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 그림자 1 "삼이를 찾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일본 차성
마음이 아프다
-응? 차 마셨어요? 습관? 중국의 차성은 노예이고, 일본의 차성은 삼부당이다.
-응? Sennoriky 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시간밖에 없다면, 낙엽이 다르다는 것을 말해 보세요.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응? 아들 Shao' an 은 다방 청소를 마친 후 아버지에게 보고했다. Sennoriky 는 그것이 충분히 깨끗하지 않다고 생각하고 다시 청소하라고 말했다.
-응? 한 시간이 넘자 샤안은 또 그에게 말했다. "아버지, 정리할 것이 없습니다. 오솔길을 세 번 빨았고, 석등과 나뭇가지 끝에 물이 쏟아졌다. 이끼와 이끼류는 활기차게 보입니다. 땅에는 작은 나뭇가지 하나, 나뭇잎 하나도 찾을 수 없다. "
-응? 이 말을 듣고, 센노리키는 그의 아들을 욕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어리석은, 법원은 그렇지 않다." " 그래서 나는 법정으로 들어가 나무 한 그루를 잡고 흔들었다. 갑자기 마당에 빨간색과 노란색 잎이 깔려 있었고, 각각 가을의 비단이었다!
-응? 철학적 사고를 통해 영화' 삼야리도 찾기' 의 배경색이자 매력적인 매력 중 하나다.
-응? 이 세상을 추진하는 것은 힘과 돈만이 아니다. -센 노리키;
아름다운 것만이 나를 고개를 숙이게 할 수 있다. -센 노리키;
-응? 이런' 여음 우회' 같은 대사는 네가 영화를 보는 동안 네가 간과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주인공 삼노리키를 생동감 있고 훌륭하게 묘사했다!
-응? 차, 센노 리웅에게 더 이상 차도 아니고, 더 이상 녹색 거품 한 그릇이 아니라, 그가 정신세계에 도착하는 한 가지 방법은 그가 길을 찾는 도구이다.
센노리키는 선인의 사상을 바탕으로 차와 선을 결합시켜' 토차' 를 더욱 발전시켜 일본 다도 문화의 집대성자가 되었다.
-응? 물론 다도는 일종의' 도' 가 아니라 일종의 심미, 맛, 일종의 인생 실현 과정이다.
-응? 모든 것이 아름답다. 이것은 영화' 센노리키를 찾아라' 의 본색이자 정복의 매력이다.
-응? 이 영화는 처음부터 끝까지 촬영된 것이 모두 아름다웠고, 전형적인 동양심미는 너를 미목, 심취로 만들었다.
-응? 영화는 선야리향이 어쩔 수 없이 제왕절개를 강요한 아침부터 역서식 이야기 수법을 사용한다.
\ "얼마나 폭력적인 폭풍 아! 클릭합니다 그의 아내는 손에 기름등을 들고 조심스럽게 복도를 지나 무릎을 꿇고 있는 삼노리키 옆으로 걸어가 조용히 앉았다.
"봄에는 폭우가 많다." 센노리키는 그의 아내를 한 번 쳐다보며 가볍게 말했다. "불 꺼." 。
그런 다음 바람과 비의 소리 외에는 하늘과 땅 사이에 텅 빈 적막만이 있었다. 이런 적막함 속에서 삼야력지의 생활은 천천히 펼쳐졌다. 그는 3,000 명의 병사로 순수한 다인을 상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는 평생 그 차 한 잔에 평생을 바쳤고, 평생 완벽을 추구했는데, 결국 이 결말은.
눈을 감고, 아직도 눈에 선하고, 잊을 수 없고, 지울 수 없는 장면 1:
다케다 신장은 다과회를 소집하여 인간의 보물을 찾았기 때문에 모두 희세의 물건을 들고 자랑하기 시작했다. 이때 어슬렁어슬렁한 센노리키가 평범한 칠함을 가져왔다. 모두가 그를 경멸할 때, 그는 미닫이문을 열고 페인트 상자를 복도에 놓고 아무렇지도 않게 물을 부었다.
-응? Nonobunaga Oda 는 고개를 숙이고 물감 상자를 보고, 또 고개를 들어 Sennoriky 를 쳐다보며 금콩 한 봉지를 바닥에 쏟았다.
-응?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응? 우리는 나중에이 영화를 통해 놀랐다. 당시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눈, 즉 오다 신장을 짜는 군사 지휘관 만이 "페인트 상자의 가격" 을 보았다.
둥근 달이 물 속에 거꾸로 비치고, 페인트 상자 위의 먼 새들과 함께 출렁이며 줄지어 늘어서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경지, 대가를 따지지 마라!
