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 그룹의 포스터 - 5개 그룹의 컨셉 사진 작품이 가져오는 시각적 창의성
중국 민속문화 포스터 디자인 방법_전통문화 포스터 디자인
1. 문화의 차이와 정체성
문화는 형태가 확실한 개념이 아니다. 문화는 복잡하고 가변적이며, 다양한 민족의 문화는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내부 및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아 계속 변화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복잡한 문화 현상과 문화 형식을 파악하는 데서 출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인종과 시대의 문화와 동성애의 접점. 문화는 공유되며, 이는 특정 그룹의 구성원이 공유하는 이상, 가치 및 행동 강령입니다. 그러나 문화도 배울 수 있고, 사람은 문화와 함께 성장하며, 다양한 집단의 문화도 교차할 수 있다. 우리는 글로벌 통합 시대에 살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와 함께 다양한 국가와 민족의 문화도 서로 영향을 미치고 침투하고 있음을 늘 강조합니다. 이러한 문화 교류는 궁극적으로 삶의 모든 측면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중국과 서양 사이에는 종교적 신념에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의 중국인은 기독교 교리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는 서양인들이 그레고리력의 차이를 알지 못하더라도 크리스마스라는 이름으로 축일을 축하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달력과 음력은 전 세계 화교들과 함께 춘절의 축제 분위기를 즐기는 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 포스터 디자인에 반영된 문화적 차이와 정체성
포스터는 '포스터', '프로파간다 포스터'로도 불린다. 판지, 벽, 대형 판자나 차량에 부착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표시되는 인쇄 광고는 옥외 광고의 주요 형태이자 가장 오래된 광고 형태 중 하나입니다. 포스터의 근원적 구조와 일화를 토대로 포스터의 의미를 분석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포스터는 '포스트'에서 파생되었고, '포스트'는 기둥을 의미하므로 포스터는 기둥에 게시된 모든 공지사항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포스터"라는 단어를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중국어 사전은 없지만 전설에 따르면 우리나라 청나라 시대에 외국인들이 바다 배를 이용하여 외국 물품을 운반하고 우리나라 해안 부두에 정박하여 눈에 띄는 곳에 포스터를 게시했습니다. 선박을 홍보하기 위해 부두 거리를 따라 늘어선 해안 주민들은 이런 종류의 포스터를 포스터라고 부릅니다. 이러한 발전을 바탕으로 향후 유사한 목적을 가진 모든 포스터와 메시지 전달 기능을 가진 기타 포스터를 '포스터'라고 부르게 됩니다.
(1) 포스터의 문화적 정체성 현상
문화의 전달은 상징을 기반으로 한다. 예를 들어 언어와 문자는 언어의 도움을 받아 가장 중요한 상징이다. 캐릭터, 문화 등이 세대를 거쳐 전달될 수 있으며, 더 넓은 범위로 확산될 수도 있습니다. 기호는 감각에 따라 청각적 기호, 시각적 기호, 촉각적 기호로 나눌 수 있는데, 언어는 청각적 기호이고, 텍스트는 시각적 기호이기도 하다. 포스터는 큰 이미지, 광범위한 홍보 콘텐츠, 풍부한 예술적 표현, 강력한 장거리 시각 효과 등의 특성을 갖고 있으며 뛰어난 문화 커뮤니케이션 매체이자 그래픽 디자인 작업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풍부한 콘텐츠, 명확한 주제 표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심플한 디스플레이, 환경소품에 대한 제한이 크지 않아 널리 유통되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친숙한 많은 해외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이 분야에서 뛰어난 대표작을 갖고 있습니다. 이러한 표현 방식을 통해 많은 국제 그래픽 디자인 공모전이 진행되기도 합니다. 국제 대학생 모피 반대 포스터 디자인 대회는 7년 연속 개최되어 참가자들은 원본 포스터를 사용하여 소비자가 모피 의류의 도덕적 문제에 대해 생각하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최종 수상한 뛰어난 디자인 작품을 감상하다 보면, 서로 다른 나라의 포스터 작품, 즉 서로 다른 나라, 서로 다른 문화적 배경, 서로 다른 교육 배경의 포스터에서 유사한 아이디어나 유사한 그래픽 요소가 자주 사용되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 그리고 다양한 성장 환경 대학생들은 발상과 재료 선택에 있어서 어느 정도 유사합니다. 예를 들어, 2007년 제5회 대회에서는 대회의 주제가 '패션의 피해자'였습니다. 중국 공모전 수상작 중 3작품은 옷걸이 요소를 사용하고 있으며, 미국과 캐나다 수상작 중 1작품은 각각 옷걸이를 창작적 요소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디자인 초기에 중국인과 외국 학생들이 포스터 제작 요소를 선택할 때 모두 패션계의 옷걸이와 연관 지어 물리적 사진, 손으로 그린 윤곽선, 자체 포스터 디자인에서 다양한 그래픽 구성이 작동합니다.
