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란 무엇입니까?

영화는 이동촬영과 슬라이드 쇼의 결합으로 발전한 연속 영상입니다. 그것은 시각과 청각의 현대 예술이자 연극, 사진, 그림, 음악, 춤, 문자, 조각, 건축 등 예술을 수용할 수 있는 현대 기술과 예술의 종합체이다.

그러나 그것에는 그것의 자신의 특성이 있다. 예술 공연에서 영화는 다른 예술의 특징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몽타주 (프랑스어) 를 사용할 수 있고, 다른 모든 예술을 뛰어넘는 표현 수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영화를 대량으로 복제하고 상영할 수 있다. 현대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영화는 이미 인류 사회 생활의 모든 방면에 스며들어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영화는 19 세기 미주 각국의 생활수준이 끊임없이 높아지면서 대중의 새로운 수요에 대한 오락 산물이다.

영화는 시각적 체류 원리에 따라 사진 (및 녹음) 을 이용하여 외부 사물의 영상 (및 사운드) 을 필름에 기록하고, 투사 (동시에 사운드 복원) 를 통해 움직이는 영상을 스크린에 투사하여 (사운드와 동기화) 일정한 내용을 표현한다.

영화는 필름, 비디오 테이프 또는 디지털 미디어를 사용하여 이미지와 사운드를 캡처하고 후기 편집 작업을 하는 시각 및 청각 예술입니다.

영화는 종합적인 현대예술이다. 예술 자체처럼 복잡하고 많은 학과를 가지고 있다. 영화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고, 여러 가지 분류 방법도 있다.

확장 데이터

중국 영화사:

1896 부터 1920 년대까지 외국인 투자자들이 중국 영화시장에서 독점권을 차지했지만 중국 영화활동의 시작을 막을 수는 없었다. 1903 년, 독일 유학생림은 필름과 영사기를 가지고 귀국해 베이징 앞문 맷돌 공장에서 천악차밭을 빌려 영화를 상영했다. 1905 베이징 풍대 사진관의 임청태는 경극 명가 담신배에게 생일을 주기 위해 그가 주연한 경극' 정군산' 을 촬영했다.

처음부터 중국 영화는 중국의 전통 희곡과 랩 예술을 결합하여 독특한 영화 유형을 형성했다. 하지만 이런 영화를 최초로 촬영하려고 시도한 풍대사진관은 소기업일 뿐 영화기구가 아니다. 상무인서관' 영화부' 가 나타날 때까지 중국 영화사업의 시작을 진정으로 대표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상업을 제외한 영화 제작기구는 미국 상인들이 투자한 아시아 영화사, 판타지 선녀, 중국, 상하이, 신아 등을 포함해 잇따라 나타났다. 그들의 멤버들은 대부분 연극 무대에서 나왔기 때문에 당시의 영화 제재와 내용은 대부분 중국 희곡과 문명 희곡에서 유래했다. 또 단편 소설과 장편 촬영을 시작해 영화 예술에 대한 초보적인 탐구와 시도를 했다.

중국 영화는 1905 에서 태어나 중국 반봉건 반식민지 시대, 혁명전쟁 시기, 신중국 건설 시기, 문화대혁명 시기, 개혁개방 시기, 강소강 사회 신시기 등 다양한 역사적 단계를 거쳤다. 소리 없는 것에서 소리, 입체, 흑백에서 컬러, 입체 (3D), 아날로그, 디지털, 전통에서 현대에 이르는 기술 변화 과정을 거쳤다.

