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올위너 A80의 A80 소비전력과 발열량

올위너 A80의 A80 소비전력과 발열량

많은 분들이 A80의 소비전력과 발열에 대해 많은 우려를 갖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다음은 중관춘(Zhongguancun) 및 기타 매체의 기기 평가 보고서를 기반으로 한 A80 기반 Onda V989 8코어 태블릿의 전력 소비 및 발열량입니다.

배터리 수명의 변화와 마찬가지로 태블릿의 온도 조절 역시 칩 처리 기술 향상의 수혜자다. 태블릿은 노트북과 다르기 때문에 울트라북처럼 휴대성이 크게 향상된 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현재 제품 형태가 크게 변하지 않은 경우(본체 두께의 개선은 눈에 띄지 않음) 방열 성능이 좋지 않습니다. 배터리 수명 성능과 동일한 개선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손난로"는 더 이상 알약의 대명사가 아니며 표면 온도가 50°C에 도달한 지 오래되었습니다.

객관적인 테스트 부분에서는 평소와 같이 FLUKETi25 열화상 카메라를 사용했고, 여기에 기록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이 제품들이 만졌을 때 뜨거운지, 사용하기 편한지 모두에게 보여주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배터리 수명을 테스트할 때의 사례를 참조하여 이 링크에서 서로 다른 기계 부하 압력에 해당하는 두 가지 서로 다른 사용자 사용 시나리오도 시뮬레이션했습니다. 그런 다음 대기 중 온도를 추가하면 최종적으로 세 가지 데이터 세트가 생성되며 테스트 표준은 여전히 ​​아래 제목을 통해 표시됩니다. GLbenchmark 전면 온도 GLbenchmark 후면 온도

대규모 게임을 시뮬레이션하는 사용자의 일반적인 프로세스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애니메이션 효과를 계속 실행하는 동안 열 방출 성능에서 Onda V989의 표면 온도가 30분 후에도 일정하게 유지되면 열화상 카메라로 캡처한 사진이 매우 선명하게 나타납니다. 후면 카메라 왼쪽 부분은 온도 축적이 뚜렷해 최고 온도가 37.8도 안팎으로 이때 양손으로 잡았을 때 열 전달이 확연히 느껴진다.

■30분 게임 온도 테스트

'NBA2K14'를 플레이하면서 30분 게임 온도 테스트를 진행했는데, 10분 동안 게임을 실행한 후 기본적으로 30분 게임 온도가 유지됐다. 범위 내에서는 다음 그림과 같습니다. 평균 기온은 37.7도입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인체의 허용 범위 내에 있습니다.

30분 게임 온도 테스트 앞 30분 게임 온도 테스트 뒤

■1시간 동영상 재생 온도 테스트

태블릿 컴퓨터의 동영상용 발열 재생은 주로 이미지를 표시하는 스크린 패널(백라이트 및 제어 회로)에서 발생합니다. 비디오 디코딩 작업이 해당 DSP 칩에 의해 처리된 후에는 부하와 열 소비가 상대적으로 낮으므로 재생을 통해 시뮬레이션합니다. 사용자를 위한 X.264 Light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로 인코딩된 720P 비디오.

앞면 1시간 비디오 재생 온도 테스트 뒷면 1시간 비디오 재생 온도 테스트

일반적으로 말하면 인체가 허용할 수 있는 범위 내에 있습니다.

上篇: 제2차 세계대전 일본의 핵폭발 전 도쿄 폭격: 제국 멸망의 황혼, 야마토 민족의 영원한 악몽 下篇: 사회자 능폴리 손판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