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스랄을 구하고 70의 승률로 피에 굶주린 바나나 노예를 공유합니다.
챔피언스 트라이얼 새 버전이 출시된 지 한 달이 넘었지만, 약속된 샤먼의 상승은 아직 실현되지 않고 있다. 반면, 전사들은 투하르트의 합류로 인해 직접적으로 비겁한 전투가 되었습니다. 높은 방어력과 더블 난투는 많은 전통적인 암 덱들에게 악몽이 되어 많은 플레이어들이 점수를 얻는 데 장애가 되었습니다.
전 부족의 대족장인 스랄은 전사들이 파괴하는 것을 막아야 하는 부담을 짊어져야 합니다. 당신은 전사들의 천적인 주술사로서 부족을 통치할 자격이 없습니다! 그런 환경에서도 다시 돌아와서 파동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추천해드리는 것은 저의 오리지널 세트인 바나나 피에 굶주린 주술사입니다.
이 덱에는 주황색 1개, 보라색 0개, 파란색 8개가 있는데, 게다가 유일한 주황색 카드 피어싱인 고목도 다른 생물로 대체할 수 있어 0위안 파티나 난민 플레이어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이 덱에는 코스트가 1인 카드가 5장이 들어 있고, 나머지 카드도 코스트가 234에 집중되어 있어 게임 초반에는 장면이 아주 확고하게 우리 손에 들어오게 됩니다. 고비용 하수인은 스톰윈드 전사 한 명만 데려왔습니다. 이 덱은 고비용 추종자들에게 승리를 기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핵심 아이디어는 필드 확산 - 버프 - 필드 확산 - 버프, 필드 사용이 끝이 없습니다. 상대를 분쇄하여 죽이는 생물과 토템이 반드시 피에 굶주린 파도로 그들을 죽이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라이트닝 스톰이나 에이스 헌터를 가져오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작은 크리처를 사용하여 필드에 서 있으면 일반적으로 상대의 큰 크리처가 이 덱을 사용할 때 작은 크리처 버프로 대체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방문 시 동물원과 불타 놀이기구가 많이 있으므로 번개 폭풍 카드를 지참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덱의 핵심 카드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호수의 여인: 이 카드는 피에 굶주린 주술사에게 정말 어울리는 카드입니다. 마법사를 위해 화염구를 교환하는 데 전혀 손실이 없습니다. 더 큰 역할은 수수료 5~9로 필드를 더 원활하게 구축하도록 돕고, Mukla의 전사 및 썬더 블러프 전사와 협력하여 수수료 6~1로 현장의 물결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큰 이점을 얻습니다.
Mukla의 전사: JJC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모두 이 카드가 보드가 유리할 때 상대에게 얼마나 많은 문제를 야기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의 바나나로 버프된 토템을 상상해 보세요. 필드에 생물/토템이 5개 있을 때 Mukla Warrior는 7마나 4/3 6/6에 해당하며, 이는 토템이 한 번 버프되는 한 해결하기가 매우 어려워집니다. 게다가, 덱에 있는 불꽃혓바닥은 대개 초반에 상대방의 3개의 데미지 힐을 대체합니다. 돌 발톱 토템 뒤에 숨어 있는 무클라 전사는 정말 상대방을 미치게 만들 것입니다.
피의 갈증: 주술사의 대표적인 주문은 강력한 폭발 능력을 제공합니다. 많은 경우, 안전한 체력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상대는 방어하기 어렵습니다. 절대로 피에 굶주린 상태로 기다리지 말고 승리하는 것이 우리의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아니, 그럴 것이다. 피에 굶주린 토템을 사용해 반대편에 있는 큰 생물을 대체하는 것이 우리에게 더 도움이 된다. 하나면 충분합니다. 카드 패는 두 개입니다.
기타 카드:
실버 스콰이어, 드래곤 알: 안정적인 1코스트 위치 석화된 무기와 불꽃 혀 토템을 사용하면 상대의 2코스트 생물을 교체하고 을 남길 수 있습니다. 1/1이나 2/1은 상대에게 매우 귀찮은 일이다.
