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생 간주 수양루 팔공산 원작 | 번역 | 감상 _ 원작자 소개
그래서 경성은 해안초에 매료되어 장화이강을 바라보며 여전히 고성을 둘러싸고 있다. 나는 검은 옷을 입고 싶다. 젊고, 랜지의 머리카락과 게길운이 있다. 앉아서 교만한 병사들이 남쪽으로 건너가는 것을 보고, 끓는 파도가 고래를 달렸다. 동쪽으로 흐르는 물을 기대하며 잘 관리하세요.
팔공산 아래 천년에도 여전히 절벽이 있고, 초목이 무성하고, 멀리 바라보니 우뚝 솟아 있다. 하오 잉 (Hao Ying) 에게 물어볼 곳이 없습니다. 편지 노동, 오늘 아침 에 빈, 나를 비웃고, 어떤 유풍이 있습니까? 동산은 노인이지만 연말에 환정 혼자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다.
라벨: 역사, 향수, 감상, 대담함, 기타 감정에 관한 시
바생주 수양루 팔공산노트 1 수양루 팔공산: 수양은 현재 안후이수현, 전국고열왕과 한회남왕이 모두 여기에 있습니다. 팔공산은 이 도시의 북부에 있다. 전설에 의하면 유안 시에는 팔선승이 이 산에 올랐다고 한다. 팔공' 은 유안의 제자 좌안개, 주초, 오베, 벨러 등을 뜻하는데, 이는 오전이다. (참조 아들 동치' 감진기').
② 수도: 수양.
③ 세 문장' 무의소년': 송수전 대패한 부견군 총사령관 사현, 동진사씨 가족이 모여 강회하남 골목 명무의를 건립한다. "젊음" 은 사현을 가리킨다. 그때 사현이는 이미 마흔이 되었는데, 그의 삼촌 사안과 비교했다. "원향", 사현의 재능을 극찬하다. "ge Ji yun heng" 은 Xie Xuan 이 군대를 이끌고 싸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4) 교만한 병사: 부견의 병사를 가리킨다. 부견은 남하할 때 기세가 매우 커서 백만 명이라고 불린다. 금을 공격하기 전에 그는 "내 팀을 데리고 채찍을 강에 던지면 강물이 흐르지 않는다" 고 말했다. ("진서 부견록") 강남을 삼키는 것은 승산이 있다고 생각한다.
⑤ 천년기: 송수전에서 저자가 이 단어를 쓴 지 760 년이 넘었는데, 천년이 몇 가지 예이다.
⑥ 노력: Zhuangzi 의 "열심히 살아라" 는 의미.
⑦ 동산로: 셰안을 가리킨다. 벼슬을 하기 전에 그는 절강 상우동산에 은거했다. 사안은 송수전에서 기획과 의사결정에 없어서는 안 된다. 나중에 소인의 사주로 효무황제에게 의심을 받았다.
⑧ Huan 청: Huan 의 연을 나타냅니다. 환이는 음악을 잘해서 강남 1 위에 올랐다. 부견과의 전투에서 그는 한마 공로를 세웠다. 어느 날, 효무제는 쉽게 연회를 베풀도록 초대했고, 셰안은 앉았다. 푸이 정은' 분노' 를 불렀고, 음조에서 관대하고 대범하여 인상적이었다. 그중에는' 마음을 밀어 황족을 돕고, 둘째 삼촌이 헛소문을 퍼뜨리다' 는 말이 있다. 앤은 깊은 감동을 받아 옷섶에 눈물을 묻히자 황제는 매우 부끄러웠다. ("진서 환이전")
바생간주 수양루 팔공산 감상은 서기 1 133 년 (사오싱 3 년) 전후로 저자가 뒷북으로 밀려난 복잡한 심리상태를 반영한 화이고상금작이다.
