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할 수 있는 게임을 접한 적이 있니? 보세요?
게임을 어떻게 다루는가에 관한 것입니다.
게임은 떨어지지 않습니다! 친구와 함께 놀고자 하는 수요는 분명 항상 존재했을 것이다. 하지만 점차 이해하고 관찰함에 따라, 나는 노는 업종을 하나의 경쟁직업으로 보급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게임 경쟁에서, 한 게임이 불난 후에, 또 하나의 게임이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게임이 불붙으면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것이다. 그러나, 더 많은 사람들이 오락을 위해 왔다. 일단 참여하는 사람이 많아지면 수요가 분화되어 고급 게이머가 생겨나고 처음부터 다양한 서비스가 필요하다. 동반과 수행은 이렇게 생겨났다. 그래서 나는 동반놀이의 출현은 서비스업이라고 생각하는데, 전기경쟁업계의 발전에서 탈태한 것이다.
그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하나는 채팅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른 하나는 게임 실력을 발휘하여 다른 사람을 성장시키는 것이다. 사용자 취향에 맞는 방향은 시장 제품 인기와 직원 성별 비율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래서 임시 직업으로 함께 노는 것은 괜찮다. 나도 이 업종을 동반하는 전망이 넓다고 믿는다.
현재 연극 산업에 존재하는 문제
현재 게임 플레이는 이미 보편적인 서비스이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이 업계를 비판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놀이의 근본 원인은 연애비용이 높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하고 싶은 놀이 친구 (함께 게임을 하는 사람) 를 찾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기 어렵지 않다. 사실 사장은 그들과 놀면서 경험을 얻고 싶어한다. 솔직히 말하면, 그는 단지 외롭고 싶지 않다. 외로움의 원천도 간단하다. 남성은 파트너 앱의 주요 사용자다. 첫째, 게임 대신 중 동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남성이 많다. 두 번째는 동반에 대한 수요 때문에 남성이 여성보다 이성 친구를 더 갈망하며 주요 소비층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수요가 많아 남성이기 때문에 노는 것이 대부분 여성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그들과 노는 것은 몇 시간 동안 지속되는 가짜 감정과 같다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시뮬레이션된 사랑이다.
배독은 돈을 써서 서비스 업체를 사는 시간이다. 강박이 없다. 최종선이 충분히 높으면 눈에 띄지 않는 돈과 성매매는 없지만, 업종에 약간의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사람이 항상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놀이의 서비스 성격 때문에, 둘 사이의 관계는 처음부터 돈에 기반을 두고 있다. 비현실적인 사회관계는 그 안에 있는 사람들에게 허황된 느낌을 주고, 자연히 더 많은 서비스를 요구하고, 서비스 제공자는 돈을 얻기 위해 타협한다.
일부 서비스 및 거래에는 도덕적 문제가 포함됩니다. 파트너 플랫폼의 일부' 무언규칙', 파트너 앱의 일부' 암호문', 리얼리티 자료에 노출된 사진과 동영상 등.
마지막으로, 게임업계가 번창함에 따라 동반 서비스가 파생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은 더 적극적으로 그것을 더 성숙하게 만들 수 있고, 잘못된 길로 빠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