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메이플스토리의 각 직업에 스킬을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나는 초보자이고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습니다! ~~고마워요 3Q.

메이플스토리의 각 직업에 스킬을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나는 초보자이고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습니다! ~~고마워요 3Q.

마법사는 일반적으로 초기 단계에서 힘 4, 민첩 1을 가지며, 궁수는 민첩 3, 힘 2를 갖습니다. 1포인트 + 마력탄 → 마력 5포인트 회복 → 풀강화 → 더블클릭 풀 → 쉴드 풀 → 풀회복 1턴 완전추가 : 1차 텔레포트 1포인트 → 천둥풀 30 → 얼음 30풀 → 3 포인트 흡수 → 정신력 20 풀 → 다시 풀 흡수로 전환 → 최종 + 풀 텔레포트 및 3턴간 슬로우 마법 1포인트 : 얼음 및 천둥 저항 20, 마법 강화 30, 얼음 포효 30, 천둥총 30, 봉인 1, 마법 분노 10, 얼음과 천둥 공격 30. 궁수가 포인트를 굴릴 때 행운 4, 지능 4가 가장 좋은데, 그 외 능력치와 상관없는 문제 중 하나가 민첩 4, 힘 1입니다! 또 다른 점은 강도가 무기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는 것입니다! ——가장 고전적인 것은 레벨 10 윤 어둠의 동물 남편 Φ?5이고 나머지는 모두 민첩합니다! ~미래에는 민첩 4와 힘 1이 나올 것입니다: 스킬! (61점)` 정밀화살3, 원거리8, 강력20, 집중9, 부서진혼1, 더블샷20. 구체적인 추가사항은! 전직 시 부서진 영혼 1포인트 추가! 이제부터는 강력한 2발, 더블발 1발이 나옵니다! 파워가 완전히 뽑히면 더블발 2발, 정밀발사 1발이 시작됩니다! 명중률 3점 이후에는 더블샷 2개, 원거리 보너스 1개! 더블 풀 풀, 리모트 2개, 집중 추가 1개만! 30세가 되면 귀엽고 잘생긴 사냥꾼을 플레이할 수 있어요! 경험을 업그레이드하세요! ~빠르고 싶다면 한 켤레 구매하세요! 1-10 알아야 할 것 10-15 고향에서 달팽이나 물정령을 쏘다 16-20 고향에서 꽃버섯을 찾다 21-24 꼭대기에 있는 녹색 버섯으로 가다 25-30 개미굴에 가면 된다, 2 또는 3명이 팀을 구성하여 곧 사냥을 하게 됩니다! 30 귀여운 과제를 완료하면 제2의 커리어를 시작할 수 있어요! 당길 준비가 되셨나요! COME ON 우선 축하드립니다! 뭐! (121점) 정확한 활 20 궁극기 0 빠르기 20 강한 활 20 무형 20 폭발력 30 집중력 보충 (11포인트 활용) 스킬과정! (아래 정밀도는 2회전으로 정확한 활을 의미합니다.) 회전 후 1지점에 폭발을 추가하면 됩니다! 이제부터 2번의 폭발과 1번의 정확한 추가! 물론, 정확도가 5로 먼저 증가한 후 속도가 증가합니다. 즉, 폭발 2개와 급속 증가 1개가 추가됩니다. 속도가 5점에 도달하면 투명 6이 먼저 추가되고, 폭발 2개와 정확도 1개가 추가됩니다. 증가가 시작됩니다. 폭발이 가득 차면 정확 2개, 빠른 추가 1개 시작! 명중률이 가득 차면 빠른 활 2개, 강한 활 1개가 추가됩니다! ~빠르고 완전하게 뽑아내면 강력한 활 2개를 한번에 집중적으로 추가하고 나머지 활은 투명화살로 추가합니다! 강화된 활에 최종 레벨을 추가해 보는 건 어떨까요? 궁극기 공격은 높지만 속도가 매우 느립니다. 3턴째 폭발을 사용하면 갑자기 궁극기가 나타납니다! 당신은 우울하지 않습니까? 게다가 Zha, Zha 및 기타 보스와 싸울 때 이 궁극의 시간에 Zha가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니 결국, 끝, 끝은 당신의 삶입니다! 왜 나는 또 보이지 않는 것들로 가득 차 있는 걸까? 왜냐하면 4턴(정보를 많이 읽어서)에 50발의 화살을 한번에 쏠 수 있는 스킬이 있는데, 투명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이 스킬을 추가할 수 있겠네요! 1회전 정밀 화살표 대신 초점을 추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집중만라의 히트수는 20개, 회피수는 20개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뭐.