글로벌 경제관계가 점점 더 긴밀해지는 역사적 과정에서 다양한 나라 사람들 사이의 정치적, 문화적 교류가 더욱 빈번해지며 어느 정도 상호의존적인 관계를 형성해 왔습니다.
나는 디자이너로서 내 작품이 가장 널리 퍼져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해되고 받아들여지기를 늘 바란다. 그래서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받아들이고 이해할 수 있는 그래픽 요소를 자주 사용한다. 제2회 '동서' 대학생 국제 포스터 비엔날레의 금메달 작품은 'Warm'이라는 이름의 반전 포스터이며, 배경 중앙에는 'war'라는 영어 단어가 적혀 있고, 그 옆에는 상한 마음 보세요. 날개에 후광이 있는 한 쌍의 작은 날개처럼 보입니다. 피 묻은 천사처럼 보입니다. 화면 하단에 일련의 주제 단어가 있습니다. 이 날개가 날아가지 않도록 하세요. 화면 전체가 얼룩덜룩하여 전쟁으로 인한 트라우마를 떠올리게 한다. 이 황량함 속에서 이 작은 붉은 하트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고, 그 묵직함 속에서 뭔가 다른 것을 깨닫게 만든다. 영어는 우리의 모국어가 아니지만 국제어입니다. 대부분의 중국인은 기독교를 믿지 않지만 천사의 전형적인 특성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작품은 국내외 대부분의 관객에게 해석될 수 있다. 서로 다른 문화적 환경과 교육적 배경 속에서 자랐음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동서양의 젊은 세대들은 점차 생활방식, 행동습관, 심지어 사고방식까지 융합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디자이너에게 기회이자 도전입니다. 한편으로는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시각적 요소를 사용하여 작품을 만들면 작품의 보급 폭을 넓힐 수 있고 최단 시간에 가장 많은 관객의 이해와 인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 단순히 문화를 이용하여 동일한 디자인으로 포스터를 디자인할 경우,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너무 많아 '충돌'의 위험이 필연적으로 존재합니다. 그러므로 둘 사이의 '정도'를 파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2) 포스터에 담긴 문화적 차이가 포스터를 독특하게 만든다
포스터 디자인의 발전 역사를 통틀어 국제적으로 유명한 그래픽 디자이너의 대부분의 포스터 작품은 자신만의 문화적 배경을 담고 있습니다. 관련성이 높고 독특하며 개인화 된 시각적 언어를 점차적으로 강력한 개인 스타일로 발전시켜 시청자가 포스터를 보는 즉시 디자이너가 누구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일본의 유명 디자이너인 다나카 잇코(Ikko Tanaka)가 일본 전통 드라마인 노(Noh) 드라마를 위해 제작한 포스터 시리즈가 널리 유포되고 있습니다. 노(能)극은 일본의 최초의 국민극으로, 사찰과 신사에서의 예능을 통해 탄생한 '사루노(村能)'에서 발전한 것으로, 일본 희극사에서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노극은 등장인물 수가 적고 줄거리의 연기에 중점을 둔 일종의 상징극이다. 극중 인물을 연기하는 배우들은 모두 가면을 쓴다. 이는 노극이 다른 드라마와 구별되는 중요한 특징이다. 다나카 잇코의 노극 포스터의 대부분은 마스크를 주요 그래픽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표현 기법 측면에서는 대면적 기하학적 컬러 블록을 사용하여 원래 복잡하고 구체적인 마스크와 머리 장식을 요약하고 주요 특징을 요약하며 순도가 높은 보색을 사용합니다. 색상은 시각적으로 강한 영향을 미칩니다. 기하학적인 컬러 블록을 사용하여 노가쿠 마스크 모양을 만들어 포스터를 만드는 것 외에도 텍스트와 획까지 주요 창작 요소로 사용하는 노가쿠 포스터도 있습니다. 이러한 단어는 드라마의 특정 장의 내용인 경우가 많으며, 화면에 배열되어 있거나, 극 제목의 획이 인식에 영향을 주지 않고 화면에 분산되어 사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색상은 서로 다른 연극을 구별합니다.
