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점을 맞추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기본 규칙
4명의 플레이어
두 개의 포커 덱 ***카드 108장
각 가족이 손에 카드 16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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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딜링 순서: 시스템은 각 라운드의 카드 딜링 순서를 무작위로 결정합니다.
카드 딜링 순서: 시스템은 8개의 홀 카드를 예약하고 나머지 카드는 4명의 플레이어에게 딜링됩니다.
주인에게 전화하기: 카드 딜링 과정에서 처음으로 표시되는 게임 레벨 카드의 슈트가 게임의 메인 카드 슈트입니다. Linhai 80점과 게임 플레이 업그레이드의 차이점은 누군가가 Linhai 80점을 선언하면 저항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즉, 첫 번째로 플레이된 수트가 해당 라운드의 메인 수트입니다.
딜러: 각 카드 라운드에서 한 당사자가 딜러 역할을 하며, 딜러는 첫 번째 라운드에서 홀 카드를 보류하고 카드를 플레이할 권리가 있습니다. 첫 번째 라운드의 뱅커는 호출자가 플레이합니다. 딜러가 되는 목적은 딜러의 특권을 활용하고 상대방이 포인트를 얻지 못하도록 노력하는 것입니다. 라운드 후 뱅커가 승리하면 뱅커의 상대가 다음 라운드에서 뱅커가 됩니다. 상대가 이기면 이전 게임에서 뱅커 옆에 있던 플레이어가 대신하게 됩니다.
딜러 측: 딜러와 상대방이 딜러 측입니다.
포인트를 획득하는 당사자 : 딜러 외의 상대방이 포인트를 획득하는 당사자입니다
하위 보류 : 카드 딜링이 완료된 후 시스템에서 예약된 포인트를 전송합니다. 8개의 홀 카드를 딜러에게 전달하고, 딜러는 8개의 카드를 게임의 홀 카드로 선택합니다. 딜러는 홀 카드 버튼을 통해 홀 카드를 볼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는 홀 카드를 볼 수 없습니다.
카드 플레이: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딜러가 먼저 카드를 플레이한 후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아가며 플레이합니다. 각 라운드에서는 이전 라운드에서 가장 높은 카드를 가진 플레이어가 먼저 카드를 사용합니다. 먼저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모든 유형과 모양의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먼저 낸 플레이어가 아닐 경우, 카드를 플레이할 때 먼저 카드를 낸 플레이어와 같은 무늬의 카드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 무늬의 카드가 없으면 다른 무늬의 카드를 놓을 수 있습니다. 이 무늬의 카드가 있지만 충분하지 않은 경우 먼저 이 무늬의 모든 카드를 테이블 위에 놓고 그 위에 해당 무늬의 다른 카드를 놓아야 합니다. 참고: 업그레이드와 달리 Linhai 80 포인트에는 다음 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이 스페이드 한 쌍을 플레이할 때 당신도 스페이드 한 쌍을 플레이하도록 선택할 수 있지만, 플레이하지 않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을 재생합니다.
포인트 획득: 현재 라운드에 포인트가 있는 경우 포인트는 해당 라운드에서 가장 높은 카드를 가진 플레이어에게 전달됩니다.
종료: 모든 카드를 플레이한 후 게임이 종료되고 점수가 정산됩니다.
스플릿 카드: 5, 10, K는 스플릿 카드, 5는 5점, 10과 K는 모두 10점
메인 카드: 각 게임은 메인 카드를 호출하여 시작됩니다. 나오는 슈퍼 카드의 슈트가 해당 라운드의 메인 카드 슈트이고, 같은 슈트의 모든 카드가 메인 카드입니다.
레벨 카드: 첫 번째 라운드의 레벨 카드는 9이며, 이후에는 이전 라운드의 레벨 카드가 이번 라운드의 레벨 카드로 사용됩니다. 모든 레벨 카드는 메인 카드입니다. 레벨 카드도 1차 레벨과 2차 레벨로 구분됩니다. 게임의 메인 카드와 동일한 모양의 레벨 카드가 메인 레벨 카드이고, 나머지는 2차 레벨 카드입니다.
크고 작은 귀신 : 크고 작은 귀신은 변함없이 유지되는 메인 카드입니다.
비디오 카드: 메인 카드 외에 다른 세 가지 슈트의 카드가 보조 카드입니다.
카드는 큰 것부터 작은 것 순으로 큰귀신, 작은귀신, 메인카드, 서브레벨카드, 메인카드, 서브카드가 있습니다.
메인 카드 포인트는 큰 귀신, 작은 귀신, 메인 카드, 하위 레벨 카드, A, K, Q, J, 10, 9, 8, 7, 6, 5, 4, 3, 2. 카드 덱의 크기는 A, K, Q, J, 10, 9, 8, 7, 6, 5, 4, 3, 2입니다.
같은 라운드에서 두 명의 플레이어가 동일한 카드를 받게 되며 먼저 플레이하는 플레이어가 나중에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보다 더 큽니다.
단일 카드: 사용되는 모든 카드는 단일 카드입니다.
페어 카드(Pair of Card): 같은 번호와 무늬를 가진 두 장의 카드가 한 쌍의 카드입니다.
트랙터: 크기순으로 인접하고 색상이 같은 모든 쌍이 트랙터를 구성합니다.
·대·소 킹, 메인·하위 카드 모두 트랙터를 구성하지 않습니다.
·트랙터를 구성할 때 레벨 카드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레벨 카드가 9라면 881010도 트랙터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카드 덤프: 같은 무늬의 큰 카드를 연속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손에 자신의 손에 있는 카드보다 크거나 같은 크기의 카드가 있는 경우 플레이할 카드 중 가장 작은 카드가 강제로 플레이됩니다. 예를 들어, KKQQJ를 연속으로 플레이하려고 할 때 다른 플레이어가 J 또는 J보다 큰 카드를 가지고 있으면 버리는 데 실패하고 카드를 먼저 플레이한 플레이어가 J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해당 슈트의 AA를 가지고 있으면 카드 폐기가 실패하고 카드를 플레이하는 첫 번째 플레이어가 강제로 QQ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첫 번째 플레이어를 이기고 싶다면 카드를 버리십시오. 그런 다음 메인 카드는 동일한 카드 유형과 동일한 번호로 플레이되어야 합니다. 다른 카드 유형의 메인 카드를 플레이하는 경우 해당 카드는 뒷면 카드로만 계산됩니다. 버린 카드보다 큰 메인 카드를 가진 플레이어가 여러 명일 경우, 메인 카드의 크기를 비교합니다. 트랙터가 있으면 트랙터를 비교하고, 카드 쌍이 있으면 쌍을 비교합니다.
카드가 1장만 있는 경우 카드의 크기만 비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