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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전폭 게임본이 그렇게 많은데 왜 17.3 인치 게임본에는 전폭이 없나요?

지난해부터 각 주요 PC 업체들은 좁은 테두리와 전면 화면 기술을 자신의 얇고 가벼운 제품에 적용했고, 올해 좁은 테두리와 전면 화면 기술도 게임 제품으로 발전했다. 좁은 테두리와 전면 화면 기술의 장점은 화면 비율을 더욱 높여 기계의 화면을 더 크게 하고 기체를 더 휴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왼쪽에는 전통적인 17.3 인치 화면이 있고 오른쪽에는 초좁은 테두리 17.3 인치 화면 게임본이 있습니다.

왜 화면이 커지고 휴대성이 향상되었습니까? 그럼 화면 비율의 개념을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화면 비율은 전체 장치 영역에 대한 화면 영역의 비율로, 일반적으로 화면 표시 영역을 패널 영역으로 나누어 얻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화면 비율이 클수록 동체 크기가 변하지 않을 때 제품의 화면이 커집니다. 반면 제품의 화면 크기가 변하지 않고 화면 비율이 클수록 폼 팩터가 작아집니다 (휴대용). 이해하기 어렵지 않겠죠?

하지만 테마가 말했듯이 올해는 기계 혁명 Z2, 그림자 요정 4 세대, 연상 구세주 Y7000P 등 많은 대형 스크린 게임본이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 15.6 인치 화면의 좁은 경계 게임본입니다. 시중에 대형 스크린 게임본이 없는 것 같아요. 전폭 디자인의 17.3 인치 대형 스크린 게임본은 어떠세요? 사실, 나는 이미 가지고있다 ~

우리가 아는 한, 올해 각 업체들은 17.3 인치 대형 스크린 게임본을 잘 보고 있습니다. 현재 일부 공급업체는 제품의 화면 비율을 높이기 위해 좁은 테두리 기술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17.3 인치 전폭 게임본이 조만간 출시될 예정입니다.

나는 아직도 네가 방금 말한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크고 작은 ... 왜 높은 화면 비율을 추구해야 하는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내가 너에게 간단한 스케치 두 개를 줄게, 너는 몇 초 만에 알게 될 거야.

동체 크기가 같은 경우 화면 비율이 클수록 제품의 화면이 커집니다.

제가 최근에 받은 모 브랜드의 17.3 인치 전폭 게임본으로 실물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위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전폭 디자인의 게임본 화면은 17.3 인치에 이르지만 기존 게임본은 15.6 인치에 불과하다.

같은 화면 크기로 화면 비율이 클수록 동체 크기가 작아집니다 (기체가 더 휴대하기 쉽습니다).

역시 17.3 인치 화면의 게임본으로 좁은 테두리로 디자인된 게임본이 더 작습니다.

어쨌든, 요약하면, 화면 비율이 클수록 좋습니다!

네, 대가야말로 왕도입니다. 더 큰 스크린은 항상 더 많은 감정, 거대한 게임 스크린, 거대한 게임 캐릭터를 가져올 수 있다. 닭을 먹어요? 학교 다닐 때 한 켤레 연습할 필요 없어? 독수리 눈? 그래!

9 월에는 17.3 인치 대형 화면 소형 폼 팩터 게임본이 출시된다고 합니다. 그때가 되면 이 게임북을 지켜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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