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승, 황천, 내하교 등에 관한 고대 전설
저승: 중국에서는 수많은 고대 신화와 불교 고전에 저승에 대한 기록이 많이 나온다. 중국인들은 세상의 모든 것을 양극으로 나눈다. 이는 고대 중국 철학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중국인은 인간 존재의 공간을 하늘(양)과 땅(음)으로 나누었습니다. )과 낮(陰), 하늘은 낮(陽), 달(陰)로 나누어진다. 영혼과 일곱 영혼이 죽은 후에는 먼저 명계에 보고해야 하며, 그곳에서 명계의 대판사인 야마왕의 재판은 명계에서의 각 사람의 행위에 따라 판결을 내립니다. 그리고 천국에서 불멸의 삶을 살고 영원히 살 것입니다. 나쁜 사람들은 환생하여 다시 인간이 될 것입니다. 고대 중국인들은 옥황상제가 하늘을 주관하고, 부처가 서천을 주관하고, 황제가 인간세계를 주관하며, 지하세계는 지장보살과 왕들이 주관한다고 믿었습니다. 사람이 죽어 지하세계로 돌아가면 야마왕은 그가 인간 세상에서 행한 대로 그를 벌할 것입니다. 그래서 속담이 있습니다: 보복을 거부하지 마십시오. 신과 유령은 안배가 있습니다. 지하세계는 모든 생명체의 생명을 관장하는 곳이다. 세상의 모든 것이 죽은 후에 그들의 영혼은 흑과 백의 두 상수에 의해 지하 세계로 유폐되어 양계에서의 모든 선과 악행이 끝날 것입니다. 산 사람은 양세계에 있고 죽은 사람은 지하세계에 있다는 말이 있듯이 양세계에는 세계가 있고 지하세계에는 세계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지하 세계가 외로운 영혼과 야생 유령으로 가득 차 있어 으스스하고 무섭다고 말합니다. 사실 누가 그것을 눈으로 보았느냐? 세상이라고 하는 것은 아름다움과 추함을 모두 가지고 있는 것이요, 세상의 세계에도 그러하고, 저승에도 그러하다. ? 전설에 따르면 중국 지하세계의 성직자 분포는 다음과 같습니다. ? 우선 최고위 황제인 천기인성(Tianqi Rensheng)이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를 관장합니다. ? 그렇다면 북인의 풍도제(鳳帝皇帝)가 있는가? 그 다음에는 다섯 명의 귀신제(魂帝)가 있다. ? 동귀제(蔡皇帝)와 신도(沈土)가 '도지산(Taozhi Mountain)'을 다스리고, 서귀제(西魔帝) 조문화(趙文貫)와 왕진인(王禪仁)이 '지종(吉宗)을 다스리는가? 북쪽은 귀신황제 장형(張興)과 양윤(陽雲)이 나봉산을 다스리고, 남쪽의 귀신황제 두자인(筆子仁)이 나부산을 다스리며, 중앙의 귀신황제 주치(周皇)와 계강(紀康)이 '보도산'을 다스리고, 그 다음에는 낙봉(羅峰)이 있다. Liutian (다음은 궁전 이름, 여섯 하늘은 수호신입니다) Zhou Jueyin Heavenly Palace, Taisha Liangshi Zong Heavenly Palace, Mingchen Naiguo Wucheng Heavenly Palace, Tianzhao Sinful Qi Heavenly Palace, Zongling Qifei Heavenly Palace, Gansi Lianwan 수이천궁. 전설에 따르면 명계는 야마(Yama)의 10대 궁궐로 이루어져 있는데, 진광왕, 초강왕, 송왕, 오관왕, 염왕, 평왕, 태산왕으로 불린다. , 도시의 왕, Biancheng의 왕, Zhuanlun의 왕. ? 진광왕(秦廣王) - 인간계의 장수, 조기 사망, 출생과 사망을 등록하는 일을 전문으로 하며, 명계의 형벌과 내세의 행운을 통일적으로 관리합니다. 유령 재판관은 바다 한가운데, 오교석 바깥, 황취안 검은 길 정서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 초강왕 - 남쪽 오교석 아래 바다 밑의 생지옥을 관장한다. 송황제는 바다 밑바닥과 남동쪽에 있는 오교석 아래에 있는 검은 밧줄 지옥을 담당하고 있다. ? 