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력 전시가 영화에서 필요하지 않다는 것에 찬성하십니까?
물론 필수품은 아닙니다. 이 견해는 매우 동의합니다. 성폭력의 전시는 영화에서는 필수가 아니며 다른 렌즈 언어로 표현할 수 있다.
영화는 시각적인 예술이다. 우리는 모두 영화를 정의해서는 안 된다. 결국 우리는 전문가가 아니라 문외한이다. 하지만 영화관람인으로서 조언을 해줄 수 있고, 목소리와 견해가 다르고, 이런 영화 생태가 건강하다. 현재 영화, 이런 장면이 있는 이유, 가장 큰 점은 소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성에 대한 억압을 예술로 여기지 마라. 많은' 전시' 는 감독이 디자인한 감각자극을 추구하는' 판매 포인트' 일 뿐, 성폭력도 여성으로 전시할 필요가 없다. 스크린에서 남자의 성폭행을 보면 감각을 더 자극할 수 있을 것 같다.
또 한 가지 더, 왜 여성의 흑화와 반항은 항상' 성폭력' 을 시작으로 해야 하는가? 자신의 사업, 자신의 사랑, 자신의 본연의 애정이 될 수 없는가? 그리고 시작했나요? 이런 유형의 표현은 여전히 적다. 영화는 예술이다. 생활에서 비롯돼 생활보다 높지만 욕망의 카타르시스가 되어서는 안 된다. 스크린도 법외지가 아니다. 불합리한 욕망에 대한 합리적인 통제를 표현해야 하는가? , 영화 생태가 점점 좋아지기를 바랍니다. < P > 좋은 영화는 감독의 지도 수준, 배우의 연기, 전반적인 대본 구상을 통해 이뤄진다. 이런 장면을 통해서만 출석률을 높인다면 그 영화 자체도 실패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어떤 훌륭한 영화라도 영화의 시작부터 끝까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몇 년이 지나도 감독과 영화 배급측은 전체적인 줄거리 구상과 배우 선발에 더 많은 에너지를 써야 의미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