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가위 영화 동사 서독 정보?
영화 평론 1:
< P > "동사서독" 은 신무협 영화의 이수로 무협을 껍데기로 삼고 현대인의 감정, 막막함, 이화, 소외를 묘사한다.새로운 무협 영화로서' 동사서독' 은 이미' 집단 신화' 로 여겨지는 김용 작품 중 중요한 인물을 차용하고 재창조했으며, 이전에 전해진 모델은 자신의 독특한 무협 세계를 재구성했다. 무타도 있고 협객도 있고, 의당도 있고, 원한도 있지만, 전체 영화의 구조, 주제, 서술 방식, 표현 내용은 일반 무협 영화와는 크게 다르다. 동' 영화는 무타에서 왕가위가 이전 도시 작품에서 탐구한 고속 촬영과 추출 스플라이싱 방법을 이어받아 심상치 않은' 흐릿한' 방식으로 동작의 신기함을 강조했고, 시각적 충격력도 강화했다. 이런' 비선' 의 클립 효과는 일반적인 의미의 스턴트와는 다르지만, 이곡과 같은 역할을 한다.
' 동' 영화는 형식감이 강하다. 두코풍은 외국인이지만 동양미학적 경지를 조성하는 조예가 깊다. 그 촬영 효과는 원래 화면을 강조했던 신무협 영화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것으로 이탈리아 스트라로를 따라잡는 추세다. 많은 조명 그림자의 미묘한 처리, 빛과 그림자 효과가 이야기와 인물 심리에 미치는 암시는 다른 신무협 영화 사진작가가 기대할 수 있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대부분의 신무협 영화의 우아한 화면은 단층적으로 감상할 수 있는' 화면' 일 뿐, 대부분 렌더링 분위기에 지나지 않고,' 동' 영화의 촬영은 이미 작품 전체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우열을 가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영화의 내용이나 주제이다. 전통 무협 영화의 충군, 복수, 무림 패권, 신무협 영화로 발전한 것은 이미 더욱 복잡한 다양한 원소 혼합체가 되었으며,' 동' 영화에서는 거의 모든 전통 주제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어떤 조짐에서' 동' 영화는 강호와 협객에 대한 일종의 토론과 재해석으로 볼 수 있다. 영화는' 동' 을 채택한다. 모든 사람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강호에 들어온 것은 대부분 사랑 때문이었다. 이는 왕씨 강호의 특징과 상징이며, 이들 사랑 행위 자체도 왕씨 꼬리표가 붙은 독점적인 형태다. 거부와 거부다. 무협과 김용 깃발의 커버 아래 강호 자녀들도 현대도시의 자기 연민을 원망하는 화이트칼라가 되어 진퇴퇴를 가리는 가운데 막막한 사랑 게임을 하고 있다.
"동사서독" 은 무협 영화를 위한 새로운 길을 열었지만, 좁지 않은 이 길은 지금까지도 인적이 거의 없었다. 오히려 또 다른' 색다른 신무협',' 동성서' 를 틈틈이 뚫게 했다.
구양봉은 형이 결혼한 날 가출했다. 형수님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여자이기 때문이다. 그는 사막의 작은 마을에 은거해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왕래하는 나그네를 사귀기 위해 다른 사람을 위해 살인자를 찾는 장사를 하고 있다.
풍류검객 황약사는 구양봉의 절친한 친구로 일 년에 한 번 전선과 술을 마셔야 한다. 그는 친한 친구의 아내 복숭아꽃에 미련을 두었고, 구양봉의 형수님도 짝사랑했다.
맹무사는 복숭아꽃의 남편이고, 구양봉 수하의 살인자 한 명이다. 그는 세상을 떠돌아다니며 시력을 잃기 전에 아내를 다시 만나고 싶었다. 구양봉의 명령에 따라 그는 혼자서 수백 명의 마적을 싸워 결국 마적을 죽였다. 복숭아꽃은 남편이 떠난 후에도 황약사를 영원히 떠났지만 이듬해에는 남편의 죽음을 고대할 줄은 몰랐다. 황약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취생몽사' 라는 술을 마시며 모든 것을 잊고 복숭아꽃만 기억한다.
모용연과 모용원은 얼굴이 같은 남매로, 모용연은 중금을 내고 오양봉에게 황약사를 죽이라고 요청했고, 모용방도 오양봉에게 모용연을 죽이라고 요구했다. 사실 그들은 같은 사람이다.