오감왕 - 바다 밑바닥 지옥, 동쪽 오교석 아래 대지옥을 다스린다.山왕(山王)은 바다 밑, 북동쪽에 있는 오교석 아래의 지옥을 관장한다. 편성왕 - 바다 밑바닥, 북쪽 오교석 아래 대지옥을 관장한다. ? 태산왕은 정북의 오교석 아래에 있는 대해저인 노우의 대지옥을 관리하고 있다. ? 성왕은 서쪽 오교석 아래 바다 밑의 대지옥을 주관하고 있습니다. ? 평평왕은 남서쪽의 오교석 아래에 있는 대해저세계인 아비지옥을 관장하고 있습니다. ? 바퀴왕은 정동쪽 지하 세계 오교석 밖 궁전에 살고 있으며 오탁세계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십궁(十殿) 아래에는 추이푸쥔(崔富君), 종귀(忠結), 흑백무창(黑白吉), 소말얼굴(牛魔穆), 맹파신(孟寶神) 등이 있다. 지하 세계 전체가 그들의 통제하에 있습니다! ? 이 지하 신들 위에 지장보살도 있습니다. 지장보살은 저승의 모든 귀신을 초월하여 사람들이 더 이상 악을 행하지 않고 저승지옥에 떨어져 고통받지 않게 하고자 합니다. 그러므로 비록 엔준의 귀신들이 모두 인생에서 과오를 저질렀더라도 진심으로 뉘우치고 잘못을 바로잡으면 죄가 용서받고 고문에서 면제될 것이다.
? Ksitigarbha: 산스크리트어 이름 Qisha Dibosha, 그는 Trayastrim Heaven의 Sakyamuni Tathagata로부터 매일 아침 명상하고 모든 기회를 관찰하기 위해 Hengsha에 가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두 부처님 사이에는 여섯 부처님 세계의 중생을 가르치고 변화시키는 대자비보살이 없습니다. 그것은 땅처럼 고요하고 움직이지 않으며, 그 명상은 비밀의 보물처럼 깊고 은밀하므로 지장보살(Ksitigarbha)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탄트라 불교에서 그 비밀 이름은 Compassion Vajra 또는 Wish Vajra입니다. 『법화삼매경』에는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단다 지장보살은 인간의 머리가 달린 깃발을 들고 지옥계로 변했고, 지장보살은 아귀계로 변하여 보석을 들고 축생계로 변했다. 소원을 성취하는 보배의 인장을 내밀고 보배로운 지장보살을 쥐고 성의 길로 화신하는 자는 땅을 수호하고 장해를 치우는 자요, 지장보살은 인간으로 변하여 여덟 가지를 제거하는 자요 인간의 고통을 방해하는 장애물, 하늘과 인간의 다섯 가지 타락을 밝혀 지장보살을 하늘의 길로 바꾸고 그들의 고통을 없애는 사람들. 또한 땅, 즉 마음땅은 만물을 낳고, 만물이 거기서 생겨나고, 장(藏)에는 보배가 있고, 마음땅에는 측량할 수 없는 청정한 공덕이 있으니, 생성할 수 있고, 담을 수 있고, 받아들일 수 있고, 저장할 수 있고, 지탱할 수 있고, 견고할 수 있고 등등. ? 보살(Bodhisattva): 산스크리트어 소리 "보살(Bodhisattva)"의 약어. 'Bodhi'는 깨달음과 길을 의미하고, 'Sattva'는 유정과 유정을 의미합니다. 카이시(Kaishi), 고오시(Gaoshi), 다시(Dashi) 등으로도 번역되며, 이들은 총칭하여 불성을 구하고 보리심을 계발하며 보살의 도를 실천하는 대승의 존재들입니다. 자의식과 타인에 대한 인식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자신은 위로 부처님의 도를 구하고, 다른 사람은 자아 실현을 위해 보리를 구하며, 아래의 중생을 변화시키고자 하며, 모든 중생을 깨우쳐 변화시키려 합니다. 보리 달마. 그러므로 보살은 깨달음을 얻은 중생이며, 중생을 깨달을 수 있는 존재이다. ? 이 지장보살은 한때 부처님 앞에서 큰 소원을 빌었습니다. 지옥이 비어 있지 않으면 나는 결코 부처가 되지 않겠다고 맹세합니다! 여래여래께서 그의 진심을 보시고 그에게 명하여 명계를 지키게 하였느니라! 부당한 죽음의 유령을 구출하기 위해. ?
