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백개먼과 바둑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백개먼과 바둑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개인적으로 주사위 놀이와 바둑의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차이점은 두 가지라고 생각합니다. 1. 놀이의 규칙이 다릅니다. 2. 체스판 설정 요구 사항과 체스 말 개수가 다릅니다. 3. 목적은 다릅니다. 고방에서는 가로, 세로, 대각선으로 5개의 말을 먼저 배열하여 연속으로 이기고, 바둑에서는 둘러싸서 형성된 빈 말과 많은 말이 승자가 됩니다. 5. 난이도: 주사위 놀이는 바둑보다 쉽고, 바둑은 고방보다 더 복잡합니다. 6. 프로모션 범위가 다릅니다. 고방은 시간이 덜 걸리기 때문에 더 인기가 있고, 바둑은 시간이 더 걸리고 복잡하기 때문에 덜 인기가 있습니다. (현재는 중국, 일본, 한국만이 더 인기가 있고 범위가 넓습니다. 영향). 4. 주사위 놀이는 보드 중앙에서 시작하고 바둑은 네 모퉁이에서 시작하는 순서가 반대입니다. 5. 금지된 핸드는 금지된 포인트와 다릅니다. 고방에서 금지된 핸드는 3-3, 4-4, 긴 연속이며 바둑의 금지된 포인트에는 도둑질과 불가능한 핸드가 포함됩니다. 상대방의 움직임을 포착하고 동시에 에너지가 없습니다. 정말로 바둑을 배우고 싶다면 바둑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당신의 결정은 현명합니다. 왜냐하면 오직 중국만이 세계를 이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문장은 바둑에 매우 적용 가능합니다. 체스 규칙 바둑의 기본 규칙은 한 플레이어가 검은 돌을 먼저 갖고(핸디캡 체스 제외) 다른 쪽이 흰 돌을 잡는 것으로 규정합니다. 양측은 교대로 체스판의 교차점에 다음 말을 놓습니다(기존 체스 말의 교차점은 이동할 수 없으며 금지된 지점은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위치를 이동합니다. 이는 중국 장기나 국제 장기와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체스를 두는 과정에서 양 당사자는 마지막까지 기물을 뺏고, 약탈하고, 영토를 둘러싸는 등의 기술을 사용합니다. 소위 엔드 게임은 체스판의 모든 교차로에 대한 소유권이 완전히 결정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체스 게임의 최종 결과 결정 1. 포인트 우선이란 양측이 동일한 체스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양측이 교대로 검은색을 잡고 먼저 이동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 나라의 현재 바둑 규칙에 따르면 검은색이 먼저 움직이고 일정한 선제공격력이 있기 때문에 검은색을 들고 있는 쪽이 3과 3/4개의 말을 놓아야 합니다. 따라서 흑색이 차지하는 공간이 184와 1/4 조각(180과 1/2 + 3과 3/4)을 넘어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흑은 185개의 조각을 계산합니다. 즉, 흑이 3/4개의 조각을 얻습니다. 백이 177개만 넘으면 승리합니다. 모든 종류의 정기 국제 및 국내 대회에서는 1차 규칙이 채택됩니다. 2. 먼저 준다는 것은 레벨이 약간 낮은 쪽이 흑색을 먼저 가져가며 최종 계산에 포스트가 없다는 뜻이다. 즉, 각 플레이어가 180과 1/2 조각을 보유하면 180과 1/2 조각을 초과하는 쪽이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 규칙은 비공식 대회나 개인 경기에서도 사용됩니다. 핸디캡 규칙은 체스 실력에 일정한 차이가 있는 플레이어 간의 게임에 적용됩니다. 3. 핸디캡 핸디캡은 체스 실력의 격차가 큰 양측이 사용하는 게임 형태 중 하나로, 체스 실력의 상호 균형을 이루기 위해 실력이 낮은 쪽이 검은색을 잡고 계속해서 여러 개의 검은색 돌을 놓는 방식입니다. 체스판의 지정된 위치에 (레벨 차이가 큰 어린이의 수가 증가하고, 간격이 작은 어린이의 수가 상대적으로 감소합니다). 핸디캡 번호에 따라 규정도 다릅니다. 