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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비디오란 무엇입니까?

하드웨어 구조 측면에서 S-비디오는 실제로 5개의 코어 인터페이스로, 시각적 밝기 신호 2개, 비디오 색상 신호 2개, 공용 차폐 접지선 1개로 구성됩니다. 일치하는 밝기와 채도 구분 기호가 있습니다). 밝기와 채도를 분리하여 출력하는 장치임을 구조로 보면 어렵지 않습니다. 이 디자인은 주로 비디오 프로그램의 합성 출력 중 밝기와 색차의 상호 간섭을 위한 것입니다. 이미지를 형성하려면 최소한 3개의 신호가 필요합니다(보통 밝기 신호와 2개의 색차 신호, 즉 Y/C/R). 그러나 라디오와 텔레비전 신호는 원격으로 전송되어야 하며 수신측에서 세 개의 수신기를 사용하여 이 세 가지 신호를 각각 복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신호는 함께 "합성"되고 고주파로 변조되어 웨이브로 전송되어야 합니다. 고대에는 수신을 위해 튜너가 사용되었습니다. 일본 비디오는 NTSC 형식이므로 S-video의 초기 개발도 이 형식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다음은 NTSC 시스템을 예로 들어 S 비디오의 비디오 처리를 소개합니다. 1: 먼저 "직교 위상 균형 진폭 변조" 방법을 사용하여 두 개의 색차 신호를 동일한 캐리어(색차 하위 캐리어)로 변조합니다. 2: "스펙트럼 인터리빙" 기술을 사용하여 색차 하위 캐리어를 밝기 신호로 누릅니다. 실제로 색차 신호 중 하나의 위상이 90도 지연/전진된 다음 평형 진폭 변조를 사용하여 동일한 반송파로 변조됩니다. 따라서 NTSC 시스템은 "직교 평형 진폭 변조 시스템"이라고도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밝기 신호는 수평 주파수의 주기적인 신호로 볼 수 있으며, 주파수 영역에서 연속적이지 않고 각 고조파에 집중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크로마 부반송파가 절반만큼 오프셋되어 있습니다. 수평 주파수는 두 개의 빗과 같을 수 있습니다(이론적으로). 15625X283.5=4.43MHz. 마지막으로, 게임 콘솔, 컴퓨터 등은 방송 및 TV 신호와 같은 장거리 전송 문제를 고려할 필요가 없으므로 빛/색상을 혼합할 필요가 없습니다. (Y/C) 신호. 따라서 Y/C 별도 출력을 사용하는 S 터미널은 휘도 신호(휘도 신호가 선명도의 가장 중요한 표현)에 대한 캐리어 간섭의 선명도를 높입니다. 색차 신호는 휘도 신호를 방해하지 않기 위해 "스펙트럼 인터리빙" 기술을 사용하지만 실제로는 색차 신호가 휘도 신호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Y/C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초기 TV의 Y/C 분리 방법은 주로 크로마 부반송파의 중심 주파수(대역폭은 약 2.6MHz)와 일치하는 중심 주파수를 사용했는데, 이로 인해 밝기 신호가 함께 발굴됩니다. 밝기 신호의 대역폭이 줄어들고 선명도가 감소합니다. 이러한 Y/C 분리 방법을 '1차원 분리'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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