황취안(黃泉)은 중국 문화에서 사람이 죽은 뒤 사는 곳을 가리킨다. 옛날에는 하늘과 땅이 어둡고 누렇고, 샘이 땅 속에 있다고 해서 황천(黃泉)이라 불렀다. 한 가지 설은 중국이 황하유역을 중심으로 하고, 황토로 인해 샘물이 누렇게 변한다고 해서 황취안(黃泉)이라 부른다는 것이다. 월부시집˙제73권˙잡가 13˙고대자교중경의 아내: 머리를 묶고 같은 매트에서 자면 명계는 친구이다. ? 저승으로 가는 길에는 젊은이도 없고 노인도 없다(속담). 속담처럼: 지옥으로 가는 길에는 젊은이와 노인이 없는데 왜 걱정해야 합니까! ?푸른 가을, 노란 봄? 황취안, 지하. 벽라황취안(磁羅皇泉)은 하늘에서 땅까지라는 뜻이다. 당나라 시인 백거이(白居伯)의 영원한 슬픔의 노래: 위의 푸른 하늘은 가난하고 아래는 노란 봄이며 두 곳 모두 볼 수 없습니다. 나중에 그것은 하늘과 땅의 모든 것을 포괄하는 범위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청나라 ˙홍성 ˙장성궁 ˙제50장 연화왕은 결코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생각하고 노예로서 찾아 헤매었다. ? 황천에 도달할 때까지 만남이 없습니까? 정장공과 그의 어머니가 만나다(좌전) 은나라 원년의 원문은 황천에 이르지 못하면 서로 만날 수 없고 생명은 영원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황천으로 가는 길에서 만나지 않을 것인가? 씁쓸하고 공허한가? 얼마나 많은 냉소와 냉소를 가지고 있는가? 유유하쿠슈의 저승은 이미 알고 있다. 내 빛을 잃게 만든 사람이 누구인지 나는 그 사람을 미워하지 않는다. 황권이 처음 등장했을 때 바로 눈길을 끄는 대사가 있었는데, 그가 쿠라마에게 이 말을 했을 때 쿠라마의 표정이 미묘하게 바뀌었기 때문이다. 추모편부터 시작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웨양은 특히 과거를 탐구하는 걸 좋아해요. [땀... 이런 가십...] 쿠라마의 요호로서의 과거에 관해서는, 당연히 더 알고 싶다. 사실 저는 요호 쿠라마의 차가운 성격이 어떻게 기억을 잃지 않은 채 미나미노 슈이치의 온화함으로 변모했는지, 그리고 어머니를 위해 기꺼이 목숨까지 바칠 지경이 궁금했습니다. 언젠가 다른 분의 만화 평론에서 이 문장을 본 적이 있습니다. "마계의 세 왕은 감정이라는 밧줄에 묶여 있습니다." 라이찬과 추는 둘 다이고, 황취안은 이 말에 매우 동의합니다. Huang Quan의 감정이 조금 모호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 [하나님, Yueyang이 30 분 안에 Huang Zang을 잊어 버리게 해주세요! ]. 몸의 감정이 명확하지 않지만 대상이 매우 분명하다면 황취안은 둘 다 없습니다. 나는 황권이 마음속에 기억할 수 있는 사람은 단 두 사람, 한 사람은 쿠라마이고 다른 한 사람은 슈라여야 한다고 항상 생각했습니다. 먼저 쿠라마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쿠라마가 여전히 악명 높은 도둑이었을 때 황권은 이미 그의 동료였습니다. 당시 황취안은 마력이나 지능 면에서 쿠라마만큼 좋지는 않았지만 이것이 그들이 좋은 친구가 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Huang Quan에 대한 나의 이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Huang Quan은 (Yu Yu Hakusho)에 장면이 많지 않지만! 하지만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마무리 터치가 있습니다! ? (유유하쿠쇼) 이전 스토리에는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하지만 모순되는 지점에 갇혀버렸어요! 이 모순의 핵심은 욕망이다! 큰 뜻! 그 힘! 이것들이 소유된 것인가요? 아니면 포기하나요? 결코 좋은 대답은 없습니다! ?하지만 결국! 황권 등장! 황권이라는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황권은 처음부터 야심찬 모습으로 등장! 결국 모든 것을 포기하라! ! ? 결국 황권이 모든 것을 포기했다는 사실은 (유유하쿠쇼) 아주 좋은 정의를 주었습니다! 이 정의는 사람들이 이러한 욕망을 포기할 때입니다! 