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음악 리뷰: 오래된 와인과 새로운 양조의 메이데이

음악 리뷰: 오래된 와인과 새로운 양조의 메이데이

다음은 엮은 '오래된 술, 5월의 새로운 양조'입니다.

새롭게 양조된 오래된 술의 오월

오랫동안 중국 음악에 대한 글을 쓰지 않았는데, 솔직히 말해서 중국 음악에서 들을 만한 것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중국 음악계의 경험이 늘어남에 따라 화려한 껍질을 지닌 음악은 더 이상 나에게 매력적이지 않으며 뿌리가 있거나 독창적인 음악을 감상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자, 이번 앨범에 대해 얘기해 볼까요. 저는 메이데이의 노래를 많이 들어본 적이 없고, 기껏해야 노래방에서 노래 몇 곡만 불러서 목소리를 내는 정도는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오리 목소리, 메이데이 작사된 가사와 음악은 부드럽고 선율적일 뿐만 아니라 젊은이들의 흥을 불러일으킬 수 있어 상업적 가치가 크다. 이번 앨범은 헌정이라기보다는 오히려 흥미로운 사업 프로젝트에 가깝다. 13개의 음악 그룹과 뮤직 하우스 13 노 솔루션(Old Wine)이 새로운 수준으로 양조되는 경우도 있다. , 일부 레벨 이하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Qu Wanting의 "인생에는 절대자가 있습니다": 나는 항상 그녀의 노래가 약간 가짜이고 공허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꽤 괜찮은데, 들어보니 뒷맛도 별로 없고 발음도 인위적인 것 같다.

Lin Yilian의 "Midsummer Light Years": "Gaia" 시대의 얼터너티브 팝 스타일을 이어가면서도 여전히 Chang Shilei와 Gong Shuoliang을 피아노와 신디사이저와 결합하여 이 노래를 완전히 해체하여 다른 노래로 만들고 있습니다. 그는 감옥에 갇혀 세상의 모든 장벽을 무너뜨리려고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미친 사람처럼 보입니다. 후반부 조화가 환상적이며 공간감이 풍부합니다. Lin Yilian의 매우 유연한 목소리는 강함과 부드러움이 동시에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하고 완고함과 부드러움의 직접적인 충돌을 보여줍니다.

SHE 'Leaving the Surface of the Earth': 이 곡은 Wang Zhiping이 프로듀싱한 곡인 것 같아요. 전형적인 유로댄스 스타일로 정말 트렌디한데 요즘은 이런 일렉트로닉 음악이 잘 안 쓰이거든요. Wu는 도시-농촌 변두리의 디스코 바입니다. 특히 중앙의 연결 부분은 단순히 쓰레기입니다. SHE의 노래 스타일은 일본 밴드 Love Psychedelico를 연상시키며, 후반부의 "Jump" 사운드는 실제로 하마사키 아유미의 Interlude "Jump!"를 복사한 것이 아닙니다. 우연히도 하마사키가 즐겨했던 마술과 똑같습니다. 이런 종류의 노년 디스코.

서가영의 '갑자기 너무 그리워': 이 곡은 처음 들어보면 평범한 느낌이 든다. 편곡은 원곡보다 단순하고, 아주 흔한 발라드 구성인 피아노와 관현악으로 구성됐다. 하지만 들으면 들을수록 즐겁다. LALA는 그리움의 절제와 억압의 폭발을 생생하고 정확하게 표현하는 그녀 특유의 결단력과 진심을 담아낸다. Missing Person'' 역시 그녀의 대표작으로 매우 섬세한 작품이다.

양징루의 '부드러움': 위 자매는 현재 상태에 대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녀는 더 이상 '용기'와 '숭배'를 부를 때 감히 저항했던 사람이 아닙니다. 세상의 혼란을 꿰뚫어 볼 수 있는 일종의 무관심과 평화를 지닌 세속적인 소녀. 이 곡의 편곡과 사운드 트랙은 조금 사려 깊고, 지루하지 않고, 어딘가 신선하다.

Deng Ziqi의 "You Are Not really Happy": 이 곡은 아마도 앨범에서 가장 마음에 들지 않는 곡일 것입니다. 무력하고 다정한 그녀는 여전히 강력한 라이브 목소리를 뽐냈지만 결코 멈추지 않고 다양한 키업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콘서트처럼 보이게 만드는 것, 전혀 섬세함이 없는 응원곡이다.

지아지아의 '너를 내버려두고 싶지 않아': 이 가수는 낯설고 목소리도 좋고, 편곡도 원래 센세이셔널한 곡에 비해 굉장히 차가운 재즈 느낌이 난다. 매력적이지만 이 곡은 작품이 별로 맘에 안들고 항상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듭니다. 아마도 무라카미가 말한 것처럼 마음속에 남아있는 그림자 같은 뭔가가 부족한 것 같아요.

Ai Yiliang의 'Ruyan': 아주 좋은 편곡입니다. 단순한 기타 편곡이 단순하지 않고, 장쉬안의 'Southern Country' 'Children'과도 완벽하게 비슷합니다. . 노래는 노인이 이야기하는 것처럼 청춘의 기억을 한 겹 벗겨내 연기로 바꾸는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중간 부분의 승화는 마무리 터치로 청취자의 감정을 압도적인 높이로 끌어올리고 마침내 평온함으로 돌아옵니다.

Wei Ruxuan의 "Long Live Love": Waa는 이 노래를 Trip-Hop으로 변경했는데, 이는 매우 에로틱하며 마돈나의 "Erotica"와 동일한 곡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색과 호흡을 가지고 연주하는 Waa와 같은 마스터만이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Waa의 노래 스타일은 변덕스럽고 이상하며 때로는 "Roar"와 같이 기발하고 때로는 "Weaving Flowers"와 같이 때로는 사이키델릭하며 때로는 "Seduction"과 같이 에로틱하고 섹시합니다. 이 노래는 이러한 스타일을 채택하여 노래합니다.

황윤링의 '내 마음속 부서지지 않은 곳': 매우 편안하고 기분 좋게 들리는 빅밴드 스타일의 재즈 편곡. 황윤링의 목소리는 눈에 띄지 않고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천 형제님, 그러나 패하지는 않습니다.

첫 번째 계층: Lin Yilian, Ai Yiliang, Wei Ruxuan

두 번째 계층: Xu Jiaying, Liang Jingru, Jia Jia, Huang Yunling

세 번째 계층: Qu Wan Ting, SHE, Deng Ziqi

내 생각에 최고의 표지 작품은 원작을 완전히 뒤집고, 해체하고, 재구성하고, 마치 미쉐린 별표를 받은 것처럼 그들만의 고유한 라벨을 붙이는 성실한 작품이다. 작품 토리 아모스의 'Strange Little Girl', 패티 스미스의 'Twelve', 시이나 링고의 '呗수명利', 아레사 프랭클린의 '아레사 프랭클린이 위대한 노래를 부른다' 디바 등 딸기처럼 생긴 분자 딸기는 더 이상 원래의 딸기가 아니다. Classics'와 UA의 'KABA' 등이 있다. 이 정도 수준에 도달할 수 있는 국내 커버 앨범은 소수에 불과하다.

上篇: 허우지에의 법원 진술 下篇: 한야 아냐(Hou Juncheng)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