초보자의 경우 프로 선수는 25개까지 핸디캡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끝나면 핸드오프 횟수의 절반이 반환됩니다. 181개 이상이 남지 않으면 Black이 승리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바둑의 결과는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더 넓은 영역을 둘러싸는 사람이 승자가 되고, 그 반대의 경우 패자가 됩니다. 바둑판에는 총 361개의 교차점이 있습니다. 게임의 결과는 게임에서 양쪽이 차지하는 교차점의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좀 더 정확하게 말하면 양측의 라이브 체스 말이 차지하는 면적의 크기에 따라 결정됩니다. 교차점은 1개의 조각이며, 각 변은 180과 1/2개의 조각을 기본 숫자로 사용합니다. 이 숫자를 초과하는 플레이어가 승리하고, 이 숫자에 미치지 못하는 플레이어가 패자가 됩니다. 체스 게임에서 서로 싸운 후 양측으로 둘러싸인 영역이 결정됩니다. 이때 양측의 라이브 체스와 라이브 체스 사이의 교차점이 점유되는 한(획득 책임자) 게임이 진행됩니다. 종료되며, 계산 또는 계산에 의해 승자가 결정됩니다. 점을 찍든 계산을 하든 모두 동일하며 일반적인 결과는 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바둑, 계산, 점 사이에는 일정한 차이가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1. 말의 수는 중국 바둑의 결과를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규칙이지만 일본 규칙과 한국 규칙에서는 숫자가 더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2. 숫자는 일반적으로 게임의 결과를 결정하는 데에만 사용됩니다(보통 한쪽만 계산되어 자신의 수익과 비교). 숫자는 게임의 결과(양쪽 간의 비교)를 결정하는 데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게임의 상황을 판단하는 데에도 자주 사용됩니다. 3. 계산 방법은 최종 체스판의 라이브 스톤 + 주변 공간을 함께 계산하는 것입니다. 숫자는 주변 공간 + 픽업된 데드 스톤 + 살아 있지 않은(아직 픽업되지 않은) 데드 스톤입니다. . 빈 돌 1개는 1개입니다. 죽은 아들 1개는 눈 2개입니다. 4. 개표법을 사용하면 대개 한 정당만 집계하여 결과를 결정할 수 있지만, 두 정당을 집계하는 것은 번거로운 일이므로 두 정당을 집계하는 것은 비교를 위한 것이므로 한 정당만 집계하여 결과를 결정할 수는 없습니다.

5. 한쪽이 자신의 "반환 번호"를 비교하든, 양측의 살아있는 조각 수를 비교하든 승자는 실제로 동일합니다. 왜냐하면 비교 후 게시물이 있으면 검은 부분이 게시물 수보다 많기 때문입니다. . 이기면 조각의 개수가 조각의 개수보다 적으면 패배합니다(조각이 충분하지 않음). 반대로 흰색의 조각이 검정색의 개수보다 적을 수 없습니다. 조각 수보다 손실됩니다. 이때 검은 조각을 추가하면 조각이 반환되기 때문에 여전히 충분하지 않습니다(원래 숫자로 돌아갑니다). 포인트, 양보, 양보가 다르기 때문에 소위 "반환 번호"가 변경되고 숫자는 수치 방법을 기반으로 하며 블랙 체스 최종 게임은 숫자를 반환해야 합니다. 보통 6.5입니다. 그런 다음 검은 체스는 6개 반의 메쉬를 빼고, 흰색 체스는 검은 체스가 게시한 메쉬 수를 더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흰색 체스와 비교하여 체스를 더 많이 가진 사람이 승리합니다. (즉, 숫자는 숫자가 게시된 후이고 한쪽은 우승자와 자신의 반환 번호를 비교하고 숫자는 숫자가 게시된 후이며 흑백이 비교됩니다.) 몇 가지 기본 규칙 포인트: 1. 체스 말의 Qi를 마스터하세요. 체스 말에서 나가는 길인 연결될 수 있는 체스판의 교차점입니다. (그림의 검은 색 삼각형은 모든 곳에 있는 체스 말의 에너지입니다.) 2. 체스 말의 진정한 눈을 마스터하세요 - 두 개의 진정한 눈은 살아있는 체스 말입니다. 흰색 체스 조각에 둘러싸여 있어도 죽지 않은 살아있는 체스 조각은 죽지 않습니다.) 3. 에너지가 없는 체스 조각은 죽습니다. 즉시 제거하면 에너지가 적은 체스 조각은 죽습니다. (사진 속 검은 체스 말은 각각 2, 4, 5씩 죽었습니다. 물론 각각 숨이 1개 남아있지만 여전히 죽습니다.) 4. 