각기 다른 발전 단계에서 중국 영화는 모두 걸출한 대표작을 남겼다. 1920 년대의 개척 시기, 사회변화를 주제로 한 진보영화 (예:' 고아구조') 가 있다. 항일구국 시대에는' 광류',' 중화자녀' 등 투지를 자극하고 애국주의를 발양하는 영화가 있었다. 항전 후 8 천리 구름과 달, 일강춘수 동류 등. 사회적 갈등과 본질을 깊이 드러내고 현실주의 창작 조류를 형성하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1949 시대에는' 백모녀',' 축복',' 임가포' 등 현실주의와 낭만주의가 결합된 우수한 작품들이 쏟아져 나와 풍부한 민족적 풍격을 지닌 스크린 이미지를 많이 만들어 신중국 영화 발전의 첫 고조를 형성했다. 문혁 10 년 후 중국 영화는 슬럼프에서 벗어나 개혁 실천을 반영하고 사회의 폐단을 비판하는 우수한 영화 (예:' 작은 꽃',' 중년인') 를 많이 만들었다. 특히 1980 년대 말 90 년대 초에는' 개국 대전',' 대결전' 등 중대 혁명 역사 제재영화와' 초점',' 피닉스 피아노' 등 현실주의 제재영화가 제 2 의 고조에 달했다.

1990 년대에 중국 영화는 영화합병궤도 개혁, 우수 영화공사, 농촌영화상영공사, 영화주식제 개혁, 집단화 개혁 등 중대한 조치를 실질적으로 실시하여 예술의 질과 형식에 새로운 돌파구와 개선을 이루었다. 레이펑을 떠나는 날',' Xi 리안',' 그 산',' 그 사람',' 그 개' 등의 작품 외에도' 흩어지지 않는 날' 등 새로운 스타일의 연하 영화와 희극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새로운 세기에 들어서면서 중국 영화는 국유 집단 사영 조율 발전의 새로운 구도를 형성하여 영화 발전이 선순환의 궤도에 올랐다. 덩샤오핑',' 커커시리',' 대만의 과거' 등 걸작은 사회적 경제적 효과를 얻었다. 영웅',' 신화',' 충격' 등 국산 블록버스터가 모두 중국 시장의 주도권을 차지하며 중국 영화가 세계 원선에서 흥행 기적을 일으켰다. 중국에는 30 여 편의 영화가 40 여 개의 국제영화제에서 상을 받았다.

20 12 년, * * * 총 893 편의 영화가 제작돼 전국 영화 총 흥행이 17 억을 넘어섰고, 공동구매표는 국내 흥행에 거의 27 억원을 기여하여 많은 팬들에게 501을 절약했다.

극장 공동구매 시장의 열기에 대해 업계 관계자들은 영화표가 음식 웨딩드레스보다 더 규범적이고 극장의 접대 능력도 일반 식당보다 더 강하다고 분석했다. 둘째, 일반 소비자들에게 영화표의 운임은 여전히 높은 편이며 영화에 대한 수요는 어느 정도 억제됐고, 공동구매의 출현은 이 부분의 수요를 풀어주고, 광범위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20 14 년 중국 영화 시장은 전례 없는 높이에 이르렀다. 20 14 년, 수입 블록버스터, 특히 할리우드의 강한 압력으로 국산 영화 압산, 품질 향상, 창작 수준 향상, 품종 풍성, 시장 시청자들의 환영을 받으며 54% 이상의 점유율로 시장 주도권을 확보하며' 위호산' 이 등장했다 이와 동시에 청년 영화 감독의 작품들도 사회의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중국의 영화 시장은 새로운 높이에 이르렀다.

중국 영화 산업 시장 전망 및 투자 전략 기획 분석 보고서 20 13-20 17' 에 따르면 20 12 년, 중국은 총 745 편 (그 중 영화 채널 전국 영화 총흥행이 654.38+070 억 7300 만 위안에 달하면서 우리 영화 시장은 빠른 성장기에 접어들었다.

20 13 년 2 월 중국 영화관 상영장 200 여만회, 20 13 년 6 월과 거의 동등하다. 관람객 수는 5700 여만 명으로 전년 대비 거의 654.38+00 만 명으로 654.38+09% 증가했다. * * * 산출 흥행 2 1 억여 위안, 5 억원 가까이 올라 30% 가까이 증가했다.

바이두 백과-영화

上篇: 위야오에서 휴대폰 카드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 下篇: 경비원의 사생활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