다나카 잇코(Ikko Tanaka)는 포스터 디자인에 일본의 전통적인 이미지와 민족적 요소를 많이 사용했지만, 이러한 요소는 상대적으로 현대적인 기하학적 형태를 통해 표현되었으며, 포스터에 보색을 적용하여 다채롭고 화려한 세계를 만들어냈습니다. 노가쿠의 작품은 교묘한 분할과 간격을 통해 중첩된 레이어를 반영하여 포스터 이미지를 서양의 원근법 효과와 유사한 공간감을 형성합니다. 이는 전통과 현대성, 문화적 차이와 정체성을 훌륭하게 반영한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다나카 잇코의 전성기와는 거리가 멀다고 말할 수도 있고, 노 드라마 자체는 상대적으로 전통적인 문화 분야이기 때문에 일부 독특한 국가 문화 상징이 포스터에 등장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이란의 신흥 디자이너 Me-hdi Saeedi는 또 다른 생생한 예입니다. MehdiSaeedi의 작품에는 항상 페르시아 문자 및 전통 문자와 같은 민족적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가 이란 여성 예술가 3명의 유화 전시회를 위해 만든 포스터 "이란인의 세 얼굴"은 페르시아어 텍스트의 크기와 쓰기 각도의 변화를 사용하여 상호 연결된 세 명의 여성 프로필을 구성했는데, 이는 주제에 완벽하게 들어맞습니다. 그는 페르시아어와 라틴 문자는 구조가 매우 다르다고 믿습니다. 라틴 문자는 두 개의 평행선 사이에 있으며 정사각형 문자의 구조가 균형 문제를 다루기가 더 쉽습니다. 페르시아어 쓰기는 더 유연하고 문자 조합은 더 무작위입니다. 디자이너는 더 혁신적인 방식으로 디자인할 수 있으며 그래픽 효과는 라틴어 쓰기보다 더 분명합니다.