총잡이 종자 : 클라머보다 버프가 오래 지속되며, 1/2 몸체도 2/1 클라머보다 포지션에 더 유리합니다.
유령 크리퍼와 거미 악마 알: 추종자 교환에서 다양한 버프와 협력하는 것은 매우 유리하지만 꼭 필요한 것이 아닐 때 그들의 죽음의 딸랑이를 유발하지 않으면 상대방의 AOE를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투루스 토템 마스터: 초기 확장과 AOE 이후 두 번째 확장을 위한 강력한 도구 그 당시 2페 코인 332,234로 인한 두려움을 기억하십니까? 왼쪽 나타날 수 있는 불의 토템을 활용하세요.
Shattered Sun Sacrifice: 주로 작은 거미와 용의 알을 버프하는 데 사용됩니다. 뒷손에 있는 1피 실버 스콰이어와 2피 코인은 설정에 뛰어들어 상대의 2차 피 생물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sun.
저주받은 교단의 지도자 마나 조수 토템: 이 덱에 가장 적합한 카드 뽑기 하수인, 특히 땅에 작은 거미와 용들이 있을 때 저주받은 교단의 지도자 종종 3~4장의 카드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스톰윈드 전사: 현재 라운드만 고려하면 압박 버프는 스톰윈드 시티와 무클라 전사를 모두 손에 들고 있을 때 비용이 7인 무클라 전사 영웅 스킬 장면보다 낫습니다. 상대의 AOE 사용법과 단일 대상 카드 제거 및 손에 있는 카드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꿰뚫는 자 고목: 다른 카드의 경우 그의 전투 외침은 발동하기가 너무 어렵지만 우리 손에는 거의 안정적인 444 전투 외침이 4를 때리며 예상치 못한 상대의 공격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추종자가 많을수록 카드 갭을 얻고 장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카드 교체:
드래곤 에그: 두 번째 실버 서번트로 교체할 수 있지만 가능하다면 드래곤 에그의 성능이 실버 서번트보다 정말 좋습니다. 블랙스톤 마운틴을 엽니다.
꿰뚫는 자 고목: 불의 정령, 두 번째 아르거스, 드레나이 토템 마스터, 수확자, 서리늑대 전쟁군주로 대체 가능.
부다 라이더와 동물원이 너무 많을 때는 번개 폭풍을 가져오거나 덱을 바꾸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덱은 주로 전사와 드루이드를 대상으로 합니다.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Dr. Boom: 실제 전투에서 Dr. Boom은 기본적으로 필드에 나올 때마다 에이스에게 쓰러집니다. 실제 스탠딩 효과가 만족스럽지 않고, 초반에 서지 못하면 정말 꼼짝 못하게 됩니다. 핸드잼 때문에 제 시간에 7번의 충전을 했어도 뱅뱅, 우리가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어요.
실제 사용에 대한 간단한 이야기:
상자를 사용하여 30게임의 승률을 계산해보았는데, 30게임 후에 레벨 5에 도달했습니다. 힘은 절대적으로 보장됩니다. 결국 그는 전사의 천적이다. 특히 말씀드리고 싶은 점은 통계기간 동안에는 중속사냥을 접한 적이 없기 때문에 중속사냥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는 점입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시작 손에 비용이 1과 2인 생물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이미 백 핸드에 비용이 1과 2인 생물이 있으면 석양과 지는 태양을 계속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Walrus Man이지만 Magic Tide는 아닙니다. 핵심 아이디어는 죽음의 메아리와 버프를 사용하여 필드를 구축하고 추종자를 교환하여 필드의 우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중기적으로는 무클라의 전사, 스톰윈드 전사, 썬더 블러프 전사를 사용하여 겉보기에는 낮고 감동적인 필드를 만듭니다. 버프를 받은 후 즉시 공격이 가능합니다.