촌고모는 살인자를 고용해 동생의 복수를 하려고 했지만 구양봉의 단호한 거절을 당했다. 강호를 처음 나온 홍칠은 짚신도 살 수 없는 칼손님이다. 그는 혼자 치우 하우스 칼 을 죽이고, 마을 고모 의 요구 사항을 약속 뿐만 아니라, 오른손 검지 손가락을 잃었다. 그의 보수는 마을 고모의 계란 한 개일 뿐이다.
구양봉의 형수는 그해 그의 자존심을 참을 수 없어 일부러 그의 형과 결혼했다.
지금, 사오화는 이미 세상을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녀는 마침내 깨달았다: 나는 내가 이긴 줄 알았는데, 사실은 내가 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국 황약사는 도화도에 은거했고, 별명은 동사였다. 홍칠이 거지를 인수하는 것은 북거지를 위한 것이다. 모용연/모용연 () 이 얼굴을 바꾸며 한 세대의 검협객으로 독고하여 패배를 구하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구양봉은 작은 가게를 불태워 고향으로 돌아갔는데, 사람들은 서독이라고 부른다.
' 동사서독' 은 왕씨의 다른 작품만큼 자유롭고 퇴폐적이지는 않지만, 심지어 현재 도시생활의 예언처럼 허무맹랑하다! "동" 영화는 정교하고 독창적이며, 전승할 수 있는 복잡한 공예품과 같다. 도시에서 벗어나 사막으로 깊숙이 파고드는 장면은 여전히 그 특유의 냉막, 외로움, 소외감을 토로한다! 감정적인 묘사에서 실크는 이전 작품보다 더 복잡하고 섬세한 것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감정명언) 사고공간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극중 인물들의 상호 연관성, 철리적인 대화를 통해 감정 문제 해결에 대한 진실되고 진정한 답을 알려 드립니다!
● 별일 없을 때, 나는 백타산을 바라볼 것이다. 나는 한 여자가 저쪽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는 것을 분명히 기억한다. 사실' 취생몽사' 는 그녀가 나와 함께 한 농담에 지나지 않는다. 네가 잊었는지 더 알고 싶을 때, 너는 오히려 똑똑히 기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네가 더 이상 가질 수 없을 때 네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자신을 잊지 말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영화평 2: 시간의 재
● 영어는' 시간의 재' 라는 제목이 붙어 시간에 대한 철저한 이야기라는 것을 보여준다. 명목상으로는 동사서독북거지의' 선사사' 이지만' 사조각영웅 전전' 을 각색한 것은 물론 일반적인 무협 영화와는 거리가 멀다. 이 순전히 조작된' 사조각 영웅 전전 전전' 은 정사의 이중 회고이다.
● 첫 대사 (장궈롱, 즉 서독 구양봉의 내면 독백) 는' 백년 고독' 식의 판타지 현실주의 말투를 사용했다.' 몇 년 후.' 시간은 여기서 절대적인 의미가 없어' 아비정전' 처럼 정확한 스케일을 표시할 수 없다 시대배경을 벗기고 인물의 옷차림은 어떤 구체적 왕조 (추상적인 중세) 에 속하지 않는가? ) 의류, 현대 (포스트 모던? ) 의 언어. 이에 따라 공간 배치도 추상적인 특징을 보여준다. 현재 시제의 모든 사건은 지리적으로 정의되지 않은 사막에서 발생한다. 구체적인 장소 ('백타산',' 고모수 시외') 는 다른 행성에서처럼 먼 과거 시제에 속한다.
● 시제의 척도를 정할 수 있는 것은 인물의 감정 변화이다. 과거에 발생한 감정적 갈등은 지금의 사상과 행동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이 감정적 갈등은 천두만서, 복잡하게 얽혀 있다: A 는 B 를 사랑하고, B 는 A 를 사랑할 수 없다. B 를 짝사랑하는 c 는 d 와 사랑에 빠져 e 를 실연시켰다. F c 의 사랑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자기애, 자기 비난, 자기 증오; G a 가 b 의 그림자를 보고 e 가 d 의 그림자를 볼 수 있도록 합니다. F 는 A 를 C 로, A 는 F 를 B 로 환상한다 ...
< P > ● 메쉬 구조의 관계는 비선형적인 서술 방식을 결정한다. 서독은 중심인물, 협객의 * * * 와 같은' 브로커' 로 현재를 대표한다. 그가 출발하여, 끊임없이 원심분리기를 하며, 과거의 판근 오절의 네트워크를 끌어냈다. 시제 점프를 자극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는 항상 화외음의 내적 독백에서 나온다. 이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은 플래시백으로 인한 시간격차를 메우는 것이 왕가위의 절묘한 방법이다.● 과거에는, 쿠앙 남성 원녀들이 만족할 수 없는 정욕의 세계에 살고 있었다: 배신, 질투, 포기, 잊음 ...