그의 또 다른 포스터 작품인 "Iranian Impressions"는 이란 사진가들의 작품 전시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사진의 메인 그래픽은 머리를 감싼 전통적인 이란 남성의 이미지로, 지역적 특성이 강합니다. 영국과 프랑스에서 공부한 디자이너인 Mehdi Saeedi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페르시아어에 대한 인식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그의 작품에는 항상 영어로 표시된 테마가 있으며, 이는 원본과 조화를 이룬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페르시아 문자를 결합한다는 것은 그의 표현대로라면 "두 문자의 특성을 결합시키려는 것"이다. Mehdi Saeedi는 성공적인 포스터 디자인 작업을 통해 서로 다른 문화의 충돌이 종종 예상치 못한 불꽃을 일으킬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3) 중국과 서양 문화의 충돌이 낳은 '화학적 효과'
홍콩의 유명 디자이너 천유지안(Chen Youjian)이 디자인한 포스터 디자인 중 상당수는 중국적인 느낌이 강하다 이러한 중국의 정취를 단순하고 이해하기 쉬운 현대적인 디자인 기법을 통해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는 스스로 겸손하게 대답했다. "기본적으로 내 일은 매우 피상적이다. 그런데 내가 이렇게 잘하는 이유는 내 문화를 중국인과 외국인 모두가 느낄 수 있도록 표현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중국 문화에 대해 많이 알고 계시기 때문에 더 깊이 있는 답변을 드릴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 활동은 중국 문화와 취향을 표현하고, 이번 전시를 통해 국제무대에서 중국인의 존엄성을 되살리는 것입니다." 1990년 도쿄에서 열린 개인전 '(East Meets West)'의 포스터 디자인을 보면 그림의 주요 소재가 모래 위에 적힌 인장 '东'이다. 전통적인 동양 문자의 획 구조는 네 개의 영문자 "EAST"로 분할되었으며, 이것이 바로 영어에서 "Eastern"의 의미입니다. 각도를 바꿔 포스터를 거꾸로 뒤집으면 다시 'WEST'라는 단어 획이 형성되는데, 이는 'Western'을 의미합니다. 그는 영어 단어인 'East'와 'West'를 동일한 고대 한자로 교묘하게 결합했는데, 이는 이번 개인전 '(East Meets West)'의 주제를 다룰 뿐만 아니라 동양과 서양의 통합을 반영했습니다. 전체 그림은 따뜻한 노란색 톤으로 되어 있으며, 자갈에 새겨진 문자는 고대 동양 문화와 역사의 신비와 변천을 반영합니다.
홍콩 디자이너 7인의 '홍콩 동서양' 전시회를 위해 천유젠이 디자인한 포스터에도 서로 다른 문화의 충돌이 만들어내는 영감의 불꽃이 가득하다. 연한 색의 그림 중앙에는 따뜻한 차 한잔이 놓여 있는데, 몇 번의 붓질로 윤곽이 그려져 있는 전형적인 중국 도자기 찻잔인데, 그 안에는 홍차가 끓어오르고 있다. 레드와 옐로우 컬러로 구성된 라벨은 '세계 홍차의 왕'으로 알려진 영국의 클래식 브랜드 '립톤'을 연상시키지만, 라벨의 텍스트는 이번 전시 주제로 대체됐다. 컵 속의 차는 김이 나고, 떠오르는 가스는 다채로운 선으로 구성되어 있어 동서양 문화의 영향을 받으며 성장한 홍콩 디자이너들의 디자인 작품이 이번 전시에서 꼭 선보일 것이라는 의미인 것 같습니다. 디자인 세계가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포스터는 순수한 색감을 가지고 있고, 그림의 본문은 눈에 띄고, 간결하지만 단순하지 않으며, 풍부하고 의미 있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동양의 문화 전통과 서양의 디자인 미학을 결합하는 것은 홍콩 디자이너들에게 단순한 '특허'가 아닙니다. 본토 디자이너들도 동양과 서양이 결합된 독특한 디자인 매력을 느끼고 우수한 포스터 디자인 작품을 많이 만들어냈습니다. 심천 그래픽 디자이너 Liu Yongqing이 디자인한 "백화 꽃이 피고 백가의 사상이 경쟁한다"라는 제목의 포스터 세트에서 그는 중국어와 서양 텍스트를 능숙하게 혼합했습니다. 그림 속 '백화꽃'은 전통적인 꽃그림과 결합되어 있으며, '백가논쟁'이라는 네 글자는 공자상과 결합되어 이 여덟 글자의 문자적 의미를 반영하고 있다. 얼핏 보면 두 포스터는 별것 아닌 것 같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주제 텍스트에는 뭔가 다른 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한자의 획이 영문자로 구성되어 있고, 서로 다른 영어 글꼴이 중국어 글꼴을 나타나게 만드는 것입니다. 송 왕조 및 Helvetica 글꼴 효과와 유사합니다. 디자이너의 가공을 통해 동양과 서양의 문자가 교묘하게 결합되어 그림에서 예상치 못한 조화로운 시각 효과를 보여줍니다.