전사: 지역 거물 전투(비겁한 전투) - 이 덱은 포인트를 얻기 위한 전사를 기반으로 하며 난투에 모든 핵심 카드를 던지지 않는 한 어떻게 해야 할지 알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30경기에서 우리는 지역 폭군(비겁한 전쟁)을 상대로 완전한 승리를 유지했습니다. 노예 전쟁 - 8회 충전 후 벌거벗은 1~2명을 공격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노예전을 두려워하지 말고, 압력을 가할 수 있는 현장을 포장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십시오. 노예전투를 포장한 후에는 5비용 이주노동자 3개 회사를 추종자로 쉽게 대체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5비용 웨이브를 제거할 수 있는 한, 또는 전사가 슬레이버를 심은 적이 없다면, 그는 전쟁노래와 폭동 세트를 구하기 전에 우리에 의해 살해될 것입니다. 패치 업데이트 이후에는 노예전이 발생하지 않으며, 전사들을 기본적으로 완전 제압합니다.
Mage: Fire Demon Spell - 드래곤 알과 거미 악마 알은 Fire Demon Spell이 쥐 무기를 시전하게 하며, 작은 생물은 거울 이미지를 깨뜨립니다. 손에 있는 모든 생물을 맹목적으로 던지지 마십시오. 필드를 유지해야 합니다. Flame Storm 이후 백핸드가 다시 필드를 차지했습니다. 기계 마법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 천호의 기계 마법은 마법사가 천후가 아닌 이상 추종자 교환에서 우위를 점하게 됩니다. 마법사가 카드를 깨뜨릴 때까지 계속 교환하면 우리가 승리할 것입니다.
헌터: 미드레인지 헌터는 상대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프리즈를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10,000가지가 있으며, 바이퍼는 5가 3개 없으면 보드를 전혀 해결할 수 없습니다. 페이, 난 정말 지는 법을 모르겠어. T7이 보이면 최선을 다해 피에 굶주린 딜러가 면세점을 주면 반격해서 헌터를 죽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T7은 많지 않습니다. . T7에는 더 많은 포인트가 있습니다. 이 카드 세트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드루이드: Roaring Druid를 이기고 드루이드를 플레이할 때 꾸준히 포인트를 얻습니다. 포효 드루이드가 가장 잘 다루지 못하는 것은 보드 전체에 퍼져 있는 수많은 작은 생물들이며, 작은 생물들을 더 큰 생물들로 교환하는 것이 우리의 강점입니다. 한 가지 더, 이번 버전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포효하는 드루이드인데, 이전보다 정말 훨씬 더 나빠졌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마법 드루이드의 경우, 마법 드루이드라고 판단하고 마법력을 제거할 수 있는 카드(석화, 화염혓바닥, 피에 굶주린 자, 관통자)를 손에 남겨두기만 하면 다른 생명체들을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도둑: 석유도둑: 뒤에 남아 AOE를 방어하고 도둑의 생물을 교체하는 한 그들은 싸우기 쉽습니다. 폭발적인 카드 도둑: 우리에게는 보너스입니다. 막히지 않습니다.
팔라딘: 부처가 많이 탈 때 번개폭풍을 가져온다. A가 부처를 떨어뜨려도 때릴 수 있다. 여전히 초반 장면 경쟁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흑마법사: AOE 카드 두 장만으로는 우리를 완전히 해결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자신의 손 카드(혈욕이 있든 마법이 있든)에 따라 피를 훔치거나 피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Cursed Cult Sacrifice와 Law Tide Totem을 사용하여 손이 너무 멀리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동물원을 이기는 것이 쉽지 않은데, 지금은 고레벨 게임이 모두 손마법으로 이루어지는 동물원이 많지 않습니다.
목사: 목사님이 더러울수록 우리가 더 잘 승리합니다. Dragon Priest의 경우 비용이 청구되는 상대 몬스터 12345명에게만 패배합니다. Hu Chenggu가 아닌 Dragon Priest를 사용하면 선발에서 Hex, Petrify 및 Fire Tongue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손. 사제의 허락 없이는 마법을 사용할 수 없으니 아이스마우에게 맡길 수 있겠습니다. 우리와 Dragon Priest는 둘 다 독립 덱이므로 Dragon Priest를 상대로 플레이하는 것은 현장을 위해 싸우는 것이고 승리는 현장을 가진 편에 있습니다. 그런데 농담으로 롱무가 참수당했다고 하자.
샤먼: 중속제어 샤먼의 두 번의 번개 폭풍은 우리가 판을 펼치는 것을 막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