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자의 멋진 순간

시대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게임도 점차 대중의 시야에 들어섰다. 초기의 배척과 이해가 안 됨으로써 지금은 사람들의 일상생활의 일부가 되었다. 70 대 또는 이전 세대에게 그들의' 게임' 은 소놀이, 숨바꼭질,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 것, 집 점프와 같은 비비디오 게임이다. 당시 중국에서는 아직 유행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80 년대 이후에는 다양한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90 이후 호스트 게임 (어렸을 때 게임카드와 손잡이를 자주 사서 TV 에서 놀던 게임) 과 각종 온라인 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가 있었다. 00 후의 게임은 다양한 온라인 게임, 핸드투어와 같이 더욱 풍부해질 것이다. 어린 시절 내내 함께 했던 게임은 로크 왕국이라는 웹 게임이었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접촉했다고 믿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로크 왕국의 9 번째 생일을 맞아 이 글의 저자는 로크 왕국과의 접촉을 통해 투어에서 벗어나고 싶어 하며, 여러분의 즐거운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다음과 같은 주제로 나눌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첫째, 게임을 접한 이유

둘째: 어린 시절을 돌이켜 로크 왕국을 놀다.

셋. 투어에서 탈퇴한 이유

넷째: 여러 해를 돌아보면 사물은 옳고 그름이다.

다섯째: 어린 시절 사진을 되짚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소개:' 로크왕국' 은 텐센트가 20 10 에서 발표한 웹 게임으로 역할 놀이 게임이다. 당시 로크 왕국에서 유행했던 비슷한 게임은 셀호였다. 물론 국내 이런 게임은 주머니 요괴를 모방하고 있지만, 그들은 놀이에 자신의 생각을 주입하여 이 게임의 기본 모델을 차용했을 뿐이다.

게임' 로크왕국' 은 20 10 년에 태어났지만 20 1 10 년, 20 12 년, 20 년 나는 초등학교 6 학년 때부터 이 게임을 접하기 시작했다. 그때 나는 피시방을 특히 좋아했지만, 나는 피시방에서 어떤 게임을 해본 적이 없다. 나는 한 마당에 사는 친구들 몇 명에게 끌려갔고, 일부는 나보다 1 2 살 더 컸다. 그들은 온라인 게임을 하는 것에 익숙하다. 그들 중 일부는 삼국몽을 가지고 놀고 있고, 일부는 지하성을 가지고 놀고 있고, 어떤 사람들은 건너고 있다. 그때 나는 아직도 무지했다. 중학교 동창들이 처음으로 나를 인터넷으로 데려갔고, 나에게' 4399' 를 소개시켜 주었다. 이런 게임 하는 방식을 소개했다. 하지만 그 당시 저는' 금속탄',' 용아기' 와 같은 작은 게임을 많이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재미있고 나를 매료시켰다. 인터넷에서 보낼 때마다, 나는 심지어 내가 아직 미완성인 일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던 어느 날, 한 소설이 나를 데리고 아주 재미있는 게임을 하고 싶어 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게임을 함께 할 수 있고, 함께 PK 를 할 수 있습니다." " 이 게임은 로크 왕국입니다. 이것이 제가 이 게임과 인연을 맺은 이유입니다. 이 게임을 처음 봤을 때, 이 게임의 애완동물은 모두 귀엽고, 어떤 것은 멋있고, 어떤 것은 귀엽다고 느꼈다. 그리고 애완동물마다 기술을 풀어주는 자세와 동작이 다르다. 11, 2 세 소년의 심리적 취미와 맞물려 그 시대의 게임에 대한 환상에 부합한다. 그래서 나는 이 게임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

당시 집안 여건이 좋지 않았고 집에 컴퓨터도 없었기 때문에 로크 왕국을 하고 싶었는데 부모님을 업고 피시방에 몰래 갈 수밖에 없었다. 물론, 인터넷 자금은 내가 매일 먹는 돈에서 절약된 것이다. 많은 작은 낙인들이 나와 비슷한 경험을 했다고 믿는다!

게임에 들어간 후 처음에는 세 가지 주요 총애, 불꽃, 야옹, 물블루를 고르고 싶었습니다. 당시 나는 세 애완동물 중 누가 가장 강한지 물었고, 그들은 모두 이구동성으로 스파크라고 말했다. 아마 불이었기 때문일 것이다. 그리고 이 애완동물의 디자인도 비교적 멋있었다. 그 당시 남학생들은 기본적으로 불을 선택하는 작은 불꽃이었고, 여학생들은 물파랑을 많이 선택했고, 야옹을 적게 선택했다. 한동안 놀다가 나서야 이 게임에 속성 제약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뒤늦게 깨달은 바로는 이런 바보짓을 생각하면 입꼬리까지 살짝 올라간다.

