: 1 DVD 디스크

출시일: 2004 년 3 월 6 일 438+08

탕자가 돌아온 조미료

진삼국' 에 익숙한 게이머들은 ACT (액션 요소), RPG (역할 놀이 요소), SLG (바둑의 전략 요소) 가 융합된 게임 시리즈라는 것을 알고 있다. 진삼무쌍',' 진삼국 무쌍 2, 영웅전',' 진삼무쌍 3, 영웅전' 등 이 시리즈에서 판매된 5 편의 작품 중 "훈련 능력, 소품 수집" RPG 구성 요소 2; "양정예성" 은 SLG 성분이 가장 적다. 두 번째 정보인' 진삼무쌍 3- 제국' (이하' 제국'), 이 평가의 주인공은 여전히 ACT 를 위주로 SLG 요소 증가를 강화하고 RPG 요소 비율을 조정하는' 조미료' 다. 영광' 은 역사 전략 게임 제작으로 유명하며' 진삼국' 시리즈 등 액션 게임은 부업과 부업이라고 할 수 있다. 제국' 은' 영웅전' 시리즈의 처음 두 편보다' 탕자 귀환' 이 더 성의가 있다.

노담신

제국' 은 여전히 정통 원작의 엔진을 사용하기 때문에 톱니등' PS2 정상 생리현상' 은 더 이상 자세히 연구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지도는 원래의 기초 위에서 바뀌었고, 큰 지도는' 패권 모드' 에 맞춰 거점을 원소로 하는 삼국 좌표 지도로 바뀌었다. 오프닝 애니메이션 현대감이 강하다 (음악 시상식의 예고편처럼 허허). 나는 아직 캐릭터 디자인의 변화를 알아차리지 못했다. 음악은 여전하여 더 이상 말하지 않는다.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국가에 대한 통제권을 쟁탈하다

패권모델' 의 목적은 영토를 빼앗고 결국 전국을 통일하는 것이다. 플레이어는 먼저' 낭만' 과' 상상'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신무는' 상상' 모드에만 나타날 수 있고, 완전히 무작위적인 형식으로 당시의 전력 분배를 결정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런 다음 놀고 싶은 군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전력은 주로' 삼국연의' 의 세력 범위, 무장 배치 등에 따라 분배된다. (삼국지, 삼국지 전설, 삼국지 영웅 관련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낯설지 않을 것이다.) 선발이 끝나면 본격적으로' 패권 모델' 에 들어가 중원을 쟁탈하며 플레이어가 천하를 제패하는' 패업' 과' 야심' 을 실현할 수 있다. 웃어라. 많은 삼국의 전략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먼저' 내정' 방침 정책을 결정한 다음 지도에서 관할 구역에 들어간 후에야 지방' 내정' 을 진행할 수 있다. 생산 건설; 모집, 군비 및 전쟁; 거점과 외교. 내부사무' 는 모두 관련 제안을 통해 진행되며 전략게임에서 흔히 사용하는' 라운드' 제도 (쓸데없는 소리, 허허) 를 채택한다.

재테크, 치국, 천하 평정.

소품 장비는 더 이상 전장에서 일정한 조건에 도달해야만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각지에서 모두 자신의 특산물을 가지고 있는데, 예를 들면 낙양의' 백호치', 청두의' 현무갑' 이 있다. 플레이어가 차지하는 영역이 많을수록 파괴될 수 있는 귀중한 장비와 소품이 많아질수록' 내정' 에서 이뤄져야 한다.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킴으로써 장비와 물품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예전처럼 전쟁터에서 고전하지 않아도 고급 제품을 얻을 수 있다. 물론, 당신은 또한' 제품 교환' 을 통해 다른 사람과 제품 소품을 교환할 수 있다. 무기 성장의 전제는' 주검 명문',' 주총 명문' 등' 우수한 제련 전통' 이 있는 지역을 점령하고 무장의 제의를 받아들여 무기 등급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다. 거점은 일정한 속도로 병력을 보충할 것이지만,' 내정' 에서 이 부분을 소홀히 하면 보충 병력의 속도가 느려져 전투에 불리하다. 즉, 군비, 건설, 보급 등이 전투에 미치는 영향이 크므로, 더 이상 예전처럼 늘 용기를 낼 수 없다. 장군의 채용과 같은 많은 제안들은 모두 돈이 필요하다. (장군은 현실적이어서 충분한 자본이 없으면 너를 따르지 않을 것이다.) 양금은 나무를 택하여 서식한다. 허허, 돈으로' 기초' 를 파거나 스카우트로 전업해' 야생의 인재' 를 발굴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돈이 없으면' 절대 불가능하다' 는 것이다.

전투는 유일한 방법이 아니며 점령이 궁극적 인 목표입니다.

