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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음 수동 3D 당종 종파 스킬 추가 추천은 어떻습니까?

Jiuyin Manual 3D 게임에서는 당종에 대해 잘 모르는 플레이어가 많습니다. 아래에서는 당종의 기술을 추천하는 기사를 가져옵니다.

당종에 대한 자세한 안내

1. 무기: 숨겨진 무기

2. 종파 배경: 쓰촨의 당종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던 곳이었습니다. 고대부터 세계의 사람들은 변화의 신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종의 시조가 세계를 떠돌고 있을 때 뛰어난 무술 실력과 놀라운 숨은 무기 기술, 그리고 세상의 독에 대한 독특한 이해로 모든 무술인들의 존경을 받았습니다. 그는 Tangmen을 설립했습니다. 그때부터 Tangmen은 끝없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당종은 주로 당 성의 제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당 종에서 큰 공을 세운 외국 성의 제자에게는 당 성을 부여하고 당 종의 증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외국 성을 가진 제자들, 그중에서도 최고의 영광이다. 무술이든, 숨겨진 무기 기술이든, 독약을 사용하든 당씨족은 당씨라는 제자만이 세심하게 양성할 수 있습니다. 이 루틴은 강력한 원격 출력 기능과 소프트 제어 효과를 가지며, 야생 및 1V1 결투에서 장점을 갖습니다.

3. 탱맨 포지셔닝

데미지: ★★★★

방어: ★★☆

보조 : ☆

작전 : ★☆

4. 탱맨 스킬 상세 설명 :

달을 쫓는 유성 실제 움직임, ***1타, 피해를 입히고, 뒤에 있는 부채꼴 유닛에게 스플래시 피해를 입히면서 일정량의 내부 힘을 회복합니다. 반응하지 않는 적에게 잠시 어리둥절함을 줍니다. 이 동작은 일반 공격으로 주로 루틴 쿨링 후 데미지 복구 및 회복에 사용되며 원거리 출력 수단 중 하나이며 운천부요 등 가벼운 스킬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유혹의 페인트와 영혼을 휘젓는 1타격으로 외부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쓰러지면 2배의 피해를 입히고 4초 이내에 적을 둔화시킵니다. 포인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쿨타임이 짧고, 범위가 10m로 다른 페인트와는 다른 좋은 릴리즈 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공격을 깬 후 2배의 데미지와 감속 효과를 줄 수 있는 것이 카이트의 핵심 기술이다. 스타일. 그러나 동시에 기회를 포착하는 플레이어의 능력도 테스트합니다.

매혹의 실제 동작은 ***5타로 외부 피해를 입힌다. 이 동작을 수행하면 적들은 매혹 상태에 빠지게 되며, 이 상태에서는 5초간 지속된다. 이 루틴에 맞고 공격받지 않으면 대상은 계속해서 활력과 혈액을 잃고 3초 동안 30 느려집니다. 이 상태는 루틴을 전환하면 제거됩니다. 매혹의 다트는 둔화 효과가 있는 또 다른 기술로, 근거리 3미터로 인해 매혹의 사용이 더욱 어려워지며, 제압 효과가 없으므로 매우 주의해야 합니다. 시전이 성공하면 적의 전진이 어려워집니다. 이 모집은 루틴을 전환하는 데 사용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흩날리는 천연두의 실제 동작은 3연타로 외부 피해를 입히며, 단일 대상을 공격하며, 패리하지 않는 적에게는 단기 경직을 유발합니다. 엑스터시 다트의 핵심 원거리 타격 스킬은 빙결에는 별로 효과적이지 않지만, 포인트가 추가되면 접근 시 시간에 맞춰 거리를 둘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먼저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동작의 CD 시간이 길기 때문에 실제 전투에서 릴리즈 시점을 파악해야 합니다.

고새머의 영혼 유도 공격, ***1타, 외부 피해 발생 공격 성공 시 2초 이내에 가속 효과 30 획득: 반격 스킬 시전 상태일 때 성공 자동으로 공격합니다. 반격 스킬을 사용하고, 3미터 뒤로 점프하고 정면으로 다트를 던집니다. 반격 시 노란색 몸체와 40 피해 감소 상태를 갖게 됩니다. 이 기술은 엑스타시 다트의 방어 기술로, 가속 효과도 있어 적과의 거리를 빠르게 늘릴 수 있으며, 추가로 피해 감소 및 공격 거리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쿨링타임, 높은 코스트 퍼포먼스, 수비와 반격을 원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영혼을 쫓는 생명을 위협하는 분노한 동작으로 5연타를 가해 외부 피해를 입히고, 공격하지 않은 적을 지속적으로 밀어낸다. 이동하다). 엑스터시 다트의 분노한 움직임으로, 이 움직임은 높은 데미지를 줄 뿐만 아니라 매우 강력한 제어 루틴이기도 합니다. 이동 가능한 속성과 지속적인 넉백 효과로 인해 탱맨은 이동이 끝나는 순간 전장의 중앙을 떠날 수 있습니다.

5. 종파 내부의 힘 :

오독과 기경이 공격할 때,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데미지가 1만큼 증가합니다. 1m마다 최대 5개까지

내부 강도 분석 : 당종의 내부 강도는 최장 10초 이동 범위에 따르면 장거리 연 스타일로 자리매김했다. 기본적으로 다른 종파에 비해 데미지가 5배 더 높습니다. 특히 PVE에서 뛰어나며, 출력 환경도 보장됩니다. PVP에서는 종파의 엑스터시 다트의 감속 효과와 적절한 거리 제어가 결합되어 상대가 무력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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