세 가지 주요 총애를 선택한 후, 나는 또 나의 왕국 여행을 시작했다. 간단히 요약하면, 사실 다음과 같은 일상적인 목표들이다.

애초에 즐거움을 얻는 방식은 정말 간단했다. 지금 돌이켜 보면 당시 게임의 내용은 특히 간단했다. 매일의 게임 내용은 사실 간단한 브러시로 애완동물을 단련하는 임무를 완수하고 코코아를 정기적으로 모으는 것이다. 그 당시 코코아의 위치는 여전히 분화구와 천둥 협곡 사이에 있었고, 매일 채소를 심고 열매가 익으면 수확했다. 당시 QQ 농장과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왜 나중에 QQ 농장이 놀지 않았을까.' 물론 이 게임들 말고는 주변 친구들과의 경쟁에서 항상 그를 물리치고 어떻게 더 강력한 애완동물을 얻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이런 식으로, 위의 놀이 방법으로, 매일, 이 게임은 나의 일상 생활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심지어 밥을 먹을 때에도, 저는 "며칠 후에 어떤 애완동물을 채점할 것인가" 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오늘 나는 PK 과정에서 곽모모씨에게 졌다. 내일 어떤 애완동물로 그를 때려야 합니까? "

"나의 불꽃은 마침내 화신으로 진화할 수 있게 되었다. 나는 매우 기대하고 있다! "

돌이켜 보면 당시의' 중독' 은 정말 깊었다. 초등학교 첫 컴퓨터 수업을 어렴풋이 기억한다. 당시 5 ~ 6 학년밖에 컴퓨터 수업이 있었던 것 같았기 때문에 선생님은 소프트웨어를 열어 그림을 배우라고 하셨지만, 한 무리의 소년들이 몰래 인터넷에 접속해 로크 왕국에 로그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물론 선생님을 업고 몰래 놀아야 한다. 그래서 그때는 일주일에 한 번의 컴퓨터 수업밖에 없었고, 매번 우리는 그렇게 갈망했다.

나중에 중학교에 입학한 후 매주 토요일 일요일에만 피시방에 가서 로크 왕국에 로그인할 수 있었다. 중학교 2 학년 때, 그 중 한 명은 젊었을 때 컴퓨터를 샀던 것을 기억한다. 당시 우리 그룹에서 유일하게 컴퓨터를 사서' 로크왕국' 을 하는 작은 로크였다. 그는 특히 부러워했지만 집안은 정말 부유하지 않았고, 다른 친구들처럼 컴퓨터를 사고 싶지도 않았다. 다른 사람이 그의 부모에게 이 요구를 했을 때, 이런 사치는 심지어 내 머릿속에서 태어난 적이 없다. 왜냐하면 나는 나의 아버지를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법소집에 컴퓨터가 생겼기 때문에 우리는 매번 돈을 모아 피시방에 갈 필요가 없다. 우리는 매일 아침 일찍 그의 집에 간다. 대략 6, 7 시쯤에 "빨리!" 라고 외쳤다. 내 번호에 상륙하여 나의 스포츠 애완동물을 되찾아라. "어렴풋이 함께 노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네 명의 작은 파트너가 있다. 그의 집에서 노는 것은 하루다. 마침내 어느 날 우리는 그의 할아버지와 싸웠고, 그의 할아버지는 우리 모두를 내쫓으셨다. 앞으로 그의 집에서 놀지 말자. 이런 식으로, 나는 로크 왕국을 노는 좋은 방법을 잃었다.

하지만 일부 게임 임무는 애완동물에게 상을 줄 수 있어 매일 절차를 완성해야 한다. 나중에 부모님과 나는 대담한 발걸음을 내디뎠다. 나는 매일 방과후에 직접 집에 가지 않았다. 나는 먼저 피시방으로 달려가 30 분이나 20 분 동안 달렸다. 규정된 임무를 완수한 후, 나는 황급히 집으로 돌아갔지만, 왕왕 이때 아버지는 몽둥이를 들고 문 앞에서 나를 기다리고 계셨다. 그때 나는 매일 학교가 끝나고 집에 돌아오는 것이 남보다 늦었고, 집에 도착하자마자 맞았다. 사실 그때도 일종의 즐거움이었다. 종종 게임이 주는 즐거움은 게임 자체가 아니지만, 게임이 없으면 여전히 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게임명언)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좋은 게임' 이다.

