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홀 슌의 운지법은 무엇입니까?
오른손 약지로 첫 번째 구멍, 중지로 두 번째 구멍, 검지로 세 번째 구멍, 엄지로 네 번째 구멍을 누르세요. 왼손 약지로, 다섯 번째 구멍을 가운데 손가락으로 누르고, 여섯 번째 구멍을 검지로 누르고, 일곱 번째 구멍을 엄지로 누릅니다. 양손의 새끼손가락은 슌(Xun) 바닥에 부드럽게 위치하여 슌(Xun) 몸체를 지지합니다.
관악기는 재질이나 기타 사유로 인해 개구부 수가 제한되어 있어 음역이 제한됩니다. 그러므로 플루트, 플루트, 훈, 박과, 비단, 수나 등과 같은 악기에는 모두 변조가 있으며 이는 단지 1234567만이 아닙니다. 5671234와 같을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범위의 음악에 따라 운지법을 선택합니다. 귀하께서 질문하신 내용을 바탕으로 진공관 1성 운지법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교재를 조합하여 능숙하게 하시면 다른 운지법도 배우실 수 있습니다.
손가락 연주 기술
비브라토: 손가락을 사용하여 사운드 홀을 빠르게 열고 닫아 사운드에 파동 효과를 만듭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브라토에는 장조와 단조의 2차, 3차, 4차 비브라토가 있으며, 이는 작품의 특성과 스타일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브라토 연습은 손가락 움직임 기술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연습하는 동안 손가락은 유연하고 탄력적이어야 합니다. 포르타멘토(Portamento):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슌의 연주 기법으로 익살스럽고 유머러스하며 깊고 슬픈 음악에 주로 사용됩니다. 이 기법은 슌의 표현력을 크게 높여줍니다. 포르타멘토는 상향 포르타멘토, 슬라이딩 포르타멘토, 그리고 둥근 포르타멘토.
1. 상향 포르타멘토: 원음을 연주한 후 두 번째 음(원음보다 높음)에 흔적을 남기지 않고 손가락을 위쪽으로 미끄러뜨리며 동시에 호기 강도도 그에 따라 증가합니다.
2. 슬라이딩 톤: 원음을 연주한 후 두 번째 음(원음보다 낮은 음)에 아무런 흔적도 남기지 않고 손가락이 아래쪽으로 미끄러지며 동시에 호기 힘도 그에 따라 약해집니다.
3. 미끄러짐: 첫 번째 음표를 연주한 후 두 번째 음표에 흔적을 남기지 않고 손가락을 위 또는 아래로 민 다음 원래 위치로 돌아오는 동시에 숨을 내쉬면서 다운 슬라이드와 업 슬라이드를 누릅니다. 복합 활공이라고도 불리는 라운드 활공은 상하 활공의 조합입니다.
포르타멘토: 음색은 둥글고 깨끗해야 하며, 각 포르타멘토의 시작은 가벼운 호흡으로 연주해야 하며, 손가락을 움직일 때 긴장하지 않아야 합니다. 자연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리는 흔적을 남기지 않고 부드럽고 매끄러워야 합니다.
보너스 톤: 일반적으로 프레이즈 끝과 주 음표 끝 부분에 사용되는 짧은 장식 사운드로, 전송 톤이라고도 합니다. 선물음은 원래 소리의 지속 시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는 일종의 장식적인 소리로, 듣기는 쉽지만 짧고 가볍고 빠르게 재생되어야 하며 환기는 시기적절하고 정확해야 합니다.
음복 복제: 원음 위에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등의 짧은 중첩 소리를 만들어 원음의 소리로 내려갑니다. 겹치는 음을 연주할 때에는 손가락을 빠르게 열고 닫아야 하며, 지나가는 음의 모든 움직임이 이루어져야 하지만, 눈에 띄는 장식적인 소리는 내지 않고 주요 부분이 주음으로 연주되어야 하며, 지나가는 음의 흔적만 남아 있어야 한다. 톤. 중첩되는 소리의 길이는 다양하며, 스타일과 성격이 다른 작품에 따라 유연하게 적용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