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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레이사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레이사는 삼국시대에 처음 건립되었습니다. 청나라 옹정제가 쓴 《자계현기》에는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무뢰사에 나뤄옌이라는 산스크리트 승려가 오적오에서 명상을 하였는데, 당나라 문덕(文德) 시대에 진(秦) 승려가 절을 세웠는데, 영산선사(靈山禪寺)'라 불린다." "무뢰사 연대기"는 강희제(康熙帝) 때 편찬된 것으로 옹정 연대기와 같은 내용을 담고 있어 무뢰사가 삼국지 적우시대에 창건되었음을 알 수 있다. 우레이사 주변에는 나라야나와 관련된 유물이 많이 있습니다. 내오봉 중 하나인 니우자오봉의 남동쪽 경사면에는 나라얀천 돌담이 명상의 장소라고 하며 '조상 동굴'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원 서쪽 천지봉 기슭의 "성구만"에는 나라야나 존자의 탑이 있습니다. 탑의 기둥에는 "산을 세운 나라얀 존자의 탑"이라고 새겨져 있습니다. 무뢰사는 삼국 건국부터 당나라 중기까지 5~6년 동안 번성했습니다.

당 희종 문덕 시대(888년) 승려들이 자금을 모아 '영산선사'라는 사찰을 건립했다. 송나라 대중향복의 치세 초기에 이 사원은 "무레이보기원"이라는 칭호를 부여받았습니다. 송나라 인종 천성 9년(1031년)에 센지스님이 자금을 모아 수리하고 폐허를 철거하고 새로 지어 궁궐을 새것처럼 보이게 했습니다. Xuan은 Yunmen 가르침을 설교 한 Yunjian 종의 6 대 선사 Zhihuan에 의해 주지로 임명되었습니다. 산에있는 고대 사원은 그 이후로 점차 주목을 받았습니다. 우레이산의 조용한 풍경과 멋진 풍경은 정부와 대중 모두의 유명 인사들이 돌아오는 것을 잊게 만들었습니다. 명나라 영락제 시대(1403~1424)에는 전국의 사찰 이름이 등재되어 무뢰보제사가 '무뢰선사'로 개칭되었습니다. 명나라 만리 46년(1048년)에 상주 승려인 수지(壽治)와 푸순(富順) 승려가 자금을 모아 사찰을 재건했습니다. 명나라말에는 화재가 발생하는 등 국사(國事)가 많고, 정부가 수리되지 않고, 민생이 어려워져 불교가 쇠퇴하고 사찰이 점차 쇠퇴하는 결과를 가져왔다.

순치 4년(1647년) 무뢰사 다변 선사가 요방산에 보통탑을 지었는데 지붕이 셋이고 연못이 셋이며 그 위에 기와지붕이 있다”고 설명했다. Zhentou가 쓴 대련: "하나의 동굴에는 수천 명의 승려의 뼈가 있고, 사계절은 항상 수천 그루의 소나무 그늘로 덮여 있습니다." 제가 방문할 때마다 사원의 승려들은 구원을 위해 경전을 외칩니다. 같은 시기에 보통탑 옆에는 사찰 건축용 벽돌을 굽는 벽돌 가마가 세워졌다. 기존 유적은 여전히 ​​"가마 테라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순치 6년(1649년)에 대변선사가 세상을 떠나고 좌언이 오뢰사 주지를 맡았으며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모든 낡은 것을 청산하고 각종 폐기물을 처리하였습니다. 사찰이 확장되고 불교가 번성하여 순치 6년부터 강희 10년까지 20여년에 걸쳐 140개의 전당을 중수하고 증축하여 사찰의 규모를 웅장하고 장엄하게 하여 각지에서 신도들을 불러 모았습니다. 한동안 향과 불교가 번성했고, 무뢰사는 저장성 동부의 유명한 사찰이 되었고, 정글 전역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선봉 3년(1853)에 화재로 본당과 양쪽 건물이 모두 소실됐다. 나중에는 재건축 자금 조달도 어려워졌고, 규모도 예전과 같지 않게 됐다. 동치왕조와 광서왕조 시대에는 정치 상황이 격동했고, 전쟁이 자주 발발했으며, 불교 신앙은 점차 쇠퇴했습니다. 청나라 말기에 이르러 사찰은 폐허로 변하고 인기도 쇠퇴했습니다. 그 당시 단웨엽엽연(血豪浩年)과 오작현(吳緣舌)은 상황을 구하기 위해 절에서 법을 가르치고 있었기 때문에 명하창 금현사 주지 빙록대사를 불러 절 업무를 맡게 되자 상황이 조금 나아지기 시작했다. . 현통 3년(1911년), 천태종의 제43대 스승인 적현대사가 사찰에 와서 강의하고 천태종교의 가르침을 선전하였으며, 사찰은 "영산강사"로 개칭되었고, 무레이사는 절로 개칭되었습니다. Tiantai Sect의 도교 사원으로 개조되었습니다. 민국 3년에 빙루대사가 주지를 맡아 금현사에서 무뢰로 이사한 후 대당을 다시 짓고 이듬해에 완공하였다. 민국 4년부터 민국 10년까지 사찰을 잇달아 철거하고 재건했으며, 폐허가 된 사찰을 수리하여 총 80개가 넘는 크고 작은 방을 동시에 갖추었다. 중산을 회복하고, 죽산을 갈고, 나무를 심고, 사찰의 규례를 바로잡고, 불교를 부흥시키고, 법을 다시 빛나게 하였느니라.

중화민국 16년, 서현대사는 오뢰사에 돌아와 강의를 했으며, 자계, 향산, 진해 등 100여 명의 승려들을 가르치기도 했다. Yuyao, Fenghua 및 기타 장소가 성임되고 성임되기 위해 성전에 왔습니다. 민국 20년 봄, 금현사 주지 이환대사가 법학당 설립을 주장하고 홍이대사를 무뢰사로 초청해 '남산법학당'을 주재하게 했다. 그해 아침 오뢰사에서 보살을 가르치고 계를 받아 율승을 발원하고 율장을 열었으니, 민국 21년 7월 닝보 관종사에서 선대사가 돌아가셨느니라. . 그의 제자인 빙루(Bingrui), 보순(Baoshun) 등은 무뢰산(Wulei Mountain)에 영혼을 맞이하고 사찰 동쪽의 니우자오봉 기슭에 탑을 세웠습니다. 민국 26년에 빙루이는 요양을 위해 금선사(金xian Temple)로 이주했습니다. 민국 28년, 빙록대사가 다시 절에 돌아와 주지를 섬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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