3. 결론
문화는 우리 삶의 모든 면에 존재하는 광범위하고 추상적인 개념이지만, 이를 정확하게 정의하기는 어렵습니다. 포스터 디자인 분야에서 디자이너는 이를 시각적 요소로 응축하여 그림에 구현합니다. 창의성과 디자인 표현을 디자인할 때 폭넓은 수용 범위를 고려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작품의 독창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문화적 의미와 성격 특성, 문화적 차이와 정체성 간의 관계를 적절하게 파악하는 것이 특히 중요해집니다.
이는 우리나라의 디자인 작품이 중국의 특성을 유지하면서 국제화되기 위해 필요한 장기적인 연구 과제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랭 자매'의 두 번째 포스터 공개 : 8 개 그룹 8 개 색상, 그룹의 영혼이 이러한 색상에 반영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Meng Mei는 어쩔 수 없이 원합니다 랭 자매님을 만나러!
p>역시 랭 자매님은 무대에 오를 때마다 결코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오늘 방송된 두 번째 공연의 하이라이트와 영상은 이미 검색어를 장악하고 있습니다. 화면만 봐도 너무 신난다!!~
그런데 멍메이가 가장 놀란 건 자매들의 8인조 퍼포먼스 스타일이다. 각 그룹의 스타일 포스터는 메인 컬러가 다르다. 그리고 자매들의 포스터 8세트를 본 맹메이는 망고 채널이 정말 좋다고 말하고 싶어요~~~
첫 번째로 무대에 오른 그룹은 '왓에버 뮤직' 》그룹입니다. , 이 그룹의 메인 컬러는 밝은 오렌지색으로 밝고 채도가 높은 첫인상을 주는 밝은 오렌지색은 온도와 태도를 강조하며 "Whatever the Music"을 의미합니다. "는 랩 곡으로 '나만의 태도가 있다'는 막연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컬러링 팁: 이 색상은 강렬하고 캐릭터 자체를 강조하기 위해 약간의 과장된 메이크업이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매는 이에 맞게 스모키 메이크업과 드레드락을 선택했습니다. 거친 느낌과 매우 강한 시각적 충격.
밝은 오렌지색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소녀들은 평소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고, 자신만의 다재다능함을 탐구하고 싶고,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시도하고 싶어하는 경우가 많아요~
두 번째 그룹은 '고통을 느끼기 때문이다' 그룹이다. 이 그룹의 메인 컬러는 첫 번째 그룹과 반대되는 색상이다. 안개 속에 갇힌 듯한 느낌을 주는 색상으로, 어두움과 우울함을 느낄 수 있는 곡 '고통이 느껴지기 때문에'는 이 포스터와 어우러져 일종의 서정적인 느낌을 준다. 힌트: 우울하든 아니든 항상 빛이 들어올 것입니다~
페어링 팁: 이 색상의 연색성이 높지 않으므로 더 많은 색상과 매치하기가 더 쉽습니다. 내추럴하면서도 데일리한 메이크업 룩. 그림감과 스토리가 가미된 곡으로, 쉽게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고, 아픔을 주기도 하는 곡이라 자매들은 눈물 어린 아이 메이크업을 더해 그 감정을 담아내며 룩을 마무리했다.
레트로한 노란색 사진을 선택한 소녀들은 레트로한 필름 사진 질감을 뽐내며 성숙하고 꾸준하며 여성스러운 면모를 보여주고 싶다!