< P > ● 지금, 생활은 의식화된 기다림으로 단순화된다: 살인을 기대한다.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역사의 그늘에서 벗어나 정욕의 마법의 장벽을 극복할 수 있는지 보자: 유배 (장궈롱, 백타산을 버리고 사막으로 이동), 망각 (양가휘,' 취생몽사' 술 마시기), 죽음 (양조위,' 아비정전' 의 장궈롱 결말과 동일) 더 복잡 한 엄청하, 성격 분할 (Murong 연 및 murongyan 정체성의 자아) 에서 음과 양 (고독한 패배) 으로 승화.장학우 (WHO) 가 비극적인 운명을 피한 것은 머리가 간단하기 때문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양채니의 계란을 먹었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들은 그녀에게만 과거 (애인) 를 보고 미래 (계란) 의 의미를 깨닫지 못했다.
● 시간이 가장 큰 승자입니다. 장만위 죽음은 사랑과 아름다움의 완전한 흐름을 상징하며, 미래도 마침내 도래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 죽음은 다시 한번 시간과 공간의 교차점이되었습니다. 색오공, 정과로 연습한 협객들이 고향으로 돌아와 사랑과 미움, 무정한 게임의 경지에 들어섰다.
● 두코풍에게' 동사서독' 은 예외다. 기본적으로 실내경과 불빛이 없다. 그는 광각 렌즈를 많이 사용하여 로케이션을 찍었는데, 각도는 왕왕 매우 기울어져 험준하다. 리듬이 때로는 무겁고, 때로는 빠르며, 공간을 배가시켜 불안정함을 느끼게 한다. 자연광에서 풍연운의 그림자, 물의 반사, 회전하는 대나무 바구니로 형성된 동적 투영은 통상적인 조명 효과를 낳는다. 가장 독창적인 수법은 MTV 스타일의 애니메이션 점프 클립, 즉 일관되지 않은 영상으로, 더 이상 시간의 유실을 적절하게 표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 ~ 2008-07-27 13: 21 보고
' 동사서독' (Ashes Of Time) 1994 왕가위 작가, 감독 그는 사막의 작은 마을에 은거해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왕래하는 나그네를 사귀기 위해 다른 사람을 위해 살인자를 찾는 장사를 하고 있다.
풍류검객 황약사 (양가휘) 는 구양봉의 절친한 친구로 일 년에 한 번 전선과 술을 마셔야 한다. 그는 친구의 아내 복숭아꽃 (유가령) 과 구양봉의 형수를 짝사랑하고 있다.
맹무사 (양조위) 는 복숭아꽃의 남편이자 구양봉 수하의 킬러이다. 그는 세상을 떠돌아다니며 시력을 잃기 전에 아내를 다시 만나고 싶었다. 구양봉의 명령에 따라 그는 혼자서 수백 명의 마적을 싸워 결국 마적을 죽였다.
복숭아꽃은 남편의 사망 소식을 듣고 황약사를 영원히 떠났다. 황약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취생몽사' 라는 술을 마시며 모든 것을 잊었다.
모용연과 모용원은 얼굴이 같은 남매로, 모용연은 중금을 내고 오양봉에게 황약사를 죽이라고 요청했고, 모용방도 오양봉에게 모용연을 죽이라고 요구했다. 사실 그들은 같은 사람이다.
촌고모 (양채니) 는 살인자를 고용해 동생의 복수를 하려고 했지만 구양봉의 단호한 거절을 당했다. 강호를 처음 나온 홍칠 (장학우) 은 짚신도 살 수 없는 칼손님이다. 그는 혼자 치우 하우스 칼 을 죽이고, 마을 고모 의 요구 사항을 약속 뿐만 아니라, 오른손 검지 손가락을 잃었다. 그의 보수는 마을 고모의 계란 한 개일 뿐이다.
구양봉의 형수는 그해 그의 자존심을 참을 수 없어 일부러 그의 형과 결혼했다. 지금, 사오화는 이미 세상을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녀는 마침내 깨달았다: 나는 내가 이긴 줄 알았는데, 사실은 내가 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국 황약사는 도화도에 은거했고, 별명은 동사였다. 홍칠이 거지를 인수하는 것은 북거지를 위한 것이다. 모용연/모용연 () 이 얼굴을 바꾸며 한 세대의 검협객으로 독고하여 패배를 구하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구양봉은 작은 가게를 불태워 고향으로 돌아갔는데, 사람들은 서독이라고 부른다.
리뷰:
는 대체 탐구형 무협 영화의 선례를 열었다. 하지만 그 스타일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지지 않는다! 그 성과는 그의 다른 작품보다 훨씬 못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