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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위 전략: App Store 순위에서 눈에 띄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너무나도 '과일닌자' 개발자는 트위터를 통해 "새가 없는 세상에서는 우리가 1위 게임이다"라고 불평할 정도다. 기본적으로 iOS 개발자라면 누구나 자신의 작품이 새처럼 하늘로 솟아오를 수 있기를 바라는데, 순위를 보면 중국 작품의 그림자가 자주 보이는데, 이제 앱스토어에는 40만 개에 가까운 앱이 올라와 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버디, 랭킹 진입도 참 어렵네요. 그렇다면 순위의 규칙을 알아내기 위해서는 우선 이 직설적이고 신비로운 순위에 항상 주목해야 합니다. 누구나 볼 수 있기 때문에 직설적이라고 말하지만, Apple 자체 외에는 순위 뒤에 숨은 규칙을 아는 사람이 없기 때문입니다. 순위 목록은 iOS 장치 또는 컴퓨터의 iTunes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각 국가에는 자체 순위 목록이 있으며 목록은 3개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 목록은 이제 200개의 제품 목록을 제공합니다. 이 세 가지 순위는 유료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순위(상위 유료), 무료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순위(상위 무료), 최고 매출 응용 소프트웨어 순위(최고 매출)입니다. 거의 1년 후. 우리는 이 세 가지 목록을 대략적으로 유료 다운로드 수, 무료 다운로드 수, 수입이 가장 높은 것으로 이해할 수 있지만 진실은 이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 일정 기간 동안 목록을 관찰하고 30분마다 새로 고치면 목록이 끊임없이 변경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30분 내 다운로드 수의 변화가 순위 변화를 가져온 것인지 알 수 없습니다. 애플이 며칠 안에 그렇게 된다고 계산한 적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볼륨, 증가분 등이 모두 중요합니다. 올해 4월 순위 변동으로 인해 애플이 사용자 활동 비중을 늘린 게 아닌가 하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다. 이것은 모두 추측이지만 어쨌든 Apple은 개발자에게 더 나은 제품을 만들어달라고 암묵적으로 요청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순위를 위한 전략 그렇다면 개발자가 순위를 충분히 분석하고 제품 개발 방향을 결정하고 뛰어난 노력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만들었다면 어떻게 자신의 제품이 순위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가장 직접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은 Apple 편집자의 추천을 받는 것입니다. 추천 목록(매주 금요일, 베이징 시간 추천)에 들어가면 순위에 오를 기회가 더 많아집니다. 지난해에는 상하이 코코넛 아일랜드 컴퍼니(Coconuts Island Company)의 제품인 핑거 밸런스(Finger Balance)가 추천으로 유료 6위로 뛰어올랐다. 추천받는 방법에 대해 Apple의 글로벌 개발자 관계 책임자에게 물었고, 그의 대답은 간단했습니다: "훌륭합니다!" 결국 매주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의 수는 제한되어 있으며, 추천한다고 해도, 추천할 수 있는 상품의 수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추천 위치도 순위 효율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같은 게임을 홈페이지에서 추천하면 게임에서 추천하는 것보다 노출 확률이 높아지게 되고, 홈페이지에서도 추천하는 경우에는 자연스럽게 상위권에 있는 게임이 노출될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뒤에 순위가 매겨진 것보다 더 많은 노출 기회가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추천할 수 있을지 없을지, 추천을 받은 후의 위치는 개발자로서 완전히 통제할 수 없고 예측할 수 없는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개발자들은 추천 목록이 변경되는 날을 '매직 프라이데이'라고 부릅니다. 이런 식으로 애플은 매주 우수한 제품을 충분히 노출시켜 순위에 진입하는 사례가 많다. 일단 추천을 하게 되면 순위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일시적으로 제품 가격을 낮추는 것도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다. 하지만 가격을 낮춰도 목록에 오르지 못한다면 가격을 다시 변경해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추천 주간은 개발자가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리는 주인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과거에는 '추천' 효과가 한 달 동안 지속될 수 있었지만, 애플은 점점 더 많은 제품이 출시되면서 그 주기를 크게 단축해 왔다. 개발자로서 최선의 선택은 변화를 받아들이는 것이다. , 변화에 적응합니다. 불운이나 다른 이유로 애플 편집자들의 호감을 얻지 못한다면, 제품의 노출을 늘리기 위한 프로모션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여러 데이터 분석 회사의 통계에 따르면 전체 사용자의 90% 이상이 iOS 기기에서 직접 구매하므로 프로모션 방법도 iOS 기기용 서비스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이 방법은 기본적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소규모 스튜디오에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유료 제품을 홍보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기능이 제한된 무료 버전을 만드는 것입니다. 2009년 초, 홍콩 epicforce 회사의 전설적인 작품인 ifighter는 무료 버전이 무료 1위, 유료 버전을 유료 2위로 끌어올리면서 중국 개발자들 사이에 신화를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무료 버전은 반드시 출시되어야 하며, 유료 버전 출시 이전에 출시할지, 아니면 동시에 출시할지에 대해서는 개발자가 실제 상황에 따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 디자인의 핵심은 사용자의 흥미를 제대로 불러일으키는 것입니다. ifighter를 예로 들면, 공식 버전에는 4개의 레벨이 있는 반면, 무료 버전에는 1개의 레벨만 있지만 효과는 매우 좋습니다. 