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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부나가의 야망 13: 천국의 길에 대한 초보자 안내서

이 튜토리얼은 초보자를 위한 노부나가의 야망 13: 천국의 길을 소개합니다.

돈 장:

우선, 대부분의 도시에는 광산이 있습니다. 첫 번째 임무는 광산을 먼저 찾는 것입니다. 물론 기술을 연구한 다음 검색해야 합니다. . 광산이 없다면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컴퓨터 도시에 지뢰가 있으면 직접 찾아 찾아 포획해도 지뢰는 사라지지 않는다. 즉, 광산이 없는 도시에서 개발을 시작하는 경우입니다. 그러면 1W 블록을 사용하지 않고도 해당 광산을 찾을 수 있습니다.

초기에는 돈이 부족할 수도 있는데, 먼저 상인 마을을 중심으로 원을 그리다가 경제가 조금 나아지면 그럴 수도 있다. 도시와 가까운 상인 마을의 ​​교역소를 중심으로 원을 건설하십시오. 대리인 교역소에서 얻는 수입이 시장보다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N명의 새로운 장군을 만들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시작 후 자금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군사 배급:

이 세대의 군사 배급은 BT에서 그다지 혁신적이지 않습니다. 시골 마을에서는 군사 배급량 생산을 크게 제한했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이전처럼 번식 개선이 끝났습니다. 이번 세대에서는 기술적인 한계 외에도 지리적인 한계가 더 중요합니다. 게다가 중·초기 경제 상황으로 인해 고급 소득시설(1800~1600급 소득형 건물)을 잔뜩 지을 수는 없다. 따라서 중·초기 파병에 있어 병력배급 문제는 주요 쟁점이다.

비밀은 없고 태스크포스 인원은 2000명에 불과하다. 일반적으로 전투에 나가기 전에 여유를 갖고 다가오는 전투의 승률과 방향을 결정하세요. 수천 명의 병력이나 심지어 W 병력을 보내 앞뒤로 움직이지 마세요. 소비를 최대한 최소화하는 것이 이 세대가 가는 길이다. 결국 그만큼 많은 분야를 경작할 수 밖에 없다.

인력:

재능은 언제나 문제이고, 능력이 없는 사람은 큰 일을 할 수 없다. 인재를 영입하고 부하 직원의 반란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승리는 혁신과 같습니다. 즉, 인근 적 도시에서 충성도가 100 미만인 장군을 이길 수 있습니다. 급여 수준이 성공률에 영향을 미칩니다.

식민지 주민들은 주로 포로와 도적이었습니다. 포로들은 적에게 포로가 되어 도시를 점령해야 합니다. 로닌은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내부 영역과 공개된 영역에 있어야 합니다. 이 세대의 군 장성들의 궁합은 매우 심각하므로, 여러분과 궁합이 다르면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을 빼앗아 갈 것입니다.

여기서 게임의 단점을 말씀드리자면, 장군의 급여를 입력할 수 있지만 한 자릿수로만 입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XXXX의 월급 500만큼 좋지 않습니다. 이는 그에게 분기당 500위안을 준다는 의미입니다. 그를 등록하거나 채용할 때 급여 500만 요구하면 급여는 정상이 됩니다(이것은 혁신과 동일합니다).

그런데 501을 입력하면 얘기가 달라진다. 분기당 4달러를 추가로 지불합니다. 그는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고(정말 쓸모없는 일이다) 감사하는 상태에서 매달 +충성할 것이다.

전투:

이 세대의 전투 시스템은 특정 전국시대 게임에 더 가깝고, 갑자기 이름이 기억나지 않습니다. 나는 적을 어떻게 방어할지에 집중한다. 어쨌든 싸움은 공식일 뿐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진형을 무너뜨리지 않는 것이다.

그리고 자동 그룹화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만족스럽지 않다면 요구 사항에 맞게 부대를 조정하세요. 자신을 무적의 군사 신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부주의하면 군대 전체가 파괴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세대의 주된 문제는 진형을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진형을 파괴하는 것이 실패를 의미하지는 않지만, 진형을 파괴한다는 것은 당신의 투지가 하나의 개체가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오버로드를 준비했다면 투혼 1,000을 소모하는 것. 아직 진형이 남아있다는 것은 진형 내 모든 유닛의 투지가 모아져 있다는 뜻이며, 일정 시간이 지나면 빠르게 사용할 수 있으며, 진형 내 모든 유닛에게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형성이 없으면 단일 "충전"이되어 매우 느립니다. 적군이 진형을 이루고 있을 때, 당신은 매우 빠르고 행복하게 적에 의해 전멸될 것입니다.

또 다른 문제는 보병+궁수, 총사, 기타 장거리 무기라면 대개 자동 대형이나 본인의 대형을 사용하면 장거리 무기가 뒤쪽에 놓이게 된다는 점이다. (물론 당신은 충분히 대단합니다. 5총사는 인원이 너무 많아서 적의 참깨만한 부대를 공격해도 상관없습니다.)

대형이 무너지면 보통은 앞에 있는 MT부대(보병, 기병 등)(총알 저지부대)이 전멸했다는 뜻이다. 원거리 유닛은 적의 근접 유닛에 매우 취약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치명타는 적 MT 부대에 집중됩니다. 나머지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당신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

나중 단계에서 도시와 싸울 때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초기 단계에 유용한 방어 건물을 몇 개 건설하지만, 이후 단계에서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 큰 세력이 전진할 때, 길을 막고 있는 세력을 제외하고는 기본적으로 무시할 수 있습니다. 도시를 공격하는 데 우위를 점하면 도시를 떠나는 군대를 먼저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속도가 빨라지고 손실이 줄어듭니다.

도시 장:

이 세대의 도시는 점령하기 쉽지 않습니다. 첫째, 군대의 사기가 상대적으로 빠르게 감소하는 이유입니다. Daichenguo는 어느 정도 강화되었습니다. 셋째, 전투 시스템의 변화이다. 이전 혁신처럼 도시를 훔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이 세대는 고위 사령부 군대를 더 이상 인기 없게 만들 운명입니다. 즉, 도시를 정복하기 위해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의존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아무리 아름다운 도시를 건설해도(적도 마찬가지지만) 도시는 여전히 요새입니다. 전쟁의 불길을 겪는 것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더 이상 공격을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후 단계에서는 물 공격, 지룡 공격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은 정치 110 돈 3W입니다. 그러나 후대에는 모든 보물과 관직이 쌓여 있어야 합니다.

방어는 말할 것도 없고 야전군이 도시에 서서 다른 이들을 물리치는 일도 한다. 본사에 도움을 요청하세요. 또한 이러한 군사 시설은 다양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olf Yantai, 활과 화살 타워 등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도시를 공격할 때 군대를 모으는 경우, 전투가 오래 걸릴 경우 사기를 회복하기 위해 진형을 구축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기타 : 속성적인 면에서는 이 세대의 지능이 약해진 느낌이 들지만 다른 것들은 괜찮은 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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