실제 눈 두 개를 만들지 못하는 체스 말은 죽게 됩니다. . (사진 속 검은 말은 모두 죽었고, 움직이는 것도 죽었습니다. 게임이 끝나면 없애기만 하면 됩니다.) 바둑의 "금지점"은 체스를 두지 못하는 곳입니다. 바둑의 올바른 용어는 "금지점"이라고 합니다. 바둑의 규칙에서는 체스를 두는 것이 금지된 곳을 말합니다. 금지 지점". 바둑에는 주로 두 종류의 "금지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유형(영원히 "금지점"): 체스 말 주변에 공기가 없고 상대의 말을 잡을 수 없는 곳을 "금지점"이라고 합니다. " ". 두 번째 유형(일시적인 "금지점"): 강도(강도) 바둑의 규칙에 따르면 강도는 게임의 특정 당사자가 방금 상대방의 말 조각을 올렸고, 상대방이 다시 가져올 수 있는 상황입니다. 피스를 플레이하면 상대가 즉시 리콜할 수 없습니다(규칙에 의해 허용되지 않는 것, 즉 다른 상황에서는 또 다른 "금지점"입니다. 즉시 플레이할 수 없는 경우 일시적인 "금지점"으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 다른 곳에서 수를 실행해야 하며, 상대가 다시 언급하기 전에 다른 곳에서 수를 따라야 합니다. 주목해야 할 점은 누구도 베팅하지 않을 몇 가지 "교차점"이 있으며, 베팅하는 사람은 누구나 손해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소위 "플레이할 수 없는 지점" 또는 "금지된 지점"의 의미는 상대적입니다. 상대가 플레이할 수 없는 장소에 수를 두면 의미가 없으며 손실을 입거나 손상을 입게 됩니다. "재생할 수 없음" 또는 "재생할 수 없음" "먼저 다운로드하지 않음"은 허용되지만 허용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이 질문은 주로 "이중 활성" 부분에 반영되며 이는 물론 귀하의 질문이 아닙니다. 에 관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더 잘 배우고 이해할 수 있도록 간략하게 설명하고 강조하겠습니다. 첫 번째 유형: 영구적인 "금지 지점" 그림 1: 8개의 검은 돌이 교차로 A를 중앙에 둘러싸고 있습니다. 이 교차로에서는 검은 돌을 사용할 수 있지만 흰색 돌은 A 지점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공격", 왜냐하면 조각 주위에 흰색을 살아남게 하는 "기"가 없고 검은색을 들어올릴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림 2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A 지점에서는 흰 돌을 칠 수 있지만 검은 돌은 칠 수 없습니다. 즉, 검은 체스의 "금지점"입니다. 왜냐하면 A 지점에는 "기"가 없기 때문입니다. 검은 체스가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돌을 던지는데, 흰 체스를 떨어뜨릴 수는 없습니다. 그림 1 그림 2 그림 3: 백은 A 지점에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이곳이 백의 "금지된 지점"입니다. 흑은 백의 세 돌을 잡을 수 있고, 흑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림 4: 이 상황은 다소 특별합니다. 흑은 A 포지션에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이는 "자살" 또는 "자기 탈출"에 해당하며 흑의 "금지 포인트"입니다. 그러나 백은 A 포지션에서 매우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검은 조각. 따라서 '금지점'은 특정 당사자를 겨냥한 것이다. 그림 3 그림 4 그림 5: 이는 또 다른 전형적인 예입니다. 이 그림은 "금지점"의 범위를 벗어나지만 이 그림은 설명이 필요합니다. 그림과 같이 검은색 체스가 B 지점을 점령하면 흰색 체스의 ▲5개 말을 캡처하게 됩니다. 따라서 B 지점은 한 번에 완료될 수 있습니다. 흰색 체스가 B 지점을 차지하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검정색은 A 지점에 있는 모든 흰색 체스 말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그림 5와 6은 모두 동일한 사실을 보여줍니다.

