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와 xbox를 함께 연결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드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요?
다음과 같은 이유 때문에 어렵습니다.
1. 조작 방법의 차이:
논의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몇 가지 개념을 설명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오버워치'의 두 개발자는 2016년 선수 대면 라이브 방송에서 프로그래밍 시 슈팅 동작에서 슈팅 결정 문제를 어떻게 해결했는지 언급했습니다. 딜레이의 경우, 슈터 자신의 위치, 서버에 표시되는 것, 적 클라이언트에 표시되는 것, 슈터의 위치가 다릅니다. 이 경우, 3자 판단에 충돌이 있는 경우, 플레이어의 스킬 해방 타이밍을 토대로 히트 여부를 판단하게 됩니다. 이는 갈등을 해결하고 사람들이 계속 플레이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두 번째, 기술적인 문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만들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나는 과거에 많은 게임 개발자 및 팀과 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해 왔으며,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만드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노동 집약적인 프로젝트라는 것을 분명히 말할 수 있습니다. Sony, Nintendo, Microsoft와 같은 콘솔 회사가 부과하는 다양한 제한 사항과 함께 이 프로세스가 얼마나 복잡할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3. 비즈니스 모델:
대기업 간의 경쟁은 매우 이상합니다. 일부 회사는 자신의 시장과 제품을 공유하는 데 매우 만족하지만 다른 회사는 매우 꺼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