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 점프 썬더 소개

카카의 점핑썬더에 대해서는 사람마다 의견이 다르지만 비슷하다.

점핑마인에 대한 설명은: 카카의 일반 천둥의 거리가 더 멀다

카카의 점핑마인은 두 종류로 나누어진다

하나: 병사가 있다 중간에 다리 건설

군인이 차단 지점

카카의 천둥이 군인에게 부딪힌 후 상대 캐릭터에 반사되면

대상

폰은 다리를 놓는 역할을 합니다

사진을 보세요

두 번째 유형: 병사가 없는 컷팅 포인트

이런 기술적인 요구사항과 지도에 대한 이해가 매우 중요합니다

지도의 불균형

캐릭터가 이동하는 경로가 길어집니다

그런데 캐릭터 사이의 거리는 직선이다

직선이라면

거리가 상대적으로 훨씬 가까워진다

그런데 상대 캐릭터는 계속 움직인다

카카치가 공격할 때

상대는 이미 라이키리 범위를 벗어났습니다

라이키리를 풀어주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대가 라이키리 범위를 벗어났을 때 Q를 누르세요

그러면 상대가 이미 라이키리 범위를 벗어났더라도

Q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일반 번개보다 거리가 더 깁니다

지형을 매우 잘 활용합니다

높은 기술과 손의 속도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점핑마인의 사용이 100%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시간, 지리, 사람에 따라 다릅니다

이전 플레이를 하면서 깨달은 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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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 참고용으로만

모두가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실 지뢰 점프도 매우 간단합니다.

특정 작업:

1. 카카 NC를 선택하고 Q를 누르세요. (가운데 군인들이 있는데 NC쪽 군인들이겠죠)

2. NC가 나오려고 하는데 아직 나오지 않은 경우. 카카레치의 범위를 벗어나 NC를 선택하고 Q를 누르세요. 지형 범프를 활용하세요.

초심자에게 마인점프는 매우 복잡합니다

베테랑에게 마인점프는 한눈에 이해하기 쉽습니다

위 내용은 실제로 방법을 매우 명확하게 설명했습니다. 내 점프를 넣어보세요

어떻게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은 몇 번 보시면 아실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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