세 번째. 사랑에 빠진 후의 동물감성 그룹입니다. 핑크의 첫 번째 느낌은 몽환적이고 아름답습니다. 핑크는 언제나 소녀들의 사랑을 받는 로맨틱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쉽습니다. 핑크 사진은 부드러운 고백, 로맨틱한 환상, 좋은 패션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에 빠진 후의 동물감정'은 사랑에 빠지는 감정의 여정을 담은 곡이에요~
컬러링 팁: 핑크색이 더 달콤하고 흔해요. 배경으로 색감을 더하자면 이번 노래의 주인공이 동물이라 그런지 자매들의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이 좀 더 와일드해졌네요. 배경의 그림자가 마치 고양이가 상처를 핥고 있는 것 같아요~
선택하세요. 사진을 찍는 소녀들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스타일을 맛보고 싶어하며 달콤하고 달콤한 미소, 발랄하고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팬 사진은 마치 돋보기처럼 달콤함과 귀여움을 무한히 확대합니다.
네 번째 그룹은 '컴 프롬 더 월드(Come from the World)' 그룹이다. 이 그룹의 메인 컬러는 오션블루다. 블루는 신비로운 색이자 꿈을 상징하기도 한다. 가장 깊은 하늘. 이 배경의 파란색은 연색성이 높아 청순하고 따뜻하며 상큼한 느낌을 줍니다. "Come from the World"라는 노래는 서정적이고 느린 노래로, 듣고 나면 매우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페어링 팁: 블루는 매우 따뜻하고 차분한 색상과 페어링될 수 있습니다. 흰색 거즈 스커트나 흰색 속이 빈 디자인의 옷은 파란색과 흰색이 시선을 사로잡고 평온함과 평화로움을 선사한다. 이 노래는 정말 영묘해요. 마치 이 세상을 떠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일종의 매혹적인 노래입니다.
블루 컬러로 사진을 찍는 소녀는 예민하고 섬세한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블루를 기반으로 한 사진을 통해 내면의 감성을 숨기고, 절제되고 절제된 성격을 부각시키며, 블루를 통해 내면의 평화와 따뜻함을 얻고자 합니다.
다섯 번째 그룹은 '컴 프롬 더 월드' 그룹이다. 이 그룹의 메인 컬러는 화이트로 깔끔하고 아름다운 느낌을 준다. 흰색은 컬러 팔레트의 주요 색상 중 하나이며 세상의 모든 것을 담을 수 있고 다양한 색상을 그릴 수 있는 흰색 종이와 같습니다. 이 자매 그룹의 'Girl and Quartet'은 몰입형 뮤지컬에 가깝고, 자매들의 노래와 탱고 연주와 짝을 이루면 매우 훌륭합니다~
페어링 팁: 흰색은 매우 순수하여 사람들에게 영감을 줍니다. 두 번째 포스터 속 세 자매는 각각 검정, 빨강, 파랑색 드레스를 입고 있는데, 같은 프레임에 다양한 컬러가 들어가 있지만 눈에 거슬리지는 않습니다. .배경에 컬러 레이어까지 더해 언니들의 다양한 뷰티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어요~
화이트로 사진을 찍는 소녀들은 사람들에게 깨끗하고 결점 없는 느낌을 주며 순수한 느낌을 주고 싶어합니다. 동시에 내면의 순수함을 표현하기 위해 흰색을 사용합니다. 마음속에 순수한 땅을 남겨두고 초심을 잊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하세요!
여섯 번째 그룹은 'FLOW' 그룹의 메인 컬러는 빨간색으로 기쁨, 행운, 행운을 상징합니다. 레드 컬러는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어 자매들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고, 찡그린 표정과 미소 하나하나가 별처럼 빛났다.