"내정" 과정에서 전쟁이나 거점 공격을 선택할지 여부 (내정외교는 관련이 있는가, 원공격인가, 원공격인가? 미인계와 화해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까요? 우리는 익숙한 전투 장면에 들어갈 것이다.' 사기' 가 파도처럼 기복이 있기 때문이다. (먼저 정상에 올라간 다음 천천히' 원점' 으로 내려간 다음 다시 올라가기 때문이다. 끊임없는 순환 속에서. 동시에,' 자신의 우세한 거점' 작전은 자신의 전투 승천에 유리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 적절한 시기에 거점을 억압하는 방법 (거점을 점령하면 자신의 거점도 현지 정부에 의해 가져가서 적의 진진을 점령하면 된다. 거점을 점령하여 이 어레이의 우세한 영토의 크기를 늘리고 영토를 확장함으로써 적의 힘을 줄이다. 뜻밖의 공격주는 불가능하지만 착실한' 한 걸음 한 걸음' 으로 상대를 압도해야 한다. 만약 우리 장군이 도망가서 네가 전공을 다 버리게 한다면 난처할 것이다. 또한 패한 후 적의 장군은 강화 상태로 전쟁터로 돌아가 도전할 것이다. (전사한 장군은 자기 본부에서 부활할 것이다.) 그러나 동시에 무작위로 항복할 수도 있다. (관문을 통과한 후 적의 장군을 잡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서로 알지 못한다. ᄏ 적의 AI 는 신경칼과 비슷하고, 때로는 어리석기도 하지만, 때로는' 간사한' 경우도 있다.

잘 배워서 나날이 향상하다

무장의 성장체계도 새로운 설정과 조정이 있었다. 예를 들어, 군사 구역이라면, 자신의 제안 정책에 따라 업그레이드한다.

즉, 군 지휘관이 성장하려면 개인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는 것이다. 인생의 목표를 달성할 때마다 더 높은 수준 (이상 또는 포부) 을 얻을 수 있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 무장의 전투 기술은 다르고, 효과도 다르다. 돌격-부대는 일정 기간 동안 강화되어 적의 자기 진영 방향으로 돌진했다. 철벽인 부대는 일정 기간 내에 강화되어 거점을 고수할 것이다. 바람이 솟아오른다-수비를 유도할 수 있는 적단; 매복-매복은 적군단 근처에서 발생했다. 맞습니다. 주변의 적군이 아군이 될 것입니다. 인병-민병 증원이 적의 후방을 교란시킬 것이다. 격려-우리 전군의 공격력은 일정 기간 내에 향상될 것이다. 격려-아군 전군의 방어는 일정 기간 내에 상승할 것이다. 하늘의 눈-매복을 해독하는 기술은 매복이 나타날 때 격퇴할 수 있다. 제국에서는 고기 가방과 같은 회복 소품이 거의 없기 때문에 선수들이 체력을 회복해야 한다면 거점 중앙으로 돌아가 고기 가방을 들고 체력을 회복해야 한다. 조심하지 않아 상대의 연속 기교에 사로잡혀 매우 번거롭다. "우물에 떨어지는 돌", "설상가상" 은 매우 흔하다.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심하게 쫓기는' 낙수개' 가 될 것이다. 또한 이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적을 쓰러뜨린 후에도 일시적으로 능력을 끌어올릴 수 있지만 성장하는 소품은 없고 힘 비율 외에 부대 수를 화면에 표시하여 플레이어가 전반적인 변화를 더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경쟁이 있어야 진보할 수 있다.

"경기 모드" 를 통해 플레이어는 깨진, 탈환, 혜성 등 친구 또는 CPU 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 4 가지 옵션. 플레이어는 직접 놀 수는 없지만, 친구 등과 경기를 할 수 있고, 누가 이기는 적이 많은지 볼 수 있다. 그중에도 장애물 등이 있어 플레이어가 상대를 방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이 모델에는 소위 콜백 포인트가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많은 포인트를 축적하면' 여포' 등 강력한 무술을 부를 수 있어 친구들과 놀 때 더 많은 새로운 선택을 할 수 있다.

다각 감상

"창창무장" 모드에서는 원래 모양과 목소리를 추가했을 뿐이지만, 모든 무기와 동작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지방무장만이 편집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데이터 부가 가치 모델은 팬들에게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모든 무장의 조형, 동작, 대사는 쉽게 검색해 감상할 수 있다. (각도는 마음대로 바꿀 수 있고, YY 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또 무대놀이를 할 수 있다. ᄏ), 인물의 자기소개와 대사의 발음도 재미있다.

