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에 관해 다음 코드 조각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void main()
{
WORD wVersionRequested;
WSADATA wsaData;
int err;
wVersionRequested=MAKEWORD(1,1);
err=WSAStarup(wVersionRequested,&wsaData);//네트워크 초기화
if(err!=0 ) {
반환;
}
if(LOBYTE(wsaData.wVersion)!=1||HIBYTE(wsaData.wVersion)!=1)< / p>
{
WSACleanup();
return;
}
SOCKET sockSrv=socket(AF_INET,SOCK_STREAM , 0);//소켓 생성
SOCKADDR_IN addrSrv;
addrSrv.sin_addr.S_un.S_addr=htonl(INADDR_ANY) // 시스템 IP 주소 선택
addrSrv.sin_family=AF_INET;// ipv4 프로토콜 사용
addrSrv.sin_port=htons(6000);//포트 번호 6000
바인딩(sockSrv,(SOCKADDR* )&addrSrv ,sizeof(SOCKADDR)) //IP 주소와 포트 번호를 소켓에 바인딩
listening(sockSrv,5) //소켓 수신 시작
SOCKADDR_IN addrClient;
int len=sizeof(SOCKADDR);
while(1)
{
SOCKET sockConn=accept(sockSrv ,(SOCKADDR*)&addrClient ,&len);//클라이언트 연결 대기 차단
char sendBuf[100];
sprintf(sendBuf,"welcome%s to ",inet_ntoa( addrClient.sin_addr));
send(sockConn,sendBuf,strlen(sendBuf)+1,0); // 연결된 클라이언트에 환영 메시지 보내기
char recvBuf[ 100];
recv(sockConn,recvBuf,100,0); // 클라이언트가 보낸 정보를 수락합니다.
printf("%s\n",recvBuf);
closesocket(sockConn );//클라이언트 소켓을 닫고 통신을 중지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