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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모델링에는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나요?

3D 모델링의 경우 MODO12, Blender, AutodeskMaya, Rhino, Silo, Zbrush, GoogleSketchup, HeadusUVLayout, BodyPaint3D 및 기타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항목이 나열됩니다.

1. 블렌더

블렌더는 모델링, 애니메이션, materials, 렌더링, 오디오 처리, 비디오 편집을 포함한 일련의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 제작 솔루션입니다.

Blender에는 다양한 작업에서 사용하기 쉬운 다양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으며 그린 스크린 키잉, 카메라 역추적, 마스크 처리 및 포스트 노드와 같은 고급 영화 및 TV 솔루션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합성. 또한 GPU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만화 스트로크(FreeStyle) 및 Cycles 렌더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Python을 내장 스크립트로 사용하여 다양한 타사 렌더러를 지원합니다.

2. AutodeskMaya

AutodeskMaya는 미국 회사인 Autodesk가 생산하는 세계 최고의 3차원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로 전문 영화 및 TV 광고, 캐릭터 애니메이션, 영화 스턴트 등에 적용됩니다. 등. Maya는 완전한 기능, 유연한 작업, 배우기 쉽고 사용하기 쉽고, 매우 높은 제작 효율성과 매우 사실적인 렌더링을 제공하는 영화 수준의 고급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Maya는 제작자들이 꿈꾸는 제작 도구입니다. Maya를 마스터하면 제작 효율성과 품질이 크게 향상되고, 시뮬레이션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조정하고, 영화와 같은 실제 효과를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애니메이터.

3. Rhino

Rhino는 미국 Robert McNeel & Assoc에서 개발한 강력한 PC용 3D 모델링 소프트웨어로 3D 애니메이션 제작, 산업 제조, 과학 연구 분야에서 널리 사용될 수 있습니다. 기계 설계 및 기타 분야. 3DSMAX™와 Softimage의 모델 기능을 쉽게 통합할 수 있으며, 정밀도, 유연성 및 복잡성이 요구되는 3DNURBS 모델에 대한 Midas Touch를 갖추고 있습니다.

obj, DXF, IGES, STL, 3dm 등 다양한 형식을 출력할 수 있으며 거의 ​​모든 3D 소프트웨어에 적합하며 특히 전체 모델 생산성을 높이는 데 큰 효과가 있습니다. 3D 작업 팀이므로 3DMAX, AutoCAD, MAYA, Softimage, Houdini, Lightwave 및 기타 3D 디자이너를 사용하려면 이들의 사용법을 배워야 합니다.

4. Silo

Silo는 모델링에 중점을 두고 Nevercenter에서 제작한 3D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를 사용하여 비디오 게임 및 영화용 캐릭터나 건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Silo는 현재 전 세계 최고의 스튜디오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단독으로 또는 여러 소프트웨어 플랫폼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Zbrush

ZBrush는 강력한 기능과 직관적인 작업 흐름으로 전체 3D 산업에 혁명을 일으킨 디지털 조각 및 페인팅 소프트웨어입니다.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ZBrush는 현대 디지털 아티스트에게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도구를 제공합니다.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개발된 기능적 조합은 아티스트의 창의성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ZBrush에서 사용자 경험을 창출하여 조작이 매우 원활하게 느껴집니다. ZBrush는 최대 10억 개의 다각형으로 모델을 조각할 수 있으므로 한계는 아티스트 자신의 상상력에 달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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