끝없는 추측

만약 당신이' 진삼국-제국' 을 해본 적이 있다면, 액션판' 삼국지 영웅전' 이라는 초보적인 인상을 받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가능한 한' 내정' 을 단순화하고' 행동력과 비길 데 없는 타격감' 을 강조하며' 오메가-Force' 는 잣대를 파악하는 데 기본적으로 합리적이다. 이것은' 오메가-Force' 그룹 절세 시리즈 ('전국절세 포함') 의 일곱 번째 작품이다. 두 작품의 발표는 한 달 정도 떨어져 있다. 영광스러운' 돈나무' 가 요즘 자주 흔들린다. "제국" 의 마지막 작품인 "진실" 입니다. 삼국무쌍' 시리즈? (아마도 영광은 절세 시리즈의 개발 초점을 모두 우리나라 역사에 관한' 전국절세' 시리즈로 옮길 것인가, 아니면' 진삼국절세 3' 시리즈의 마지막 자료편인가? 먼저 이것을 말하지는 않지만,' 제국' 의 다양한 게임 유형의 요소 재조합은' 가능하다' 고 할 수 있다. 이것은 절세 시리즈의 미래 발전 방향이다. 이런 모델이 성공할 수 있을까? 플레이어가 스스로 판단하게 하다.

코멘트: 밝은 미래, 비뚤어진 길

2004 년 3 월 18 일, 진삼국무쌍 시리즈의 최신 작품인' 제국' 이 출판되었다. 이름은 매우 대기 중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이 부제는 또 다른 의미를 담고 있다. 현재 모조 35 시리즈 게임에서 진삼국 시리즈만 왕이고 진삼국 시리즈는 이미 방대한 제국이 되었다. 이 게임은 비교적 성숙한 전략 액션 게임을 대표한다. 풍부하고 다채로운 내정, 상세하고 실속 있는 캐릭터 창조 체계, 흥미진진한 대통일 천하, 모든 것이 그렇게 익숙하지만, 또 그렇게 낯설다. 많은 게이머들이 궁금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제가 원하는 삼국입니까? 왜 나는 감동하지 않았니? 순수한 동작과 수집을 매점으로 하는 제국을 버리고 흐르는 물의 왕을 주요 선율로 바꾸는 것은 정말 많은 게이머들을 힘들게 한다. 많은 사람들이 보기에, 현재의 제국은 분명히 이 공식에 완전히 부합되지 않는다. 네가 해야 할 일은 단지 어떤 관문을 완성하거나 진귀한 소품을 수집하는 것만이 아니다. 네가 한 일은 대천돈과 관련이 있다. 너의 행동은 너의 미래 게임의 발전에 영향을 줄 것이다. 너는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전쟁에 나가도 중대한 역사적 사건의 재현은 아니다. 순수하다. 모든 것이 질서 정연한 것 같고, 이전 작품의 광야가 없는 것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Genius78 이 말했듯이, 이 작품은 정말 영광스러운 탕자의 작품에 속한다. 게이머의 불만은 이유가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여전히 일방적이다. 우선 35 계 팬들은 모두 2 이상 (중국의 경우) 에서 배양됐다. 실제로 삼국 무쌍 시리즈를 하는 게이머는 드물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352, 353 및 관련 정보 조각을 접했습니다.

그럼 삼국과 진삼국은요? 아마도, 화면과 놀이에서 이 두 게임은 대중의 증가하는 심미재미와 놀이에 훨씬 뒤처져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하지만 확실한 것은 삼국무쌍의 원형이 오늘처럼 화려하고 완벽한 적이 없다는 점이다. 352 의 놀이가 인정받아 353 이 나타난 것은 정상이다. 우리는 한 게임이 비슷한 속작을 내놓는 것을 허락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게임이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을 허락할 수 없다. 게임계에는 혁신이 부족해 점점 몰락하는 대작이 많다. 혁신과 관련된 위험은 매우 크지만, 필자는 진삼국 시리즈의 경우 이런 위험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만약 게임의 속작이 여전히' 순수 ACT' 에 나타난다면, 너는 또 놀 수 있을까? 나를 포함한 게이머들은 모두 삼국지 중 4 개, 심지어 5 개를 기대하고 있다고 할 수 있지만, 우리는 걸어온 길을 반복하고 싶지 않다. 제국이란 무엇입니까? 현재로서는 이런 확장에 대해 너무 긍정적인 결론을 내릴 수 없다. 아마도 4 월 초 잡지에 발표된 판매량은 몇 가지 문제를 설명할 수 있지만, 적어도 우리는 영광스럽고 긍정적인 태도를 보았다. 거인의 어깨에 서 있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위로 올라가려고 노력하는 것이 가장 옳다. 여기서 저는 대담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제국' 은 실험적인 작품일 수도 있고, 나중에는 더 성숙한 작품이 나올 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물론, 그것은 단지 추측일 뿐이다. 우리가 지금 해야 할 일은 PS2 를 열고 게임에 뛰어들어 인내심을 가지고 노는 것이다. 마치 해묵은 술 한 주전자를 맛보는 것과 같다. 처음에는 맛이 잘못되었을지 모르지만, 그 후로는 뒷맛이 무궁무진할 것이다.

물론 최근 GBA, NDS, PSP 에서도 3 국 무쌍의 이식 버전이 나왔지만 게임도 PS2 만큼 좋지 않다.

구체적인 다운로드 주소는 매우 많은데, 바이두 스티커' 진삼국'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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