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테스트란 무엇입니까?
불평이 좀 있어요. 17 173 사이트의 테스트 일정에 가서 얼마나 많은 테스트 패턴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누구도 참을 수 없다.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밀봉 테스트는 회사 내부의 전문 테스트이다.
내부 테스트는 내부 테스트이자 소규모 테스트입니다. 지금 온라인 게임은 내측 이후에만 공개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내부 테스트에서 테스트 회사는 일반적으로 제한된 수의 계정을 보내 특정 수의 사용자를 소프트웨어 사용에 참여시키고 사용을 통해 사용 및 기존 문제를 테스트 회사에 피드백하여 소프트웨어 개선을 촉진합니다.
내부 테스트는 폐쇄 테스트로 참가자 수가 적고 계정이 적어 보통 버그가 많아 데이터가 남지 않는다.
공시험은 일반적으로 내측 몇 달 후이다. 내측 결과 게임의 버그가 크게 줄어 플레이어가 계정을 등록하고 데이터를 보존할 수 있게 됐다.
내측 횟수에 제한이 없으면 놀 수 있고, 그리고 활성화 코드는 필요 없습니다. 나는 구음진경을 본 적이 있지만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국산 게임은 이렇다. 플레이성이 하나보다 나쁘다. 게임이 나오기 전에, 나는 누가 누구를 안고 있는지 보는 것보다 돈을 어떻게 안을지 고민하고 있었다. 중국을 큰 플레이어 그룹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숲이 커서 어떤 새도 다 있다. 바보 같은 짓만 해도 그들이 돈을 벌기에 충분하다. 게임이 끝나기도 전에 풀려났고, 추측하기 시작했고, 엉망진창이 된 테스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정식 내계가 시작되기 전에 비용이 곧 돌아올 것이다. 플레이어의 입맛을 보고 다시 공판을 시작하고 정식으로 돈을 기다리다.
다른 건 없어, 입양만!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