수양은 고대에 수춘이라고 불렸다. 기원전 24 1 년, 초나라 도성 () 이 진군 () 에 함락되어 일찍이 동쪽으로 도망쳐 수도를 이전한 시인은 과거를 그리워하며 고도라고 불렀다. 동진 () 은 수양 () 으로 개칭했는데, 바로 지금 안후이 () 성 수현 () 이다. 팔공산, 수양시 북부에서는 하하의 지류가 그 아래로 흐른다. 역사상 유명한 발밑의 전투가 바로 여기서 일어났다. 서기 383 년, 전진의 부견 (아디인) 은 80 여만 명의' 남정' 을 거느리고 일거에 동진을 멸하려 했다. Xie' an 생활 동생 Xie 시, 조카 Xie Xuan 은 송고종 남도 의 선두 주자와 함께, 전 진 백만 대군 예몽드 를 물리 치고, 송고종 과 푸 지안 전투 에 있습니다. 사오싱 초임은 강동사를 달래고, 건강부, 수춘 등 6 주사를 겸주했다. 그가 한국을 떠나 지방장관이 되었을 때 조정의 평화파에 불만이 많았지만 바꿀 힘이 없어 마음이 답답했다. 수양에 가서 팔공산에 올라 옛사람을 매달았다. 한편, 그는 사석과 사현이 전선에서 작전을 지휘하는 것에 감탄하고, 조정 사안 등의 강력한 지지를 받았다. 반면에, 나는 역사적인 영웅들을 생각한다. 그들은 나라를 위해 노력하지만, 단지' 공성계 지금까지' 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하물며 셰안은 만년에 군주에게 푸대접을 받았는데, 왜 지난 일을 애통해하며 걱정거리를 풀어야 하는가. 또 고민에서 벗어날 수 없어 매듭의 끝에서' 연말에 연을 독청한다' 는 서늘함과 외로움으로 불만의 표출이 생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단어의 첫 번째 부분은 송수 전쟁에 대한 추억이고, 두 번째 부분은 작가의 감개무량이다. 시 전체가 시국에 대한 감정과 깊은 애국 감정을 토로했다. 송인은 엽자 () 의 "그 말은 완곡하고 대범하며 온완 ()" 이 만년에 화려하고 실속이 없고, 간중은 영웅에서 나올 수 있지만, 함께 정걸동포의 아름다움을 감소시키지 않는다 "고 칭찬하는 데 치중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주제어 ") 라는 단어는" 영웅으로 단순화된 작품 "이다. "마지막 추억 송수전. 처음 세 문장은 눈앞의 도시와 물에서' 범' 이라는 글자를 써서, 전편에 깊고 황량한 역사의 종심감을 조성하고,' 사물은 사람이 아니다' 라는 주제에 복선을 묻었다. 다음 일곱 마디는 송수의 전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몇 마디 말은 먼저 소아의 영웅적인 이미지를 렌더링한 다음 대조와 대조를 통해 동진군이 적은 승으로 타국의 눈부신 전과를 거머쥐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 "우이", 골목 이름은 오늘 남경시 동남부에 위치하고 있다. 진나라에서는 왕, 셰 등 귀족 가정이 살던 곳이었다. 사안의 동생 사석, 조카 사현, 아들 사연 등 젊은 장성들은 모두 뛰어난 군사적 재능을 보여 "무의가 어리다" 고 말했다. "란지발" 은 "세설신어" 에서 사현의 말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란지옥수가 조정의 귀에서 태어나려고 한다" 는 것은 소년의 유망한 아들을 비유한다. "게길운항" 의 문자적 의미는 게길과 같은 무기가 구름처럼 배열되어 있다는 것인데, 여기에는 쌍관의 뜻이 있다. 하나는 동진군의 군사력과 군사력을 의미하고, 두 번째는' 세설 신어' 에서' 종시지 () 를 보면 무기고를 볼 수 있지만, 갈제' 의 전고를 빌려 셰안 등의 수완을 찬양하는 것이다. "자랑" 은 푸견의 군대를 가리킨다. 달리기 고래' 사추' 와 영팔공산 왕작':' 긴 뱀은 잘라낼 수 있고, 고래로는 달릴 수 있다. " 문선' 이선주: "벤 고래, 우견도. "다음 영화는 시인들이 과거를 마주하고 과거를 돌아보는 애틋한 감정을 굽은 펜과 붓으로 표현했다. 천 년' 세 마디가 여전히 눈앞에 있고, 상하선의 전환이 작용한다. 이 세 구절을' 화이하를 바라보고도 여전히 고성을 돌고 있다' 는 것에 비유한다면 시인은 분명히' 산하가 남아 있다. 옛사람은 더 이상 없다' 고 감탄한다. 이 말들을' 물어볼 곳이 없다' 와 비교해 보면, 조중무인이라고 하는데, 작가의 회고의 뜻은 거의 전부다 있다. " 물어볼 곳이 없다' 는 정면에는 자신이 존경하는 주인공이' 열심히 살고 과거가 될 거라 믿는다' 고 적혀 있지만, 한편으로는 고마운 조카들이 나라를 위해 노력했지만, 자신은 이제 막 과거가 되었다. \ "당신은 왜 나를 비웃습니까? "이면에서" 나 "라고 말하는 것은 과거에 대해 슬퍼할 필요가 없다. 이는 작가의 자기부정인 것 같다. 세 마디로 소외된 후의 강한 불만 (문장의' 단독' 자, 비셰안이 효무황제' * * *' 로 환정의 말을 듣는 것보다 더 외로운 처지를 분명히 밝혔다.
