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C" 란 무엇입니까
는
sfc [/scannow] [/scanonce] [/scanboot] [/revert] [/purge cache] 와 같은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SCANONCE 다음에 시작할 때 보호된 모든 시스템 파일을 검사합니다.
/SCANBOOT 가 시작될 때마다 보호된 모든 시스템 파일을 검사합니다.
/REVERT 는 검색을 기본 설정으로 되돌립니다.
/PURGECACHE 파일 캐시 지우기.
/CACHESIZE=x 파일 캐시 크기를 설정합니다. < P > 이 명령을 사용하려면 명령 콘솔을 열어 실행할 수 있습니다. < P > 시작 메뉴에서 실행을 선택하고 command(98 등 시스템) 또는 cmd(2 이상 시스템) 를 입력한 다음 여기에 sfc 명령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SFC 는 < P > 를 닌텐도 회사가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8 비트 호스트의 후속 기종으로 소개하며, 16 비트 가전제품 판매인 Super Famicom(SFC) 은 1991 년 발매됐다. 처음에는 일본에 있었고, 그 다음은 미국과 유럽이었다. 물론 이름은 snes (super Nintendo entertainment system) 로 바뀌었습니다.
SFC 는 16 비트 65c816 CPU 를 사용합니다. 속도는 3 입니다. 58MHz 입니다. 하나 둘. 48MHz 의 내장형 디지털 오디오 프로세서를 로드하는 SPC7 CPU 코어는 사운드 부분, 소니 디지털 8 음원, 스테레오 4 음원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두 개의 전용 그래픽 칩은 최대 512x478 해상도를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25x224 임). 최대 대박색 수는 32768 로 256 까지 동시 연출이 가능합니다. 최대 활성 블록 수는 128 개 (크기 64x64) 이며 배율 조정, 회전 및 모자이크 효과를 지원합니다. 호스트에는 128k 의 작업 RAM 이 있는데, 그 중 64k 비디오 RAM 과 64k sound CPU RAM 이 있습니다. < P > SFC 의 하드웨어 기능에 대해서는 Snes9x 에 동봉된 문서에 매우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어 관심 있는 친구들이 볼 수 있습니다. < P > SFC 는 늦게 출시되기 때문에 SFC 는 다른 16 비트 호스트 (SegaMD) 보다 이미지 표현력 (대부분 Mode 7, 모자이크, HDMA 와 같은 특수 효과 사용) 과 음향 효과가 우수합니다. < P > 흥미롭게도 65c816 에는 652 칩을 완벽하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 에뮬레이션 모드가 있습니다. 분명히 Nintendo 는 SFC 호환 FC 를 만들 계획이 있었지만 실패했거나 어떤 이유로 포기했습니다. < P > 어떤 의미에서 16 개 호스트에는 실패자 (MD 편안 유럽, PC-E 일본 유행, NEOGEO 이익 프리미엄) 가 없지만 SFC 는 의심할 여지 없이 16 위 호스트대전의 최종 승자로, 하드웨어 기능이 강해 다른 호스트보다 부드럽고 밝은 화면, 더 듣기 좋은 음악, 더욱 실감나는 인어 효과를 가져왔다. 이는 SFC 가 아시아에서 인기 있는 RPG 게임을 만드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그러나 CPU 가 느리기 때문에 ACT 를 처리하는 것은 좀 힘듭니다. SFC 후기가 되면 많은 게임들이 카세트 내부에 DSP 프로세싱 칩을 장착하여 호스트 처리 능력의 부족을 보완한다.
SFC 의 실제 생존 기간이 다른 성공 호스트 (FC, GB) 보다 짧다는 것이 시대적 추세다. 그러나 지금까지 Nintendo 당국은 여전히 FC, VB 를 종료하는 것처럼 SFC 를 포기하지 않고 SFC 에 신작 발표가 남아 있다. 다만 제조사는 니텐도 자신만 남아 있는 것 같다.) 1996 년 3 월 현재 SFC 판매량은 3821 만 대에 달하며 FC 상속자에게 부끄럽지 않다.
흥미롭게도 Nintendo 는 SONY*** 와 함께 SFC CD-ROM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SEGA-CD 의 참패를 본 것 같은데, Nintendo 는 일방적으로 협력을 중단했다. 이는 의심할 여지없이 소니를 격분시켰고, 성형된 제품이 유산되지 않도록 소니는 혼자 계획을 진행하기로 했다. 아이러니하게도, Nintendo 에 의해 버려진 SFC-CD 를 원형으로 개발한 이 시스템은 나중에 차세대 호스트의 왕이 되어 거의 Nintendo 에 눌려 숨이 막힐 정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소니가 비디오 게임에 가입한 것은 니엔도에 의해 강요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지금의 시각으로 니엔도가 지불한 대가의 무거운 것은 전례가 없다. 가정용 비디오 게임 업계의 임씨 왕조가 끝났다.
----------------- 비슷한 현재 대부분의 대규모 제조 업체에는 제품의 생산 공정 제어를 위해 SFC 시스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