큰 뜻! 그 힘! 그래야만 모든 것이 회복될 것입니다! 그래야만 "자기 해방"을 얻을 수 있고 자신의 목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쓸데없이 싸워라! (유유백쇼)가 우리에게 말하고 싶은 포인트는 바로 이것입니다! ! ? (유유하쿠쇼) 성공은 바로 이것에 있습니다! ? 하지만 (유유백서)의 결말이 세상이 어둠으로 가득 차 있다면 (유유백서)는 실패할 것입니다! ! ? 포기하는 방법을 알아요! 그것을 갖기 위해! ! ! ! (유유백쇼)가 말해주는 것은 황권이 사실 우정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라는 것! ! ? 마지막 순간에 Huang Quan은 실제로 악마 세계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 그런데 단순하고 용감한 유스케를 봤을 때! 그때 제 그림자를 본 것 같아요! ! 유스케가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는 모습을 보니 그럴 수도 있겠네요! 그는 모든 것을 포기했습니다! ? 황권은 모든 것을 포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유와 해방'을 깨달았기 때문일까? 현실에 갇힌 자아를 해방하고... 자아를 깨닫고... 즉 자유로운 자아.. 자아에 얽매인 자아를 돌파하고.. 자유를 얻으며.. 즉 초자아의 자유를 얻는다. ? 자유로운 '자기'? 초자아의 '자유'는 자기해방의 내용인가~~ 그리고 이 자유와 자기의 결합은 내가 해야 할 일이 아닌가? 하고 싶은 것은.? 반대로 해서는 안 되는 것이 자유인데, 마음속으로 하고 싶어도 해서는 안 되는 일을 자제할 수 있는 능력이 황권이 자제하고 있는 걸까요? 그의 야망! 영적인 '자기해방'을 얻기 위해서?
나이허(Naihe)는 불교에서 말하는 지옥강의 이름이다. 『현시지』 제4권에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10마일이 넘는 여행 끝에 우리는 폭이 몇 피트도 안 되는 강에 이르고 남서쪽으로 흘렀습니다. 내가 시 주석에게 물었을 때 시 주석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이강이라 부르는데 그 근원은 저승에서 나느니라. 보면 물에 피가 가득하고 더러운 것이니 가까이 하지 말라. 강에 있는 다리를 '나이허교(Naihe Bridge)'라고 부릅니다. 다리는 위험하고 좁고 매끄러우며, 낮과 밤의 신이 밤낮으로 지키고 있습니다. 다리 아래의 피의 강에는 곤충과 뱀이 가득하고 파도가 일고 비린내 나는 바람이 얼굴에 불어옵니다. 악귀들은 『서유기』 10장에 묘사된 대로 강에 빠진다. “놋뱀과 쇠개는 먹이를 놓고 경쟁하며, 그들은 영원히 강에 빠져 나갈 길이 없게 된다.” 그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지하 세계의 Naihe의 공포를 생각하게 만듭니다. 『서유기』 11장: 재판관이 말씀하셨습니다. 폐하, 그 이름은 내하교입니다. 인간세계에 가면 전해주어야 합니다. 민간전승: 사람이 죽은 뒤, 사람의 영혼은 내화교를 건너야 합니다. 선한 사람은 신과 부처의 보호를 받아 원활하게 다리를 건너고, 악한 사람은 피의 강에 던져져 고통을 받습니다. "풍두 종교관습 조사"라는 책에는 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선한 사람과 악한 사람 모두 중간 다리를 통과할 수 있는데, 악인의 귀신이 아래쪽 다리를 건너면 종종 귀신에 의해 막혀 다리 아래의 더러운 파도에 던져지며, 그 동안 구리 뱀과 쇠개에게 물립니다. 매년 향회가 열리면 순례자들은 연못에 지폐나 동판을 던지고 볶음밥을 던지기 위해 경쟁합니다. 많은 노인 순례자들은 이 다리를 지나면 고통을 피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그 위를 걷는 것을 좋아합니다. 내허교로."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되기 전에 일부 종교인들이 이 다리에 가서 향을 피웠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종이, 돈과 물건을 바치는 경건함, 단지 사후에 부처가 당신을 보호하고 Naihe Bridge를 건너갈 수 있습니다.
