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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육 수업에서 할 수 있는 게임과 활동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하나: "농구와 탁구"

방법: 선수들이 원을 형성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교사는 한 사람에게 시계 반대 방향이나 시계 방향으로 게임을 시작하도록 지정합니다. 첫 번째 사람은 양손으로 탁구공을 보이게 하면서 "농구!"라고 말합니다. 두 번째 사람은 양손으로 농구공 모양을 그리며 "핑퐁!"이라고 외쳐야 합니다. 이것은 교대로 수행됩니다. 누군가 실수를 하면 모두를 위한 쇼가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오류가 발생한 사람부터 게임을 계속하십시오.

규칙: ① 말과 몸짓은 동시에 이루어져야 한다. ② 전후의 두 사람 사이의 공백은 너무 길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실패가 될 것이다.

교수법 제안: 키, 비만 등에 대해 이야기하고, 반대 의미의 행동을 하여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둘째: "대기열 연습".

방법: 플레이어는 원을 형성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교사는 시계 반대 방향이나 시계 방향으로 한 사람씩 지정하여 첫 번째 사람이 "조심하세요!"라고 말하며 잠시 쉬고 있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러면 두 번째 사람은 가만히 서서 "좀 쉬세요!"라고 말해야 합니다. . 그런 다음 세 번째 사람은 "좌회전하세요!"라고 말해야 하며 동시에 우회전하세요. 네 번째 사람은 "우회전하세요"라고 말하면서 동시에 좌회전했습니다. 이것은 교대로 수행됩니다. 누군가 실수를 하면 모두를 위한 쇼가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오류가 발생한 사람부터 게임을 계속하십시오.

규칙: ① 말과 행동은 동시에 이루어져야 한다. ② 전후의 두 사람 사이의 공백은 너무 길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실패가 될 것이다.

셋째: "위치를 참고하기".

방법: 플레이어는 검지로 코끝을 가리킵니다. 게임 시작 시 플레이어는 "눈-귀-머리카락-입-눈썹-이-목구멍" 등과 같이 중단 없이 연속적으로 7개의 비밀번호를 자신에게 부여해야 합니다. 각 비밀번호를 발급하는 동안 집게손가락은 다음을 가리켜야 합니다. 잘못된 부분. 7개의 비밀번호 중 하나라도 말과 행동이 일치하면 됩니다. 그것은 실패이고, 패자는 모두를 위해 쇼를 펼쳐야 한다.

규칙: 작업은 적절하고 명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패합니다.

다음 3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1대1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3전 2승을 하게 된다.

두 사람이 서로 발을 딛고 마주하고 있다. 발가락은 상대방의 발가락과 맞대고 두 팔을 가슴 앞으로 구부려 손바닥을 앞으로 맞대고 선생님이 휘파람을 불면 두 사람은 한 발로 서로를 세게 밀어낸다.

2. 두 사람이 서로 마주보며 팔을 좌우로 벌린 후, 두 사람이 밀어낸다. 서로 손바닥을 맞대어 상대방이 균형을 잃고 승리하게 만듭니다. 상호 밀기 중에 페이크 동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두 사람이 한 걸음 간격을 두고 서로 마주보며 왼팔을 들어올립니다. 발을 잡고 왼손으로 왼쪽 발목 관절을 잡고 오른발로 서십시오. 선생님의 지시가 있은 후 두 사람은 오른손으로 서로를 밀고 상대방의 왼발이 땅에 닿도록 강요하여 승리합니다.

방법: 학생들이 원을 따라 조깅하고, 달리면서 교사가 "그룹에 여러 사람"이라는 명령을 내린 후 여러 사람이 빠르게 손을 모았으며 나머지 학생은 실패로 간주되었습니다.

규칙:

1. 달릴 때 거리를 유지하세요.

2. 중단된 대기열의 활성 조합을 허용합니다.

요구사항: 빠른 응답과 적극적인 달리기.

방법: 모든 학생들은 1부터 4까지 세고 나서 자신의 숫자를 기억합니다. 교사가 "2"를 부르면 2번을 가진 학생들은 모두 앞으로 달려가서 2번이 앞에 있는 파트너를 쫓아가고, 한 바퀴를 돌고 원래 위치로 돌아옵니다.

규칙:

1. 추격은 반드시 서클 바깥 1~2m 이내에서 이루어져야 하며, 서클 안이나 셔틀 안에서 달리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멀리 뛰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2. 손이 전자의 어떤 부분에 닿으면 잡힌 것으로 간주되지만 동반자를 때리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요청: 추격을 하지 않는 학생도 일정 거리를 유지하고 다른 사람의 추격을 방해하지 않아야 합니다.

방법: 학급 전체가 원 안에 서서 1부터 2까지 세고 시계 반대 방향으로 조깅합니다.

선생님이 '1'을 부르면 '1' 숫자가 모두 멈춰 그 자리에 서고, '2' 숫자의 학생들은 '1'을 중심으로 'S'자 모양으로 앞으로 달려갑니다. 숫자. 교사가 "2"를 부르면 "2"를 세는 학생들은 멈춰 서서 "1"을 세는 학생들은 "2"를 중심으로 "S"자 모양으로 앞으로 달려갑니다.

규칙:

1. 특정 번호를 호출한 후 학생은 앞으로 달려갈 수 없습니다.

2. 속도는 변경할 수 없으며 속도를 초과할 수도 없습니다.

3. 정지하고 서 있는 사람은 의도적으로 주자를 막아서는 안 됩니다.

요구 사항: 신호에 주의를 기울이고 빠르게 시작하고 중지하며 간격을 유지합니다.

방법: 각 사람은 줄넘기를 사용하여 지정된 범위 내에서 줄 원을 무작위로 배치하지만, 원 사이의 거리는 최소 1미터입니다. 밧줄도 없고 원도 만들지 않습니다. 교사의 지도하에 그들은 원 사이의 통로에서 다양한 준비 활동을 시작했고, 교사가 갑자기 명령을 내리면 교사와 학생들은 즉시 원을 차지하지 않은 사람들로 간주되었습니다.

규칙:

1. 보행 중 활동 준비 시 서클을 통과할 수 없습니다.

2. 원 안에서 전진하는 사람이 점유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 선점 중에는 밀기, 쥐어짜기 등 방해적이고 반칙적인 행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요구사항 : 운동 시 항상 리더의 움직임에 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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