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는 왜 독립형 게임이 없나요? 기본적으로 모든 온라인 게임은요?
매년 총 유통량이 10억 개에 육박할 정도로 전 세계에서 수많은 독립형 게임을 생산하는 나라는 미국뿐입니다. 영화 산업과 마찬가지로 미국의 주요 산업이기도 합니다. 문화예술 수입은 중국 전역을 6년 동안 충당할 수 있습니다. 미국 기업이 독립형 게임을 제작하는 주된 이유는 막대한 자금력, 넓은 시장, 충분한 경험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미국 독립형 게임은 온라인 전투 기능이 그에 못지않게 완벽합니다. 아시아 온라인 게임과 다른 점은 CD를 구매해야만 돈을 벌 수 있지만, 아시아 온라인 게임은 CD를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여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유럽과 일본에도 독립형 게임이 일부 있지만 많지 않고, PC 버전조차 없는 경우도 있다. 예를 들어 일본의 에이스 컴뱃(Ace Combat)도 있고, 일본도 중국에서 잘 알려진 독립형 게임이 있다. , 이글 스트라이크. 프랑스도 Test Drive Unlimited, FIFA(일부) 등 좋은 독립형 게임을 보유하고 있지만 미국만큼 독립형 게임을 제작할 수 있는 국가는 없습니다. 영화와 마찬가지로 미국도 이 업계의 선두주자입니다. 한국의 마케팅 모델은 중국과 유사하기 때문에 독립형 게임 시장이 없습니다. (중국처럼 아무도 게임 디스크를 구입하기 위해 수백 달러를 지출할 의향이 없습니다.) 이것이 국내 스탠드가 거의 없는 주된 이유입니다. -한국의 혼자하는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