초 2 가 끝난 후 천천히' 로크왕국' 을 하는 것은 예전처럼 그렇게 빈번하지 않다.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① 당시 게임의 환경적 요인: 게임이 많아지면서' 로크왕국' 을 하는 시간의 비율이 서서히 떨어졌다.

② 개인적인 이유: 첫 번째 요점은 감동이고, 두 번째 요점은 중학교 3 학년이 된 후 학업이 긴장되는 것이다.

③ 게임 이유: 게임 자체의 이유.

어떤 게임도 항상 어떤 플레이어와 함께 할 수 없다. 시야가 점차 확대됨에 따라 접촉하는 게임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나중에는 로크 왕국의 게임만이 아니었다. 그때 FireWire 를 가로지르는 이런 경기 게임은 여전히 유행했고, 피시방에서 노는 사람도 많았다. 당시에도' 반전'' 총신' 이 있었다. 나이가 들면서 이런 온라인 게임을 선호한다.

몇 가지 개인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중학교 2 학년 때 아버지가 갑자기 이사를 하라고 하셔서, 나는 몇 년 동안 살던 큰 마당을 떠나 중학교를 떠났다. 새 집은 예전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평소에 이런 중학교를 만나기가 어렵다. 성격이 비교적 내성적이기 때문에, 마당으로 돌아가 그들을 찾는 일은 거의 없고, 평소에는 학교에서만 그들을 만난다. 천천히, 나는 피시방에 혼자 가는 일이 거의 없다. 나중에 학교에서 그들을 알게 된 후, 록 왕국은 거의 놀지 않는다고 들었지만, 그래도 버텼다. 또한 중학교 2 학년이 끝난 후 중학교 3 학년이 되었는데, 이것은 중학교 가장 중요한 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중학교, 중학교, 중학교, 중학교, 중학교, 중학교, 중학교, 중학교) 이전에는 야간 자습이 없었고, 중학교 3 학년이 있었다. 예전에는 매일 하교하면 피시방에 가서 게임을 할 수 있었지만, 중학교 3 박 자습 이후 모든 것이 달라졌다. 록왕국' 을 하는 것은 정말 주말로 변해 접촉할 뿐, 중학교 3 학년의 공부는 비교적 무겁고, 매주 해야 할 숙제가 많아 게임 횟수도 늘어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 일째 되는 날, 첫 번째 다원진화가 실시되었을 때 불꽃이 크고 위엄 있는 화신과 통통한 야옹으로 진화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것은 멋진 무협 패션으로 변모했고, 벽수도 성수의 수호자로 발전했고, 게임놀이도 게임에서 계속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다진화 외에도 정령왕은 비교적 늦게 나타났다. 얻는 방법은 매일 작업을 하는 것이며 지정된 기간 내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로크왕국' 에서 업그레이드가 매우 느리다. 당시에는 지금의 경험못이 없었고, 20 만 번의 경험과가 없었다. 업그레이드하는 유일한 방법은 피시방에 가는 것이지만, 중학교 3 학년이 된 나는 아직 시간이 많지 않다.

그 후 직접적인 결과는 많은 강력한 애완동물들이 시간이 없고, 애완동물이 점점 뒤쳐져서 점점 놀 능력이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그때 나는 점점 피곤해졌지만, 피시방에 갈 때마다 예전처럼 브라우저를 열어 로크 왕국에 들어간다.