페어링 팁: 레드는 강렬하고 위압적이며 같은 컬러나 블랙 컬러의 의상과 매치할 수 있다. 레드는 에너지 넘치는 느낌을 주며 블랙의 안정감과 레드의 화려함을 결합한다. , 자매들을 더욱 아름답고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사~
빨간색으로 사진을 찍는 소녀들은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싶고 남다른 패션을 돋보이게 하고 싶어하며 개척에 대한 열린 마음과 용기를 표현합니다. 일곱 번째 그룹은 '힘을 다해 달려가겠습니다' 그룹으로, 그룹의 메인 컬러는 골든 옐로우다. 황금색은 노란색에 탁한 느낌을 더해 그림에 활력을 더해줍니다. 노란색 톤은 태양과 같으며 자연이 주는 희망의 색상으로 긍정적인 정신을 전달하고 기분을 갑자기 밝고 밝고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밝은 노란색을 메인 컬러로 선택하면 젊음의 이미지와 기질, 햇살, 긍정적인 에너지를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 자매들의 캐릭터를 표현해보세요: 열심히 일하고, 해맑고, 활력이 넘칩니다!
채색 팁: 노란색의 채도가 매우 높아 자매들의 피부색을 뽀얗고 밝게 만들어줍니다. 같은 컬러로 상의와 블랙 레더팬츠로 장난기 가득
섹시함을 가미한 배꼽티 탑과 초숏 가죽바지, 블랙부츠로 언니들의 좋은 자태를 고스란히 드러냈습니다~
노란색으로 사진을 찍는 소녀들은 자신의 밝고 긍정적인 면을 보여주고 싶어하며, 밝고 경쾌한 노란색은 마치 작은 새처럼 보입니다. , 남들에게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온화함을 보여준다.
8번째 그룹은 '만타' 그룹입니다. 이 그룹의 메인 컬러는 보라색입니다. 보라색은 파란색과 빨간색의 중간색으로 뭔가 복잡해 보이는데요. 가장 신비로운 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밝기가 낮은 특성으로 인해 사람들이 쉽게 환상에 빠져들고 심리적 신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보라색은 종종 사람들에게 차갑고 다가갈 수 없는 느낌을 줍니다. "만타"가 노래하는 것처럼 사람들은 나를 악마 물고기라고 부릅니다....
채색 팁: 노란색의 채도가 매우 높습니다. 뽀얗고 밝은 피부색이 더욱 화사해 보이는 자매들의 탑과 같은 컬러의 블랙 가죽 팬츠를 착용해 장난기가 가미된
섹시함
과 배꼽 노출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아주 짧은 가죽 바지와 검은 부츠는 자매들의 좋은 모습을 완벽하게 드러냅니다 ~
보라색 사진을 선택한 소녀들은 차가운 모습을 보여주고 우아하고 지적인 여성의 모습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 보라색 감지하기 쉽지 않은 부드러움도 있어 소녀들을 부드러운 빛에 휩싸이게 만듭니다.
자매들의 두 번째 무대를 본 후, 어느 그룹이 최고라고 생각하시나요? 5개 그룹의 컨셉 사진이 가져온 시각적 창의성
사실 사진은 고대 예술이 아닙니다. 이 예술 형식의 발전 역사는 200년이 넘습니다. 그러나 기술의 급속한 발전, 특히 디지털 사진의 등장 이후 사진예술은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광고 디자인과 시각 디자인 분야에서 대체불가한 역할을 하고 있다.
그럼 사진의 창의적인 시각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중 노출이나 다중 노출 효과는 실제로는 초기 기술입니다. 웨딩 사진을 포함한 많은 영화 포스터에서는 이 효과를 사용합니다. 예전과 다른 점은 올해는 식물이나 건물을 겹겹이 쌓는 효과가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이다.
비록 오래된 기술이지만 여전히 새롭고 창의적인 시각 효과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중 노출 효과를 잘 활용하면 멋진 작품을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효과가 많은 디자이너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뛰어난 시각적 효과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작품의 정신과 스토리를 반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거울효과. 영어 이름: Cinegraph 또는 Cinemagraphic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작은 애니메이션은 그림의 대부분이 정지되어 있고 작은 부분에 약간의 반복 애니메이션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런 애니메이션을 처음 봤을 때 놀라운 효과에 정말 매료됐어요.
