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Liu Zhenyun 소개
작가 유전운 소개 : 1958년 5월 허난성 신샹시 옌진현에서 태어난 유전운은 중국의 남성 작가이자 시나리오 작가이다.
2012년 11월 29일 소설 '나는 판금련이 아니다'를 출간했고, 각본을 맡은 영화 '1942'는 중국 본토에서도 개봉됐다. 뛰어난 각본상 상, 제29회 중국 금계상 최우수 각본상, 제13회 중국 영화 미디어 어워드 최우수 각본상, 제4회 중국 영화 협회 컵 우수 영화 대본상, 제31회 이란 새벽 국제 영화제 최우수 각본상 . 2016년 1월 29일 이집트 문화 최고 영예를 안았으며, 11월 4일 그가 각본을 맡은 영화 '한 문장은 만 문장의 가치가 있다'가 중국 본토에서 개봉됐다. 이 영화는 제67회 베를린 국제 영화상을 수상했으며, 11월 18일에는 아시아 밝은 별 부문에서 최우수 각본상을 수상했으며, 시나리오 작가의 영화 "나는 판금련이 아니다"가 중국 본토에서도 개봉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제8회 중국영화감독협회 연례 시나리오작가상을 수상했습니다.
유진운 캐릭터 평가
'A당, B당' 출연부터 '휴대전화' 참여, '내 이름은 유월진', 그리고 '리뷰'까지 1942년 과거'에서 유진윤의 독자적 인기는 결국 이미지의 헤게모니적 힘에 의해 확립되었다고 볼 수 있다. 『자리에 닭털』 이후 그는 소인의 애환과 하층민의 운명을 글로 풀어내며 인본주의적 입장을 확립해 독자들 대부분에게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Liu Zhenyun의 유머는 표면적으로 냉소적이고 편협하지만 내면은 친절하고 온화합니다. 영화 '휴대폰'에 등장하는 것은 사실 류진윤의 유머가 아닌 펑의 유머다.
유진운의 유머를 보려면 그의 『타푸』, 『자리에 닭털』, 『한 문장은 만 문장의 가치가 있다』를 읽어야 한다. 그는 사려 깊고 남다른 통찰력을 갖고 있다. 하층사회와 소인민, 그의 소설은 사실 딜레마, 일상의 딜레마, 고립의 딜레마, 소통의 딜레마 등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냉소적이고 아이러니하지만 근본적으로 이러한 딜레마가 삶을 구성한다. 우리 각자의 현실이므로 내부는 친절하고 동정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