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스크린의 원리는 무엇입니까?
터치스크린의 네 종점 RT, RB, LT, LB 에 균일한 전기장을 추가하여 아래쪽 (산화 인듐) ITO 유리에 균일한 전압을 덮고 윗층은 수신 신호 장치입니다. 펜이나 손가락이 표면의 아무 지점이나 누르면 컨트롤러는 손가락이 누르는 위치의 저항 변화를 감지한 다음 좌표를 변경합니다.
압력 감지로 손, 연필, 신용카드 등 터치 매체에 제한이 없다. 장갑을 끼고 있어도.
터치 스크린 기술은 컨트롤러에 의존하여 작동하며, 심지어 일부 터치 스크린은 컨트롤러 세트입니다. 각각의 위치 지정 원리와 컨트롤러가 터치스크린의 응답 속도, 안정성, 안정성 및 수명을 결정합니다.
터치스크린의 종류
1, 적외선 터치스크린
적외선 터치스크린의 원리는 간단하다. 다만 디스플레이에 광점 거리 상자를 추가하면 화면 표면에 코팅을 하거나 컨트롤러를 연결할 필요가 없다. 적외선 발사관과 수신관은 프레임 주위의 광점에 설치되어 화면 표면에 적외선 네트워크를 형성합니다. 사용자가 화면의 한 점을 손가락으로 터치하면 두 개의 적외선이 해당 위치를 통과하지 못하게 되므로 컴퓨터는 즉시 터치 포인트의 위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적외선 터치스크린은 전류, 전압, 정전기의 간섭을 받지 않아 혹독한 환경 조건에 적합하다. 그것의 주요 장점은 가격이 낮고 설치가 편리하며 카드나 다른 컨트롤러가 필요 없고 모든 수준의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테두리는 일반 화면에만 추가되기 때문에 테두리 주위의 적외선 발사관과 수신관은 사용 중 쉽게 손상되고 해상도가 낮습니다.
접점식 터치 스크린
접점식 터치스크린의 구조는 주로 유리 화면에 투명 필름을 도금한 다음 도체층 외부에 보호유리를 추가하는 것이다. 이중 유리 설계는 도체 레이어와 센서를 완벽하게 보호합니다.
접점식 터치스크린은 터치스크린 주변에 좁고 긴 전극을 발라 도체에 저압 AC 전기장을 형성한다. 사용자가 화면을 만질 때, 인체 전기장으로 인해 손가락과 도체 사이에 커플링 콘덴서가 형성되고, 4 개의 전극에서 나오는 전류가 접점으로 흐릅니다. 전류 강도는 손가락에서 전극까지의 거리에 비례합니다. 터치 스크린 뒤의 컨트롤러는 전류의 비율과 강도를 계산하여 터치 포인트의 위치를 정확하게 계산합니다. 접점식 터치스크린의 이층 유리는 도체와 센서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외부 환경 요인이 터치스크린에 미치는 영향을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접점식 터치스크린은 화면에 먼지, 먼지 또는 기름이 묻어도 터치 위치를 정확하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3, 저항 기술 터치 스크린
터치스크린의 스크린은 다층 복합막으로 모니터 표면과 매우 호환됩니다. 유리 또는 플렉시 유리 층을 베이스로 하고, 표면에 투명 전도층 (OTI, 산화 인듐) 을 바르고, 매끄럽고 스크래치에 강한 플라스틱 층을 덮고, 외부 표면이 경화된다. 내부 표면에는 OTI 레이어도 칠해져 있으며, 두 전도성 레이어 사이에는 작은 (천분의 1 인치 미만) 투명 격리점이 많이 있어 격리됩니다. 손가락이 화면을 만질 때, 두 개의 OTI 전도층 사이에 접촉점이 있다. 전도성 층이 Y 축 방향의 5V 균일 전압 필드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감지 층의 전압이 0 에서 0 이 아닙니다. 컨트롤러가 이 연결을 감지한 후 A/D 변환을 수행하여 얻은 전압 값을 5V 와 비교하면 터치포인트의 Y 축 좌표를 얻을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X 축 좌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저항식 터치스크린 기술의 가장 기본적인 원리이다. 리드선의 수에 따라 저항화면은 4 선과 5 선 다중선 저항 터치스크린으로 나뉜다. 5 선 저항식 터치스크린의 A 면은 전도성 코팅이 아닌 전도성 유리입니다. 전도성 유리의 공예는 수명과 투과율을 크게 높였다.
