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세계 게임 시장이 7년 만에 처음으로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게임 시장은 어떤 영향을 받았나요?

세계 게임 시장이 7년 만에 처음으로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게임 시장은 어떤 영향을 받았나요?

1. 게임 시장 매출 감소

글로벌 게임 시장은 국내 기업이든 외국 기업이든 지난 7년 만에 처음으로 매출 감소를 경험했다. , 게임 시장의 매출 감소는 확실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전염병이 계속 확산되고 많은 국가가 확장을 거치면서 사람들의 생활비는 증가하고 있지만 게임 소비는 크게 감소할 것이며 이는 많은 국가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결국 게임은 오락상품일 뿐이다. 인생을 마주할 때는 먼저 살고 그 다음 플레이해야 한다. 국민의 삶에 투자하는 비용이 높아짐에 따라 게임에 대한 투자 비용이 감소해 게임 시장의 수익이 감소했기 때문이다.

2. 대규모 게임 지연

전쟁의 영향과 경제 변화로 인해 많은 제조업체의 대규모 게임이 티켓을 지연시키기 시작했으며 많은 게임 회사가 직원을 해고하기도 했습니다. 이는 나쁜 현상이지만 누구도 이 문제를 해결할 효과적인 방법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전쟁이 확산되면서 많은 게임 제조사들이 그곳으로 대피하게 되었고, 대피 이후 게임 개발과 연구는 필연적으로 많은 영향을 받게 될 것입니다. 게임 시장 전체가 손실을 입었습니다. 회사가 하나의 게임에만 집중할 수는 없기 때문에, 이 게임이 정체되면 다른 게임도 연구 개발에 걸림돌이 되기 때문에, 게임이 출시되지 않으면 수익이 나지 않습니다. 게임회사가 계속 유지되려면.

3. 공급망 부족

하드웨어 제품의 글로벌 공급망이 부족해지기 시작했으며 칩과 기타 재료가 모두 증가하고 있습니다. 칩이 부족하면 많은 콘솔 플레이어가 원하는 콘솔을 구매하지 못하여 게임 시장의 수익이 감소합니다. 하드웨어 재료의 증가로 인해 많은 제조업체들이 판매 가격을 인상하게 되었지만, 판매 가격 인상의 결과로 게임 제품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줄어들었습니다.

上篇: 유니콤 5 17 이란 무엇입니까? 누가 소개해 드릴까요? 下篇: 측면 주차 기술 예시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