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기업의 수익모델은 무엇인가요?
첫 번째 모델은 가장 전통적인 판매 모델로 전통적인 백화점 상품과 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포함할 수 있다. 이 모델은 전자상거래와 O2O를 통해 인터넷에서 구현됩니다. \x0d\\x0d\ 두 번째 모델도 '상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간주할 수 있지만 상품은 조금 특별합니다. 디지털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판매합니다. 원래는 Windows 라이선스 모델이었는데, 이제는 IaasS, PaaS, SassS의 서비스 요금에 반영됩니다. Windows와 Oracle은 여전히 라이선스 모드에 있지만 클라우드 서비스는 서비스 요금만 청구하는 방식으로 전환되었습니다. \x0d\\x0d\ 세 번째는 공유 모드를 위한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는 저자가 Qidian.com과 유료 구독으로 수익을 공유하는 Qidian.com과 같은 사이트에서 더욱 분명합니다. \x0d\\x0d\ 네 번째 모드는 광고 모드입니다. 이 모델은 기본적으로 트래픽 판매와 동일합니다. 광고 자체는 3세대로 나눌 수 있는데, 1세대는 전신주 소형광고, 포털광고, TV광고, 2세대는 키워드를 기반으로 관련 광고를 제공하는 구글형 광고이다. 사람에 대한 광고, 소프트 텍스트 광고가 이러한 유형입니다. \x0d\\x0d\ 다섯 번째 유형은 고부가가치 상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게임과 QQ 크라운 모두 이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x0d\\x0d\ 여섯 번째는 가상중앙은행 모델이다. 이것은 특별하며 조금 더 말해야 합니다. 중앙은행과 일반은행의 차이점은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돈을 버는 것이라는 점이다. 현실에서는 중앙은행이 더 많은 지폐를 발행해 시뇨리지를 징수할 수 있지만, 가상 세계에서는 이것이 수익 모델이다. 가상 커뮤니티가 충분히 크면 가상 화폐의 교환 가치가 매우 높으므로 유통량은 얻을 수 있는 돈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