저항식 터치스크린의 OTI 코팅은 얇고 바삭합니다. 너무 두껍게 칠하면 빛이 투과되고 내부 반사가 줄어들어 선명도가 낮아진다. OTI 밖에 얇은 플라스틱 보호층을 추가했지만 날카로운 물체에 쉽게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주 접촉하기 때문에 표면 OTI 는 일정 시간 동안 사용한 후 작은 균열이나 변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외부 OTI 의 어느 한 점이 손상되면 도체의 기능이 상실되고 터치스크린의 수명이 길지 않다. 하지만 저항식 터치스크린은 먼지, 물, 더러움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표면 음향 터치 스크린
표면 음파 터치스크린의 터치스크린 부분은 CRT, led, LCD 또는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앞에 설치되는 평면, 구형 또는 원통형 유리판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유리판은 순수 강화 유리일 뿐, 다른 터치스크린 기술과는 달리 스티커와 뚜껑이 없다는 것이다. 유리 화면의 왼쪽 위 모서리와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는 수직 및 수평 초음파 방출 변환기가 고정되어 있으며 오른쪽 위 모서리에는 두 개의 해당 초음파 수신 변환기가 고정되어 있습니다. 유리 화면 주위는 45 도 각도로 빽빽하게 새겨진 반사 줄무늬로 둘러싸여 있다.
송신기는 컨트롤러가 터치스크린 케이블을 통해 전송하는 전기 신호를 음향에너지로 변환하여 왼쪽 표면으로 전송한다. 그런 다음 유리판 아래쪽에 있는 정밀 반사 줄무늬 세트가 사운드를 위쪽의 균일한 표면에 반사하여 전파합니다. 소리는 화면 표면을 통과할 수 있고, 그 다음에는 맨 위에 있는 반사봉에 의해 직선으로 수렴되어 X 축으로 전송되고, X 축은 교환기를 받고, X 축은 반환된 표면 음향을 전기 신호로 변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송신 신호와 수신 신호의 파형이 접촉하지 않는 경우 수신 신호의 파형은 참조 파형과 동일합니다. 손가락이나 음파 에너지를 흡수하거나 막을 수 있는 다른 물체가 화면에 닿으면 X 축이 손가락을 통해 위로 전파되는 음파 에너지가 부분적으로 흡수되어 수신된 파형이 어느 시점에 감쇠 간격이 있음을 반영합니다. 수신된 웨이브 형상은 손가락 폐색 위치의 신호에 해당하는 간격에 의해 감쇠되고 간격의 위치를 계산하여 터치 좌표를 얻습니다. 컨트롤러는 수신 신호의 폴오프를 분석하고 간격의 위치를 기준으로 x 좌표를 결정합니다. 그런 다음 동일한 프로세스를 통해 Y 축에서 터치 포인트의 Y 좌표를 결정합니다. 일반 터치스크린이 응답할 수 있는 X, Y 좌표 외에도 표면 탄성파 터치스크린은 3 축 Z 좌표에 응답하여 사용자의 터치 압력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세 개의 축이 확인되면 컨트롤러가 해당 축을 호스트로 전송합니다.
표면 음파 터치스크린은 온도, 습도 등 환경적 요인에 영향을 받지 않고 해상도가 높으며 스크래치 방지 성능이 우수하며 수명이 길다 (5 천만 회 무고장). 높은 투과율 (92%) 으로 선명하고 밝은 화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표류가 없어 공공장소에 가장 적합하다. 그러나 표면 감지 시스템의 감지 변환기는 장기 작동 후 음향 에너지로 인한 압력에 의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보통 양모나 가죽 장갑은 음파를 받고 감지의 정확성에도 영향을 준다. 화면 표면이나 터치 화면의 손가락에 물, 기름, 먼지 또는 먼지가 묻으면 성능에 영향을 미치며 시스템 가동을 중지할 수도 있습니다.
탐지 및 위치 지정
터치스크린은 다층 복합막으로 구성되어 있어 투명성이 터치스크린의 시각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터치스크린의 투명도는 시각적 효과뿐만 아니라 투명도, 색상 왜곡, 반사도, 선명도로도 측정해야 한다.
절대 좌표계. 우리의 전통적인 마우스는 상대 위치 지정 시스템이며 이전 마우스의 위치 좌표와 관련이 있습니다. 터치스크린은 절대 좌표계로 상대 위치 지정 시스템과 본질적으로 다릅니다. 절대 좌표계는 각 위치 좌표가 이전 위치 좌표와 무관하며, 터치할 때마다 교정을 통해 화면의 좌표로 변환되며, 터치스크린은 같은 점의 이 좌표 세트에 대한 출력 데이터가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 원리로 인해 매번 동일한 터치 포인트에 대한 샘플링 데이터가 동일함을 보장할 수 없으며 절대 좌표 위치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터치 스크린에서 가장 두려운 문제입니다: 드리프트. 성능과 품질이 모두 좋은 터치스크린에는 표류가 그리 심각하지 않다.
투명한 성능:
Magic Touch 5 선 저항식 터치스크린의 A 면은 전도성 코팅이 아닌 전도성 유리입니다. 전도성 유리의 공예는 수명과 투과율을 크게 높였다.
각종 터치스크린 기술은 모두 센서에 의지하여 작동하며, 심지어 어떤 터치스크린도 센서 세트이다. 각각의 위치 지정 원리와 센서에 따라 터치스크린의 응답 속도, 안정성, 안정성 및 수명이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