글자 밑에 양수문, 음수문, 직필, 굽은 펜 등의 단어를 번갈아 사용하면 글자의 의미를 층층이 밀어낼 수 있다. 이런 표기법은 시인의 호탕한 마음을 우여곡절, 완곡하고 우여곡절로 표현하게 한다. 처음 세 문장은 거의 천 년 전의 일이다. 당시 도망친 외국 침략자들은' 팔공산에 나무가 있고 풀이 있다' 고 생각하여 공포에 떨었다. 이제 같은 팔공산, 같은 절벽과 식물이 멀리 포위되어 무섭게 보입니다. 이는 지난 영화의 처음 세 문장에 대한 호응으로, 산하는 변하지 않고, 뒤의' 영웅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조중무인' 묘사에 대한 대비로 역사의 묘사에서 현실의 느낌을 끌어내는 것이다. "하오 잉 (Hao ying) 에게 물어볼 곳이 없다. 클릭합니다 운도의 부름과 비, 웅장한 산천도 소용없다. 구 () 같은 아이 같은 영웅을 찾아 적을 방어할 곳이 없기 때문이다. 이것은 분명히' 아무도 없다' 는 뜻이며 시인이 과거를 애도하는' 복잡' 이다. "믿음으로 태어나다" 는 네 마디 말은 역사의 영웅 호걸들이 국가 대사를 위해 심혈을 기울였지만 결국 빈말이 되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웃긴 나, 왜 그리워하고 슬퍼해야 돼? 이것은 한 걸음 물러서서 고민을 완화하는 것이고, 아래 시인의 외로움과 외로움을 더욱 표현하기 위한 길을 닦기 위해서이다. "동산노" 는 사안을 가리키며, 은거동산에 감사하며, 출산 후 송수 지휘전을 지지하며, 전진의 진공을 단호히 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러나 작가 본인에 대한 은유이기도 하다. 그가 꿈에서 본 글은 대부분 셰안이다. \ "진서 환이전 \" 에 따르면, 셰안은 만년에 효무제로부터 소외되었다. Xie' an 은 효무제 음주, Huan 의 피아노 연주 흥을 돋우고,' 억울한 노래' 를 불렀다. "군신은 쉽지 않다. 오직 좋은 신하만이 어렵다. 충성은 분명하지 않지만 의심이 있다. " 효무제는 매우 부끄럽게 들었다. 셰안과 소무제는 환이탄연을 함께 듣는다고 하는데, 이 단어의 끝에는 "연말에 혼자 환정을 들을 수 있을까요?" 라고 적혀 있다. 군주에게 소외되고 무시당하는 외로움은 셰안이 체득할 수 있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여기서 말하는' 동산노' 는 셰안과 작가의 자기비유를 가리키며, 전고를 유연하게 운용하여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가리킨다. 애국자의 열정은 종종 통치자의 소외와 억압을 받는다. 이것은 역사의 비극이자 당시의 정치적 비극이다. 작가의 감정이 깊다. 감상 2 이것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오늘의 작품이다. 사오싱의 3 년 (1 133) 전후로 쓴 글쓴이가 뒷북으로 밀려난 복잡한 심리상태를 반영했다. 단어의 첫 번째 부분은 송수 전쟁에 대한 추억이고, 두 번째 부분은 작가의 감개무량이다. 시 전체가 시국에 대한 감정과 깊은 애국 감정을 토로했다. 송인은 엽자 () 의 "그 말은 완곡하고 대범하며 온완 ()" 이 만년에 화려하고 실속이 없고, 간중은 영웅에서 나올 수 있지만, 함께 정걸동포의 아름다움을 감소시키지 않는다 "고 칭찬하는 데 치중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주제어 ") 라는 단어는" 번잡함을 간결한 영웅으로 바꾸는 작품 "이다. ""