나중에 나는 고등학교에 입학했다. 나는 나의 공부가 그다지 좋지 않다는 것을 매우 부끄럽게 여긴다. 나는 현의 마지막 고등학교에 왔다. 고등학교에 입학한 후, 나는 시간이 얼마나 적은지 알았다. 나는 일주일에 반나절만 쉰다. 통학생인데 집에 컴퓨터가 없어서 로크 왕국을 할 기회를 완전히 잃어버렸어요. 그래서 제가 나중에 게임을 포기한 주된 이유이기도 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처음에는 미련이 좀 있어서 시간이 있을 때 꼭 돌아가 봐야 한다고 생각했다. 나중에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고등학교 1 학년 때, 나는 기말고사가 반 톱 10 에 합격하면 아버지께 핸드폰을 사달라고 399 위안을 요구했다. 나는 이 핸드폰을 위해서 이렇게 했다. 당시 현에서 마지막 고등학교를 다녔지만 점수가 비교적 높아서 반에서 성적이 비교적 좋았기 때문이다. 당시 이 핸드폰의 구성은 여전히 아주 좋았다. 핸드폰을 사서 수업할 때마다 선생님이 엄격하지 않은 한, 우리 마지막 두 줄의 학우들이 총격전 게임을 시작하면서' 전민총격전' 이라고 부르며 함께 놀 수 있는 방을 열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나는 우리 방의 비밀번호가 매번 자주 쓰이는 숫자라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이 숫자를 나의 수학 교과서의 첫 페이지에 적었다. 나중에 핸드폰이 고장나서 아버지에게 말할 엄두도 내지 못했고, 더 이상 핸드폰을 살 돈도 없고, 아빠한테도 핸드폰이 고장났다고 말할 엄두도 내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핸드폰명언) 그래서 우리 성의 반 학기 밥값은 내가 가장 가벼울 때이다. 당시 나는 학우의 중고 휴대전화 (쿨신 F2) 를 사서 더 많은 게임을 시작했다. 예를 들면 전체 이름이 초신, 그리고 왕자영요.

지금까지 우리 집에서는 이미 컴퓨터 한 대를 살 수 있었지만, 나는 이미 로크 왕국을 노는 호기심을 잃었다. 내가 이 익숙한 한 걸음으로 다시 게임에 들어갔을 때, 모든 것이 달라졌다.

한때 제 1 배낭이었던 화신 전신은 2 라운드도 채 안 되어 패했다. 계획한 디자인 스타일도 크게 달라졌다. 그들은 한때 매우 귀여운 애완동물이었지만 지금은 다양한 스타일의 그림이 되어 원래의 영혼을 잃었다. 업그레이드도 점점 쉬워지고, 돈만 채우면 만급이 된다. 임무는 더 이상 매일 게임에 로그인할 필요가 없다. 돈을 충전하면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이미 원래의 맛을 완전히 잃었고,' 로크왕국' 은' 록크립톤 왕국' 이 되었다. 그러나' 로크 왕국' 이 확실히 긍정적인 방향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게임 플레이도 더욱 풍부하다. 시간이있는 한 크립톤 없이는 놀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친구는 더 이상 놀지 않기 때문에 이전의 기쁨을 만지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창고에 다시 들어가면 왕궁성에 들어가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그런 느긋한 음악은 여전히 내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다. 로크 왕국의 특정 곳마다 배경 음악이 다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것들은 모두 일시적인 자극일 뿐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더 이상 내 마음을 가질 수 없기 때문이다.

샤오루, 민간인 애완동물의 왕, 분화구의 백발 노인, 광구의 아미아트를 기억하시나요?

그들은 아직 있지만, 단지 또 진화했을 뿐이다.

너는 고대 전설에서 VIP 애완동물의 힘을 기억하니? 당시 아주 멋진 기술이었다!

샤오낙아, 그 해 바람이 강해져서 쉽게 팀을 파괴할 수 있는 로열 그리핀 기억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샤오루,' 얼음과 눈+대지용' 사슴을 기억하시나요? 하지만 그 당시, 하느님의 애완동물은

돌아오자마자 풀 사이즈 애완동물을 얻을 수 있지만 더 이상 돌아갈 수 없다.

과거는 한 번도 지나간 적이 없지만, 우리는 다시는 돌아갈 수 없다. 로크 왕국은 아직 있고 나도 있다. 왜 나는 그 당시 나를 매우 기쁘게 했던 순간으로 돌아갈 수 없었을까? 내가 변했기 때문에 너도 변했다.

이것은 로크 왕국 게임 경험에 대한 나의 회고이다. 나는 모든 작은 낙이 비슷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혹은 모든 게임 애호가들은 자신이 신경쓰는 게임을 가지고 있지만, 결국은 과거가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게임명언) 사람은 자라면서 항상 새로운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어떤 것은 피할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냥 내버려 두면 된다. 하지만 게임이 우리와 함께 있는 한, 우리는 항상 어린 시절의 행복한 추억을 찾아 돌아갈 수 있습니다. 아름답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과거, 절대 지나가지 마, 로크! 준비됐어? 셔틀 타임머신을 타고 함께 서두른 그 해로 돌아갑시다!

20 10 게임은 7 월 15 일 발매되며 최근 록왕국의 9 번째 생일축제와 일치합니다. 나는 말하고 싶다: 생일 축하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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