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으로 가는 오대산 소개
1, 태국 쪽으로
오대산은 단지 하나의 산의 이름이 아니라 다섯 개의 산봉우리가 있다. 다섯 개의 플랫폼 꼭대기에는 각각 문수보살의 다섯 개의 법신, 일명 5 개의 문수면을 모시고 있다. 일반적으로, 오대산인은 단지 타이와이진을 가리키는 것으로, 오대산의 여행이다. 대만성은 그렇지 않습니다. 대만성은 성지를 모시고 부처와 문수보살에 대한 그의 신앙을 표현했다. 작은 무대와 큰 무대의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차오타이:
즉 산꼭대기 5 계단은 모두 내려와 경배하고, 산길을 두루 다니며, 5 단을 두루 방문하고, 5 계단 꼭대기에서 문수보살을 경배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대초대' 입니다. 대만에 가는 것도 두 가지 노선이 있는데, 옳고 그름이다. 이번에는 시계 반대 방향 노선으로 대만성으로 가는 방향이 비교적 밀집되어 있습니다.
차오타이:
즉, Taihuai Town Center 의 Dailuoding 으로 순례하는 것입니다. 그곳에는 문수보살 다섯 세트를 모시고 있기 때문에 모든 산봉우리에 순례를 갈 필요가 없고, 대로의 정상 1000 여 단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된다.
그림 참고: 다섯 개의 플랫폼을 모두 걸어서 대만성으로 한 번 가면 500 년 동안 연습하는 것과 같습니다.
오대산' 대조대' 에서는 천장선의 위험은 없지만 강한 지구력도 필요하다. 하루 반 동안 다섯 개의 플랫폼 꼭대기를 도보로 가로지르는 것은 쉽지 않다. 50-60 킬로미터의 산길을 걷는 것은 쉽지 않다. 때로는 평평하고 가파르기도 하고, 때로는 수백 미터를 오르고, 그 다음에는 수백 미터, 특히 오야가 통제하는 국경에서 걷기도 한다. 날씨의 변화는 자유분방하고, 때로는 햇빛이 맑고, 때로는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때로는 비바람이 흩날리며, 변화무쌍한 기후가 플랫폼의 또 다른 장애물이다.
진정으로 들어가야 오대산의 독특성을 더 잘 이해하고 대만성의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다.
2. 푸수사 야학
이 날, 나는 중국 최대 여자불학원인 푸수사 야간학교에 참석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수녀의 생활은 간단하고 외롭다. 그들은 반드시 348 개의 계명을 준수해야 한다. 그들은 아침 3 시에 일어나서 저녁 10 시에 불을 끈다. 그들은 점심때 한 시간밖에 점심시간이 없다. 그들은 매일 아침과 점심만 먹는다. 남은 시간은 경을 읽고, 일하고, 숙제를 하는 데 쓰인다. 그들은 언행이 일치되게 불법을 준수해야 한다.
야간 자습 저녁 7 시 30 분부터 7 시쯤 줄을 서기 시작합니다. 선생님의 지시에 따라 본전에 가서 경을 읽다. 모든 사람들이 앞에 걸어가서 갈색 가운과 지렁이를 입고 절에 갈 때만. 나처럼, 밖에서 줄의 마지막을 걷다. 긴 대오에는 미세한 발자국 소리와 약간의 기침 소리 외에는 아무런 소리도 없었다.
비록 내가 종교를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나는 독특한 장엄함을 느낄 수 있다. 마치 자신이 칼을 믿고 천애각까지 갈 수 있다는 꿈을 꾸는 것처럼, 그들은 단지 고대의 불교도일 뿐, 마음을 가다듬고, 수행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스승의 지시에 따라 정청에 들어가 하루 저녁 자습을 시작하다. 수녀들은 이미 경전을 외웠다. 목어가 더 빨리 때리면 할수록, 그것들이 읊는 속도도 점점 빨라지고 있다. 때때로 그들은 단숨에 20 여 개의 단어를 외워야 한숨 돌릴 수 있다. 부처를 읽을 때, 중니의 우뚝 솟은 몸은 장엄하고 숙하며, 타고난 존엄성이 있다.
한두 시간 동안 무릎을 꿇거나 서 있기가 어렵다. 이 책은 "하루 중이 하루 종일 부딪치는 것" 도 거짓말이라고 말한다!
