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일본식 낭만은 무엇입니까? 왜요
<너의 이름은> 한 때 모든 프레임에 거의 완벽 한 신카이 마코토 작품을 아름 다운 되지 않았습니다. 환상과 현실이 얽히면서 처음으로 연출한 애니메이션 영화 줄거리가 이렇게 풍부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면서 마음을 맑게 하는 순애와 물고기가 물을 얻는 듯한 화풍이 어우러져 * * * 이 흠잡을 데 없는 가작을 양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사실, 줄거리는 항상 신카이 마코토 영화의 유일한 단판이었고, 이로 인해 그와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 사이에 촉수처럼 보이지만 넘을 수 없는 격차가 생겼다. 너의 이름은 마치 신카이 마코토 주현절과 같아서, 그 자신과 마스터 사이의 마지막 단계를 완성했다. 작품 자체를 돌이켜보면 영화 캐릭터가 많지 않아 항상 소년과 소녀 사이의 로맨스를 둘러싸고 전개된다. 이 이야기는 결코 참신하지 않다. 몸을 교환한다는 생각은 오랫동안 할리우드 코미디의 대안이었다.
꿈의 지도 아래 시골 소녀의 산엽은 도쿄 남자아이와 몸의 발전을 교환했다. 잠시 후, 이로 인한 유머는 사람을 매료시켰지만, 적당한 정도를 파악하는 것은 미묘했다. 희극의 시작은 영화 서스펜스와 감정 침전의 열쇠일 뿐이다. 동시에, 그들의 신분 교환을 통해 영화는 두 가지 전혀 다른 생활 상태, 농촌과 도시를 사용했다. 일본 전통의 인문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얼굴을 향하고 있으며, 다채로워 보이는 도시 생활에서 지치고 교활함을 느끼게 한다. 산엽이 동경하는 도시 생활은 사실 그가 생각했던 것만큼 완벽하지 못하다.
만약 영화가 여기서 멈추면, 감상적으로 그렇게 놀라지 않을 것이다. 판타지 색채를 지닌 혜성이 조성한 대재앙은 후기 이야기의 긴장감이 되고, 영화도 더 이상 단순한 신분 교환의 희극이 아니다. 신카이 마코토 (WHO) 는 일본 본토의 신도교 신앙과 결합해 시공간의 이중 횡단이라는 이념을 적용해 영화에 실린 민족 전통문화를 납득시키면서 이 간단한 사랑 이야기를 기복이 심하다.
영화 <너의 이름은> 전체를 살펴보면 단순함에서 복잡함, 복잡함에서 단순한 줄거리 긴장에 이르기까지 깊은 철학적 은유가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거나 잊어버린 단순한 사랑이다. 불순물이 없는 이런 사랑은 신카이 마코토 이전의 많은 작품들에서 본 적이 있지만, 이 신작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은 결코 그림의 아름다움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영화는 마지막 순간까지 서스펜스를 남겼다. 그 사다리에서 생사를 경험한 두 사람이 결국 낯선 사람이 되는 것이 얼마나 두려웠는가. 옛날 소년이 용기를 내어 그 상투적인 작업 대사를 말했을 때, "나는 어디에서 너를 만났니?" " 그녀가 눈물을 머금은 말:' 나도 그래' 는 결말에' 너의 이름' 을 승화시켰을 뿐만 아니라 그 순수한 사랑을 실감케 했다. 문학/꿈의 시와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