[이 문단 편집] 내하교(Naihe Bridge) 황취안로(Huangquan Road)라는 도로가 있고, 왕촨강(Wangchuan River)이라는 강이 있고, 그 위에 내하교(Naihe Bridge)라는 다리가 있다고 합니다. 내허교를 건너면 왕샹타이라는 토대가 있고, 왕샹타이 옆에는 맹포국을 파는 노파가 있고, 왕천강 옆에는 몽포국이라는 돌이 있어 모든 것을 잊게 만든다. 당신. 과거와 현재의 삶.
게다가 지옥의 왕은 자신이 신뢰하는 조수인 잉 카이(Yin Cai)에게 물 귀신 문제를 통제하라고 명령하고 사람들이 그의 죄를 속죄할 수 있도록 부교를 건설하라고 명령했다는 소문까지 있습니다. ? 유령 마을 풍도에 대한 문학적 묘사 중에는 맹비성의 "금평매" 외에 명나라 유명인 왕시진이 지하세계의 차정인 태후를 방문했다는 이야기가 또 있습니다. 차는 유령마을에서 다리를 건너는 방법만 알려준다. 차는 유령마을로 건너가는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을 위한 것이다. 왕시진은 다리에 왔지만 다리 아래에서 일곱 빛깔의 파도를 보았는데 이는 예측할 수 없는 일이었다. 왕포가 다리 아래 물에서 차를 끓여 환생한 귀신에게 먹게 하면 왕포가 정욕에 사로잡혀 양심을 잃게 될 것입니다. ...이 거짓말에 나오는 "다리"는 내허교(Naihe Bridge)를 말하는 또 다른 표현일 수도 있습니다.
[이 문단 편집] '맹포사발'이라는 작품에 내하교와 관련된 전설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사람들은 죽은 후에 황취안로(Huangquan Road)를 통과해야 하고, 환생한 후에는 내허교(Naihe Bridge)를 통과해야 한다고 합니다. 내허교에는 끊임없이 국 냄비를 끓이고 있는 "멍포(Meng Po)"라는 친절한 노파가 있습니다. "건망증"을 양념으로 삼아. 환생을 원하는 사람은 맹포가 끓인 국을 꼭 마셔야 합니다. 이 맹포 국 한 그릇을 마시고 나면 전생의 모든 것을 완전히 잊어버리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항상 전생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기억하지 못한다.
지옥으로 가는 길에 처음 발을 디딘 순간부터 노래가 시작됩니다. 가벼운 발걸음으로 균형을 잃은 외로운 영혼이 온 힘을 다해 노력합니다. 그 잊을 수 없는 기억을 이름으로 부르지만, 무슨 일이 있어도 소리가 나지 않고, 무기력하고 극도의 무력감이 대사 사이에 퍼지며 듣는 사람의 귀에도 맴돌게 됩니다... Po Meng's Bowl 가사 및 음악: Mu Zhen ? 가수: 웨이자이의 가벼운 발걸음이 균형을 잃었습니다. 당신의 이름을 외쳤지만 그 목소리는 퍼질 시간도 없이 내허 다리로 비틀거리며 포멍에게서 그릇을 받았습니다. 나는 당신을 잊을 수 없습니다. 나는 당신을 잊을 수 없습니다. 나는 당신을 환생에서 찾고, 영원히 당신을 안고, 결코 헤어지지 않기 위해 이생의 추억을 가져오고 싶습니다. 당신을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고, 아프고, 숨이 막혀 손을 흔들어 Po Meng의 그릇을 넘어뜨렸습니다. 그릇이 땅에 떨어져서 두 조각으로 부서졌습니다. Po Meng은 나에게 자비를 베풀었고 내가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내 사랑은 너무 두꺼워서 다음 생에도 당신을 생각하면 가슴이 찢어지고, 막히고, 손을 들어 맹포의 그릇을 넘어뜨렸습니다. 내가 어떻게 당신과의 인연을 잊고 그 붉은 실과 교환하고 우리의 관계를 갱신할 수 있겠습니까? '5월의 눈' 취하지 않고 마실 수 있는 물이 있다면, 슬프지 않게 흘릴 수 있는 눈물도 있을 것 같다. 사랑은 너무 완벽해서 전생의 약속을 이생에서 잃어버린 것 같지만, 그 물이 조용히 눈물로 변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볼 수는 없지만 들을 수는 없다. 나는 그것을 잊을 수 없다. 나는 그것을 알고 있지만, 이 순간을 눈물이 흐르고 있다. 