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예전에 게임을 좋아했다. 왜 지금 점점 더 많은 여자들이 게임을 하고 있나요?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여성의 능력도 끊임없이 합리화되고 있다. 그들은 남자의 그늘에서 나와 경쟁으로 가득 찬 무대 앞에 서 있었다. 생활이든 직장이든 소비력이든. 미국 소프트웨어 협회가 발표한 최신 게임 인구 데이터 조사에 따르면 남녀 게이머의 비율이 점차 일치해 여성 게임 인구가 남성 게이머를 쫓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성인 여성 플레이어의 거의 36% 가 성인 남성 플레이어의 35% 를 넘습니다. 게임인파 평가는 PC 측과 호스트측, 이동측을 포괄한다.
예를 들어, 현재 특히 유행하는 왕자영요, 구전, 뱀전, 리듬마스터 등 게임은 게임의 팀 기능도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핸드투어에 참여하는 이유 중 하나다. 더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여성은 특수한 사용자 그룹으로서 강한 추풍 특징을 가지고 있다. 남성 플레이어는 기본 사용자가 많기 때문에 게임을 선택하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더 엄격한 선택성을 가지고 있다.
여성 플레이어는 기본 사용자 집단의 여성 플레이어 비율에 따라 선택하게 된다. 이들은 "많은 여자들이 놀고 있다", "쯧쯧쯧, 위챗 모멘트 많은 여자들이 이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이렇게 많은 여자들이 놀고 있으니 틀리지 않을 거야, 내가 해볼게" 등 여론의 방향을 택할 것이다. 한 게임에 있어서, 진입은 그들이 성공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후속 조치로 이 여자 게이머들을 유지할 수 있을지는 이 게임들이 그들에게 매력적으로 보이기에 충분치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