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차원 발전이 상당히 빠르다. 차근차근 진화한다는 것은 우리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아스트로 보이, 코난을 쫓는 사람들은 이제 모두 아저씨가 되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만약 * * * * 를 일으킬 수 있다면, 오트만과 같은 50 년 이상의 상록수가 있을 것이다. 오늘, 2 차원이란 어떤 문화인지, 왜 일본에서 유행했는지, 어떻게 작은 집단문화에서 널리 알려진 문화로 발전했는지, 어떻게 전 세계로 방사되었는지, 2 차원의 진화가 일본의 배경을 어떻게 반영하는지, 그것이 일본에 어떤 의미인지 살펴봅시다.
2 차원은 일계와 현실 세계의 3 차원 차이로 2 차원 세계를 의미한다. 협의의 2 차원인 ACG 는 애니메이션, 만화, 게임이라고 불리며 소설, 주택춤, Cosplay 등으로 점차 파생되었다. 2 차원의 기원은 만화다. 세계 최초의 만화는 12 세기 초 일본에서 태어났다. 화가도 자신의 그림이 첫 만화가 될 줄은 몰랐을 것이다. 현대 일본 만화는 중국에서 기원한 것이 아니라 1862 년 이탈리아인이 첫 일본 만화 정기 간행물' 일본 펀치' 를 창설한 뒤 조판 대화가 있는 4 격 만화가 등장했다.
20 세기 초 미국은 만화의 흥기와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전파로 만화가 일본에서 자리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했다. 만화와 미팀의 탄생과 마찬가지로 모두 일종의 정보 전달체로 당시의 사회적 배경을 반영했다. 캡틴 아메리카는 미국 국민들에게 전쟁에 참여하라고 호소하며 전쟁의 그늘에 휩싸인 사람들을 끊임없이 격려했다. 1930 년대 일본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이야기는 유기견 한 마리가 직업군견으로 변한 이야기로 강한 군국주의를 표현했다. 일본에서는 만화가 군국주의를 선양하는 도구로 점차 발전하여 제 2 차 세계대전이 패한 후에야 발전을 멈추었다.
애니메이션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오늘날의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은 여전히 사랑을 위해 전기를 생산하는 산업이다. 20 17 년 일본 평균 연봉 440 만엔, 애니메이션 업계의 연봉은 일반적으로 평균 연봉보다 낮다. 그러나 이런 극도의 압착 생산 방식을 바꾸기로 결심한 사람들도 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그 중 하나이다. 그는 1983 에 키브리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높은 비용으로 고품질의 애니메이션 영화를 제작했다. 어쨌든 일본 애니메이션의 황금시대가 도래했고, 사람들은 텔레비전에서 애니메이션을 보기 시작했고, 일본인들도 만화를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이원이 일본에 의해 완전히 받아들여지고 정부의 지지로 하나의 문화가 된 이후 일본은 이원문화를 심화시키기 시작했다. 자료에 따르면 각 대형 방송사들은 하루 3 시간 이상 애니메이션을 방송했고, 일본 정부도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일본 명함으로 만들자고 제안했다. 지방정부도 잇달아 새싹 부흥이라는 구호를 내놓았다. 추엽원과 섭곡에는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가게들이 곳곳에 널려 있고, 물론 게임에 없어서는 안 될 요소가 있다. 게임은 일본에도 실감나는 문장 한 편이다. 현재 게임업계는 거의 모두 일본 재건에서 부상하고 있으며, 모든 것이 RPG 에 버금가고 있다. 전자산업의 발전은 게임기를 탄생시켰고, 일본 애니메이션은 게임으로 개편되었다.
2 차원은 우리에게 끝없는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 끊임없이 돌파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사회에 의해 비판받지 않고, 일본을 정복하고, 세계를 정복할 수 있다. 우리 함께 2 차원 가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