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가 자욱한 사진을 찍어 본 적이 있습니까? 공유할 수 있을까요?
안개가 자욱한 장면을 촬영할 때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첫째, 노출을 제어합니다. 안개 장면을 촬영할 때 노출의 정확성이 중요한 문제입니다. 안개 장면의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연한 회색과 흰색을 위주로 하므로 노출을 적절히 늘리려면 일반적으로 0.5- 1EV 값을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정상적인 측광이라면 노출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 장면에 안개가 짙으면 조리개를 F8-F 1 1 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안개 속에서 나는 필드 깊이를 너무 신경쓰지 않을 것이다. 안개가 먼 곳의 경치를 더 멀리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가벼운 안개라면 조리개를 F 16-F22 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작은 조리개로 노출되면 안개가 계속 뒹굴어 사진 속의 안개가 실제보다 더 짙어 보일 뿐만 아니라 더욱 동적인 것처럼 보입니다.
둘째, 화이트 밸런스를 조정합니다. 연기가 자욱한 장면을 촬영할 때 화면의 연한 흰색이 큰 공간을 차지하므로 화이트 밸런스를 설정할 때 몇 가지 기교가 있어야 한다. 해가 뜨기 전에 색 온도가 높기 때문에 안개가 종종 푸른색을 띠기 때문에 흐린 날에는 흰색 균형 모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화면에는 자연스럽게 노란색 톤이 추가되어 안개가 하얗게 됩니다. 해가 점점 떠오르면서 빛의 색온도가 정상화되면 자동 화이트 밸런스를 사용하여 더 정상적인 색상 복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셋째, 교묘한 구도. 안개가 자욱한 장면을 촬영할 때, 화면의 주체 모양과 색채 디테일이 잘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구도를 만들 때는 전경이 또렷하고, 중경이 또렷하고, 원경이 또렷한 큰 장면을 선택해야 한다. 원경 세부 사항은 좋지 않지만 근경은 종종 명확한 시각적 초점이 되고, 전경과 배경의 관계는 잘 처리되어 화면의 수준을 충분히 표현하여 강한 충격을 준다.
넷째, 촬영 시기를 파악한다. 옅은 안개가 자욱한 구름해를 촬영하면 좋은 공중 투시감을 얻을 수 있다. 두터운 구름해를 촬영하면 허황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만들어 매우 강한 시각적 충격을 줄 수 있다. 또한 바람이 불 때 구름이 동적으로 분포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촬영 시기다. 구름층이 순식간에 변하기 때문에 사진작가는 타이밍을 정확하게 파악해 과감하게 촬영을 해야 한다.
연기가 자욱한 대부분의 사진은 폭풍우 전에 촬영할 수 있다. 그때는 날이 매우 어두웠고, 바람이 세서 먹구름이 뒹굴어 첫 번째 사진을 쉽게 볼 수 있었다.
몽롱한 아름다움을 조성하기 위해 인조 담배 연꽃과 모란꽃을 촬영했다. 나를 일깨워 주세요.
우암 구화
용승테라스의 스모키 풍경을 공유해 보세요. 용마루 계단식 논은 기후가 촉촉하고 온화하다. 고도가 높고 산과 깊은 골짜기 사이의 격차가 크기 때문에 계단식 논은 고산 구름과 안개, 계곡 급류의 광경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비 안개 속의 은은한 용승계단식 논은 환상적인 윤곽을 드러낼 수 있고, 계단식 밭의 선은 비 안개 속에서 더욱 부드럽고 아름답다. 마치 인간 선경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스모키 사진을 몇 장 찍었는데, 핸드폰은 가장 아름다운 효과를 낼 수는 없지만 감상할 수 있다.
남방은 물기가 비교적 심해서 비가 내린 후 늘 안개가 끼었다. 너는 기회를 기다려 안개를 헤쳐나갈 필요가 있다. 안개가 너무 클 때는 하얗기만 하고 아무것도 없다. 안개가 약간 걷혀 산맥이나 어떤 물체가 드러날 때만 관심 센터가 나타난다. 일출이나 해가 질 때 이런 색채가 더 풍부해질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층감이 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