마지막 추억 송수전. 처음 세 문장은 눈앞의 도시와 물에서' 범' 이라는 글자를 써서, 전편에 깊고 황량한 역사의 종심감을 조성하고,' 사물은 사람이 아니다' 라는 주제에 복선을 묻었다. 다음 일곱 마디는 송수의 전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글들에서 먼저 렌더링을 통해 자녀의 영웅적인 이미지를 빚은 다음 대조를 통해 동진군이 적은 승으로 타국의 눈부신 전과를 거머쥐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이", 골목 이름은 오늘 남경 동남부에 위치하고 있다. 진나라에서는 왕, 셰 등 귀족 가정이 살던 곳이었다. 송수전에서 셰안의 동생 셰시, 조카 사현, 아들 사연 등 젊은 장성들이 뛰어난 군사적 재능을 보여' 무의소년' 이라고 했다. "란지발" 은 "세설신어" 에서 사현의 말로 "옥수가 법원의 귀에서 태어나게 하려는 경우" 라는 말로 소년의 유망한 아들을 비유한다. "게길운항" 의 문자적 의미는 게지와 다른 병기들이 구름처럼 배열되어 있다는 것인데, 여기에는 말장난의 효과가 있다. 하나는 동진군의 군사력과 군사력을 의미하고, 두 번째는' 세설 신어' 에서' 종시지 () 를 보면 무기고를 보는 것과 같고, 그길 () 의 전고를 빌려 셰안 등의 수완을 찬양하는 것이다. "자랑" 은 푸견의 군대를 가리킨다. "달리기 고래", "셰홀", "하영왕 팔공산시 작품": "긴 뱀은 자를 수 있고, 달리기 고래는 이로부터 드러난다." 문선' 이선주: "벤 고래, 우견도."
다음 영화는 시인들이 과거를 마주하고 과거를 돌아보는 애틋한 감정을 굽은 펜과 붓으로 표현했다. 천 년' 의 세 마디가 여전히 눈앞에서 떨어지고, 승승승장구하는 과도기적 역할을 하고 있다. 이 세 마디를' 화이하를 바라보고도 여전히 고성을 돌고 있다' 는 것에 비유한다면 시인은 분명히' 산하가 남아 있다, 옛사람은 더 이상 없다' 고 감탄하고 있다. 이 말들을' 하오 잉 (Hao Ying) 이 물어볼 곳이 없다' 와 비교하면 북한에는 아무도 없다고 말할 수 있으며 저자의 향수는 거의 다 있다. "하오 잉 (Hao Ying) 에게 물어볼 곳이 없지만 물어볼 곳이 없다." 영웅에 대한 존경심은 정면에 쓰여있다. "믿음으로 착실하게 살고, 오늘 아침으로 공입한다" 는 이면에서 감사의 조카들이 나라를 위해 효력을 발휘하지만, 단지 지난날에 공입한 것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당신은 왜 나를 비웃습니까? 클릭합니다 이면에서' 나' 라고 말하는 것은 과거에 대해 슬퍼할 필요가 없다. 이는 작가의 자기부정인 것 같다. 세 마디로, 소외된 후의 강한 불만 (문장의' 단독' 자) 에 대해 불평하는 것이 분명하다. 비셰안이 효무황제' * * *' 로 환정의 말을 듣는 것보다 더 외로운 처지를 반영한 것이다.
글자 밑에 양수문, 음수문, 직필, 굽은 펜 등의 단어를 번갈아 사용하면 글자의 의미를 층층이 밀어낼 수 있다. 이런 표기법은 시인의 호탕한 마음을 우여곡절, 완곡하고 우여곡절로 표현하게 한다. 바생간주 수양루 팔공산 작품 작가 예몽드 소개 예몽드 (1077 ~ 1 148) 송대 시인. 말이 많지 않다. 쑤저우 오현 사람. Shaosheng 4 년 (1097) 학자, 핸린 학사, 교육부 대법관, 강동 대사 등을 역임했다. 후저우 양산 영롱산 석림, 고명 석림거사. 그 시는' 석림연우',' 석림사',' 석림시화' 가 많다. 사오싱은 18 년 사망, 일년 내내 72 세이다. 죽은 후에 나는 학교에 유례를 줄 것이다. 북송 말부터 남송 전반기 사풍의 변화에서 예몽은 중요한 사인으로 주도적이고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중년 시인으로서 예몽득은 남송 전반기에' 기' 라는 단어를 쓰는 새로운 길을 열었다. 엽자의 기체는 주로 호기, 오만함, 안락의 세 가지 방면에서 나타난다.
예몽득의 다른 작품 ○ 수조가 가을을 맞아 점점 늦는다.
○ 강입술 사오싱 마오이 등정 팅키원 관
○ 임강현과 후크 술집
○ 운영요소, 5 월 8 일 밤 봉각에서 서늘하다.
○ 예몽은 더 많은 작품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