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사상 최대 시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초기 역사는 199 1 년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대학교 로스앤젤레스 졸업생인 마이크 머하임, 앨런 야드엄, 프랭크 피어스는 우연의 컴퓨터 비밀번호로 서로 알게 되었다, 조 (낯선 사람). 졸업 후 이들 세 사람은 공동으로 Silicon & Synapse (실리콘과 신경키) 회사를 설립했다.
9 1 회사 설립 초기에 실리콘&; Synapse 는 SuperFami 를 위한 RPM Racing 이라는 게임을 개발했는데, 개발자금은 4 만 달러로 4 개월이 걸렸습니다. RPM Racing 출시 1 년 후 Silicon & amp;; Synapse 는 슈퍼플랫폼에 발표된 첫 번째 대작을 출시했습니다. 잃어버린 바이킹.
슈퍼맨의 죽음 반환, 1994 SFC 플랫폼 로그인. 폭설이라는 이름으로 발표된 최초의 게임입니다.
스타크래프트를 닌텐도의 N64 호스트에 이식하다. 2002 년 폭설은 NGC, PS2, Xbox 에 상륙한 크로스 플랫폼 게임' 스타크래프트: 유령' 이 2006 년 무기한 연기되었다고 발표했다.
당시 게임사가 제품을 개발하는 데는 거액의 비용이 들지 않았지만 수익률은 상당히 풍부했다. 그래서 워크래프트 한 세트가 폭설로 번식자본을 벌었다.
1995 년 폭설이 뜨거울 때' 워크래프트 2' 를 내놓아 더 큰 성공을 거두며 백만 달러를 돌파했다. 1996 년, 폭설 제 2 시리즈 명품 디아블로 상장, 18 일 판매 1 만 세트; 이듬해' 디아블로: 지옥불' 이 상장된 지 얼마 되지 않아 250 만 벌을 팔았다.
1998 에 이르러 폭설은 이미 재물이 많은 대가족이 되어 스타크래프트 출시를 위해 강력한 실력을 쌓았다. 스타크래프트가 출시되기 전에 폭설은 654.38+0 만 벌을 준비했다. 그것이 나타나자, 오랫동안 기다려온 각국의 게이머들은 모두 열광했다. 654.38+0 만 세트가 3 개월 동안 품절되어 그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게임이 되었다.
이듬해' 스타크래프트' 가 한국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켜 현지에서 654 만 38+0 만 세트를 팔았기 때문에 한국은' 스타크래프트' 의 최대 이용국이 되었다. 확장 데이터:
글로벌 게임권에서는 폭설 창업자들의 경험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한 가지 중요한 이유는 폭설이 줄곧 언론으로 자신을 과장하기를 꺼려했다는 것이다.
1998, 애륜 아드칸은 사장직을 사임하고, 회사 이사회 의장을 맡고, 마이크 모해미는 사장을 맡았다. 일선에서 2 선으로 후퇴하다.
애륜 아단 (Allen Adhan) 은 고문으로서 게임 디자인으로 복귀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갖기를 희망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애륜 아드칸의 사퇴 소식은 플레이어에게 아무런 반향을 일으키지 않았고 폭설에 대한 선수들의 호감을 떨어뜨리지도 않았다. 한 가지 간단한 이유는 애륜 아드칸이 누구인지, 그가 폭설 직원 밖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무도 모른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