눈을 감는 것도 생동감 있고, 잊을 수 없고, 지울 수 없는 장면 2:
외국 상인이 일본에 와서 사업에 대해 이야기하다. 신임장은 그들에게 차를 마시라고 청했는데, 그 두 외국인은 매우 꺼려하여 일본의 풍경을 하찮게 여겼다.
차를 우려낼 때 모두 함께 채팅한다. 외국인은 값비싼 찻주전자를 가리키며 이 물건의 가치는 어디에 있다고 말했다.
센노리키는 진흙으로 만든 것은 당연히 가치가 없다고 말했다. 그것은 국민에게 아무런 쓸모가 없고, 아무런 가치도 없다.
모두가 깜짝 놀랐다.
센은 리키가 없이 계속 말했다: 너는 그 싹이 어떻다고 생각하니? 생명의 싹.
-응? 차 한 잔은 너를 기분 좋게 할 수 있고, 창고의 흙벽도 반짝 빛날 수 있다. 눈이 밝은 사람만이 이 물건의 가치를 이해할 수 있다.
소수만이 주변의 모든 아름다움을 감상할 것이고, 소수만이 대중의 심미에 영향을 줄 것이다.
-응? (다음은 문외한 말이니 삭제하고 싶지 않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세상의 아름다움을 정의하는 사람이다. 돈은 말했다: 전하가 세상을 정의만 하고, 세상의 아름다움은 내가 정의한다!
눈을 감아도 생생하고 잊을 수 없고 지울 수 없는 장면 3:
삼야리웅이 신장의 찻집이 된 후 많은 차인들이 찻집에 갔는데, 이것은 시험이자 도발이다.
모두가 다 앉은 후 모리웅의 제자가 나타났다. 그는 먼저 천천히 슬라이딩 도어를 열고 정원경을 집으로 초대했다.
문이 열리자 벚꽃 꽃잎이 우아한 찻집에서 찻사람이 들고 있는 찻잔에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그 자리에 있던 찻사람이 나를 깜짝 놀라게 했니? 눈은 이리저리 두리번거리지만 고개를 드는 순간 깜짝 놀란 표정이 나타났다.
천장에 앵두나무 한 그루가 있다! 꽃은 바람이 온다는 것을 안다!
눈을 감는 것도 생동감 있고, 잊을 수 없고, 지울 수 없는 장면 4:
장등, 시간이 아직 이르다.
-응? 백지 한 장, 작은 새 두 마리를 잘라냈는데, 촛불이 반짝이고 나뭇가지가 뛰어올랐다.
센노리키도 이 생각에 경탄하며 웃었다: 재미있다.
이때, 종은은 이수 옆에서 쭈뼛쭈뼛하며 물었다. 내 아내가 너의 아내가 될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러나 센노리키는 어두컴컴한 얼굴을 하고 즐거운 표정이 없었다. 그가 일이 변했다고 생각했을 때, 그는 이수가 갑자기 "너는 내 아내야!" 라고 말하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안색이 무겁다.
삼은 리키와 그의 아내의 사랑이 없어 항상 공손하고 다른 감정을 가지고 있다.
눈을 감는 것도 생동감 있고, 잊을 수 없고, 지울 수 없는 장면 5:
센노리키는 제왕절개수술 후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것, 즉 녹색의 한국 찻주전자를 내놓지 않고 차라리 죽고 말았습니다. 당시 아내 종은의 손아귀에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제 아내는 남편의 마음속에 고려공주, 이 녹색 찻주전자의 주인이 있다는 것을 항상 알고 있었습니다.
종은은 보고 여러 번 참지 못하고 찻주전자를 심하게 떨어뜨리고 싶었지만 결국 하지 못했다. 영화는 솔직하고 밝고, 사랑에는 질투가 있지만, 진정한 사랑과 동반은 오래 자란다. 세월의 끝은 반드시' 오래오래, 천리 모두 아름답기를 바란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랑명언). "
-응? 센노리키는 감정적으로 첫사랑을 마음속의 불에 넘겨주고, 누구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 그와 마찬가지로, 평생을 함께한 아내도 천천히 손을 잡고 부드럽게 대하고, 눈빛이 사방으로 흐르며, 곳곳에 묵계가 있다!
라오스는 "한 사람이 좋아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죽는다" 고 말했다.
강창전심은 "태어나서 아름다운 자는 죽고 아름답기 때문에 여생을 우아하게 한다" 고 말했다.
그들은 여전히 Sennoriky 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그는 아름다움을 위해 태어나 아름다움을 위해 죽었다.
"아름다운 것만이 나를 고개를 숙이게 할 수 있다."
"센 노리키의 차는 생각을 하게 한다."
당신은' 선노 리키 찾기' 를 보고 선노 리키의 차를 마신 적이 있습니까? 이 질문을 할 때, 영화를 보는 두 시간 동안 삶의 광택을 가라앉히고 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