무료 버전에 세 가지 레벨이 있는 경우 일부 사용자는 한 레벨에만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가치가 없다고 느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무료 버전에 첫 번째 레벨의 첫 번째 부분만 있으면 사용자가 재미를 느끼기도 전에 게임이 종료됩니다. . 부적절하다. 거의 모든 사람이 무료 버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무료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순위 경쟁도 매우 치열합니다. 미국의 무료 앱 1위(iPhone)는 일일 다운로드 수가 10만 건이 넘고, 아이패드의 일일 다운로드 수는 20,000건이 넘습니다. 중국(iPhone)의 일일 다운로드 수는 50,000건이 넘습니다. 아이패드도 2만 대(네, 중국의 아이패드 대수는 미국과 맞먹습니다)이기 때문에 무료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대규모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광고비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제품을 더 나은 위치로 밀어 넣으십시오. 더욱이, 무료 목록에서 경쟁하는 것은 무료 버전뿐만 아니라, 즐거움에 동참할 유료 제품의 기간 한정 무료 버전도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 개발자는 유료에서 무료로 전환해야 하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하며 이로 인해 잠재 사용자가 줄어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런 걱정은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일 다운로드 1위가 100,000건을 초과하더라도 Apple의 거대한 사용자 기반에 있어서는 한 방울의 양동이에 불과합니다. 기본적으로 유료상품이 무료이고 무료 상위권에 진입할 수 있다면 수수료를 환급받은 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거의 매주 이런 방식으로 순위를 재점검하는 제품을 볼 수 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여유 시간이 짧아서는 안 된다는 점입니다. 급하게 다시 바꿀 수 있는 시간이 몇 시간밖에 없다면 제품이 여전히 순위에 오르고 있는 한 전혀 효과가 없습니다. 멈추지 마세요. 더 많은 사람들이 제품을 보고 다운로드할수록 입소문 효과는 더 커질 것입니다. 물론 무한정 무료일 수는 없습니다. 가격이 수정된 후에는 많은 웹사이트에 가격 변경 소식이 게재될 예정입니다. 많은 사용자에게 알려져 있기 때문에 관련 프로모션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도 생겨났습니다. 중국에서는 iapps.im과 ewtang.com이 더 잘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무료 목록에 오르고 싶다면 이 두 회사에 문의하세요. 무료 버전으로 돌아가서, 무료 버전이 오랫동안 무료 목록을 차지한다면, 기본적으로 유료 버전이 오랫동안 유료 목록을 차지할 것이라는 점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App Store에서 가장 건강한 생존 모델입니다. 제품이 출시되더라도 무료 버전이 순위에 진입합니다. 오랫동안 목록에 머물고 싶다면 광고를 구매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현재 이러한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는 Apple의 자체 iAd를 포함하며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이 AdMob입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사용자의 클릭에 대한 총 비용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비용은 1달러 이상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개발자가 제품의 ARPU를 고려하여 광고 게재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여기서 오해가 있습니다. 광고의 주요 목적은 즉시 광고비를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제품을 순위에서 더 좋은 위치로 끌어 올려 다운로드가 더 많은 노출을 얻는 선순환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상위 레벨로 승격된 후 광고가 중단된 후 제품이 급격하게 떨어진다면, 제품 자체에 여전히 문제가 있다는 의미이며, 수정 후에도 제품을 계속 홍보할지 아니면 단순히 신제품을 포기할지 결정하는 것은 개발자의 몫입니다. 개발. 한 가지 강조해야 할 점은 제품이 잘 만들어진 경우도 있지만 아이콘, 이름, 스크린샷, 설명 등 소위 '피상적인 기술'이 제대로 갖춰져 있지 않아 사용자의 다운로드 욕구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점입니다. 결국 많은 사용자들은 위에서 언급한 부분에 결함이 있는 경우 선택의 폭이 매우 넓을 경우 사용자가 다른 제품을 선택할 수도 있으므로 개발자는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또 다른 효과적인 방법은 일련의 제품 간에 서로 홍보하는 것입니다. Kongkong.com의 좀비 위기 시리즈가 3부작을 출시했습니다. 프롤로그는 4월에 무료로 출시되어 성공적으로 유료 100위 안에 들었습니다. 이 방법은 미국 찹찹 시리즈와 같은 동일한 유형의 제품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다른 작품을 자유롭게 홍보하는 경우가 많으며 효과가 꽤 좋습니다. 이 방법이 성공하는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사용자가 제품 중 하나를 무료로 받고 좋다고 생각하면 자연스럽게 동일한 시리즈나 유형의 다른 제품도 우수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기꺼이 사용하게 됩니다. 지불하다. 무료 목록 경쟁에는 다소간 규칙이 있습니다. 유료 목록 경쟁은 광고 모델에만 의존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무료 다운로드 비용은 1달러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동일한 광고 리소스를 사용하면 유료 목록 무료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비용이 10배 이상 비쌀 수 있으므로 상대적으로 무료 버전을 홍보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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