하룻밤 자습을 하고 나니, 여중이 성구를 이렇게 아름답게 외울 수 있어서 정말 충격적이다! 사실, 나는 한 시간 동안 숙제를 했지만,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 처음부터 황혼 독서는 매우 특별한 경험이었지만, 나는 그 여자 스님이 무엇을 읽고 있는지 알아들을 수 없었다. 나중에 나는 천천히 따라 외울 수 있었다.
야간 학교는 보통 9 시에 끝난다. 사찰을 나서니 사방이 캄캄했고, 산들은 마치 어둠에 삼켜져 실루엣을 잃은 것 같았다. 불이 벌레를 불러올까 봐, 조심하지 않아 밟아 죽고, 불빛만 남았다.
홍문암은 모든 야외 도보자들이 출발하는 곳이자 시계 반대 방향으로 대만성을 향하는 출발점이다. 사람들이 이곳에 모여 하루 동안 트레킹을 시작한다. 내 마음속에서, 나는 그것을 독실한 길로 만드는 것을 더 좋아한다, 다른 도보 노선과는 다르다. 비록 나는 부처를 믿지 않지만, 나는 이렇게 신성한 곳에서도 모독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여름이지만 오대산의 아침은 여전히 추워서 많은 사람들이 추워서 코를 킁킁거렸다. 홍문암에서 동대까지 산석로, 약 1.7 km, 약 40 분 정도 산정에 도착합니다. 모두들 빠르다, 아마도 첫날일 것이다. 정신과 체력은 여전히 최상의 상태에 있다.
동대 망해산, 해발 2795 미터, 산꼭대기에는 망해사가 있어 지능문수를 모시고 있다. 많은 당나귀 친구나 향객이 일출을 보러 왔다. 담배는 아침 햇살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면서 독실한 참배자의 침묵이 망해사 전체에 약간의 신비를 더했다.
플랫폼은 멈춰서 쉬고 발밑의 구름을 보았다. 얼마나 장관인가! 하늘은 그렇게 파랗고 구름은 그렇게 하얗고, 나는 손을 뻗어 구름을 잡을 충동이 있다. 나는 오대산의 하늘을 형용할 더 적합한 언어를 찾을 수 없다. 직접 그림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원래의 길에서 홍문연으로 돌아온 후, 도로 서북에는 북대로 직통할 수 있는 흙길이 하나 있다. 아침에 물컵 한 개와 물 두 병을 가져왔다. 장비가 너무 많아서 점점 무거워지는 것 같아요. 10 분 후에 나는 어쩔 수 없이 생수 한 병을 버려야 했다.
홍문암에서 태회진을 멀리 바라볼 수 있다. 탑원사의 트레이드마크인 백탑은 똑똑히 볼 수 있고, 심지어 보수사의 밥 짓는 연기까지 볼 수 있다. 대만성 임신, 진명, 딱 알맞다. 다섯 정거장의 품에서, 정말 풍수 보배로운 곳이다.
홍문연-동대
홍문암에서 북대까지 약12km, 가장 긴 구간으로 약 3 ~ 5 시간 정도 걸으면 540 미터 상승합니다. 지그재그 도로, 도보 경로, 일부 도로 구간에는 돌계단이 있습니다. 동대 산꼭대기에 서면 북대만성의 꼭대기를 볼 수 있다. 멀지 않아, 죽은 말은 살아있는 말 의사가 된다.
홍문암에서 3 분의 1 떨어진 곳에는 작은 절인 법운사가 있는데, 평소에는 식수의 보급점으로 쓰인다. 법운사에서 화북 용마루 중간까지의 구간은 횡단으로 하루 중 가장 힘든 구간이다. 플랫폼 맨 위에서 3 분의 1 은 화북 용마루의 아치로, 플랫폼 맨 위의 유명한 랜드마크이기도 하다.
화북의 지붕도 이곳의 보급품으로 쓸 수 있다. 아래층은 현지인들이 파는 사과, 오이, 토마토, 멜론, 레드불 라면으로 끓인 물로 우려낼 수 있습니다. 모두 10 원입니다. 정말 비싸지 않아요.
최근 관광지 관리가 엄격해 기본 플랫폼 꼭대기에서는 자가용을 거의 볼 수 없고, 초태사와 일부 사찰의 차만 있다. 그래서 이틀간의 보행은 네가 스스로 내려가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의미한다.