그림 5 그림 6 두 번째 유형: 강도(임시 "금지 지점") 플레이 수준에 관계없이 "강도" 방법을 모르면 게임이 10번마다 중단됩니다. 체스 게임에는 '강도'와 분리할 수 없는 7개의 체스 게임이 있으며, 대부분의 초보자는 치열한 공격과 방어 전투를 좋아하며 거의 모든 게임에는 '강도'가 포함됩니다. 그렇다면 "환난"이란 무엇입니까? 그림 1: 양측 간의 전투가 매우 치열하여 흑과 백 양측이 서로의 체스 말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차례가 백이면 흑이 A 위치에서 흑의 말을 잡을 수 있습니다. 차례가 검은색이면 B 위치에 있는 조각을 잡을 수 있습니다. 흰 돌을 잡으면 이 순간 백이 움직일 차례입니다. 그림 2: 백은 위 사진의 A 위치에서 흑돌을 포획하여 흑의 수단을 제거했지만, 이 그림에서는 흑이 백의 돌을 B 위치에서 포획할 수 있고, 양측이 계속해서 흑돌을 포획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번갈아가면 체스게임은 더 이상 할 수 없어요... 무엇을 해야 할까요? 바둑의 규칙은 이를 강도 행위로 규정하고 있는데, 게임 내 특정 당사자가 방금 상대방의 말 조각을 올렸을 때 상대방이 즉시 그것을 다시 언급할 수 없으며 다른 곳에서 수를 실행해야 합니다. , 상대방도 말을 다시 가져올 수 있도록 언급하기 전에 다른 곳에서 동작을 수행하여 후속 조치를 취하세요. 1. 2. 그림 3: 이것은 "단일 칩 강도"라고도 불리는 가장 단순한 "도둑"이며 그 가치는 상대적으로 작습니다. 그러나 "환란"은 내용의 폭이 넓고 표현 형태도 다양하며, 그 중 일부는 상당히 복잡하여 체스의 대가들조차도 그것에 대해 "두통"을 겪습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간략한 소개만 할 예정이지만, 독자들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림 4: 세 번째 사진은 강도의 형태로 양측이 A 지점을 놓고 경쟁하고 있지만 두 사진의 내용은 다릅니다. 그림 4의 A 사이의 관계는 너무 큽니다. 흑이 "Jie"에서 이기면 B에서 흰색 돌 2개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백이 이기면 B에서 검은 돌 1개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앞뒤 차이가 엄청납니다. . 3. 4. 그림 5: "환난"의 표현은 다양합니다. 이 그림에서 위치 A는 "환난"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그림 6: 중앙의 A 위치를 위한 싸움은 백인들에게 A 지점이 매우 중요합니다. 5, 6, 그림 7: 이 전투는 꽤 치열했다. 블랙의 첫 번째 돌이 화이트의 조각을 제거했고, 화이트의 조각 3개가 찢겨져 위험한 상태에 있었다. 백은 2위인 "재난 추구"로 이동합니다. 흑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예를 들어 A 포지션에서 "재난을 제거"하면 백이 8 포지션에서 공격하게 되고, 우측에서 흑의 손실이 엄청날 것입니다. 따라서 흑은 3위로 이동하고, 백은 4위로 이동하여 "Jie"를 다시 가져오며, 흑은 5위로 이동하여 "브레이크"하고 올바른 체스 말을 차지합니다. 백 6은 이 교환에 동의하지 않고, 흑 7은 다시 "Jie"를 가져오고, 백 8은 두 번째 조각을 치고 캡처하고, 흑 9는 "거부"하고, 백 10은 "롭 레이즈", 흑 11은 다시 "롭을 구한다", 백 12가 흑의 돌 2개를 이기면 13으로 재난을 가져오고, 백의 14는 흑돌 5와 11을 이기며, 흑의 15위는 '재앙을 제거한다'. 이것은 초보자를 위한 강도의 실제적인 예이다. 물론 강도에서는 "강도를 개시하는" 측이 강도 자료를 잘 계산해야 하고, "강도에 대응하는" 측도 일정량의 실제 강도를 획득해야 한다. 혜택과 "강탈". "강도" 과정에서 분실물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림 8: 양측은 "고난"을 놓고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흑1은 "재난을 일으키고" 백의 돌 5개를 잡으려고 한다. 백2는 위에서 구출을 시도한다. 흑의 위치는 매우 단호하여 백의 퇴각을 막아낸다. 백 4가 다시 "재난을 일으킨다", 흑 5가 돌진해 움직임이 엄중하다! 흰색 6 블록, 검정색 7 "환난 발생", 흰색 8 러시, 검정색 9 블록에는 실제로 적절한 "환난 재료"가 없으므로 여기에서 설명합니다. 블랙은 마침내 '코'를 물리치고 11위로 '재앙을 해소'했다. White 12는 여기서 Black의 말 두 개를 포착합니다. 지금은 전투에 대해 여기서 언급하지 않겠지만, 백의 5개 말을 빼앗으려는 블랙의 결의는 '강도'의 관점에서 볼 때 성공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7. 8. 위에서 언급한 상황을 요약하면 강도는 주로 가치에 따라 결정되고 선택을 하게 됩니다. 바둑의 규칙에는 도둑질이 이와 같다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게임에서 특정 당사자가 방금 상대방의 말 조각을 올렸을 때 상대방이 즉시 그것을 다시 언급할 수는 없습니다. 즉, 상대방이 기물을 가져올 수 있으므로(상황에서 "금지된 지점") 다른 곳에서 수를 움직여야 하며, 상대방이 이를 따라가도록 강요하고 다른 곳에서 수를 해야 합니다. 다시 전화해. 재난을 제거하려면 대개 작은 재난이 아닌 큰 재난을 이기려고 노력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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