업그레이드 과정 31~35! 불독 뿔 달린 짐승은 꽤 좋습니다! ! (천둥과 번개) 35세 이후에는 장난감 과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룹찾기가 힘들어요! 하지만 주의 깊게 공부하면 쉽게 과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 50대 달성을 추천드려요! 1.친구도 만들 수 있고 2.쿠폰도 받을 수 있어요! 3 밖에서 몬스터와 싸우면 극도로 우울해진다! 안에서 잡담도 하고 일도 하고 있어서 너무 여유로웠어요! (직접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불꽃 + 롤 100개 + 단풍잎) 50-60 작은 눈사람이 이상적인 타겟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조금 어렵지만 끈기있게 버티면 성공합니다. (5회 후 54에 천공이나 최고의 단풍잎을 최고의 조조족으로 교환해야 합니다.) 61-70은 좀비로 갈 수 있습니다 당기다! (조조가족도 활용) 70세가 되면 미친 전직을 시작할 수 있다! 하하, 레벨 70이 되면 꽃미남 슈터가 될 수 있어요! 젠장. 71-75 좀비를 추천한다. (가장 좋은 노란색 신을 사용한다.) 76-80 좋은 곳이 생각나지 않는다! 난 아직도 좀비 게임을 하고 있어! 80-90 가서 하얀 BB, 폭력적인 것들과 싸워라! 90년대생이라면 장난감도 가고, 몬스터들과 대화도 나눌 수 있어요! 헤이-헤이! ! 레벨 100이 되면 가서 싸울 수 있고, 곧 120이 됩니다! 재급유 스킬 추가(151점) : 질풍 1, 관통 20, 화살비 30, 대체 20, 독수리 30, 맹렬한 로켓 20, 4연속 점수, 30점 구체적으로는 4연속 점수에 1점이 추가되고, 그 다음에는 2 4가 됩니다. 연속포인트와 피어싱 1개가 추가되며, 관통포인트 5개 이후부터 애로우레인 1포인트 추가됩니다! 그 후 4대1 교체선수 2명을 추가하면 이글풀 1점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 후 4대1 화살비가 2개 추가됩니다! 4번 풀풀하면 화살비가 3번 보충됩니다! 가득 차면 이글 2개와 교체 1개를 얻게 됩니다! Ying Manla는 대체 2개와 불 1개만 추가하고 마침내 불 20개를 추가하여 속도를 높이기 위해 3점을 남겼습니다! (펫의 장비와 무기, 망토, 신발에 따라 다른 속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확실히 40점이면 충분합니다.) 전사 1턴(10). 2턴에 추가해야 할 첫 번째 중요한 스킬은 전사의 혈액량과 마나량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모든 직업 중 원래 체력이 가장 높습니다. 두꺼운 것(드래곤과 불 제외)을 먼저 채워야 합니다. 다른 것들은 계정의 품질이 변하지 않는 한 먼저 추가하고 나중에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시간의 장기적인 차이.(계정의 가장 근본적인 것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두 번째 턴 이후의 스킬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무사 이중 수양에 대해 포스팅한 사람은 전혀 쓸모가 없기 때문에 확실히 틀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도끼를 사용하는 것과 검을 사용하는 것의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프렌지 사용 후 효과는 검과 다르지만(구체적인 차이는 레벨에 따라 다름), 즉 공격이 더 불안정하다는 심각한 단점이 있습니다. 검이며, 공격 거리는 검만큼 멀지 않습니다. 정리하자면 검을 사용하는 것이 최고의 전략입니다! 포효, 마법 회복, 방패 충격 등 스킬 포인트가 충분합니다. (포효는 일반적으로 몬스터와 싸울 때 사용하지 않습니다.) 마법 회복력이 전사 레드보다 강함) 비율이 무시할 정도야! 던통, 그건 한손 ​​무기만 쓰는 사람들한테는 필요 없는 거잖아. 원하는 것은 공격하는 것입니다!) Dou Qi, Frenzy, Qi Jue는 모두 채워야합니다. 그런데 Frenzy와 Qi Jue의 효과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겠습니다. Frenzy 공격은 Qi Jue에 비해 불안정합니다. 제 생각에는 3턴 전사들에게 가장 좋은 스킬인 것 같아요. 물론 프렌지의 단독 스킬만큼 높지는 않지만, 공격력도 안정적입니다. 예를 들어 Frenzy가 35,000 공격을 할 수 있다면 Qijue 그룹 스킬을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몬스터 당 ​​20,000에 가까운 몬스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장비에 따라 다름). 4등급 영웅들, 아직도 위험을 무릅쓰고 있는 용사님들 대부분이 4등급 영웅들의 등장을 기대하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4턴 영웅의 스킬 방향을 분석해 보니 두 가지 방향이 있습니다. 첫째, 4턴 이후 스킬은 어떤 스킬이 추가되더라도 계속해서 투혼의 사용에 의존합니다. 그들은 투지에 의존하며, 그것은 4턴 영웅에게 치명적일 것입니다. ,스킬과 공격은 점점 더 강해질 수 있으며, 공격 범위와 공격 속도를 향상시켜야 한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우선 에너지를 모으는 데 시간이 걸리고, 이는 워리어스를 뒤처지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그래서 4턴이 지나도 일정 시간이 지난 뒤에도 여전히 투지에 의지해 높은 레벨에 도달한다면, 4턴이 지나면 그 전사는 완전히 멸종해야 한다고 확신합니다! . . 다른 방향은 투혼을 보조로 활용해 액티브 공격 스킬을 추가한다. 이론적으로 신규 공격 스킬은 약해선 안 되며, 공격력은 직접적인 커미션이다.

이로써 전사의 영웅시대가 도래합니다. 공격+화려한 효과+정의의 가명(영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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