흥분하지 마세요. 북대만부터 화북 용마루까지 우리는 겨우 3 분의 2 의 길을 걸었다. 다섯 개의 플랫폼 꼭대기에 있는 유일한 석판로는 기러기에서 북플랫폼 꼭대기까지 깔려 대만 성의 한 거사가 기증한 것이다.
나는 내가 이미 북쪽 플랫폼의 꼭대기에 도착했다고 생각했지만, 나는 그렇지 않았다. 진짜 북대는 아직 멀고, 먼 산꼭대기의 건물은 북대의 야두봉이다! 북쪽 플랫폼은 5 개 플랫폼 중 가장 높고, 잎두봉은 길이가 3058 미터이다.
북계 정상에는 능영사로 문수보살을 모시고 있다. 이기기에는 너무 작다. 태회진이나 다른 번화한 도시에 놓으면 공중화장실로 쓸 것 같아요. 절은 작지만 문수는 향불이 짙다. 많은 관광객들이 차를 빌려 북태평정으로 가는 것은 순례문수보살을 위한 것이다.
조금도 과장하지 않다. 북대만성에서, 나는 정말 북대만성에 누웠다. 눕는 순간, 나는 허벅지를 아프게 하는 등반과 숨을 쉴 수 없게 하는 높은 고도가 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나는 또 은근히 기뻐했다: 또 다른 단계가 지나갔다.
이 순간, 나는 눕자마자, 체력이 이미 한계에 도달한 것 같아 생각조차 하지 않았다. 멀리 갈수록 체력 소모가 커진다.
홍문연-북대
중간 플랫폼이 북역에서 출발하여 내리막길을 내려가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멀지 않습니다. 약 6 킬로미터, 여정은 약 2.5 시간입니다. 그러나 내리막길을 내려갈 때 나는 결코 행복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이렇게 높은 비탈을 오르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기 때문이다. 지금 나는 계속 내리막길을 걷고 있어, 앤.
중국과 태국으로 가는 길에 먼저 목욕탕, 이른바 할로윈 목욕탕을 통과해야 한다. 옛날에는 샘이 있었고, 물은 연못이었다. 문수보살이 목욕을 했다고 합니다. 가는 길에 이 단락은 회복하기에 좋은 시기이다. 뚜렷한 경로가 없으면 바위에서 비스듬히 자를 수 있다.
대만성 정상의 화장실은 찾기 어렵고 조건은 매우 어렵다. 이것은 마른 변기입니다. 매우 붐비다. 화장실에는 서너 개의 구덩이가 있다. 화장실 구덩이가 깊어 산기슭에서 통풍이 잘 된다. 바람이 정말 세다.
함께 온 작은 파트너도 그의 7 개월 된 금모를 데리고 왔다. 정말 귀여워요. 모두가 좋아해요. 사실 첫날 오후, 개는 이미 지쳐서 주인의 발에 엎드려 흐느끼지만, 주인이 발을 들어 올릴 때 계속 버텼다. 당신은 정말로 생각합니다: 당신은 왕흥만큼 좋지 않습니까?
가운데 무대는 최풍암이라고 불리며, 무대 위에는 연기교육용 절이 하나 있는데, 아이와 아이의 문수를 모시고 있다. 플랫폼 꼭대기는 가장 장관인 플랫폼으로 거대한 문수보살을 모시고 외관이 엄숙하고 엄숙하다. 네가 조각상에 접근할 때, 너는 즉시 경의를 표할 수 있다. 무수한 조의 형태가 각기 다르고 기세가 웅장한 불상이 있는 것 같다.
중태-서태-서래사 벽서
중간 부분에서 서쪽 부분까지 내리막길을 시작하는 것이 비교적 가파르다. 만약 너의 무릎이 좋지 않다면, 너는 반드시 무릎 보호대를 착용해야 한다. 서극대 방앗간 기슭에서 오른손을 따라 쭉 가시면 서래사에 가서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비 100 원). 너는 팔공덕수를 지나갈 것이니 꼭 많이 마셔야 한다. 전 코스가 약 4 킬로미터이다.
전반적으로, 서래사의 벽장은 플랫폼 꼭대기에서 매우 좋으며, 사내의 자유법사도 확실히 괜찮다. 네가 그를 찾고 싶은 어떤 문제라도 항상 네가 바쁘면 해결한다. 산 위의 선생님은 정말 좋습니다. 정말, 가는 길에 모든 선생님들이 아주 좋습니다! 모두 실제 체조인데, 조건이 매우 씁쓸하다!