이 해독제 한 그릇을 마시고 모든 좋은 것, 모든 외로움을 잊어 버렸습니다. 만약 나에게 취하지 않고 마실 수 있는 물이 있다면, 아마도 눈물이 당신을 눈물나게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항상 사랑을 너무 완벽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생에서 전생의 약속을 잃었지만 그 물은 조용히 눈물로 변했습니다. 헤어나올 수 없어 베개 옆 머리카락 끝마저 괴로움으로 변해버렸어 너도 알지만 내 마음엔 이 순간을 미소로 보내고 있어. 이 해독제 한 그릇 마시고 좋은 건 다 잊어버렸어 외로움은 보이지도 들리지도 않지만 벗어날 수도 없고 잊을 수도 없어 베개 옆의 머리카락 끝마저도 괴로움으로 변했어. 당신도 알지만 내 마음에는 눈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이 순간을 보내고 이 해독제 한 그릇은 모든 좋은 것과 모든 외로움을 잊습니다. --- Volume 5lt; 베이징gt; 당신은 합당하지 않습니까? 다음 생에 대한 미움.? 가느다란 옥 같은 손끝에서 우아하고 애절한 노래가 뼛속까지 쏟아져 나왔다. 동양적 예술적 관념이 담긴 이 피아노 음악이 홀에 넘쳐, 나도 모르게 경매가 중단됐다. . 시끄러웠던 홀이 갑자기 조용해졌고, 나는 고통스럽고 가슴 아픈 감정을 느꼈다. 그 순간, 눈물을 흘리던 샤시윤은 조용히 목이 메어 사라졌다. 끈질긴 가면, 비처럼 흐르는 눈물... 황천(黃泉)이라 불리는 강? 다음 생은? 왕천 강둑에 서 있는 걸까요? 한 입? 다음 생은? >
[이 문단 편집] 중국 각지의 내허교에 관한 속담을 요약해 보세요. 지하세계에는 나이강이 있고 강 위에는 나이허교(Naihe Bridge)라는 다리가 있다고 할 수도 있고, 지하세계로 가는 길에 '피 웅덩이', '피 묻은 웅덩이'가 있다고도 합니다. "또는 "혈강 웅덩이"이며 웅덩이에는 Naihe Bridge라는 다리가 있습니다. Gu Yanwu의 "산둥 고고학 기록"에 따르면 사람들은 심지어 내허강과 내허교가 산둥성 타이안 근처의 실제 강임을 확인했습니다.
위에서 보면 내하교는 정통 불교용어이고, 내하교는 중국인의 독특한 산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는 중국의 지옥관과 불교의 환생관이 결합된 제품이다. 그렇다면 나이강 다리는 언제 이용하면 좋을까요? Naihe Bridge는 언제 다시 사용됩니까? 네티즌들이 제공한 정보를 바탕으로 엄격한 조사 없이도 예비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불교와 관련되어 다리를 건너는 데 중점을 두는 경우 고통을 받아야 하고, 다리를 건너면 많은 테스트를 통과해야 합니다. 통과하지 못하면 다리 아래로 떨어져 다시 태어날 수 없습니다. 동시에 Naihe 다리를 사용하면 Wangxiangtai와 Granny Meng의 수프가 아니라 Six Paths of Reincarnation 또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다시 태어날 수 없는 피의 다리를 건너 저승의 지옥으로 향하려면 내허교를 이용하세요. 비록 나이허 다리를 건너면 여전히 고통을 겪어야 하지만, 나이허 다리는 고통의 의미를 약화시켜 저승에 들어갈 때 꼭 거쳐야 할 통행증이 된 것 같습니다. 아직 지하세계에 들어가지 않은 인간과 반유령의 영혼. 내하교는 이런 의미가 없습니다. 내하교는 사람을 겁주고 선악을 걸러내는 역할만 합니다.
[이 단락 편집] 내하교에 대하여 쓰촨성 펑두의 내하교에는 두 개의 다리가 있습니다. 덕을 실천하면 내하교는 건너기 쉽습니다. 죄를 지으면 간도산에서 벗어나기가 어렵습니까? 세걸음으로 내하교를 건너면 선악을 알 수 있습니까? 최종적인 '해방'을 위해? 황권이 모든 것을 포기하고 아들을 데리고 간 것은 바로 '자기해방'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떠나다! 아들을 데리고 여행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