지난해에도, 올해까지도 많은 브랜드에서 이런 마이크로모션 효과를 활용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마이크로 모션 효과는 이제 많은 브랜드의 확립된 루틴이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모션 효과 제작은 복잡하지 않고, 예산도 상대적으로 경제적이며, 전파력도 좋습니다. 많은 브랜드가 이 효과를 활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개념적 사진을 창의적인 효과로 전환시킨 성공적인 사례 중 하나입니다.
이건 설명하기가 더 어렵다. 원래는 서로 관련이 없는 것들이 반복되는 조합을 통해 비슷한 형태로 변형된다는 점이다. 사진을 보시면 다들 이해하실 겁니다.
이러한 유형의 창의적인 사진은 여전히 광고 디자인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창의적인 사진은 아직 시각적인 표현의 여지가 많습니다. 우선 실제 촬영 없이도 3D로도 가능하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모두 3D 제작 비용은 정말 현실 촬영에 비해 매우 높고 훨씬 비쌉니다. 또한, 실제 촬영과 같은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현재의 기술로도 가능하지만 쉽지 않습니다. 즉, 실제 장면의 효과도 매우 좋습니다. 3D에서 실제 장면의 효과를 구현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앞의 세 그룹의 사진 작품의 효과는 모두 오늘날 시각 디자인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표현 방식입니다.
이후 두 작품의 효과는 그다지 널리 사용되지 않았다. 이유가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진 효과 자체의 한계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동료들이 어떻게 하면 더 잘 활용할 수 있을지 함께 살펴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인체 프로젝션은 원래 무대 효과였지만 지금은 일부 설치 예술 공연에서 더 많이 사용되고, 야외 로드쇼에도 많이 사용됩니다. 그러나 그래픽 시각 디자인에서는 이 효과가 널리 사용되지 않습니다. 프랑스 사진작가 Marc_hilbert의 사진 작품이 여러분에게 더 많은 영감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삼성 휴대폰 광고는 인체 프로젝션을 활용한 몇 안 되는 시각효과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로, 광고 영화에도 활용된다. 그래픽 디자인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사람들의 얼굴에 투영된 텍스트를 사용한 기억이 어렴풋이 나지만, 어떤 예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인상이 있는 사람이 좀 더 추가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라이트 페인팅 효과는 새로운 기술이 아니다. 피카소는 이미 반세기 전부터 연구를 시도했었다.
'LIFE' 매거진의 사진작가 Gjon_ili가 피카소를 방문했다고 합니다.
그는 스케이트보드에 작은 광원을 부착하고 어둠 속을 활공하는 스케이트 타는 사람들의 빛 그림 사진 몇 장을 피카소에게 보여주었습니다. 피카소는 이러한 형태의 사진에 단번에 매료되어 영감을 받아 피카소의 그림을 빛으로 기록한 귀중한 사진들을 남겼습니다.
아마도 그는 오늘날 인기 있는 빛과 그림자 페인팅의 창시자일 것입니다!
라이트 페인팅 사진 효과는 주로 술이나 화장품 광고 디자인에 사용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비전은 강력한 영향을 미치며 멋진 효과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2년 동안 인기가 줄어든 것 같습니다. 이 효과는 디지털 기술과 결합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시각 디자이너가 오래된 병을 새 와인으로 교체하여 이러한 퍼포먼스 효과에 새로운 매력을 부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위 5개 그룹의 컨셉 사진은 비인기 효과로 간주되지 않으며, 광고나 시각 디자인에서도 잘 활용됩니다.
사실 시각디자이너라면 새로운 퍼포먼스 효과를 만들어낼 수 있다는 생각을 늘 느껴왔는데, 이는 그 자체로 매우 강력하고 의미 있는 일이지만 사실 쉽지 않은 일이다.
또한 이것이 시각 효과 제작에 더 많은 디자이너가 참여하는 것을 환영하는 방법이 되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개념 사진 컬렉션"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아마도 오늘 밤 여러분은 새로운 영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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