주인은 우리에게 어쨌든 만족할 줄 알아야 하고, 감사할 줄 알아야 하며, 적어도 살 곳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세계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노숙자가 되어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는가? 네, 불교에서는 욕심 많은 마음만이 당신을 행복하게 하고 영원히 살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축축한 온돌 위에 누워서 너 자신을 반성하고 있다. 너는 자상하고 인내심을 배워야 한다.
하루를 걸었는데도 후라탕면 한 그릇을 먹을 수 있다니, 정말 나의 오장묘를 위로해 주었다. 물론 사찰에서는 아무것도 낭비해서는 안 된다. 깨끗이 먹고, 먹고, 스스로 설거지를 한다.
마음을 가라앉히면 세상이 예뻐진다. 왜 여기 하늘이 그렇게 파란지. 사실 하늘은 파랗지만 평일에는 우리의 시선이 오염된 공기에 눈이 멀어 푸른 하늘이 보이지 않는다. 당신이 산꼭대기에 서서 그 오염물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을 때, 당신은 자연히 푸른 하늘의 본색을 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혼의 먼지가 계속 씻길 수 있다면, 세상은 지금처럼 맑고 고요할 수 있을까?
다음날 아침, 서래사에 팔공덕수를 가득 담은 생수병이 있었다. 너는 스승에게 빈 병 두 개를 가지고 스스로 팔공덕수를 붓게 할 수 있다.
5. 북대만-중대만
네 정거장은 이미 완공되었지만, 정거장을 마주하고 있는 전체 도로는 반밖에 완성하지 못했다. 남대만성은 5 역 중 가장 아름다운 역이다. 금수라고 불리니 꼭 가볼 만하다. 타이독봉은 남평에 있고, 서플랫폼에서 36km 떨어져 있다. 서대에서 남대까지의 길은 절망의 길이라고도 할 수 있다. 막다른 골목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그것이 얼마나 견고하느냐가 아니라 완만한 비탈을 위주로 한 것이다. 판산길을 따라 걸으니 지루하고 재미없다.
길을 따라 절을 하는 신도가 많다. 그들과 비교하면 우리는 거리가 멀다!
나는 종교인이 아니다. 도보여행자가 대만성과 한국에서 온 승려와 섞여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십자가가 있습니까? 하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면 두 사람은 모두 한 부류의 사람들이다. 스님의 마음속에는 부처가 있고 제자의 마음속에는 산이 있다.
대사의 말에 따르면 얼마 전 사자굴에 있는 불탑이 밝아서 부처님을 찾아온 모든 사람들이 무릎을 꿇고 울었다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대사는 문수보살이 현장에 있는 사람을 교화하러 온 것은 복이 있다고 말했다.
사자 둥지를 지나 천천히 떨어지는 토석길을 지나 약 4.5km 에 우리는 금곡사에 도착했다. 김곡사에서 남대까지의 경로가 뚜렷하고 길가가 아름답습니다. 남대 패루에서 약 10 분 후에 점차 삼림 지역으로 들어갔다. 일단 숲에 들어가면 테라스 꼭대기가 보이지 않는다. 그런 다음 길고 느린 등반으로 멀지 않은 숲에서 기상 관측소를 볼 수 있다. 여기서 출발한 지 약 8 킬로미터 후에 우리는 남대에 도착했다.
남대의 금수봉은 5 역 중 해발이 가장 낮지만, 5 역 남부 산봉우리 중 최고점이다. 포셋은 문수보살을 숭배하고, 문수보살은 4 대 보살 중 지혜로 유명한 보살이다.
가는 길에 플랫폼의 꼭대기에는 알 수 없는 들꽃이 가득 피었는데, 특히 플랫폼의 남쪽에는 화초세계의 오대산에 가 볼 때가 되었다. 여기 와서 정말 떠나고 싶지 않아요. 곳곳에 고산 목초지와 들꽃이 감남 초원처럼 널려 있다. 풍경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네, 그것은 변쇼가 정리한 오대산 순례 공략 정보입니다.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라며, 네가 순례에 성공하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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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대산 관광지 교통경로: /trip/43402.html.
오대산 관광지 소개: /trip/37333.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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