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부스러기
오래된 게임은 D 사에 매우 중요하다.
2065 438+05-2020 년, 오래된 게임과 새로운 게임 수입이 D 사 총수입의 비율을 차지했다. (참고: 사탕콩협과 부스러기의 수입 데이터는 아니다. D 회사는 202 1 회계연도 상반기에 이 두 게임의 발행권을 팔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최근 몇 년 동안, D 사는 매년 총 수입의 적어도 60% 가 오래된 게임에서 나온다. 2020 년 하반기부터 올해 초까지 사탕콩협이라는 레저 경기류 게임은 D 사에 막대한 이윤을 남겼다. 하지만 지난 3 월, 사탕콩협을 인수한 개발업체인 Mediatonic 에 따라 D 사도 발행권을 후자에 팔았다.
Society D 에 따르면 이 회사의 202 1 년' 기타 수입' 은 약 65438 달러+0.15 억 달러로 상당 부분은 설탕콩협과 부스러기 발행권을 판매하는 수입일 가능성이 높다.
각 게임의 수입은 상대적 균형으로 나뉜다.
D 사에서 발행하는 게임은 여러 범주를 포괄하며, 소득 비율 (사탕콩협 제외) 은 상대적으로 균형이 잡혀 있다. D 사는 문서에 "2020 년 65438+2 월 3 1 의 12 개월 동안 상위 5 개 게임의' 정상' 판매가 회사 총수익에 약 4/KLOC-0 으로 기여했다" 고 썼다.
지난해 D 사 총수입은 765,438+0 만 달러에 달했다. 위 그림과 함께 2020 년 D 사의 베스트셀러 게임은 회사에 약 890 만 달러의 수입을 가져왔고, 흡금능력 순위 2 위와 3 위 게임 수입은 각각 670 만 달러와 595 만 달러였다.
위의 원형 차트에서 D 사의' 정상' 게임 판매 수입 통계에는 2020 년 전 세계 폭불한 사탕콩협이 포함되지 않았다. 지난해 사탕콩협은 D 사에 최대 654.38 달러+0 억 4 천만 달러의 수입을 가져왔다.
다른 플랫폼 및 지역 시장에서 D-club 게임의 매출 비율
2020 년 D 사 총수익의 약 45.4% 는 PC 에서, 37.2% 는 호스트에서, 14.0% 는 모바일 장치에서, 3.3% 는 다른 플랫폼에서 나왔다. 한편 D 사가 2020 년 Steam Store 의 게임 수입에 대한 통계에 따르면 북미는 회사 실적에 가장 큰 기여를 한 시장으로 약 26.4% 를 차지하고 있다. 아시아 시장 수입은 26.2% 로 2 위를 차지했다.
D 사는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가진 개발 팀을 인수하기 시작했습니다.
발행인으로서 D 사는 지난 2 년 동안 Croteam, Nerial, Firefly Studios, Dodge Roll, Good Sheam 등 여러 장기 협력 스튜디오를 인수했습니다. 이러한 거래를 통해 D 사는 많은 IP 를 "수확" 했습니다.
D 사는 문서에서 "각 게임은 출시 후 1 ~ 2 년 동안 계속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고 언급했다. 예를 들어' 지하 감옥' 은 20 16 년 5 월 개봉했고, 누적 수입의 70% 는 20 18~2020 년 ... 회사 이사회는 Devoler 가 개발팀과 독특한 장기 협력 관계를 맺었다고 판단했습니다. 많은 개발팀의 모든 게임은 developer 가 마케팅한다. 중요한 것은 상대방에게 IP 나 속편 권리를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
물론 경쟁이 치열한 시장 환경에서 D 회사는 우수한 개발팀이나 IP 를 위해 적극적으로 경쟁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발행자가 앞장서게 됩니다. 예를 들어' 그림자 용사' 시리즈의 개발팀' 하늘을 나는 멧돼지' 는 D 사와 여러 해 동안 협력해 왔지만 스웨덴 발행인 Embracer Group 에 인수됐다.
원문 번역/비즈니스 /deep-PE-de 볼보 -s- 인도-출판사-비즈니스-스탬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